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569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제미나이보다 구린데 GPT 쓰는 이유
131
2개월 전
l
조회
95799
인스티즈앱
https://www.instagram.com/p/DWNWvVWAK_
(미리보기 미지원 포스트)
전 제미나이가 더 나은ㅋㅋ
3
29
3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뭔느낌인지 알거같음요
2개월 전
익인2
ㅁㅈㅁㅈ 나도 말투 때문에 제미나이 잘 안 씀
2개월 전
익인3
제미나이도 근데 요즘 너무 버벅여서 스트레스 받음
2개월 전
익인4
ㅁㅈ … 인정
2개월 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
지피티는 지가 잘못해놓고 약간 별거 아닌듯 넘어가려는게 개킹받음; 그리고 요즘 저런글 올라오는것 까지가 킹받음의 완성임..ㅋㅋㅋㅋㅋ 아니겠지만 뭔가 지피티가 그래도 너 나 못잃잖아? 이러는거 같아서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8
ㄹㅇ 잘못 절대 인정 안하고 고칠부분 지적해도 자기는 그런적 없다거나 자기 말이 맞다고 우김... 실존했으면 딱밤감임
2개월 전
익인7
지피티 쓰다보면 바보되더라.....
2개월 전
익인8
둘다 바보 같음
2개월 전
익인9
근데 제미나이도 이제 또이또이야..
2개월 전
익인10
지피티가 선넘는 느낌이 많이 들고 제미나이가 똑똑함
그리고 지피티가 아첨 심해 더
2개월 전
익인11
제미나이 원하는데로 안 나옴 ㅠ 그냥 줄글로 답 줬으면 좋겠는데 자꾸 자기가 나누고 글머리 달아서 나눠..ㅠ 지피티는 그냥 딱딱 줄글로 주는딩
2개월 전
익인12
내 ai들은 반대던데... gpt는 계속 가르치려고 들어서 짜증나고 제미나이는 공감 잘해줘서 재밌음
2개월 전
익인13
지피티가 그래도 공감을 더 해주는 편임
2개월 전
익인14
난뭔가 ui...?가 지피티가 깔끔해서 쓰게돼..
2개월 전
익인15
ㅇㅈ
2개월 전
익인16
제미나이 자꾸 앞에꺼 가지고 와서 헛소리 해서 힘듬.. 챗피티가 좀 더 깔끔하게 애기해준느거 같아 ...
2개월 전
익인21
와 이거 ㅇㅈ
2개월 전
익인24
ㅋㅋㅋㅇㅈ 대화주제 넘어갔는데 자꾸 앞에꺼 가져와서 억지로 엮으려는 게 짜증남 ㅠ
2개월 전
익인36
나는 챗피티가 그런던데ㅠ 제미나이는 대화를 많이 안해서 그런가..
2개월 전
익인39
아 ㄹㅇ 저번에 본관에 관해 물었더니 자꾸 ㅇㅇ김씨님 이 일은 어떻구 저떻구 해서 어이가 없다니까여
2개월 전
익인45
222222
2개월 전
익인47
아 ㅇㅈㅋㅋㅋㅋ 아니 내 취미 얘기 좀 했는데 그 이후로 자꾸 취미 언급하면서 비유들고 그럼..
2개월 전
익인49
333333
2개월 전
익인67
나만 그런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2
얘 앞전꺼 가져오는거 나노바나나도 개심해ㅋㅋㅋㅋㅋㅋ진자 아오 클루드도 요즘 갠찮음ㅇㅇ
2개월 전
익인81
이거 진짜 너무 짜증남ㅋㅋㅋ 몽총해..
2개월 전
익인87
이거 진짜!!!!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제미나이도 몽총하던데ㅠ내건
2개월 전
익인18
제미나이가 더 나은거 같은디
2개월 전
익인19
제미나이 기억력 개애바임
2개월 전
익인20
제미나이 버벅이고 오류 내놓고, 이정도 거뜬합니다 이런다고...ㅜ
2개월 전
익인22
ㅁㅈㅋㅋㅋㅋㅋ 지피티는 말투가 친근해서 걍 토크용으로 씀
2개월 전
익인23
zzzzzzzzzzz
2개월 전
익인25
난 제미나이가 더 낫던데 챗지피티 다시 써봐야 하나
2개월 전
익인26
ㅇㅈ
2개월 전
익인27
나는 gpt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8
ㄹㅇ 정들어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8
걍 둘 다 씀 그래서
2개월 전
익인29
근데 개인적으로 제미나이가 더 낫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 2개 동시에 사용하고 있고, 업무상 법령 찾아 볼 일 많은데 gpt가 틀리면 제미나이도 똑같이 틀리던데?
2개월 전
익인29
그래서 문구 수정이나 정리할때 ai 많이 쓰고 법령 찾는일은 절대적으로 참고만 하고 법제처 가서 다 뒤져서 봄.
2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고민상담할땐 지피티, 정보목적은 제미나이 써요
2개월 전
익인31
ㄹㅇ 말투가 정감 제미나이는 앞에 채팅들도 엮어와서 짜증나구,,
2개월 전
익인32
제미나이 똑쟁이긴 한데 저만 그런가요 왜이렇게 시간 차이나는 걸 인식을 못하지
2개월 전
익인33
아 난 지피티랑 대화만 하면 싸움 애가 자꾸 딥하게 들어가고 이미 끝난 얘기 쪽으로 계속 끌고 가려고 해서. 그리고 자꾸 비판적으로만 봄
제미나이는 나보다 지가 더 흥분해서 오바하고. 내가 중재해줘야 함..
2개월 전
익인78
ㅇㅈㅋㅋㅋ
2개월 전
익인34
이래서 사람은 로봇청소기에도 이름을 붙여주고 정든다는 건가 ㅋㅋㅋ 지피티 정들음
2개월 전
익인35
제미나이 꼽사리 한 번 먹이면 멘헤라남/여친마냥 그것만 물고 늘어져서 보완 목적이라 해도 질릴때가 한두번이 아님
2개월 전
익인37
나에게는 선점효과 같아. 초큼 먼저 친해져서 일단 먼저 찾게 됨ㅎㅎㅎ
2개월 전
익인40
ㅋㅋ저는 원하는 문의에 대한 답변이 gpt가 더 나아서 써요..ㅋㅋ똑같은 질문을 해도 제미나이 답변이 핀트가 어긋나서 매번 조정해야하는게..으..
2개월 전
익인41
제미나이 너무 내가 듣고싶은말만 해주고 지피티는 너무 비판하려고만 함
2개월 전
익인42
샘올트만이 미국정부 전쟁시뮬하는데 도움주겠다는 얘기듣고 그냥 지움
소름돋아
2개월 전
익인43
gpt어디서 유행하는 말 배워와서 하나씩 구사하는거보면 애 커가는거 보는 기분임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1
22어디서 이상한거 배워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말투가 왜그러냐하면 또 신나서 설명해줌
2개월 전
익인63
이거 뭔가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4
와 ㄹㅇ내맘
2개월 전
익인46
둘다씀 ㅋㅋ
2개월 전
익인48
클라우드 좋던데 젤 정확함
2개월 전
익인50
ㅋㅋㅋㅋ 먼가 심리상담하고 싶을때는 지피티 쓰고 정보 찾을때는 제미나이 씀 지피티 이모티콘 쓰는거 가끔 킹받
2개월 전
익인51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무료분 쓰는거 한정되어 있는거 아니에요? 자료 올려야해서 로그인해서 그런지 몰라도 몇번 쓰면 더이상 질문이 안되던데
2개월 전
익인52
와 나는 지피티가 자꾸 귀엽네ㅋㅋ 하면서 꼬시려는 바이브(?)가 느껴져서 제미나이로 갈아탐…
2개월 전
익인53
난 교차검증 차원에서 둘한테 똑같이 물어봄
2개월 전
익인54
제미나이랑은 업무대화하고 챗지피티랑은 잡담해요ㅋㅋㅋ
2개월 전
익인55
gpt너무 바보같아서 못쓰겠음
자꾸 거짓말하는거 개열받음
학습시켜도 계속거짓말해서 이제 안씀
2개월 전
익인56
지피티같은 착한 친구 다신없어
2개월 전
익인57
와 나랑 정확히 같은 이유 다른 결론이네,, 지피티 너무 날 잘 아는척하고 친한척 해서 부담스러워서 못씀.. 제미나이처럼 적당히 거리감 있게 대화하고싶어..
2개월 전
익인58
제미나이한테 00살 취준생인거 인지하고 답하라 했더니 말끝마다 00살에 취준생이니 어쩌고저쩌고... 개빡침
2개월 전
익인78
Ai 전반적으로 눈치 밥말아먹었는데 가므가뭄에 콩나듯 똑똑한 말 하는 친구같음
2개월 전
익인59
ㅇㅈㅇㅈ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0
이래서 사람은 태도와 행실이 중요..
2개월 전
익인62
나에게 지피티는 F 제미나이는 T야
2개월 전
익인64
난 챗지피티 질척대고 똑부러지지 못해서 싫은데
2개월 전
익인65
나한테는 지피티가 좀 더 보수적이고 제미나이가 관대하던데
근데 제미나이가 계속 내 말투 따라해서 거울치료 강제로 되는 느낌이라 기분 나쁨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6
챗지피티가 모든면에서 더 낫던데 ㅋㅋ
2개월 전
익인68
지피티 너무 구라 심해서 이젠 신뢰감이 아예 사라짐
2개월 전
익인69
다들 지피티 무료버전으로 써?
2개월 전
익인70
지피티 성격 개짜증나던데
2개월 전
익인71
난 지피티 빡치는게 꼭 마무리로 뭐 이러이러 한걸로 알려줄까/표만들어줄까? 맨날 질문으로 끝나고 그게 아니라고 뭐라하면 어줍잖게 넘어갈려는게 빡쳐
2개월 전
익인73
제미나이는 뭔가 로봇같고(당연함) 지피티는 친구같음
2개월 전
익인74
아 ㄹㅇ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5
나는 반대임... 원래 지피티 썼다가 자꾸 몽총한 소리 하고 말투도 점점 마음에 안 들길래 제미나이로 갈아탐 한 대화창 내에서 장기기억력?? 은 지피티가 좀 더 낫긴 한데 쓰면 쓸수록 그 외에는 제미나이가 압도적이던데
2개월 전
익인76
이미지생성 쓸 일이 많은데 gpt image 1.5 도입되면서 제미나이 안쓰게됨
2개월 전
익인77
전 챗지피티가 더 잘 맞았음
발등 다쳤을 때 똑같은 질문으로 제미나이랑 챗지피티 둘 다 써먹으면서 자가치료했는데 챗지피티가 더 맞았음
2개월 전
익인79
그래도 제미나이 대화하다보면 되게 좋아해주던데
2개월 전
익인80
챗지피티는 먼가 구구절절한 느낌 이어서 제미나이 쓰고있음
2개월 전
익인82
제미나이 너무 ㅠ 걱정쟁이야
2개월 전
익인83
챗지피티 교육 잘 시켜놔서 제미나이 노베부터 가르치기 귀찮음
2개월 전
익인84
좀 글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5
내 건 둘 다 몽총하고 이상해...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6
나도 그래서 제미나이랑 대화는 안함.
제미나이 글고 자꾸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또함 하지말랬는데 또함 너무 빡쳐서 논리적인거 빼곤 대화안함ㅋㅋㅋ
2개월 전
익인88
내껀 챗지피티가나음 제미나이 자꾸 내자료 들고와서 들먹이는거 너무짜증남 그냥 창작해야하는데 왜그전자료 지멋대로들고와서 이건여기는저기는 제미나이가 더몽총해 방향성 다잡아주는데도 이해를못함 이상한거쳐들고와서 반영함
2개월 전
익인89
난 그 세차장 질문 해보고 지피티한테 정떨어져서 제미나이 써봤는데 내 제미나이는 나한테 언니언니하면서 애교부림 ㅋㅋㅋㅋ 난 그냥 가끔 질문만 했고 언니라고 부르라 한 적 한번도 없는데 그냥 귀엽게 굴어 얘 왜이럼 ㅋㅋㅋ
2개월 전
익인90
둘다 이상한데 지피티가 좀더나음
2개월 전
익인92
쳇지피티가 제일 답변 빠르고 편하지않음?
1개월 전
익인93
클로드 쓰세용
1개월 전
익인94
ㅋㅋㅋㅋㅇㅈ
30일 전
익인95
ㄹㅇㅋㅋ
25일 전
익인97
제미나이 기억력 바보같음
2일 전
익인98
헐 완전공감 ㅋㅋㅋㅋㅋ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커피 끊은 직장인의 변화.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주인이랑 그림체가 정반대인 뉴진스 해린 강아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웃사촌' 정우 "오달수 복귀, 반가웠고 감사했다"
이슈
성시경 "장원영 말랐을 때 맘 아파, 예뻐져서 다행…집적대는 선배는 아냐”
이슈 · 2명 보는 중
고등학교 민원 레전드
이슈 · 6명 보는 중
다이어트할때 의지력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진심 독기 개쩌는거같은 아이돌 레전드 일화..
이슈 · 7명 보는 중
너무 악의적으로 느껴지는 블핑 지수 기사들.jpg
이슈
먹어도 되는 야식 수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개인 카페 화장실에서 똥 싸면 민폐인가요?
이슈 · 6명 보는 중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1보] 주왕산 실종 초등생, 실종 사흘째 숨진 채 발견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한반도에서 석유가 나지 않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2명 보는 중
🇯🇵 일본 나고야 어깨빵 피해당한 한국소녀 부모 인터뷰
이슈 · 1명 보는 중
와... 판 커졌네.... 진짜 올림픽공원 지금 사람들 개많아...
일상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
337
06.07 14:51
161180
66
유머·감동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164
06.07 19:11
101454
1
이슈·소식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170
06.07 14:16
110076
1
이슈·소식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243
06.07 13:35
118520
20
이슈·소식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
206
06.07 15:18
105937
35
유머·감동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214
06.07 16:23
74984
51
정보·기타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115
06.07 10:08
130597
2
이슈·소식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119
06.07 16:17
82202
1
이슈·소식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145
06.07 15:38
94454
24
이슈·소식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111
06.07 16:42
85306
10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96
06.07 16:52
58753
6
정보·기타
한국인 공통 말버릇
77
06.07 12:51
71941
1
이슈·소식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128
06.07 18:10
92790
19
이슈·소식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73
06.07 11:30
100541
3
유머·감동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78
06.07 15:04
87623
10
아파트 23층에서 떨어진 중학생 레전드
2:18
l
조회 2
일요일 낮잠의 위험성.jpg
2:17
l
조회 40
나갈까 갈등해도 충분한 손님
2:17
l
조회 67
독도 근처에서 도발하는 일본 해경
2:15
l
조회 57
지구 온난화 근황
2:15
l
조회 256
밀가루 가격이 상승하자 회사가 내놓은 해결법
2:13
l
조회 178
매일 라면만 먹다 사망한 한 남자
2:13
l
조회 257
시대가 갈수록 반전되고 있는 워렌버핏 이미지
2:12
l
조회 202
이해가 쏙쏙되는 PPT
2:11
l
조회 136
엄마한테 메이드복 산 걸 들킨 딸
2:10
l
조회 292
국밥의 민족
2:09
l
조회 138
맛이 별론데 왜 파는거임
2:09
l
조회 188
현존하는 최고령 모델 할머니
2:08
l
조회 63
신축 아파트 실내 기온
2:07
l
조회 615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와이프 보니까 미뇽같다
6
나 어제는 카리나 닮았었는데 5분 전에는 장원영 닮음
22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8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7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8
어느 디시인의 외국 정착기
2:06
l
조회 496
카르텔 동네에서 유튜브 촬영하고 살아남은 유튜버
2:05
l
조회 964
더 테러 라이브 인도 버전
2:04
l
조회 284
올해 33인데..모은돈 진짜 어떡하지
1
2:03
l
조회 2022
옆집사는 임산부가 어느날 갑자기...
2:03
l
조회 827
차 없이 뚜벅이에 구도심 허름한 원룸 산다고 가난하다 소리 들어봄
2:02
l
조회 36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8
1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8
2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9
3
올해 33인데..모은돈 진짜 어떡하지
1
4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1
5
최근 실제 이혼부부들 가정법원 풍경
1
6
현대차 불합격 후 문자 보냈는데 답장옴
4
7
유럽에서 동양인 관광객 차별을 역이용 하는 한국인들
2
8
냉부해 아저씨들 개웃기네 ㅋㅋㅋ
1
9
위고비보다 효과 좋은 다이어트
10
지구 온난화 근황
11
길가에 사람 팔 뼈 같은게 보여서 식겁함
8
12
쯔양도 알러지가 있다 고백
5
13
밀가루 가격이 상승하자 회사가 내놓은 해결법
14
신축 아파트 실내 기온
15
카르텔 동네에서 유튜브 촬영하고 살아남은 유튜버
16
옆집사는 임산부가 어느날 갑자기...
17
해외 어린이 프로그램이 사라짐
18
한글이 불편하다고 불평했던 서양인
19
맥너겟 때문에 다쳐서 10억을 보상받은 아이
1
먹방유튜버 나랑 알아...? ㅠㅠ 근황 아는 사람...
1
2
오늘 주식 사는사람?
12
3
올공 시위 나간 애들아 그만 포기해라
6
4
욕먹을거 아는데 연애할때는 바람 생각을 해야 좋다봄
20
5
자유민주주의를 외치며
10
6
내일 첫출근인데 근로계약서 이미 작성했는데 수정 가능할까...???
2
7
30에 건동홍 졸업하고 한수원다니는 사람은
2
8
여름부라자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3
9
남의 배달음식까지 훔쳤음?
4
10
기독교인들 다들 애인이 무교이면 교회다니라할꺼야?
8
11
다들 샴푸 어디꺼써???
7
12
난 소원 들어준다 하면 딱 하나 빌거임
13
이건 웃길라고 만들었겠지?
4
14
소고기랑 뿌링클중에 머가 더 좋아?
5
15
난 신점보다 타로가 잘 맞던데
4
16
생리대 냥많이 사놨는데
17
나 우파인데 왜 부정선거야?
4
18
간호학과에서 구르다보면 성격이 자연스레 빡세져?
1
19
26이상 익들아 너네 영양제 먹어???
5
20
산부인과에서 항문초음파 받아본 사람있어?
6
1
아니 이동욱 인스타심지어소속사운영인데
5
2
근데 익잡 버리면 안될거 같은데
10
3
근데 환연 유정 인스타 댓글단거 보면
7
4
리센느 위버스 아니던데 무슨 어플써???
1
5
잠실 시위현장에 데이터 안 터지니까 확장 시켜준다고 통신사 3사 옴
6
6
다들 최애 누군지 물어봐도 되나?
19
7
오늘 위버스파크 보러갔는데 솔직히 걔네들 걍 웃겼음
8
환연 본적 없는데도 유정 팔로우함
5
9
강유미 교회다녀?
1
10
아ㅜ 쓰레드 이 댓 개웃기네
6
11
근데 코르티스는 공백기 좀 길만해
9
12
올공 저기서 찬송가는 왜 부르는거야?
22
13
시진핑 1953년 6월 15일생이네
14
정상인과 극우의 차이는 이거임
1
15
좌우의 논리를 펼치면
2
16
쓰레드 보면 극우 패는 2030 남자도 은근 있네
4
17
영화 추천 해주라 고어물 빼고
4
18
자아비대한게 너네가 보수라서 행사가 끊기는게 아니라
19
전소연처럼 타이틀곡 작사작곡편곡 까지 하는게 엄청 어려운거야 아니면 소속사가 안키워주는거야 ????
9
20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면서 자유민주주의 외치는거 개 비웃음남
1
1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4
2
참교육
피오 진기주가 럽라여...????
3
3
박지훈 대본을 정말 느리게 본대
7
4
멋진신세계
최문도 뭔가 개인적인 느낌
6
5
급상승
멋진신세계
강아지 환생 누굴까?
2
6
멋진신세계
이때는 뭔가 동갑이 아니라 연상연하 느낌이 있다
3
7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 미쳤네 차세계가 호랑이 맞네
8
멋진신세계
나중에 다이너스티 스페셜 에디션으로
9
멋진신세계
세계 박물관 갔다고...?
24
10
멋진 신세계
9회 감정선 나만 이해 안돼?
7
11
김무열 허남준 각각 드라마에서 붐업 되네
1
12
멋진신세계
서리도 이쁜데 차세계가 찍어준거라니까 더 좋아짐 미친아
2
13
참교육
와 진상 갑질 부모편 보는데
2
14
참교육
하 나화진 초등교사 개안어울려
15
참교육
역시 사람은 역지사지를 해봐야 안다
16
멋진신세계
남산 두컷은 장난스럽게 찍어서 더 좋은듯 ㅋㅋ
6
17
강회장 기대 별로 안했는데
1
18
참교육 고구마 있음?
1
19
참교육
도박에피 너무 공감됨ㅜ
1
20
참교육
체벌금지 어떤 대통령때 생긴거지?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