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220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투썸 딸기케이크 사진..JPG
228
2개월 전
l
조회
138789
인스티즈앱
..
1
8
1
1
2
익인113
집이면 ㄱㅊ다는데....본인 식구도 생각안하는데 남은 얼마나 생각안하겠나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아들딸 다 엄빠한테 투정도 부리고 장난도 치고 그런거알겠는디 하 전 ㄹㅇ 먹는걸로는 장난안치는타입이라...신기
2개월 전
익인205
22
1개월 전
익인114
난 저 글 볼때마다 잘잘못보다도 저렇게 할 생각을 한게 신기함... 케이크위에 있는 딸기만 혼자 싹 걷어먹는다...? 어떻게 그런 생각을...ㄷㄷ
2개월 전
익인115
내 딸도 아니고 뭐 이렇게들 화가 났어..
그냥 에효~ 하고 넘기면 안 됌?
2개월 전
익인116
근데 진짜 귀엽진않음
2개월 전
익인117
와... 인성봐라
어릴때부터 저랬을텐데
저걸 못잡아주고 고딩되도록키우다니
2개월 전
익인118
심각하다진짜
2개월 전
익인119
내동생이 집에서 저러면 줘패고싶은데
2개월 전
익인120
설마밖에서도 저럴까 설마.. 설마.. 서얼마..
2개월 전
익인121
고딩이 저러면 ...
2개월 전
익인122
이건… 말해야 함…. 집에서만 저러면 다행인데 안 그럴 가능성 매우 높음ㅜㅜ글고 집에서도 저건 좀 너무하지 않나? 아무리 가족이라도 생각이 있으면…
2개월 전
익인124
저게 어떻게 별 게 아님... 진짜 못 배운 사람 같음..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고,, 밖에서 저런 행동은 안하더라도 저렇게 배려심 없는 게 어떻게든 티가 남
2개월 전
익인205
22
1개월 전
익인125
저걸 올린 엄마나 저렇게 먹은 딸이나...
2개월 전
익인126
사실 먹는걸로 뭐라하기 싫고 별거 아닌 일 맞지만 밖에서 저러면 충분히 뒷말나오고 욕먹을 일이라 교육시켜야하는 것도 맞음
2개월 전
익인128
회사에서 치킨 시켰는데 다리만 주구장창 다 먹었다던 신입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집에서도 이랬다고 당당하다던..
2개월 전
익인129
음 이건 잡도리해야될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130
요즘애들 평균임ㅋㅋㅋㅋㅋ 오히려 더 심해
2개월 전
익인131
사이좋아보이는데?
나같으면 다음에는 이러지말라고 하고 딸기만 더 사와서 같이 올려먹고 그러고 같이 놀 듯
2개월 전
익인133
근데 딸기 케이크에 딸기 먹어도 되냐고 정확히 물어보지 않았나? 안된다고 했으면 안먹었을 것 같은데 허락 구하고 먹었는데 딸은 인터넷에서 평생 욕을 다먹네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8
ㄹㅇ 이게 이렇게 욕먹을 일인가 유난 오짐
2개월 전
익인163
근데 보통 먹더라도 저런 식으론 안 먹지 ㅇㅇ... 집에 혼자 사는 것도 아니고 다른 가족도 분명 먹을 건데 위에 딸기를 초딩도 아니고 고딩이나 됐으면서 저런 식으로 먹는 건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3
케이크에 딸기 맛있겠다. 먹어도돼? 라고 물었을때 상식인은 케이크에 올라간 딸기만 먹겠다는게 아닌 딸기케이크를 먹겠다는 뜻으로 받아들인답니다.
2개월 전
익인198
이게맞지.. 누가 딸기를 쏙 빼서 다 처먹는다고 생각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왜?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본인이 그런 사람인거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4
엄마는 장난으로 웃어넘기면서 글쓴거 같아서 우리가 욕할필요는 없을듯 ㅋㅋ
교육이 중요하긴한게 나도 아무생각없이 피자 꼬다리 남겼다가 언니한테 뒤지게 맞은이후론 안그러긴해
2개월 전
익인135
근데 어쨌든 자기 자식 욕먹이는 글을 부모가 직접 올린다라는게 신기함 그렇게까지 관심이 고픈가? 미성년자 자식 집에서 교육 안시킨거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2개월 전
익인136
먹으라고 했다고 가족들 먹을 것도 안 남기고 싹 걷어 먹는 건 문제있는 행동이 맞지 않아 ? 조각을 잘라서 일부만 먹거나 하지 누가 저렇게 다 먹어 ;;;;
2개월 전
익인137
와 내 자식이어도 못참을 것 갘은데 이거 이건 예의 문제 아님?
2개월 전
익인140
고딩인데도 저러면 대학가서 저런 애들 때문에 골때리는 일 많이 생김 같이 치킨을 먹어도 아~무생각 없이 치킨 다리두개를 다 먹는다던가 피자먹을때 위에 지가 좋아하는 토핑만 쏙쏙 빼먹는다던가 소스 뿌려먹어야지 맛있다며 냅다 동의도 없이 음식위에 뿌린다던가 오버같지? 진짜임ㅋㅋㅋ 별거 아닌것 같아 보여도 안에서 새는 버릇 밖에서는 더 줄줄 샘 저건 가족이 진짜 제대로 안고치면 밖에 나가서 눈치없이 전방위로 민폐끼침
2개월 전
익인141
근데 딸기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긴 한거네ㅋㅋㅋㅋ 저렇게 먹어놓은건 등짝 맞을만하지만
2개월 전
익인142
진짜 개모지리 사회성 제로네 딸기 맛있겠다 먹어도 되냐 이걸 정상인이면 케이크 자체로 이해하지 누가 딸기만 쏙 빼먹어도 돼? 로 이해하냐고
2개월 전
익인144
고딩인데 저 정도면..
2개월 전
익인145
훈육해야죠. 지가 뭘 잘못했는지 잘못된 행동인지는 알려줘야됨
지 입만 입이라고 생각하는 애가 밖에서는 저 정도까지는 아니여도 분면 뭔가 잘못된 행동 하고 있을 수도 있음
2개월 전
익인146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안 새나 교육 어케 받았을지 답 나옴
2개월 전
익인147
오...등짝 겁나 때리고싶닼ㅋㅋㅋㅋㅋㅠ밖에서도 저럴거아녀
2개월 전
익인148
고딩이면 귀엽진 않네
2개월 전
익인149
헉 이건 좀.. 그럴거면 딸기를 사먹어라.
2개월 전
익인150
저거 괜찮다는 애들이랑은 상종하기 싫다ㅋㅋ
2개월 전
익인154
222322222
2개월 전
익인161
33
2개월 전
익인108
4444
2개월 전
익인174
5555
2개월 전
익인151
고딩이 저러면 가정교육 제대로 못한거임
2개월 전
익인152
밖에서 저러는 꼴 안보려면 교육 해야지 웃으면서 넘길게 아님🙁
2개월 전
익인153
한번은 짚고넘어가야지
2개월 전
익인155
근데 애초에 케이크에 '딸기' 맛있겠다 라고 해서 ' 깨끗하게 덜어먹어~'라고 했는데 그걸 (딸기) 깨끗하게 덜어먹어로 이해하고 야무지게 덜어먹은 거 아님? ㅋㅋㅋㅋ 그냥 서로 하고싶은 말(?)이랑 뭔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ㅋㅋㅋㅋ 엉켜서 일어난 해프닝 같은뎋ㅎㅎㅎㅎ 귀여운데욬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6
저러면 저 딸 성인되면 진짜 곤란해질텐데
2개월 전
익인157
니 입만 입이냐~~
2개월 전
익인158
초딩이아니라 고딩이라고..?
2개월 전
익인159
애초에 딸기만 먹고 싶다고 하긴 했지만 그래도 저렇게 다 먹은 건 좀...
2개월 전
익인160
아무리 집안에서라지만 가정교육이 참..
2개월 전
익인161
가족 아닌 입장에선 집에서만 저러면 괜찮은데 높은 확률로 밖에서도 저러니 문제임
2개월 전
익인162
에휴
2개월 전
익인164
고등학생이면 하..ㅋㅋ
2개월 전
익인165
와.. 저건.. 초딩이라도 생각없다 할 것 같은데 고딩?
2개월 전
익인166
저게 뭐가 귀여움...심각한데?
2개월 전
익인168
밖에서 욕먹는 꼴 보고 싶지 않으면 당장 교육 들어가야 함... 고딩이나 되서 아직도 뭣 모르는 초등학교 저학년 애들이나 할 법한 짓을 하냐.
2개월 전
익인169
고딩이면...... 가정교육의 문제 아닌가 싶넹
2개월 전
익인170
진짜 너무싫다...지가 사서 혼자 먹을거였어도 저런식으로 먹는거 진심 개극혐임 저 행동 자체에 문제의식이 없는거고 다른데가서도 저럴거아님
2개월 전
익인171
와 내 동생이었음 패서 인간 만들었을텐데
2개월 전
익인172
저렇게 키우지 마세요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바깥에서도 샌다고요ㅠ
2개월 전
익인176
잡도리 디비지게 한판하고 용돈에서 딸기 한팩값 빼고 다시 올려 먹기
2개월 전
익인180
저건 진짜 집에서 뒤지게패지않으면 나가서 가정교육부터 거론되고 사람들한테 욕 디지게 먹을 인성의 싹이라
2개월 전
익인181
집이라고 괜찮다는 사람들이 신기하다 가족은 개무시해도 괜찮은 존재인가
2개월 전
익인182
밖에나가서 저짓거리하면 진짜 집안망신인데 애교육을 어케시킨거임
2개월 전
익인183
고딩???
2개월 전
익인184
생각해봐 저런게 밖에 나돌아다닌다니 안스치고싶어
2개월 전
익인185
경계성인가?
2개월 전
익인186
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악이다
2개월 전
익인187
난 괜찮을것 같은뎅
물어봤기도 하고..
걍 어이없고 한번 뭐라하고 말것같음
2개월 전
익인188
헐 나만 아무생각없나 딸기는 마트에서 사먹는게 더 맛있어서 누가 저거 먹어줘서 좋은데
2개월 전
익인189
혼낼 일 같진 않은데
2개월 전
익인190
한두개는 남기든지 남의 입은 주둥이냐 배려와 상식이 없는 거 잡아야됨
2개월 전
익인191
헐... 아니 뭐 딸기만 먹을 수 있지 근데 딸기도 다른 재료도 뭣도 없는 저 생케이크는 누가 먹어? 고등학생이면 그걸 생각하고 먹어야 되는 거 아닌가...? 가족 중에 저런 케이크 잘 먹는 사람 있으면 저래도 노상관이지만 우리집엔 생크림 케이크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누가 저렇게 먹어두면 결국 버려질거라 아깝긴하다ㅠ
2개월 전
익인192
그렇게까지 팍팍하게 굴 필요있나 평생 딸기 못 먹고살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걍 장난 좀 친건데 가족끼리 웃고넘길수있는일이지
2개월 전
익인193
저거 못배워먹은 행동임 밖에서도 안 저럴거같음? 은연중에 티 남
2개월 전
익인194
세상에.........
2개월 전
익인195
물어봤으니 괜찮지 않냐는데.. 물어볼 생각을 하는것도 웃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96
밖에나가서 안저럼되지 뭐..굳이 이런거 올려서 지딸 훈육을 우리한테 시키는 글쓴이문제같음
2개월 전
익인199
안되지 딸기맛있어서 더 먹을순있음 근데 저렇게 딸기만 다 건져먹는건 좀
1개월 전
익인200
고등 아이가 한 저런짓을 귀엽다고 올린 엄마 수준을 보니 아이가 그렇게 큰건 엄마탓인거 같네. 4살 아이가 저렇게 했어도 그럼 다른 가족들은 맛없게 먹는거야 같이 먹을 가족을 생각해야지 하고 가르쳤을거임. 저건 어려서부터 그런교육을 한번도 못받은거야 그래서 자기만 알게된 그런 아이... 타인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와 배려가 없는 절대 상종하기 싫은 스타일...
1개월 전
익인201
저런 애가 사회나와서 한정식집 인원 수 맞게 나온 맛있는 반찬 다먹는 사람 ㅠㅠ
1개월 전
익인202
진짜...집안교육, 밥상머리교육 문제...
1개월 전
익인203
개념 어디
1개월 전
익인204
‘케이크에 딸기‘
라고 하면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205
정확히 질문했는지 안했는지가 중요한 건 아니라고 봄 몇 개 먹은 것도 아니고 전체 딸기를 다 먹었는데 남은 건 어캄 다른 가족은? 집에서 저러는거 전혀 괜찮지 않음 저런 사람이 결혼해서 배우자 생각도 않고 본인만 생각하는 인간 되는 겁니다 차라리 밖에선 평판 때문에 신경쓰는 척이라도 하겠지만 결혼 하면 지옥임
1개월 전
익인206
집이니까 뭐 딸기 많이 먹고싶었나보다 싶긴 한데 어디가서는 그러지 말라고 한마디 할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207
상식적으로 딸기 먹는다고 하면 어느 정도 먹겠다 생각하지 저렇게 딸기만 골라서 다 먹을거라고는 생각 안하잖아..
상식의 선을 넘는 행동을 하면 짚고 넘어가야 밖에 나가서 행실 똑바로하지
1개월 전
익인208
초딩은 귀여움 그럴 수 있음 고딩은... 사회성 문제임 늦기 전에 다시 가르쳐야함
1개월 전
익인209
어우 뭐여저게
29일 전
익인210
초딩도 저러면 맞았어요 진짜
29일 전
익인211
허...
20일 전
익인211
다른데가서도 저러면 어떡함
20일 전
익인212
밖에서도 저럴지 모르니까 혼내야 할 거 같은데… 내가 먹고 싶은 거 남도 먹고 싶을 거라는 생각하고 같이 먹는 건 내것만 덜어서 깨끗하게 먹을 줄 알아야지
20일 전
익인213
난 케이크 과일 안 좋아해서 저러면 되려 땡큐
19일 전
익인214
집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
니 입만 입이고 다른 사람은 주둥이니?
16일 전
익인215
엥…?
9일 전
익인216
이기적 레전드... 저런 자식 버리고 싶을 듯
8일 전
익인217
울 딸 과일 너무 안먹어서 저렇게라도 먹으면 다행 ㅋㅋ.. 그래도 안좋은 행동인건 가르쳐야지
6일 전
익인218
초딩인줄 알고 웃고 넘겼는데 밑에 고딩이란 소리보고 아..저건 좀
5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운명전쟁 무당 예약 근황.jpg
이슈
AD
첫인상에서 눈빛의 중요성
이슈
AD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이슈
현재 여시 댓글창터진 남미새 실화..JPG
이슈
뉴토끼 대체 사이트 주소 떴다
이슈
차 뽑힌 지 한 달차... 거하게 휠 긁어먹음...
일상
AD
어떻게 하이닉스 120만에 250억을 박지?
일상
AD
30대가 빠지기 쉬운 함정
이슈
3월 경복궁 화재 용의자 국적 비공개한다고 함
이슈
AD
오늘 전세집 보러온 놈 웃기네ㅋㅋ
이슈
???:우리 오빠보다 잘생긴 사람 못봤음
이슈
⚠️우유배달부 저격 점주 사과문 + 텐퍼센트커피 입장문⚠️
이슈
AD
AD
나와 너만 없는특이한 교통카드 모음
이슈
마른 비만의 위험성
이슈
AD
퇴직 5년 지난 분이 보낸 문자
이슈
아이유 청첩장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86
06.16 19:56
86928
4
정보·기타
요즘 국내 불법체류자들 근황 .jpg
144
06.16 15:14
89787
1
일본 LGBT 근황
171
06.16 17:49
72145
11
이슈·소식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91
06.16 22:41
48661
0
이슈·소식
월 300받고 매일 자위행위 인체실험
94
06.16 14:12
108278
1
정보·기타
흑인 아기들은 검은 피부로 태어나지 않아요
79
06.16 13:57
89515
1
정보·기타
인간혐오 걸린 30대 중소 사장
87
06.16 14:54
89818
2
이슈·소식
헬스장에서 아줌마들 출입을 금지 시킨 이유
74
06.16 14:26
84436
1
이슈·소식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6
06.16 22:02
53504
0
정보·기타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49
0:27
23222
0
유머·감동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51
06.16 21:10
45120
5
정보·기타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38
0:18
31530
0
이슈·소식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배우로 새 출발…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공식]
41
06.16 13:47
34455
0
유머·감동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50
06.16 22:48
26612
2
유머·감동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35
06.16 23:34
42065
1
80년대 애니에서 보여주던 푸른 밤거리
7:20
l
조회 1
한 유튜버가 평양냉면 리뷰를 포기한 이유
7:19
l
조회 43
저런 걸로도 칭찬받는 삶… 부럽다.jpg
7:18
l
조회 139
??? : 작가님 건강도 중요하지만….jpg
7:14
l
조회 331
마크에서 텐트를 만든 딸
7:12
l
조회 299
빡친 초딩의 경고문.jpg
7:11
l
조회 571
알바 호칭 논란
7:06
l
조회 590
같은 학교 다닐 선후배 고르기.jpg
7:03
l
조회 478
학생 때의 나와 직장인의 나 어휘 차이
1
7:02
l
조회 1081
생선조림의 퀄리티가 너무 높다.jpg
6:59
l
조회 738
특이점이 온 어느 냉면 식당의 전단지
6:56
l
조회 888
6000명이 한길에서 사는 마을
1
6:55
l
조회 1183
조상 훈장 인증 레전드
6:52
l
조회 1060
비트코인 하기 전과 후
6:40
l
조회 1915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맠동
추가하기
주지훈
추가하기
동성(女)
추가하기
현재(더보이즈)
추가하기
이준기
추가하기
의외로 바티칸에 아직도 남아있는 기관
6:40
l
조회 2836
동네 카페에 나타난 임시완.jpg
6:39
l
조회 2654
사장님 모텔 혼자 가세요?
6:37
l
조회 1573
l
추천 1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룬 트짹이
6:35
l
조회 428
??? : 교수님 어째서 맥북 사용자는 배려해주지 않으시는 겁니까
6:34
l
조회 1491
아들 받아쓰기 보고 빡친 엄마
6:31
l
조회 13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0
1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2
강아지 뭐 짭짭 거리고있어서 뛰어가서 입 잡고 벌렸는데
1
3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28
4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29
5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30
6
비행기 탔는데 좌석이 이코노미에서 비지니스석으로 바뀐 이유
2
7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29
8
용기를 원재료 모양으로 바꾸자 판매량 떡상한 화장품
1
9
한 달간 모든 쾌락을 끊어본 후기
10
소개팅 결과 통보.jpg
2
11
내 땅에 무단으로 농사 지으면 바로 차단해야하는 이유
1
12
의외로 바티칸에 아직도 남아있는 기관
13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54
14
학생 때의 나와 직장인의 나 어휘 차이
1
15
동네 카페에 나타난 임시완.jpg
16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36
17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78
18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1
19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48
1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
5
2
내 동기 사회생활 ㄹㅈㄷ로 잘 한다고 느꼈던 게
3
외모정병도 한 25살까지인 것 같음
1
4
이쁜 애들 부럽다
1
5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6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3
7
진지하게 바퀴벌레랑 사귀고 싶음
1
8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
22
9
나ㅜ오늘 정신과 가는데 잠이 안 와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12
11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1
12
어떻게 죽어야 조용히 갈수있을까
3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1
참교육 얼마나 잘나온거임?
5
2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15
3
넷플 기대작 아무 소용없구나....
4
4
참교육은 근데 당연히 잘될거같았음ㅋㅋ
4
5
참교육 그 1화 가해학생이 인스타 40만 올랐더라
6
중증 폭싹은 15세 12세로 넷플 탑텐인거 웃겨 ㅋㅋㅋ
7
넷플드는 잘될 거 같은 게 정해져있음
8
정보/소식
넷플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순위(26. 06. 14)
14
9
매년 초대박 드라마가 나오긴 한다 신기하게
1
10
넷플은 찍먹해보려면 제목이랑 소재 ㄹㅇ 중요하더라
11
와 참교육 초대박이네
1
12
참교육
참교육 진짜
13
멋진신세계
임지연 이미 다 찍었는데 허남준 포즈 취하는거 개웃김
14
아오 해피니스 보는데 진짜 짜증난다
7
15
참교육 나화진이 김무열 필모 대표 캐릭될거같음 ㅋㅋㅋ
16
참교육은 나온 다음날부터 분위기 다르긴했음
1
17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2
18
와 참교육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