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08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빽다방 점주 입장문⚠️
93
2개월 전
l
조회
79090
인스티즈앱
1
6
1
익인1
난 잘못한거 없지만 장사는 해야하니까 사과한다는게 너무 잘느껴짐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
그냥 망했으면
2개월 전
익인3
오 언제까지 버티나보자 브랜드가치 오지게 훼손했으니 위약금 안무나 ㅋㅋ
2개월 전
익인4
닥쳐
2개월 전
익인6
누가봐도 의도있던데?? 대학도 못간다고 하던 사람 어디감??
2개월 전
익인17
그사람은 도움줬다던 점주일걸
2개월 전
익인7
카페댓글 싸늘하던데....
2개월 전
익인8
꿈을 짓밟을려는 의도가 없긴 뭐가 없어 국어교사 하고싶은거 알고 악용한거면서 진짜 짓밟을 의도가 없는 사람이였으면 고소 합의금 550요구 등 그런 짓 안하고 조용히 해결하겠지 그리고 맨 앞에 다른 점주가 도와줘서 고맙다 이런 내용은 왜 넣음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
이게 사과문임?
2개월 전
익인9
부득이하게 고소 진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0
애초에 알바생 한명 없다고 안 돌아가는 매장이 어딨냐고
2개월 전
익인11
그냥 망하세요…
2개월 전
익인12
변명문 주저리주저리 기네 다시
2개월 전
익인14
와 등신같다 진짜로
2개월 전
익인15
사과한답시고 끝까지 남탓하네 애초에 왜 알바생들이 관뒀을까? 그런것에 대한 자기반성은 없는거지??
2개월 전
익인16
저런 등신머저리가 저 나이될 때까지 얼마나 주변에 피해주고 살았을련지ㅉ
2개월 전
익인19
사과문 아니고 걍 변명문인데? 애한테는 사과하셨는지?
2개월 전
익인20
금품 요구 및 수수 없는거면 500만원 그거는 어떻게 된 얘긴건지 귱금
2개월 전
익인31
다른 점주임. 피해자 학생은 A지점 소속인데 B지점에 사람 부족하다고 부탁받아서 B지점에 일해주러 갔던거. A지점장이 500만원 요구한거고, 학생이 A점장 고소하니까 B점장이 학생 자기 매장에서 커피 3잔 먹었다고 고소함. 저 글쓴 사람은 B점장
2개월 전
익인21
에효
2개월 전
익인22
처음부터 끝까지 변명만 늘어놨네
2개월 전
익인23
녹취록 말투가 너무 의도가 다분하던데 본인이나 알바한테 사과는 하시고 이런 글 쓰시는지
2개월 전
익인24
진짜 미안하면 합의금 다 돌려주고 알바생 앞에서 사과하셈
2개월 전
익인25
ㅋㅋㅋ 알바생들한테도 악덕 점주 블랙 리스트 만들어 돌리게 해야함...
2개월 전
익인26
갑작스러운 아르바이트생들의 퇴사,,
나도 서비스직 매니저 할 때 당해봤는데 점주가 개 쓰레기였지ㅎㅎ..
2개월 전
익인27
알바생한테나 사과할것이지 입주민들한테 사과하고 자빠졌네
2개월 전
익인28
자기가 고소 해놓고 부득이하게 고소라니ㅋㅋㄱㄱㅋㄱㅋ
2개월 전
익인29
결국 알바가 잘못했다 난 잘못없다 가 핵심이네
2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ㅋ망하게 생겨서 도움 많이 주신 9단지 점주님 손절이네
2개월 전
익인32
고소는 했는데 앞길 가로막을 생각은 아니었다고 하는 게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아가 여러개있나
2개월 전
익인33
도와주러 간 알바생을 친한점주 부탁받고 고소함^^
진짜 저질이에요
고소가 그렇게 쉽나요??
피해학생한테 사과는?? 피해회복은??
2개월 전
익인34
뭐라는거야..ㅋㅋ
2개월 전
익인35
진정한 어른이면 정녕 학생이 잘못햇어도 가르쳐야지 합의금 뜯는게 아니고
2개월 전
익인36
진짜 비열하다ㅋㅋㅋ
2개월 전
익인37
근데 왜 다들 감정이입 하는거지
맨날 을의 입장에서만 있어봐서 그런가ㅋㅋ
이게 논란거리가 되나 둘이서 잘 풀면 될일
2개월 전
익인38
니부모가 저렇게 뜯갸봥 ㅇㅅㅇ
자식은 예시로 안들게 결혼못할거같음 자발적 ㄴㄴ 비자발적 ㅇㅇ
2개월 전
익인52
자기소개
2개월 전
익인54
살면서 평생 억울한일 안당할거같음?
을의입장이 아닌 사람이 몇이나 될거같냐 이걸 비웃는다면 사회생활 안해본거같다
2개월 전
익인56
뭘 둘이서 푸냐? 사회초년생인 애한테 대학교 못가게한다는 식으로 겁주고 한것부터 문제인거임
2개월 전
익인60
엇 봉선주님..?
2개월 전
익인62
쓰레기점주 인티왔네
2개월 전
익인63
그럼 계속 고소진행하면 될 일이야 취하하지말고
2개월 전
익인66
? 그럼 법과 제도는 뭐하러 있어 걍 죽창으로 해결하지
2개월 전
익인68
부자지망생 또 나대네
2개월 전
익인77
부자 지망생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
2개월 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잘못 따지는데 상황과 맞지도 않는 갑과 을 타령중인 무식함에 저능통이 와버렸습니다
2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9
피융신 ㅋㅋ
2개월 전
익인40
공론화되니까 사과하네..ㅋㅋ
2개월 전
익인41
갑작스러운 집단 퇴사가 왜 일어났을까...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2
학생 잘못이 없는데 뭘 인정하면 취하하려 했다는 거임?
2개월 전
익인42
그리고 어차피 저 고소는 취하해도 수사 진행해야 하는 건이라 계속 수사해야 한다는데 피해학생이 심적고생하는 건 달라지지 않음
2개월 전
익인43
한 여자애 인생 밟으실려고 한거면서 웃기고있네 550이 사회 초년생한테 받아낼 액수냐고
2개월 전
익인44
입장문이 아니고 변명문인데
2개월 전
익인45
어른이 아이한테 참,,,,
2개월 전
익인46
어휴 다 큰 어른이
2개월 전
익인47
알바나 직원이나 갑작스럽게 집단 퇴사하면 백이면 백 회사 잘못임 돌아볼 생각을 해야지 부들부들 하면서 애 상대로 고소나 하고 앉아있고 참
2개월 전
익인83
222
2개월 전
익인48
당사자가 아닌 제 3자가 객관적으로 봤을 때 앞날을 막을 의도도 꿈을 짓밟을 의도도 없기는 커녕 너무나도 그 의도가 다분해보이고 명확해보여서 소름이 돋던데요...
2개월 전
익인49
허허...
2개월 전
익인50
ㅋㅋㅌㅋㅋㅋ 자기 매장에 도움을 준 점장 이러네..... 사실 실 도움은 고소한 학생 아닌가...? 그 학생이 못한다고 했으면 본인이 말한 운영에 큰 어려움이 있는건데..... 그래놓고 잘못되길 바란게 아니라니......
2개월 전
익인51
근데 저 사과를 왜 아파트 입주민한테 하는거예요..?
2개월 전
익인53
으진짜 저곳들 안간다
2개월 전
익인55
그만두는게 뭐 어떻다는건지
그것까지 감수해서 알바생 쓰는거 아닌가
피해보면 본인이 직접 나와서 일하면됨
가뜩이나 요즘 주휴주기싫어서 쪼개서 구하는곳 천지인데
2개월 전
익인57
잘못한게 없는데 왜 당신이 고소해놓고 사과할때 까지 기다리노... 저 학생은 왜 사과를 해야함ㅋㅋㅋ 무고죄로 가야지 이건
2개월 전
익인58
'부득이하게 고소' ㅋㅋㅋ진짜 웃기네
2개월 전
익인59
헷갈리는 익들 많아 보여서 정리하면
A점주=550만원 합의금
B점주=12,800원 아아3잔 횡령 고소
둘은 다른 사람이고 저 입장문 쓴건 B점주임
편드는 거 아니고 팩트만 갖고 비판해도 충분하니까 댓글 씀 내 정보에 오류 있으면 지적 환영함
2개월 전
익인61
그럼 녹취록에 있는 악담 쏟아내고 협박한 점주는 A 점주야?
2개월 전
익인71
ㅇㅇ 맞음 그사람이 550 뜯어간사람
2개월 전
익인62
A 든 B든 똑같은 핵폐기물들
2개월 전
익인64
끝까지 지 잘못 아니라는 태도 ㄹㅈㄷ
2개월 전
익인65
도대체 뭘 반성해야 함? 저따위 사과글 올린 발상 자체가 재밌음
2개월 전
익인67
황당하다ㅋㅋ 알바 관둬서 곤란할때 가서 일해준 타지점 알바를 고소해??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9
왜살까 진짜
2개월 전
익인70
반년 주기마다 알바 다 빠져나가는 이유가 뭔지 잘 생각해보세요…
2개월 전
익인71
ㅇㅈ
2개월 전
익인72
아파트 주민한테 사과할게 아니고 직원한테 사과를 해야한다니까
2개월 전
익인73
본사한테도 고소 ㅊ맞기를
2개월 전
익인74
아르바이트생이 하나도 아니고 들로 우루르 퇴사했다는것 부터가 좀…
2개월 전
익인75
응 안 가
2개월 전
익인76
저게 사과문…?
2개월 전
익인78
사과해야할 대상자가 왜 입주민이지?알바생한테는 사과하셨나요 합의금+정신피해보상도 주셔야할텐데
2개월 전
익인79
본인 입으로 자백했네
기획고소 했다는거잖아???
2개월 전
익인81
저 점주가 자기엄마라는 썰이 있던데 그건 아닌거임??
2개월 전
익인82
부득이하게 고소?
2개월 전
익인83
왜 입주민한테사과를..?ㅋㅋㅋㅋㅋ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온실 속에서 자란 사람이 첫 직장 들어가서 겪는 감정
이슈 · 11명 보는 중
월 2000 버는 게임 중독 남편
이슈 · 2명 보는 중
캬 확인햇더니 연금복권 당첨 ㅎㅎㅎㅎ
이슈 · 2명 보는 중
유치원 체험행사에 갔다가 꾸밈당한 경찰견
이슈 · 3명 보는 중
AD
와 존버했더니 하닉 수익률 미친ㅋㅋㅋㅋ
일상
토마토 못 먹는 사람들 특징
이슈
AD
AD
어린이집 식단이 불만인 맘카페 회원
이슈 · 3명 보는 중
코스트코 신상 케이크
이슈 · 1명 보는 중
여전히 무서운 36세 세경씨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교토 숙박세 10배 교통비 2배 인상⚠️
이슈 · 1명 보는 중
마약 탐지견 때문에 뒤집어진 제주 공항 .gif
이슈 · 3명 보는 중
AD
주식 5억어치 굴리시는 가사도우미님
이슈 · 3명 보는 중
AD
작년 출생아 산모 평균나이
이슈 · 1명 보는 중
강원도식 존맛 사라다 옥수수범벅.jpg
이슈 · 4명 보는 중
뇌정지 온다는 동서양 타임라인
이슈 · 10명 보는 중
탑 아직도 먹힐거라고 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305
06.06 20:03
149902
24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62
06.06 21:51
122431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69
06.06 22:25
124878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75
06.06 21:04
152325
35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22
1:53
97453
20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80
06.06 23:38
83193
0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41
3:12
74860
42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89
06.06 19:52
53327
17
정보·기타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46
10:08
33244
0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41
06.06 21:28
50293
1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52
0:13
99430
2
정보·기타
한국인 90프로가 읽지 못하는 일본 브랜드명
39
06.06 21:49
39603
0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7
06.06 21:44
58691
0
이슈·소식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34
11:30
25020
0
유머·감동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27
10:40
24859
0
현재 시위대라고 하면 극우들이 욕박고 화 내는 이유
5
12:59
l
조회 1399
한국인 공통 말버릇
9
12:51
l
조회 2703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5
12:43
l
조회 4146
l
추천 1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2
12:42
l
조회 4846
헷갈리는 맞춤법 모음
12:41
l
조회 307
초등학생의 '어머니' 삼행시
12:40
l
조회 857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1
12:40
l
조회 3309
l
추천 3
급식 조리사가 강할 수밖에 없는 이유
12:39
l
조회 2290
미친 꽃 스프링클러
12:37
l
조회 1540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4
12:37
l
조회 8443
수족관에서 구입한 인형
12:36
l
조회 1157
셀프주유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요
12:35
l
조회 2114
돌싱녀인데 남친말이 너무 충격이야
12:35
l
조회 1333
지하철 계단의 숨겨진 기능
12:31
l
조회 859
ㄱ
동런
추가하기
더보기
굴다리효과 개쩐다
찌통 동짝런으로다가 추천 좀...
우리 동런듀스2022 하나봐
3
동런 럽스타 터졌다 얘들아 모여라…
4
동런러들아 다들 어디갔어
2
얘들아 나 여기 처음 들어와🫢
18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2
12:30
l
조회 2715
시력은 정상적인 답안 제출자
12:29
l
조회 1502
성심당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12:28
l
조회 142
식욕 교수가 말하는 "당 떨어졌어요”의 진실
12:28
l
조회 2756
실수로 주운 신용카드 사용
12:27
l
조회 1450
한두 번 사기 친 게 아닌 듯한 고양이
12:26
l
조회 12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16
1
현재 나는솔로 송파특집이라는 현 상황..JPG
11
2
락스에 오줌 싸니까 검은색 되네?
6
3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4
4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20
5
무명배우시절 보조출연인데도 스탭들이 깍듯이 대했다는 배우
6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1
7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1
8
남동생이 이렇게 도넛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
20
9
mbti별 사랑에 빠졌을때 하는 행동
4
10
한국인 공통 말버릇
9
11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4
12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1
13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34
14
미친 꽃 스프링클러
15
현재 시위대라고 하면 극우들이 욕박고 화 내는 이유
4
16
셀프주유소에서 일하는 사람인데요
17
급식 조리사가 강할 수밖에 없는 이유
18
불합격 통보의 속뜻
19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2
1
전라도 시위참여는 머리 띵하네
13
2
환율 오르는 이유 알려줄게
18
3
준혁학생 어제 오늘 빡셀 듯
9
4
친구 인스스에 이렇게 올라왔는데 이게 극우야?
5
5
프리미엄 회원이 왜 밈이라고 생각하지
38
6
전라도도 시위 하네ㅠㅠㅠㅠ 이게 맞지
32
7
정치 관련해서 인스타 이 영상에 좋아요 누른 건 뭔 의미야?
6
8
쟤네 이준석이랑 극우, 윤어게인묻어서 시위 변질되고 흐지부지되니까 저럼ㅋㅋㅋㅋ
7
9
저 사람들 원하는게 재선거 재투표야?
16
10
길에서 흑인 만나면 익들은 진짜 무서워..? 대체 왜?
3
11
강아지한테 물렸는데🥺
6
12
요즘 진짜 재미없어짐 ㅜ
1
13
근데 손민수 손민수 거리는 애들 자의식과잉 ㅈ나 많더라
14
우리회사에 왕따인분이 있는데 챙겨주면 나도 왕따 당할까 객관적으로 알려줘
5
15
상사랑 사이 안 좋은사람 있어??
2
16
우파는 좌파보다 위험한게 극우인걸 모르네?
2
17
근데 1찍하면 환율 걱정안됨?
8
18
경상도익들아 이거 맞는 사투리야??
10
19
얘들아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 이 제품 좋아?
20
퇴사 한다고는 보통 언제쯤 말해??
12
1
2찍배급견들 밈 된거 너어어어무 웃김
21
2
시위대가 된 아들을 본 어머니 ㅋㅋㅋㅋㅋ
11
3
일본에서 인기멤인거야 아닌거야
18
4
아니 핸드볼 대관을 했을거아니야
5
5
근데 ㅂㄱㅇ 누구랑 떠드는거야?
3
6
리뷰하는 도로로랑 로로뷰티 두 사람 똑같다 했을때
1
7
근데 토마토 소리도 있는 영상이야? 표정이 웃고있는거봐선
18
8
엠카엠씨 초록옷은 누구야?
4
9
내가 파는 아이돌 이름 맞추면 내가 상줄게
2
10
정보/소식
워너원 보러 갔다가 실종된 소녀학생 발견됐대!!!!!!
9
11
이준석한테 니엄마중국인? 하는 영상은 참 봐도봐도..
1
12
아니 빠수니들 심심하면 하는게 조롱인데 대체 왜 올공에서 시위를 해서
9
13
말자쇼간다 혼자가는데
14
올공 왔는데 이거 뭐임????
2
15
앤더블 행운즈 이상하다
9
16
윤어게인 외치는 사람들 이건 알고 있으려나
17
근데 이날씨에 야외에서 김밥 처묵는건
2
18
부산 방탄 콘서트때 숙소
2
19
이강인은 현재 파리 스쿼드가 너무 쎄서 어쩔수없지...
1
20
1시에 목이 터져라 외치고잇다 바뀔것이다
9
1
아 참교육 학생역 배우ㅋㅋ 11학번인데 11년생 역할 했대
5
2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4
3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4
멋진신세계
마빡까지 차세계 서리한테 50대 맞음
3
5
요즘 드라마 볼거 없었는데
1
6
참교육
이성민 김무열 관계성 개에바...
1
7
ㅊㄱㅇ 송영규배우 유작이네
2
8
난 참교육 흥한다고 신기해하는게 더 신기해
6
9
허남준 해외에서도 husband code로 유명해지는거 개웃겨ㅋㅋㅋ
16
10
멋진신세계
근데 문도는 왜 미국지사 발령보고 죄송하다고 한거야?
2
11
정보/소식
'피겨왕자' 차준환, 배우로 돌아올까.."'궁전랜드' 긍정 검토 중"
2
12
멋진신세계
어제 이 장면 나만 웃겼어?
9
13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8
14
참교육
아 진기주 중사출신이구나ㅋㅋㅋㅋㅋㅋ
1
15
참교육
아 3화 예리 진짜 싫다
16
참교육
와 5화 ㄹㅈㄷ 개 폐급이다,,,개 열받아
4
17
근데 신서리를 보면서 구덕이가 안보이는게 너무 신기함..
2
18
사이다물 감성 안맞다는 익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1
19
참교육 재밌어?
6
20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