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78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극단적 선택 사례까지 나온다는 비염수술 부작용.jpg
105
1개월 전
l
조회
76300
출처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44
1
익인1
왜 비염은 완치가 없는 것인가ㅠㅠ
1개월 전
익인2
목수술 했는데 효과 하나도 없다
1개월 전
익인3
와... 거의 7년째 미루다 이제 해야겠다 맘먹으니까 왜 이런게 뜨냐고오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9
진짜.. 평생을 미루다 점점 숨쉬는게 힘들어져서 맘 먹었는데…
1개월 전
익인4
그냥 안할래요.. 무서워요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5
비염 짜증나서
수술 할려고 했는데
안 해야겠네
1개월 전
익인6
와… 너무 무섭다
1개월 전
익인7
나더 중3 때 수술하고 한 달인가? 얼마 안 돼서 코피가 수돗물 튼 것 마냥 심하게 나서 응급실 다녀온 적 있음
1개월 전
익인9
비염수술이 비중격만곡수술 말하는건가?
1개월 전
익인10
저거때문에 수술 안 하기로 함
확률 낮다해도 내가 걸리면 100%니까
1개월 전
익인11
비염인인데 가끔 코 완벽하게 풀어내면 시려서 숨 못쉴 때가 있는데 그거보다 더 고통스러울거 아니에요…
1개월 전
익인12
비염 수술을 하고 나서도 완치가 별로 없는 것 같음... 엄마도 비염 수술을 했는데 효과가 없었음
1개월 전
익인13
그냥 살아야겠다...저정도 부작용이라니ㅠ어렸을때부터 한의원 다녀도 비염은 안고쳐지더라ㅠ...
1개월 전
익인14
난 완전 만족해서
주변에 추천하는데..
한지 3년 넘음
1개월 전
익인15
비염 진짜 저주다… 나도 비염있어서 고통받으면서 사는데 저분들은 더 고통스러우실거아니야 어휴ㅜㅜ
1개월 전
익인16
비중격만곡증 수술도 저럴려나
1개월 전
익인17
감기약 먹ㄱ고 코 마르는 것도 고툥스러운데 수술은 못하것다
1개월 전
익인18
비염수술해도 다시 재발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냥 달고삽니다 전
1개월 전
익인20
난 빈코증후군까진 아닌데 수술한지 10년째고 최근에 갑자기 이상후각이 생김ㅠ 자꾸 플라스틱 녹는냄새? 타는 냄새가 남 코안에서 나는거 아니고 한 1년됐는데 최근에서야 내가 생각하기로는 디퓨저나 향수같이 강한 냄새가 나는 장소에서 유독 코가 아플정도로 화학적인 냄새가 남ㅠ 주변사람들은 안나거나 걍 디퓨저나 향수냄새만 난데
1개월 전
익인21
헐... 비염 때문에 수술 생각했었는데
1개월 전
익인22
저게 코볼이라는건가? 저 중딩 때 비염 너무 심해서 유명한 곳 찾아갔는데 코 안에 콧볼? 이 커서 그렇나고 잘랐었거든요 그건가
1개월 전
익인23
비염수술과 더불어 기능코성형(비염+코성형) 여성분들 많이하는데 진짜 비추 지금은 모르겠는데 예전엔 실비로 비염수술은 다 보장되서 저렴한 가격에 비염도 고치고 얼굴도 예뻐진다고 많이했는데 현실은 안장코도 정말정말 많이 생기고 보험 타야되니꺼 병원에서 필요이상으로 과하게 비중격 손 많이대서 재건을 해도 코 지반이 약하니 계속 코 무너지고 진짜 답 없는 경우 많고 그 중 하나가 나..
더 빡치는건 수술해도 2개월도 안되서 비염 재발해서 여전히 코찔찔이라는거^^..
1개월 전
익인38
진짜 이글 찐임 ㅠㅠ
1개월 전
익인24
비염 없어도 가끔 너무 추운 날이나 그럴 때 코로 숨 쉬면 콧구멍 너무 시릴 때 있는데 약간 그런 느낌인 건가... 와 너무 힘들겠다
1개월 전
익인25
한쪽 코 점점 잘 안쉬어져서 비염수술 알아보고있었는데 미친 개무섭네
1개월 전
익인26
비염의 고통을 없애려고 한건데 비염있는 채로 살았던것보다 더 큰 고통이 생겨버리네
1개월 전
익인27
와 만성비염환자들은 진짜 괴로울듯 후비루 걸렸을때 죽는줄알았는데
1개월 전
익인28
코골이 수술도 해당 되나요?? 아빠 고민중이신데..
1개월 전
익인29
그냥 살게요......
1개월 전
익인30
그냥 살아야겟네 하
1개월 전
익인31
이래서 비염 심한데도 그냥 참고 살고있음
1개월 전
익인32
와...그냥 비염 달고 살아야겠다.....
1개월 전
익인33
나도 비염수술했는데 더 심해짐
살짝 매콤한거나 뜨거운거 먹으면 콧물 엄청 나,,
가래는 확실히 줄긴 했다
1개월 전
익인34
걍 야돔들고 살아야겠다..
1개월 전
익인35
혹시 미용목적으로만 수술해도 저런 부작용 생길수도 있나요..
1개월 전
익인36
홀 내남편 몇년전에 비염수술하고 아직까지 만족하면서 살고 있는데 저런 부작용이 있었네
1개월 전
익인37
주변에 비염 수술 직전에 의사가 딱 3달만 찬거 아예 끊고 살라 조언받아서 실행하신 분 계신데 완치됐다 그러더라고요.. 고통받고 계신분들은 다 시도해보고도 안되니까 힘드신거겠죠?..
1개월 전
익인50
저 난청 재발후 물도 최대한 따뜻하게 마시고 찬거 안 먹고 살려고 하는데 몇달째지만 효과 모르겠어요 집이 추워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38
안하는거 추천 유명 이비인후과에서 하고 코에 녹는실이라 해놓고 메쉬 넣어놔서 재수술함 비염도 재발하고
1개월 전
익인39
사람몸은 참 복잡하고 어렵다
1개월 전
익인41
초딩때 대학병원에서 무슨수술인지도 모르고 했는데 저는 문제없긴해요 초딩때 입으로만 숨쉬었어서 30넘은 지금까지 제 혀는 다 갈라져있아요 저 수술하고나서는 가끔코막힐때빼곤 코로숨잘쉬어요
1개월 전
익인42
본문 같은 부작용 사례 아니라도 수술 후 재발 사례가 너무 많다 해서 그냥 평생 고질병으로 사는 중
1개월 전
익인43
비염 있었는데 수영다닐 때는 괜찮아져서 좋았던..
1개월 전
익인44
무섭다ㅠㅠ 그냥살게요
1개월 전
익인45
그냥 이대로 살게요.....
1개월 전
익인46
무서워...
1개월 전
익인47
으 그냥 살아야겠다
1개월 전
익인48
이거 진짜 너무 무서움.. ㅠㅠ 안면통있어서 검색하다가 이 카페 들어갔는데 사람들 ㄹㅇ 고통스러워하고있음...
1개월 전
익인49
친구도 비염수술 3번이나 했는데도 계속 재발하고 오히려 심해져서 요즘은 네뷸라이저도 가지고 다닐정도..ㅠㅠ 신중히 하세여..
1개월 전
익인50
편도선
비중격
다했음 효과는 없고
몸에 칼대는거 신중하길
1개월 전
익인52
걍 안 하고 살아야겟다~
1개월 전
익인53
그냥 코찔찔이로 살아야겠다ㅠㅠ
1개월 전
익인54
그냥 코세척 하면서 살아야지
1개월 전
익인55
작년에 비염, 비중격만곡증, 뭐 하나 더 해서 3종 수술 다 했는데...
1개월 전
익인56
코수술은 뭐가됐든 부작용이 참 크네
1개월 전
익인57
운좋게 저 증상은 아직 안생겼는데 1,2년 지나니까 원래대로 돌아와서 효과 없던건 매한가지였음 숨쉬기 힘들어서 죽을것같음
20일 전
익인58
비염인인데 가끔 코 안에 완전 깨끗할 때? 콧물 코딱지 하나도 없어서.. 그때 가끔 코 아픔
10일 전
익인59
전 반대로 최고로 잘한수술중 1개입니다 ㅠㅠ부작용하나도없고 유지도 잘되고있어요 다만다른점은 수면으로 병원에서 절개랑 뼈고치는것(뼈까지하면 전신마취임..)까지하라했는데 저는 부분마취로 일부레이저로 지지는거로만 했는데 이부분이 부작용없애는데 큰것같아요.
10일 전
익인60
아 미루다 요즘 할생각하고있었는데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잠실에서 극우들 우르르 몰려와가지고 깨어있는 시민인척 ㅜㅠ
일상
오늘 BTS 공연장 근처 지나가다가 검문 걸린 사람 직업...JPG
이슈
핑크색이 잘받는 레드벨벳 조이.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조카(9세) "고모, 제가 좀 선넘는 얘기를 할 것 같은데요.”
이슈 · 3명 보는 중
로망 박살낸다는 20대 일본 거주자가 말하는 현실
이슈 · 4명 보는 중
끼리끼리 만난 커플 수준 .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어른들한테 입소문나서 대박나는중인 오디션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마운자로 4주차. 5키로 빠졌는데...
일상 · 2명 보는 중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피아제 스위스 행사 전지현
이슈 · 1명 보는 중
AD
경찰도 감탄한 음주 운전
이슈 · 2명 보는 중
일가족 4명 사망 참변…'산소 다녀오다' 고속도로 충돌 사고
이슈 · 1명 보는 중
외국인들한테 bang bae 가 웃긴말이야?
이슈 · 4명 보는 중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260321 중국 출국한 에스파 윈터
이슈 · 4명 보는 중
사람들이 너무 쳐다봐서 땅만 보며 걸어 다녔다는 연예인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366
06.05 23:02
122206
27
이슈·소식
현재 통째로 유출당한 핱시 김지민 친친인스스..JPG
139
14:13
48514
5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103
0:32
90591
3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92
14:54
30792
0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80
12:45
43518
4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88
12:50
47119
1
이슈·소식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102
10:33
43037
35
이슈·소식
음주운전이 급감하고 있다는 한국
69
9:36
52485
0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51
11:38
31316
1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27
0:55
70576
25
이슈·소식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43
13:28
35383
0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42
14:10
31720
1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74
13:07
26875
2
유머·감동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81
1:31
95562
24
백종원 복귀 영상 베댓
34
12:11
36447
0
일본에서 이름으로 웃음을 준 한국인들
17:05
l
조회 4
동묘는 누구 묘예요
17:04
l
조회 122
딸에게 논리로 패배한 아버지
17:03
l
조회 189
분식집이 원래 밀가루 메뉴 파는거 아님
17:03
l
조회 229
중국에서 올해 행운의 상징이 된
17:02
l
조회 265
내 몸 체취 확인하는법
17:01
l
조회 476
[애로부부] 아내의 수상한 독서모임 단톡방
17:00
l
조회 336
[핑계고] 16시간 간헐적 공복 경험담.jpg
17:00
l
조회 312
진선규 "집에선 父가 때리고…학교서도 시도 때도 없이 맞았다"
17:00
l
조회 182
2040 대장암 발병 증가… "단순 장 트러블로 오해하기 쉬워 주의해야"
17:00
l
조회 63
농심 신상 육포깡 실사
17:00
l
조회 70
[핑계고] ??? : 사랑 계속 받고 싶어요... 저 많이 사랑해주세요...jpg
17:00
l
조회 7
친구 만나러 왔다니까 왜 경찰이 나를 막아요
17:00
l
조회 8
외로움 제일 안타는 mbti 뭐라고 생각하는지 말하는 달글
17:00
l
조회 3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이번 한국 선거 관련 일본인들 반응 모음 .jpg
10
역대 환율 1550원 돌파한 정권들과 사유.jpg
8
[정보/소식] 현재 성장세 미쳤다는 콘서트 티켓팅 정보
33
일베하다가 박제된 친구
8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10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17:00
l
조회 130
강원도 원주에서 도지사 투표용지 2장 중복교부..모두 유효표 처리
17:00
l
조회 94
북한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드러냈던 일화
16:57
l
조회 491
l
추천 1
몸매 관리의 중요성
16:56
l
조회 1087
평생 연애하면서 싸운적 없다고 하는거면 회피형일 확률이 높은건가?
16:50
l
조회 881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15
16:48
l
조회 314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06
1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15
2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22
3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21
4
인스타 캡션 안써서 전원 탈락 후보 된 패션 서바 근황
5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13
6
내 몸 체취 확인하는법
7
전직 서울대 교수의 부정선거 관한 일침 .jpg
17
8
몸매 관리의 중요성
9
신혼집 인테리어 변천사
10
CU 편의점 택배 써본 사람들 털림
3
11
2000명 몰려간 잠실 "투표 무효”…갇힌 직원들 창문으로 빠져나왔다
12
딸에게 논리로 패배한 아버지
13
식약처 검증 된 숙취 해소템.jpg
3
14
평생 연애하면서 싸운적 없다고 하는거면 회피형일 확률이 높은건가?
15
동묘는 누구 묘예요
16
분식집이 원래 밀가루 메뉴 파는거 아님
17
친구 만나러 왔다니까 왜 경찰이 나를 막아요
18
[핑계고] 16시간 간헐적 공복 경험담.jpg
19
중국에서 올해 행운의 상징이 된
20
진선규 "집에선 父가 때리고…학교서도 시도 때도 없이 맞았다"
1
속보) 잠실 시위 실시간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52
2
미친 극우들아.. 이 사람은 공연장 시큐임
21
3
6월달에 주식 초보들은 하지마
18
4
아 미치겟다 시위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20
5
시위대 이구동성 실패하심
5
6
나 포함 셋 단톡 있는데 얘네들 나 따돌린다ㅋㅋㅋㅠ
22
7
극우 핱시 출신 김지민 계속 스토리 유출되네
3
8
지금 전한길이 맨 앞에서 서서 이끌고있구만 뭔
7
9
시위대들 인지를 못하나봐
10
여동생이 올공 시위 갔다왔더라
8
11
나이들면 살 안빠진다는거 거짓말이고 핑계인 듯
12
12
애들아 넘 나쁘게보진 말아줘
2
13
옆방에서 봤는데 개웃기다
10
14
난 보수지만 이재명정도면 만족하고잇엇음
6
15
국힘도 관심없는 우파시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서울익들아 하늘에 뭔소리임?
15
17
배급견이니 거지니 그렇게 욕하더니 정작 본인들도 종일 이러고 있음
5
18
좌파에서 우파는 될 수 있어도
11
19
와 비행기ㅋㅋㅋㅋㅋㅋㅋㅋ
8
20
좌파들 티 팍팍내줬음좋겠다
13
1
방금 우리집으로 교촌 선결제함
30
2
속보) 잠실 시위 실시간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30
3
진짜 시위대 개웃기네 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
4
빠수니 패는 시큐 vs 극우윤어게인시위대
5
5
쟤네 외모정병 개심해보여…
28
6
아니 김지민 여대나온게 제일 충격임
5
7
우리시큐... 인성 개 나쁨... 어따쓰나... 했는데...
8
근데 저 시위 지금 같은 진영에서도 쪽팔려한다 아님..?
5
9
아 왜 익잡에서 피신오는지 알겠다
9
10
아 시큐보고 잠입한 중국 공안이라 하는거 웰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
1
11
쌰갈 장하오 볼살 사라짐 이슈,,,,
14
12
하 지나가는 초딩이 우리 강아지보고 옷 개밤티라고 함ㅠ
3
13
나 이제 퇴사한다는 익인데(증...거?)
1
14
다다다 민우주 예나랑 신혼생활 어떨지 나만 궁금해?ㅋㅋㅋㅋ
7
15
씨큐가 언제부터 공안이고 경찰이 된거임
16
근데 2찍들 되게 '우파미녀' < 이런 수식어 집착하는듯...
13
17
근데 왜 올공이야??
10
18
윤석열이 계엄하고 선관위부터 처들어갔는데 진짜 내가 처들어가서 뒤집어엎고싶다. 왜 자꾸 윤석열 이해하게 만..
19
진짜인물좋아다들!!!!🔥
2
20
한국어가 그냥 들으면 별로인데 노래로 부르면 좋게 들린대 왜 그럴까?
2
1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3
2
와 나 솔직히 김무열 노관심이었는데
6
3
참교육 재밌어????
20
4
급상승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7
5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3
6
멋진신세계
공중파에 이런 장면이 나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5
7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39
8
변우석
넷플이 커피차 보냈나봐
2
9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동갑이라 서로 귀여워하는 장면 많아서 좋음ㅋㅋ
1
10
멋진신세계
세계는 왜 서리한테 빠진거야?
9
11
허남준 다작해줘
2
12
참교육 솔직히 기대 1도 안했는데
13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차세계 명패도 웃기지 않음?ㅋㅋㅋㅋㅋ
4
14
넷플 오리지널은 보통 나오면 탑 10에 어느정도 있어? 국내기준
8
15
멋진신세계
손실장 인스타에 세계가 댓글 달았다
6
16
잘달리면 한먹는 애들 왤케 많냐
17
허남준 액션장르 찍으면 좋겠다
5
18
드뎌 양세종이 오는구나..
3
19
참교육
5화 개에바다...
2
20
참교육
솔직히 보고 든 생각은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