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44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성시경 "장원영 말랐을 때 맘 아파, 예뻐져서 다행…집적대는 선배는 아냐”
158
2개월 전
l
조회
117642
인스티즈앱
2
8
2
1
익인1
?
2개월 전
익인2
온유 얘기하면서 장원영이 왜 나오는지..
2개월 전
익인3
음
2개월 전
익인4
무ㅏㄴ소리야
2개월 전
익인5
그게 집적대는 거예요
2개월 전
익인6
뭔 구구절절
2개월 전
익인8
갑자기?
2개월 전
익인9
ㅋㅋ
2개월 전
익인10
뭔소리야 쌩뚱맞게
2개월 전
익인11
진짜 쌩뚱맞다..
2개월 전
익인12
왜 굳이 자리에 없는 사람을...
2개월 전
익인13
와 제목이 기자 악의 가득한 게 아니라 그냥 한 말 나열인데 이렇게 역할 수가
2개월 전
익인13
너무 무례함 저기 뭔 다른 멤버가 나온 것도 아니고
2개월 전
익인14
허헣
2개월 전
익인15
딸이다! 딸!!!
2개월 전
익인16
?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7
진짜 이게 뭔소리야 기자 어그론줄 알았네
2개월 전
익인18
메모장on
2개월 전
익인19
혹시 장원영이랑 예전에 뭐 방송 같이 한적 있음...? 맥락이 걍 이해가 안가서...
그냥 장원영=마름의 대명사라 갑자기 소환한거...?
2개월 전
익인21
ㄹㅇ 기사보면 온유얘기하다 갑분장원영이라 뭐지 싶네..
2개월 전
익인20
성시경ㅋㅋ
2개월 전
익인22
본인이 왜 ㅎ
2개월 전
익인23
?
2개월 전
익인24
갑자기ㅋㅋ
2개월 전
익인25
안 그래도 너무 말랐다 이러면서 욕 개많앗뉸데,,
2개월 전
익인26
기사가 악질인건지 성시경이 질척댄 건지 구분이 잘 안 감 둘이 친하면 그냥 이야기하면서 떠오른 거인 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면 ㄹㅇ 갑자기
2개월 전
익인27
딸이지딸
2개월 전
익인64
연예계에 저런 남자연예인들 진짜많아
2개월 전
익인88
뭔 말임? 딸이 딸처럼 생각한다 그런거?
2개월 전
익인113
집적대는 선배가 되고 싶지 않다고 했는데 딸뻘이라 그 말 자체도 말이 안 돼서 한 소리 아닐까
2개월 전
익인28
장원영이 온유 말랐던때처럼 말랐던 적이있어? 그런적도 없는거같은데 그런적있었어도 장원영을 끌어오는건 좀
2개월 전
익인35
2022년도 기사 엄청 났었음
2개월 전
익인29
같이 출연하지도 않은 사람 몸은 왜 소환함
2개월 전
익인30
...
2개월 전
익인31
ㅠㅠㅠ본인걱정이나 하지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34
22
2개월 전
익인35
33 뭘 이렇게 예민함 ㅋㅋㅋ
2개월 전
익인40
44444
2개월 전
익인45
555
2개월 전
익인47
66 욕한것도아니고 진짜 혐오의시대다
2개월 전
익인51
777 세상 각박하네
2개월 전
익인53
8
2개월 전
익인55
999 어디가 화나는 부분이래 도대체
2개월 전
익인57
10 내가 이상한줄 알았네
2개월 전
익인59
1111 본인들이 왜 나서서 대신 기분나빠하는거야;
2개월 전
익인67
12
2개월 전
익인78
13
2개월 전
익인79
14
2개월 전
익인80
15
2개월 전
익인82
16
2개월 전
익인84
17
2개월 전
익인85
18 똑같은 마음인데 왜 저렇게까지 나쁘게 말하냐
2개월 전
익인89
19
2개월 전
익인95
20
2개월 전
익인98
21 ㄹㅇ
2개월 전
익인101
그런 게 오지랖이라고. 뜬금없지 친한 사람이 걱정해도 오지랖인데 자기가 무슨 명분이 있다고 걱정을 해 가득이나 마름 대명사라 불려서 스트레스 받을텐데
2개월 전
익인101
너 내가 맘에 드는 몸매가 될 때까지 안달복달나게 계속 언급하겠다 그 소리 밖에 안 들려 남이 봐도 또 그 소리하네 싶은데 당사자는 오죽할까 잔소리를 넘었어 저정도면 집착이야 만만한데 딱히 할말이 없으니까 던지는 거 원영이를 좋아해도 어려웠으면 저 말 할 수 있어? 못하잖아 쉬워서야 선배 가수라서 연상라서 팬이라서 쉽게 내뱉는 거야 아무것도 아닌 남인데 내가 가지고 있는 거 원영과 어떻게든 엮어보겠다 자기는 말할 수 있다고 착각하는 거야 저 발언 얼마나 허무하니
2개월 전
익인103
22 뭐 이상하게 언급했나 싶어서 들어왔는데 본문 보니까 문제될거 1도 없는데..?
2개월 전
익인105
그니까..........왜이렇게들 머라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106
불편러들 출동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3
어쩌라는거
2개월 전
익인36
그냥 걱정이라 생각했고 응원이라 생각했는데 댓글들 반응이 안좋넹
2개월 전
익인37
나쁜 의도 아닌거 알겠는데
당사자 없을때는 말을 꺼내지 마세요.. 좋은 말도 아닌걸 굳이
2개월 전
익인126
222 그게 현명해보이긴 함..
2개월 전
익인38
그냥 요즘 세상엔 말 안하고 과묵한 게 나을 타입 같은데 연예인이라서 그럴 수가 없는 게.. 예능 말고 본업인 노래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방송도 생산성있게 이익을 창출해야하는 일인데 연차는 쌓였지만 이전 방식대로 고여서 새기술 새시대에 적응 못하는 인력같은거임
이런 말 들으면 기분이 좀 그럴텐데 내 딴엔 이것도 성시경씨 욕먹을 게 뻔해서 걱정되는 조언이고 다만 조금이라도 당사자한텐 오지랖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게 맞음. 그러니까 조언도 걱정도 혼자 생각하고 괜히 제 3자 끌어들여 하지말란거임
2개월 전
익인39
걱정인가보다
2개월 전
익인41
근데 솔직히 틀린말은 아님 온유 장원영 넘 뼈마름이었잖아 지금은 리즈도 엄청 뼈마름이고
2개월 전
익인42
집적대기에도 딸뻘 아니신가?
2개월 전
익인43
그냥 온유도 마른걸로 이슈였고 장원영도 한참 말랐다고 난리였어서 자연스럽게 떠올린건가
2개월 전
익인44
말로도 엮지마라
2개월 전
익인46
아니 갑자기 왜 언급했지?......
2개월 전
익인48
이게 영상으로 보면 저느낌아니었는데 .. 중간에 몇 문장이 빠졌어요 영상으로 보세요 너무 말라서 걱정했다 그게 원영이랑 온유였다 그냥 후배의 건강 걱정해준거에요
2개월 전
익인49
댓반응이 너무 호들갑이라 보기힘들다 어우
2개월 전
익인50
뚱뚱한사람보고는 사람 없는 자리에서 마음아프다고 안하지않나ㅋㅋ... 사람들 마른사람에 대해서는 너무 쉽게 말하고 쉽게 ^걱정^취급함
2개월 전
익인60
22 개뜬금없이..; 마른 사람은 몸평해도 됨..?
2개월 전
익인76
33 마른 사람도 스트레스 엄청 받던데
2개월 전
익인88
일정 이상 뚱뚱한 사람한테도 걱정된다고 겁나 많이하는데 니가 몰라서 그래
연예인중에서나 뚱뚱한 사람 없는거지, 진짜 뚱뚱한 사람 나오는 사람 유튜브 영상 하나만 리플창 봐봐
2개월 전
익인50
비교 대상이 당연히 연예인이어야 맞는거겠지 아이돌이나 뚱뚱한 아이돌 없지 연예계로 확대하면 뚱뚱한 사람이 왜없음 같은 직업군이 대놓고 유튜브에서 저렇게 말하는거 못봄 뚱뚱한 사람에 비해 쉽게쉽게 말하는건 부정못함
2개월 전
익인101
뚱뚱이든 마름이든 남의 몸매로 건강걱정하는 거 자체가 웃겨 어이 없는 건 대중이 진짜 건강한 몸매를 선호하는 것도 아니잖아 예쁜데 보기 불편할 정도로 마른 건 싫은 거 뿐이지 상대 걱정이 아니라 자기 보기 싫어서 말하는 거야 상대 걱정이면 상대 멘탈과 정신 건강 생각해서 언급 자체를 삼가하는 게 정상이야
2개월 전
익인101
그냥 있는 그대로 봐주는 게 그렇게 어렵냐 외모와 몸무게 상관없이 사람들이 바라는 건 있는 그대로 인정해주는 거야 뭐가 맘에 안 들어서 더 살 쪄야 한다 살 빼야 한다 하는데 왜 남의 없는 걱정 사서 대리 걱정하는데 사실은 자기 불안, 자기 불평 남한테 투영하는 거 뿐이잖아 그게 의도가 좋은 거야? 남 생각해주는 거야 남 생각해주는 거면 남이 왜 불편해?
2개월 전
익인120
근데 성시경은 뚱뚱한 사람한테도 저런적 있긴함
2개월 전
익인52
그냥 너무 무거워지지않게 농담섞은거같은데
2개월 전
익인54
22 너무 호들갑 떨어요 무슨 성역마냥
2개월 전
익인56
22 무슨 성역임? 성희롱한 줄
2개월 전
익인58
아니 없는사람 얘기를 왜 함?
방송 아니였다고 생각해봐
2개월 전
익인88
방송 아니였으면 아무 문제 안되고 끝났을듯
2개월 전
익인97
ㅋㅋㅋㅋㅋ그치
2개월 전
익인61
너무 피곤한 시대다..
2개월 전
익인62
뭔소리야? 성시경이 장원영이랑 친분 있음? 뜬금없네
2개월 전
익인63
와 개싫다
2개월 전
익인65
친분이 있나요?? 갑자기 왜...?
2개월 전
익인65
나쁜 의도 아닌 거 앎 친분있는 사이라면 저 순간 생각나서 얘기할 수도 있지 근데 친분없으면 뜬금없는 발언으로 들림
2개월 전
익인66
요즘은 말만 꺼내도 온갖 궁예가 판치는 세상이라 후배 생각하면 아예 언급도 말아야됩니다 선배님; 이런 기사랑 플 달릴일도 없었을 텐데 왜 자리에도 없는 애를 에휴
2개월 전
익인68
뭔가 캡처로만 보니까 아저씨 감성같아서... 불편하게들 느끼는듯. 굳이 자리에 없는 사람 언급 하는 것도. 예뻐졌단 표현을 쓰는 것도. 마지막으로 직접대는 선배 아니다란 표현한 것도 솔직히 다 무의식의 반영 같음....
진짜 눈치없는 선배 감성이었다면. 말라서 안쓰러웠는데, 요즘 건강해 보여서 보기 좋더라. 멀리서 응원한다 까지가 적절함.
2개월 전
익인68
고막 남친부터. 솔직히 좀 주책같음
2개월 전
익인69
왜그러세요..
2개월 전
익인70
난 저런 행동 안 맞아서 불호. 내 주위에는 자리에 없는 사람 언급할 때 조심스럽거나 아예 언급을 안하거나 하는 사람들 밖에 없어서 더 그럼..
그리고 아무리 걱정라고해도 그게 언제나 남을 위하진 않더라. 편협한 자기만족일 수도 있고. 애초에 “누구 너무 말랐던데 바뀌어서 다행”같은 말 입에 담아본 적도 주위 사람이 하는 말 들어본 적도 없음
주제가 비슷한 사례로 친구가 먼저 자신이 저체중이라 생리불순같이 몸에 이상이 있었는 데 바뀌고 건강해졌다고 말해줘서 축하한 적은 있음
2개월 전
익인71
별 말도 아닌데 왜들이럼?
2개월 전
익인73
많은 애들 내용 파악 문맥이해도 같은 능력이 저하되서 그럼. 공부도 gpt한테 다 물어보고 작문도 다 물어보고
2개월 전
익인72
댓글들 도른거 같네 ㄷㄷ
2개월 전
익인73
2222 댓글들 보면 글 내용 파악도 못하고 단어에만 꽂혀 가지고 눈에 쌍심지를 키고 열불 내는 애들뿐임ㅋㄱㄲㅋ
2개월 전
익인93
33 뭐 하나 가지고 꼬투리 잡는거 머리나쁜애들이 하는거지 ㅋㅋㅋ
2개월 전
익인74
말랐다는 내용으로 악플도 많았고 출연도 안 한 사람 얘기해서 그런듯
2개월 전
익인75
예뻐져서 다행? 한참 어린 여돌한테 이 말이 너무함
2개월 전
익인77
별말 아니어도 딱히 친분도 없고 이 자리에 있지도 않은데 필요도 없는 걱정하면서 응원한다 하면 뭐 고맙습니다 해야 됨? 걍 황당한데… 마를 땐 안 예뻤고 지금은 예쁘다는 거잖아 이게 칭찬임? 이것도 몸평인데
2개월 전
익인81
팬인가봐
2개월 전
익인83
기사가 이상한거같은디
2개월 전
익인86
말랐다는말도 누군가한텐 스트레스로 느껴지는걸 사람들은 모르는듯ㅋㅋ
너 갑자기 뚱뚱해져서 건강 걱정되더라 이러면 화낼사람들 많으면서 마른걸로는 왜이렇게 가볍게 말하는지
2개월 전
익인87
살짝 동글동글하고 뽀둥한게 예쁜데 너무너무 말라서 기사까지 날 정도니까 그게 걱정이었단거겠지~
2개월 전
익인90
너무 살쪄서 걱정 했었다 이러면 입에 거품물었을 애들이 이런건 또 할 수 있는말이라 하네
2개월 전
익인91
저 맥락에서 원영이가 왜 나와?
2개월 전
익인92
마른 사람으로서 불쾌함 근데 신기하게 현실에서도 남이 마른걸 안타까워하거나 찌우고 싶어하고 신경 쓰는 사람들은 대부분 덩치가 좀 있더라고 역지사지가 안되는건지…
2개월 전
익인94
본인 걱정이나... 술을 그렇게 먹으면서
2개월 전
익인96
엄청 말랐다가 살 좀 쪄서 건강해보이는 대표주자니까 하는 말이겠지 뭔...
뭔 말을 못하게 예민하게 반응하네 다들
2개월 전
익인108
222
2개월 전
익인99
원래 저럼
2개월 전
익인100
언급하는거 자체가..
2개월 전
익인102
방송이라 저러고 끝난거지 현실에서 다른사람 뒷말하면 그 주제로 넘어가서 평가하고 소문나는거임 당사자없는 곳에서 하는게 불편할 수 밖에 없지
2개월 전
익인104
그냥웃고넘어갈수도있고 오지랖이네 할수도있는데 찝쩍댄다까지넘어가는건 너무심하지않나 겁나예민하네
2개월 전
익인107
하 개무례
2개월 전
익인109
당사자 있는 자리에서 해도 무례한 걸 없는 자리에서? 말라서 안타깝다는 것도 평가예요~
시대가 얼마나 변했는데 그정도는 괜찮다라는 반응이 대박이네 좀 예민해지세요;;
2개월 전
익인110
개집작대시는데요 ㄹㅇ 쉰포티 같음
2개월 전
익인129
ㄹㅇ.. 집적대놓고 아닌척하는 게 더 싫음
1개월 전
익인111
그냥 몸평을 하지마세요 친분이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친한사이에 몸평도 무례한데 당사자 없는 자리에서 저런말 하는게 더 놀라움.. 저게 무례한 발언인걸 모르는 사람들이 누구는 말랐다 통통하다면서 뒷말 오지게하는구나 ㅋㅋ
2개월 전
익인112
꼬투리 잡는 게 아니라 그 자리에 없는 사람 얘기가 좋은건 아니죠 ㅋㅋ.. 근데 개인적으론 성시경도 성시경인데 저걸 안 자른 제작진이 이해가 안되네요 ..
2개월 전
익인114
여기서 기분 나빠하는 애들은 장원영 팬인가…? 고작 저런 거 갖고 기분 나빠하면 사회에서 도태 당하지 않음?..?
2개월 전
익인115
?? 제목만보고 장원영이 같이 방송 출연한줄알았는데
그것도아니었네
2개월 전
익인115
굳이 자리에없는사람을 왜언급함 엄청친함? 심지어 내용도 말랏네뭐네 예뻐졋네 이런거 ;
2개월 전
익인115
윗댓말대로 남자들이 술자리에서 굳이 여자언급하면서 얼평몸평하면서 자기들이 그래도되는냥 구는사람들 느낌임
2개월 전
익인116
?
2개월 전
익인117
집적대는 저 멘트만 안쳤어도 그냥 건강걱정하는 선배로만 보였을텐데 왜 본인이;;
2개월 전
익인118
저게 왜 집적대는거..? 걍 오지랖이지
2개월 전
익인119
집적댄다는 거 안쓰럽다 말하고 이석훈이 여기 나와야겠네 하니까 그런 집적거리는 선배 되기 싫다 라고 말한 건데 글을 뭐 이렇게 썼지? 그리고 나도 장원영 살찌기 전 보면서 안쓰럽긴 했음 애기땐 건강해보였는데 아이브 데뷔하고 나니까 너무 말라서 어디 아픈가 했는데;;사람들 진짜 욕하고 싶어서 안달난 거 같네
2개월 전
익인121
....? 이게 성시경이 욕먹을거리임..? 뭐 굳이 언급하냐하는데 걱정되는걸 걱정된다라고도 말을 못함? 장원영 너무 말라서 팬들은 물론이고 여러 커뮤에서까지 걱정하던 플 꽤 돌앗던걸로 아는데 ㅋㅋ 연예계 선배인 성시경이 그거조차 말을 못하나? 뭐 욕먹을까봐 무서워서 걱정하겠나ㅋㅋㅋㅋㅋㅋ 그때 그럼 플돌거나 쇼츠에 장원영 너무 말랐다고 얘기돌때 지금처럼 그것도 몸평이다~ 뭐 어쩌다 뭐라하지그랬음? 그때 진짜 아무도 그런소리하는거 못봄 왜냐면 ㄹㅇ 너무 마른데 스케줄 빽빽이고 하루도 안쉴때라(지금도정말못쉬지만..) 팬들조차도 걱정하던 시기임 이때 걱정 안한팬들이 있었음? 하물며, 걱정하는 팬들더러 몸평적당히하라고 뭐라하던 사람들이 있긴햇었음..? 적어도 인티플에선 본적 한번도 없음 그때 백수여서 인티에서 살았어서 장담하는데 정말 본적없음 근데 왜 성시경한테만 몸평한다 난다 이러는거지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이브들도 몸평한거겠네? ㅠㅠ
그리고 굳이 슈퍼스타인 장원영한테 나와달라 뭐 어쩌다 말하는것조차 원영에게 집적거린다고 느껴질수있으니까, 그런 선배 안되고싶고 멀리서 조용히 응원하고 싶다- 라는 이 간단한 맥락은 왜 이해를 못하는거지? 잘나가는 연예인 붙잡고 탑승하려는 진상짓 안하겠다는거잖ㅋㅋ음
성시경이 불호 이미지 꽤 있다는건 아는데 진짜 굳이 이 본문에서의 말에서 뭐가 그리 불쾌해서 패는건지 이해가 잘 안감
2개월 전
익인122
걍 선배지만 팬심이고 샤라웃한거 아님?ㅋㅋㅋ
좋게 보이는데 왜 이리 꼬인 애들이 많을까
2개월 전
익인123
이번주에 런닝맨에서 지예은이랑 성시경 엮는거도 진짜ㅠ
물론 방방봐이지만..
2개월 전
익인124
이게 뭔소리?
2개월 전
익인125
당사자 없는 곳에서 언급도 무례
살이 쪘니 빠졌니 하는 것도 무례
뭐가 문제냐는 반응이 ㄹㅈㄷ
2개월 전
익인128
와 진짜 하나도 안웃긴데 남자들은 이게 웃긴거여?
2개월 전
익인131
성시경이 말한거의 완전 일부분을 기자가 따온거같은데 ㅋㅋㅋ 좀 과하다 반응이
1개월 전
익인131
너무 살찐거 아니니 좀 빼라 한것도 아니고 일부러 카메라 있는 데에서 건강챙겨라 샤라웃해준거 아님? 조오온나 너무하네
1개월 전
익인132
너무 마른 애들의 상징적으로 이야기 한 거 아녀...
1개월 전
익인132
둘다 과하게 저체중이어서 사람들이 걱정하던 대표적 인물인데 인터넷 보다가, 저기 출연해서 얼굴 보니 다들 살이 쪄서 건강해진 것 같아서 좋다 이건데...
1개월 전
익인133
웩. ㅠㅠ
1개월 전
익인134
어휴
1개월 전
익인135
평가 으으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재 말나오는 백상 유재석 패싱..JPG
이슈 · 2명 보는 중
귤에 미쳐버린 사나이.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468만원에 팔린 치어리더의 실착 유니폼
이슈 · 2명 보는 중
뇌가 가장 열심히 활동하는 시간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밥 차려줬는데 남편이 서운해하네요
이슈 · 1명 보는 중
젊은 세대에게는 인기없다는 안주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디올에서 각잡고 밀고있는 모자...JPG
이슈
정말 열심히 사는 어느 29살의 쓰리잡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 지하철역 냄새에 감탄하는 프랑스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딘딘이 살았다는 캐나다 이스트 헤이스팅스, 템튼
이슈 · 1명 보는 중
AD
스벅 ㅈ된 이유 이거라던데
일상
자각몽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
이슈 · 1명 보는 중
AD
동탄 성범죄 무고 피해자 근황
이슈
한국에서 성범죄 전과자로 살면서 느낀점
이슈 · 4명 보는 중
중국에서 퍼지고 있다는 햇빛 차단법
이슈
내일... 5월 4일 출근하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
276
06.13 13:44
114214
15
이슈·소식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
153
06.13 10:17
108375
9
이슈·소식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113
06.13 16:45
102323
0
정보·기타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119
06.13 16:42
82754
1
"인당 30만 원 보상"…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
142
06.13 12:29
100439
5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97
06.13 21:51
63129
1
정보·기타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86
06.13 17:11
73998
0
이슈·소식
전한길 "이재명 '제2 이태원 참사' 만들어 시위 진압할 수도"…도 넘은 주장
95
06.13 13:01
48415
0
정보·기타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72
06.13 19:08
72250
0
이렇게 온 족발 환불한다 VS 환불 안한다
62
06.13 10:41
80275
0
경기도민들은 눈도 깜짝 안한다는 괴담
64
06.13 10:38
85979
0
정보·기타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56
06.13 19:16
61477
0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70
06.13 14:35
80483
1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87
06.13 20:47
63397
3
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jpg
53
06.13 14:39
56800
0
주식을 오래 할수록 깨닫게 되는 진리
3:09
l
조회 1
어딘가 이상한 26살 신입사원
3:08
l
조회 2
연쇄 살인마 특징
3:08
l
조회 66
선후공 어떻게 정하실래요?
3:07
l
조회 3
의외의 고백 차임 이유
3:07
l
조회 4
"아들아,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3:06
l
조회 82
대식가와 소식가 관점 차이
3:05
l
조회 112
5km 러닝이 편해지는 법
3:04
l
조회 62
남자한테 최고의 칭찬
3:04
l
조회 62
인류에게 희망은 있는가?
3:03
l
조회 39
10시간동안 가마타고 등산했다는 130kg 중국재벌
3:02
l
조회 208
한국에서 한국식 메이크업한 흑인여성
3:01
l
조회 215
꼬리 안 자른 웰시코기 특징.gif
2:57
l
조회 179
별점테러 당하는 인조무덤
2:56
l
조회 356
HOT
더보기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28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13
중국에서 친구가 납치돼서 장기털린 썰
17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45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42
근육통엔 약이 없대
2:54
l
조회 659
영화붐은 다시 올까?
2:53
l
조회 411
카지노가 망하는 이유
2:53
l
조회 322
연차 사유 논란
2:52
l
조회 257
취준생들 서류 합격 안되는 이유
2:51
l
조회 958
시아버지를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
2:50
l
조회 6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8
1
눈 나빠질까 봐 후레시나 무드등 켜놓고 폰 봄.x
2
아트박스 서포터즈 떨어짐
6
3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진상 없기로 소문난 손님 유형
4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8
5
초코칩을 너무 많이 넣었다.jpg
3
6
신입사원 엄마 제사날에 집들이 가겠다는 직장 동료들
7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78
8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64
9
대식가와 소식가 관점 차이
10
10시간동안 가마타고 등산했다는 130kg 중국재벌
11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106
12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47
13
취준생들 서류 합격 안되는 이유
14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52
15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96
16
근육통엔 약이 없대
1
사람이 진짜 힘들면 티가 나는 구나
9
2
냉면 면 어케해야 개시원하게 만들수잇음?
8
3
요즘에 이과 입시 top은
9
4
난 자만추만이 진짜 아름다운 사랑이라고 생각함
11
5
구미 원룸보는데 개쩐다
6
살려줘 이사한 집에 창문 열어놨는데 미치겠어 살려줘
1
7
우리엄마는 서울대 법대가 개쉬운줄 아나봐
20
8
9n년생들 팩트
3
9
나 빼박 다낭성이네..
10
찐사라는게 있긴해. 진짜 조건 안보고 안중요하고 다상관없고
7
11
9살 차이면 둘다 학생이 아닌이상 늙딱이 좀 다 긁어라 시벌
6
12
만만한거 외모야?
6
13
오사마빈라덴 알아?
4
14
서울은 동성애 자만추 쉬워?
3
15
시험결과 안 알리고 싶으면 뭐라고 해야해?ㅜㅜ
1
16
몸에 열기가 안사라지는데 왤까 ㅜ
2
17
내가 이상함??
1
18
AI 보다 내가 더 정확한듯
12
19
강아지 잠꼬대 너무 귀여워
20
정병올거같애 직장 상사때문에
3
1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5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은석 지금 저 달콤달콤 흑발로
7
3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2
4
급상승
현실적으로 학교에서 체벌 부활할 가능성 있어?
4
5
아 담주 핑계고 예고만 봐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6
ㄴ
5세대 남돌 판은 보통 얼마야?
7
아미친 송은석 흑발한거????
11
8
ㅈㅅㅋ 코막은ㅋㅋ영상보고 최근 봤는데
9
중단발? 중간머리 레퍼런스 사진으로 가져가면 좋은 연옌이나 사진 없나
6
10
나처럼 아이돌끼리 찍은 챌린지 못보는사람 잇음?
2
11
원빈아 한지라뇨
8
12
얘 이러는데 어떻게 안좋아해?
3
13
코르티스 엄앤안 어제 레드불행사서
7
14
나는 왜 올리비아랑 차펠 노래들이 서로 비슷하게 들릴까
3
15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3
16
내 최애 흑발했다
11
1
멋진신세계
지금 생각하니 세계 차 기스낸거 그 무수리겠네
2
2
멋진신세계
무당이 본 점찍은 단심이 찐단심 맞는거 같은데
2
3
멋진신세계
무수리친구 왜 그렇게까지 하는거야?
6
4
멋진신세계
나 아직 안봤는데 12화 담주에 13화보기직전에 볼까 지금볼까
5
최영도는 진짜 매력있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6
급상승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세상에 미각보이즈 릴댄이라니 ㅋㅋㅋㅋㅋ
1
7
연상호 감독에겐 좀비란 무엇일까....
8
멋진신세계
나는 강아지 죽었을때
5
9
멋진신세계
차세계 집앞에서 서리 깨울때 ㄹㅇ 진짜 간질간질함..
2
10
멋진신세계
와 나 지금 상견니보다 어려움
9
11
멋진신세계
근데 그 서리친구 엑스트라는 굳이 왜 넣은걸까?
6
12
멋진신세계
차세계 엄마가 할부지한테 맡기기전에 가난하게 큰 거 같지?
3
13
멋진신세계
잘때 옷 불편하니깐 세계옷 준건가
2
14
멋진신세계
아니 이게 진짜 같은 셔츠라고?
7
15
멋진신세계
세계 서리 또 놔두고 가는 줄 알았더니 차에 태운거 개 웃김
2
16
멋진신세계
하 응급수술 드간거 차세계같은데
16
17
멋진신세계
칼든 차세계도 귀여워하는 건 신서리
1
18
멋진신세계
아니 기억 돌아오는 장치로 수면제까지는 알겠는데 낙서가 진짜 이해 안돼
8
19
멋진 신세계
모르지 현대말투로 난 강단심이야 한게
1
20
멋진신세계
지금 제일 궁금한거 문도아들이랑 떡갈나무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