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97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이슈·소식
유머·감동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70노모와 아웃백..JPG
122
2개월 전
l
조회
99503
인스티즈앱
ㅊㅊ ㄷ/ㅋ
8
15
8
익인1
맞아요. 파스타 은근 좋아하심
2개월 전
익인2
할머니할아버지도 마카롱 두쫀쿠 좋아하심
2개월 전
익인3
울 할미도 파스타 화덕피자좋아하심
2개월 전
익인4
나이 드셔도 맛난거 다 알아요.
그냥 기회가 없어서, 비싸서, 주변에 없어서 못드셔봤던것들이지.
2개월 전
익인5
우리 할무니(89세)도 피자 파스타 짱 좋아해서 만들어드리묜 진짜 잘 드세용 외식 양식집 짱 조아하심 ㅎㅎㅎ 티는 안 내지만 평소보다 잘 드셔 ㅎㅎ
할무니 파스타 만들어주러 가야겠다
2개월 전
익인6
울할아버지도 롯데리아,라라코스트 좋아하셨음ㅎㅎ 같이 자주 가드릴껄..
2개월 전
익인7
어른분들도 젊은이들 많이가는 장소 좋아하심. 젊은이들이 같이 안데리고가면 못가서 그렇지! 그리고 그런 요즘 식당, 요즘사람들 하는거, 유행하는거 그런거 많이 접하게 해드려야 서로 이해하는 기회도 되고 분위기 상기도 되고 좋음!!!
2개월 전
익인8
할머니가 놀이공원 궁금하다 하셔서 사촌오빠가 데려가 줬다던데. 나이가 있으셔서 퍼레이드 정도만 잠깐 보다 오셨는데 정말 좋아하셨대요
2개월 전
익인9
99세 울 할머니두 빕스 짱 좋아함
2개월 전
익인10
맞음 우리 96살 할머니 최애 음식이 치킨 & 피자임
소화 기능 문제만 없으면 우리 또래가 가는 핫한 곳 데리고 가서 먹여드리면 좋아하심~
2개월 전
익인11
그니까 그냥 자식이 밥사면... 군말하지않고 걍 드셨으면 좋겠음 괜히 민망해서 또는 자식 돈쓰는게 싫어서 등 이런걸로 좋으면서 싫은척 말할때 왜 이러시나 싶음.. 물론 왜 그러는지는 알겠는데 이해하는것도 한두번이지 계속 꿍시렁거리면 진짜 안사주고싶음
2개월 전
익인31
갑자기?
2개월 전
익인34
그정도도 못견딜 마음이면 그냥 안사는게 나을 듯
2개월 전
익인11
내돈으로 내가 사는건데 어쩌라고? 신경꺼
2개월 전
익인39
이거 맞다 처음이야 한두 번 듣는데 이런 거 너무 비싸다 차라리 고깃집 가서 먹는 게 더 낫겠다 고작 이거에 얼마 한다고? 맛도 별로다 이런 이야기 들으면 내 돈 주고 왜 저런 말 들어야 하나? 싶어짐
2개월 전
익인90
ㄹㅇ임 이게 얼마짜리냐 왜 이렇게 비싼데 왔냐 그 돈으로 만들어먹으면 어쩌구 저쩌구 하면 진짜.. 평생 그 소리에 시달려보면 진짜 힘빠짐
1개월 전
익인95
ㅇㅈ 내말이 이거야 ㅋㅋ돈쓰고도 욕먹어 제발 그냥좀 좋으면 좋다고만 말했으면 좋겠음
18일 전
익인97
평생 먹던 거 드셔야 하는 분은 따로 있긴 해 그냥 냅둬야지 자식들 욕심인 거 같아ㅜ
1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당연한거 아님? 사람입이 다 똑같지. 맛잘알 어른들은 70이고 80이고 간에 입에 맛있는건 다 잘 드심. 울 엄마 70인데 메드포갈릭 갔을때 넘 잘드시드라
2개월 전
익인13
70대 울아빠 60대 울엄마 80대 주변 분들,
최신 유행디저트 다들 좋아하시고
허브류 좋아하시고
화덕피자 좋아하시고
파스타도 겁나 좋아하심
홈베이커인데
어른입맛 따윈 없음
그냥 맛있는거 좋아하심
다만 초코는
너무 초코초코하면 부담스러워하심 ㅡ 브라우니, 더블 트리플 초코어쩌고 등
2개월 전
익인14
우리 할머니랑 엄마도 피자 파스타 좋아해ㅋㅋㅋ 나 본가가면 꼭 시켜먹어
2개월 전
익인15
우리 할모니 할아버지도 좋아함
2개월 전
익인16
울 할머니도 피자 좋아하시는데 ㅎㅎ
2개월 전
익인17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도 피자 햄버거 치킨 좋아하심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
우리 할머니 최애 치킨 교촌 허니콤보임 일반 후라이드는 심심하다하심 ㅋㅋ
2개월 전
익인20
헐 우리할머니도 허콤만드시는데
2개월 전
익인19
소화가 잘 안될뿐 맛있는건 다 똑같이 맛있음
2개월 전
익인21
할머니 마라엽떡 좋아하세요 최애 배달음식이신듯
2개월 전
익인22
60대면 젊었을때 외국 프차 들어왔을 세대라
다 잘드심
2개월 전
익인23
우리엄마도 60인데 두쫀쿠 냥좋아함
2개월 전
익인24
우리 할머니 경로당 회장시절에 경로당 회원분들이랑 금요일점심마다 롯데리아 가서 점심 드심ㅋㅋㅋㅋㅋㅋ 평균나이 80대
2개월 전
익인25
저희 할무니도 교촌 허콤 좋아하세용 내 생에 이런 맛잇는 치킨은 첨이라구ㅜㅠ 그래서 할머니집 가면 꼭 사드립니당
2개월 전
익인26
울 할머니할아버지도 파스타 리조또 피자 짱 좋아하심 덕분에 맨날 잘 얻어먹는 중
2개월 전
익인27
우리 할무니도 예쁜 데 좋아하심 가족여행으로 오사카 유니버셜 갔는데 세상 좋아했어요
2개월 전
익인28
그래도 한 끼는 한식을 먹어야 하더라
2개월 전
익인29
저희 엄마는 뿌링클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0
ㅁㅈ 울힐머니 할부지도 파스타 연어 족발 젛아하심ㅋㅋㅋ
2개월 전
익인32
할머니 파스타 좋아하셔서 추석/설마다 그 근처에 있는 양식 프랜차이즈 모시고 갔었는데...
2개월 전
익인33
울 할모니 달달한 카라멜마키야토 좋아하김
2개월 전
익인35
울엄마 70인데 두쫀쿠 좋아하심 스벅가면 슈크림라떼 드시고 아웃백 친구들이랑도 가심 유행하시는거 다 하심
2개월 전
익인36
친구로부터 선물로 아웃백 10만원 기브트상품권 받아서 먹으러 갓는데 우리 부모님은.. 별로 안좋아했음 ㅠ
2개월 전
익인37
우리 엄마 나보다 마라탕 좋아함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8
저희 부모님 60대신데 파스타 엄청 좋아하세욬ㅋㅋㅋㅋㅋㅌㅌ
2개월 전
익인40
마자 생소해서 그런거지 좋아하심
2개월 전
익인41
90세 울 할머니 매일 두쫀쿠 드심
2개월 전
익인42
이런 글 많이봐서 엄빠랑 할머니할아버지 모시고 갔봤는데 다들 안좋아하시던..ㅠㅠ
2개월 전
익인43
우리 엄마 최애 음식 파스타임
2개월 전
익인44
우리 할머니 89세인데 고르곤졸라 꿀 찍어 드시는거 엄청 좋아하심ㅋㅋㅋㅋ정작 나는 싫어함
2개월 전
익인45
우리부모님도 좋아해요! ㅎ
2개월 전
익인46
울 엄마도 파스타 진짜 좋아하시던데
2개월 전
익인47
우리 할머니 곧 아흔인데 식사도 잘 안하려 하시는데 치킨 피자 돈까스는 드심
2개월 전
익인48
아약간ㅋㅋㅋㅋㅋ나도이거보고 엄마랑 예전에 서가앤쿡 갓는데 김치찾는 엄마보고 살짝 웃겻어ㅋㅋㅋㅋㅋ안좋아하더라도 오히려 취향이 아닌걸 알게되니까 그뒤로 메뉴고를때도 좋아짐
2개월 전
익인49
어릴 때 그런 곳 처음 데려가던 울 엄마 아빠가 이제 연세가 그 정도가 된 것도 한 몫함ㅠㅠ
2개월 전
익인51
맞아 우리 할머니도 의외로 샤브샤브는 잘 안 드셨고 피자 먹으러 가니깐 진짜 잘 드셨음
2개월 전
익인52
울엄마 애슐리가 최애라구여~~~!
2개월 전
익인53
우리 부모님도 이럴 줄 알았는데 안좋아하심.. 슬프다 ㅠㅠ
2개월 전
익인54
97세 우리 할아버지 맨날 우리만 보면
피자랑 치킨 좀 시키자 이러심
2개월 전
익인55
울 아빠가 디저트를 되게 좋아하시더라... 이걸 내가 제과제빵 배우면서 알게됨.. 맨날 나 사먹는거 보고 별말 안하더니 ㅜㅜ 내가 만든거 함 먹어보라 하니 맛나게 드시더니 시험장도 데려다주시고 카페 차리자며 엄청 좋아하시고 두쫀쿠도 웨이팅 부끄럽다셔서 만들어드리니 근 오년만에 카톡 프로필 바꾸심...두쫀쿠로 ㅜㅜ
2개월 전
익인56
근데 음료...스무디는 좀 싫어하시는것같기도
2개월 전
익인57
맞아요. 노인 분들도 디저트 되게 좋아하심
2개월 전
익인58
ㅁㅈ 느끼한 파스타 이런거 엄청 잘드셔서 놀램
2개월 전
익인59
저희 엄마 토마호크에 환장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돈 열심히 벌게 ㅜㅜ
2개월 전
익인60
우리 할머니는 진짜 싫어하심
2개월 전
익인61
우리엄만 안조아함 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62
우리엄마는 안 좋아해... 나도... 같이 하고 싶은 게 많은데... 집순이셔...
2개월 전
익인63
할무니랑 양식집 또 가야징
2개월 전
익인64
8n이셨던 우리 할머니 피자 제일 좋아하셨음
2개월 전
익인65
드셔본적이 없어서 그렇지 사드리면 엄청 잘 드셔요
2개월 전
익인66
울아빠 마라탕 러버임ㅋㅋㅋㅋㅋㅋ 달에 두번은 드심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7
90세 우리 할머니도 치킨 피자 파스타 제일좋아하세용
2개월 전
익인68
우리 할모니도 뷔페 엄청 좋아하심ㅎㅅㅎ
2개월 전
익인69
어디서 충격받아야하지
2개월 전
익인70
평생 시골에서 사신 울할머니 최애음식이 피자 크림파스타임ㅋㅋ
2개월 전
익인71
울 할머니 파스타,피자,마리탕 나랑 자주 먹음. 나이드셨어도 맛있는거 맛있는거지!
2개월 전
익인72
할머니 엄마는 잘 드시고 할버지 아빠는 안드심..
2개월 전
익인73
마자요 저 성인되고 외할머니집 놀러갔을 때 제가 할머니 데리구 파스타집 가서 처음으로 파스타 먹었는데 엄청 좋아했어요 그 후로 종종 파스타 얘기하고 그 얘기 듣고 오빠가 할머니 모시고 스테이크집도 가고 그랬름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직장 다닐 땐 비싼 중식당도 가고 맛집들도 가고 아웃뱃도 갔는데 할머니 양식 짱 좋아했어여ㅋㅋㅋㅋㅋ 피자시켜먹을 때 항상 핳머니를 위한 파스타는 꼭 시킴 피자보다 파스타를 더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4
울 할머니 피자귀신이라 생파 피자집 샐러드바있는곳에서 하세욤 ㅋㅋㅋㅋㅋ 피자 파스타 짱 좋아해
2개월 전
익인75
곧 아흔인 우리 할머니도 첨에는 치즈냄새 미국놈내 난다고 별로라 하시더니 요즘은 치즈 샌드위치, 치즈 파스타, 치즈 많이 들어간 피자 등등등 다 잘 드심! 마라탕도 잘 드심!
2개월 전
익인76
울할머니 90대에도 스파게티 피자 아웃백 다 맛있게 드심
2개월 전
익인77
우리엄마아빠도 좋아했으면 좋겠다 ㅠㅠㅜ 우리엄마아빠는 진심 안좋아함 ㅠㅠㅠ 맨날 아구찜 먹자그럼 ㅠ
2개월 전
익인78
난 이런거 볼때마다 웃긴게 아웃백 1990년도에 들어온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30년 가까이 되었는데 그때 지금 6.70대분들 40대 그 언저리였단말야ㅋㅋㅋ 특별한 날 애들 데리고 외식하던 곳ㅋㅋ 근데 무슨 노인네들 신문물 접하게 해준거마냥 얘기하고 있냐고 스타벅스도 써브웨이도 그 나이대분들이 먼저 경험했음ㅋㅋ
2개월 전
익인79
저희 할머니도 허니콤보 짱좋아하셔요 ㅎㅎ
2개월 전
익인80
먹는건 좋아하시는데 나오면 밥 또 드셔야함 쌀밥식사 없으면 헛헛해하심
2개월 전
익인82
추가로 인생네컷 요런거 찍는것도 좋아하세여 같이 먹고 집가면서 사진찍으면 최고
2개월 전
익인83
양식자체가 괜찮은듯용 리조또나 파스타, 스테이크 이렇게 먹기 좋아요!! 저희집도 한달에 한번쯤은 외식으로 레스토랑 가서 먹고와용 ㅋㅋ
2개월 전
익인85
울엄마도 양식 좋아하긴한데 양식<중식<한식 좋아해서 맨날 같이 양식 못 먹음ㅠㅠ
2개월 전
익인87
어제본 피자도둑 할머니 생각나네;;;
폐지줍는 할머니....도둑질은 나쁜거지만 얼마나 먹고싶었으면 그랬을까 싶기도.
지금 노인분들 중장년 들 젊을때가
80년대후 90년대 중후 반 이었고
그때 88올림픽 이후 급속도로 서구권 외식문화 생겼던 때임.패밀리 레스토랑 이나 피자헛 생겼을때고.지금과는 다르게 기념일 이나 생일때만 가는 곳 이었지만.
2개월 전
익인88
생신 때 파스타랑 리조또랑 화덕피자 먹음. 식전 샐러드는 리코타..
나한테 바질크림파스타도 추천해주시던데
1개월 전
익인89
할머니 살아계실때 외식 맨날 피자집 애슐리 이런데 갔음ㅋㅋㅋㅋ 잘 드십니다 외식이니깐
1개월 전
익인91
할아버지는 아니지만ㅋㅋㅋ
울 아부지도 최애치킨이 뿌링클
뿌링클 같이 먹을 때 제일 좋음
1개월 전
익인92
우리 할부지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 진짜 좋아하심
조만간 또 사다 드려야겎다 ㅎㅎ
1개월 전
익인93
울엄마도 양식? 다 좋아함
1개월 전
익인96
울할무니 크리스피도넛도 좋아하시고 최애음식 피자임
18일 전
익인98
저희 엄마는 아무리 데려가 봐도 다 불평만 하심 ㅜ
14일 전
익인99
엄빠 70대인데 두 분 다 파스타, 피자 이런 거 진짜 싫어하심 무조건 한식이야ㅠ 우리집은 고기가 짱임ㅋㅋㅋㅋㅋㅋ 근데 8090이었던 우리 할모니는 파스타스테이크치킨피자빵과자 다 좋아하셨음!!! 앗 갑자기 할모니 보고 싶다🥲
14일 전
익인100
소화 잘 안되고 비싸고 시켜먹을줄 모르고 당관리 때문에 못먹는거지 맛있는고 입맛에도 맞다고 하심
12일 전
익인101
엄마아빠가 치킨이나 피자도 잘 드시는걸 어릴 때는 몰랐지...... 에이 엄마아빠는 그런거 안 좋아해 라고 안 드실 때 동생이랑 신나게 둘만 먹었는데 ㅠㅠㅠㅠ
위에 불평 얘기가 있어서 혹시 부모님이 이렇게 비싼걸~ 하면서 금액 얘기하시면 나는 생일선물로 쿠폰 받아서 공짜라고 얘기하면 잘 드셨음...ㅠㅠㅋㅋㅋ
자식이 비싼돈 쓰는게 싫어서 얘기하시는거라고 해도 내가 스트레스 받아가지고.. 그 정도는 살 수 있다고 엄마아빠 ㅠㅠㅠ
7일 전
익인102
할머니 바이 할머니
어제
익인103
오히려더예민하시지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당근 하자 심해서 반품해달랬거든 진상이야?
일상 · 6명 보는 중
매일 밤 고구마를 몰래 훔쳐 먹던 범인의 얼굴
이슈 · 5명 보는 중
AD
딸만 어버이날때문에 피곤한것 같은 달글..
이슈 · 4명 보는 중
티아라 지연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자식 학폭 문제로 연락 왔을 때 '우리 아이가요?' 나오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돈 없는데 2억 세금 나온 20대
이슈 · 1명 보는 중
와 네고왕 레전드 미친 댓글 봤음
일상 · 2명 보는 중
딸가진 엄마들이 어디가서 스스로를 "딸맘입니다"라고 정체성삼는걸 난 본적이 없음 항상 아들맘만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딩크 10년차에 이혼한다.jpg
이슈 · 7명 보는 중
얘들아 진짜 옆으로 누워자지 마라
일상 · 1명 보는 중
AD
다이소 2천원으로 피부 진단하는 법 (지성 복합성 건성)
이슈 · 3명 보는 중
공군 조종사 '인생샷 남긴다'… 1000억 F-15기 뒤집다 충돌
이슈
헬스 붐이 꺼진 유명 헬스 유튜버들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AD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차준환 배우 새프로필 사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169
06.14 23:57
77150
17
유머·감동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100
06.14 22:01
129247
0
그저께부터 유튜브에 무료로 풀린 기능
92
11:01
39207
0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61
5:35
45235
2
이슈·소식
"또 실수하면 끝장난다”…스벅 모든 점포, 22일 오후 문 닫고 역사교육
70
11:42
20405
0
연애할때 상대방 종교 본다vs종교 안본다
59
10:43
12918
0
이슈·소식
[단독] 전국 월세 폭등, 사상 최고치 기록했다
69
8:16
32575
0
정보·기타
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68
06.14 20:48
67089
8
정보·기타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59
6:20
45181
1
정보·기타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55
06.14 22:57
56842
3
정보·기타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74
0:00
82834
1
이슈·소식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45
06.14 23:08
69889
2
이슈·소식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
37
13:29
11779
0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42
13:24
10409
0
유머·감동
일본인이 탄식을 내뱉어버린 김포공항 간판교체.jpg
55
11:40
29011
2
체형 진짜 신기한거같은 남돌
14:24
l
조회 160
전세계적으로 신드롬급 인기 끌며 스페인 드라마를 세계에 알린 메가히트작 스페인 드라마 2개
14:12
l
조회 1404
1년 사이 2배 정도 증가한 유니클로 결제액
14:04
l
조회 1733
대구사는 어느 시민
13:53
l
조회 1114
논산 연무대 성당에서 팥소보로 나눠준다는 강다니엘
1
13:43
l
조회 3758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
40
13:29
l
조회 12748
체코전 TV시청률 14.2%...KBS 149만, JTBC 133만명
13:29
l
조회 208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44
13:24
l
조회 11923
비만치료제는 잘 쓰면 좋은 약이고 좋은 기회인데 우리나라는 나쁜 방식으로 많이 쓴다고 함.jpg
9
13:02
l
조회 10962
올여름은 유기동물과 함께🐶🐰😸 +임시보호
1
13:02
l
조회 2499
l
추천 3
현재 한국 무시한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스페이스X 상장 상황.jpg
20
13:02
l
조회 17886
충남 공주 특산품이라는 밤 그리고
4
13:02
l
조회 6244
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
6
13:02
l
조회 9496
평소에 걱정이 많고 불안한 사람들에게
13:02
l
조회 71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진짜 우리 오빠 30대인거 안믿김...
39
[핑계고] 학벌 엄격하게 따지고 차별하는 이동휘
11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 징역 30년
5
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
6
선수들도 기자회견으로 아나본데?
26
말 많던 울산 버스, 공개회의로 돌려버인 김상욱 울산시장
13:02
l
조회 506
머스크의 꿈, 현존 최강 로켓, 스페이스x 팰컨 헤비 발사 당시 모습
12:55
l
조회 314
옛날 간호사복 입은 신예은
12:48
l
조회 2156
이탈리아에서 음식으로 어그로 끄는 법
12:46
l
조회 4206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
25
12:44
l
조회 10510
l
추천 4
[핑계고] 학벌 엄격하게 따지고 차별하는 이동휘
12
12:38
l
조회 12853
l
추천 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4
1
현재 한국 무시한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스페이스X 상장 상황.jpg
20
2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39
3
비만치료제는 잘 쓰면 좋은 약이고 좋은 기회인데 우리나라는 나쁜 방식으로 많이 쓴다고 함.jpg
9
4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
24
5
전세계적으로 신드롬급 인기 끌며 스페인 드라마를 세계에 알린 메가히트작 스페인 드라마 2개
6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
36
7
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
6
8
1년 사이 2배 정도 증가한 유니클로 결제액
9
논산 연무대 성당에서 팥소보로 나눠준다는 강다니엘
1
10
[핑계고] 학벌 엄격하게 따지고 차별하는 이동휘
11
11
충남 공주 특산품이라는 밤 그리고
4
12
올여름은 유기동물과 함께🐶🐰😸 +임시보호
13
대구사는 어느 시민
14
이탈리아에서 음식으로 어그로 끄는 법
1
아 소개팅 어플남이랑 대화했는데 진짜 싫다
20
2
월급 350인데 여기서 절대 안오르면 다녀??
10
3
거북이 키링 귀여워
1
4
눈화장 이상해..?40
2
5
대학교에서 출결 왜 보는지 모르겠네
19
6
? 야즈 복용하면서 마운자로 하는데 살 절대 안빠짐
6
7
얼평 해주는 오픈채팅에서 1:1로 얼평받아서 사진한장 보냈는데
8
왜 내가 다이어트 한다니까 지가 더 안먹는거임
3
9
내일 퇴사하는데 나보고 갑자기 왜 일을 잘하녜ㅋㅋㅋㅋㅌ
10
협박 당하고있어
1
11
Cs를 하려고 입사한게 아닌데
1
12
학점 2.0인데 위로해주실분
10
13
이옷 하객룩 가능이야?
3
14
왜 소개팅은 잘 안되는걸까?
1
15
중소 경리는 거의 최저 주네 ㅋㅋㅋㅋㅋㅋ
16
니네 에너지효율 5등급짜리 전자제품 본적있음..?
8
17
기분이 안 좋아서 집에 가도 될까요? 성공한 적 있음
18
키 160기준 건강미있는 날씬 목표면 몇키로까지 빼야돼?
3
19
계약직도 힘들어?
1
20
오타쿠이면서 아직 모쏠이면서 연애 할 생각 없는 익들만 들어와줘
1
1
신동 37kg 감량 후 공식석상 모습
23
2
이것도 ADHD 증상이었다고...??
1
3
근데 일본 ㄹㅇ 월드컵 대진 레전드네
8
4
아이오아이도 조작에 학폭멤까지 있는데
6
5
어그로 아님 실제상황임
27
6
정보/소식
대구 어느 시민 "김부겸 전 총리, 대구를 버리지 말아달라”
8
7
놀티켓이 뭔데....ㅠㅠㅠㅠ
13
8
인스파 1박에 70~80생각했는데
3
9
슴 이제 놀로 가나
10
10
라이즈들아 오늘 음중 리허설만 하고 생방은 안나와?
8
11
축구 국대 취재진들 개꼬시다
24
12
중국어 나올때만 환호성 지르는거 꼴보기 싫었는데
13
드림들아 팬미 양일 갈거임?
6
14
놀티켓으로 가는 익들은 대리맡겨 본인이 해?
6
15
오늘 에셈 공연공지 다 올려주네ㅋㅋㅋㅋㅋ
1
16
궁금한게 국내선예매는 인증을 어떻게하는거야?
4
17
10년정도 연락안한 덕메?한테 연락해볼까
2
18
요즘 인터파크 왜 야놀자 티켓팅으로 많이 바뀌는거 같지
19
드림 팬미에서 코너 바라는 거 있음?
4
20
아니 제로 매실 먹어봤어???;;;
15
1
박지훈은 "(윤)경호 선배님이 작품이 잘되고 어느 순간 내가 불편해졌다고 하더라. 난 몰랐다. 똑같..
7
2
헐 젭티 지금 에어컨도 못켠대...
24
3
진기주 삼성 SDS 재직 시절
21
4
정보/소식
[단독] '구르미 그린 달빛' 10주년 예능 나온다…김유정 등 주연 5인방 참..
10
5
정보/소식
이엘리야, 볼살 無 '뼈말라' 됐다..앙상해 더 도드라진 이목구비
6
젭티 중계권 7000억 주고 샀자너
13
7
스벅처럼 오래 있어도 눈치 안보이는
13
8
정보/소식
JTBC 디폴트 이틀 만에…콘텐트리중앙·메가박스중앙 회생절차 신청
9
9
첫째 딸은 아빠 닮는다는 말이 진짜구나
7
10
시그널도 올해 10주년인데,,,,
1
11
멋진신세계
아 12화 다시보니까 개쳐웃긴 포인트
12
젭티 지금 찍고 있는 드라마들에도 영향가려나
3
13
젭티 편성 막 잡힌 드라마들이 문제겠다...
1
14
멋진신세계
아 장승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3
15
멋진신세계
블레되면 내 인생 첫 블레다
3
16
헐 젭티 부도각...
5
17
강회장
젭티 중계권 보니까 강회장네 자식들 생각난다
3
18
찍고 있는거는 그래도 엎어지거나 그러진 않을거 같고
1
19
보통 드라마 청률 얘기할때 막화 청률로 얘기해?
9
20
참고육 재밌어?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