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12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113
1개월 전
l
조회
87608
인스티즈앱
5
익인1
아 뭐래 우리나라 잡아먹으려는 ㅎㅉㅈ들이 억지 유행시킨 거지 언제 한국인이 먼저 시작했냐 헛소리 하지 마라 먹지도 않는다 느그나 먹어
1개월 전
익인74
ㅎㅉㅈ이 뭐야?
1개월 전
익인80
검색해보니
화ㄱ
짱ㄱ
조선ㅈ
묶어서 부르는말인가봄
1개월 전
익인85
와 인티하면서 별별 단어를 알게 되네…..
1개월 전
익인94
중국발 억지유행 지겨움
1개월 전
익인2
억지유행시키려다 이미 떠내려갔는데 웃기고있네
1개월 전
익인3
아닠ㅋㅋㅋㅋㅋ멜번에서 장사하시는 분인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
지금은 이지 차이나로 바꾸셨넼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하 쟤넨 왜저럴까 진짜… 상하이라 써도 염병이네 줘도 안가지는 거 가지고
1개월 전
익인5
그래 니네거 하라고 아무도 안말려
1개월 전
익인6
누구도 원하지 않아 수요없는 공급 너넨 늘 그래
1개월 전
익인7
야 너네거 안 가져 뭐라는거야
1개월 전
익인8
? 저거 원조는 하와이모찌떡아님?ㅋㅋ
1개월 전
익인9
상하이꺼였어? 처음 알았다. 그냥 버터떡인줄.
1개월 전
익인10
지네가 바이럴업체 쓰고 바이럴 해놓고 뭐래
1개월 전
익인11
그동안 많이 훔쳐갔잖아 니네도 당해봐
1개월 전
익인12
애초에 유튜브 제목에 "상하이"라고 되어잇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니네가 억지유행시켜놓고 뭔 ㅋㅋ
1개월 전
익인14
짝퉁 젤 많이 만드는 나라가 저런 소리하니 어이가 없네
1개월 전
익인15
응~ 그래 니네꺼다
1개월 전
익인16
안먹어 ㅋ
1개월 전
익인17
니네꺼 탐나는거 없다고
1개월 전
익인18
저런 소리 하기 안부끄러울까..ㅎ 니들은 문화도 훔쳐가잖아ㅜ
1개월 전
익인19
상하이가 언제부터 한국이었지
1개월 전
익인20
가지쇼 이제 유행 끝남
1개월 전
익인21
경기도 상하이시
1개월 전
익인22
노맛..
1개월 전
익인23
니네 무라
1개월 전
익인24
아 진짜 안 가져가고 싶다고 그만들 좀 해라~
1개월 전
익인25
연 60조 기술유출 피해주는 그지들이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한국 기술유출 60%는 중국에서 빼감. 삼성, 하이닉스 등 우리나라 4차산업 핵심 기술 위주로 노리는 개그지들이 육갑떨고 있네 내가 이래서 한국에 중국 문화좀 들여오지말라는 거임 꼭 동북공정 소재로 삼고 지들이 훔치면서 한국이 문화훔친다고 역하거든
1개월 전
익인25
한국내 외국인 범죄 약 45%정도가 중국 국적자 소행. 틈만 나면 한국에 시비거는 혐한ㅊ들 국내 반입하지말라고. 국내대학들 학위장사 그만하고 중국인 무비자 관광객, 유학생 그만받아
1개월 전
익인41
아 진짜 벌레들같다 징그러워
1개월 전
익인73
ㄹㅇ 징그럽긔
1개월 전
익인26
맛없으니 가져가슈
1개월 전
익인27
니네꺼해 우리도 억지유행이라 싫었어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별로여서 한번먹고 안먹음
1개월 전
익인29
네 가져가세요~
1개월 전
익인30
앞에 중국 붙여서 자기들 거라고 하는 게 중국 수법이잖아ㅋㅋㅋ 뭔 한국이 그래
1개월 전
익인31
꺼져 맛도 없고
1개월 전
익인32
엥 뭐눈에 뭐만 보여서 난린가 한국이랑 다른나라가 중국거라고 우기는거 제일 잘하는게 중국아님? 글고 버터떡 개 억지유행같애 진심
1개월 전
익인33
야..
1개월 전
익인34
너희들이 한거에 비하면 약과라고 아ㅋㅋ
1개월 전
익인35
중국아.. 피헤자가 하고 싶어?
1개월 전
익인36
상하이 거라고 다들 말하는데 뭘 뺏어...?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1개월 전
익인37
버터떡 맛도 없는 거 가져가라
1개월 전
익인38
맛도 없더만ㅋㅋ 붕어빵반죽맛 나던데
1개월 전
익인40
진짜 보기도 싫은거 억지로 유행이라 우기며 선동하는거 기분더러움
1개월 전
익인42
안먹어 그런 억지유행 아무도 우리꺼라 안함
1개월 전
익인43
버터떡? 가져가
1개월 전
익인44
버터떡 유행할뻔하다가 억지바이럴+중국발 유행 논란으로 유행도 못하고 나락갔는데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
니들 많이 드세요
1개월 전
익인45
어 다 우리꺼임~~~~~
1개월 전
익인46
버터떡 굳이 ㅜ 너네 거 해
1개월 전
익인47
중국은 문맹이 많아서리 안타깝넹
1개월 전
익인48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1개월 전
익인49
니네도 하와이 레시피 훔친거라며;
1개월 전
익인50
? 가지라고 해도 안 가져
1개월 전
익인52
니네 가져 아무도 안먹어
1개월 전
익인53
앞으로 중국꺼 유행시키지마라 양꼬치? 마라탕? 탕후루? 버터떡? 누가 자꾸 먹냐? 한국에 그렇게 먹을게 없냐? 저것들이 저러니까 기분드릅네
1개월 전
익인59
ㄹㅇ 판다유행도 결국 돈받고 동물팔려고 하는거잖아
중국 바이럴은 죄다 더러워
1개월 전
익인81
ㄹㅇ
1개월 전
익인107
ㄹㅇ 마라탕 탕후루 버터떡 한번도먹은적없고 앞으로도안먹을거니까 억지바이럴로 밀어넣어놓고 뺏어갔네 뭐하네 하는 몽몽소리 자제좀
17일 전
익인54
그런적없어
1개월 전
익인56
알앗서 너네해
1개월 전
익인57
길어서 버터떡이라고 하는 거지 상하이버터떡이라고 써놓는 매장도 많은디...
1개월 전
익인58
다들 맛 없다는데 버터떡 맛있긴 함 근데 잘 만드는 데에서 먹어야 돼
1개월 전
익인60
하와이가 먼저 아님?
1개월 전
익인61
하와이가 원조이고, 억지 바이럴 티나서 유행하지도 않고 나락갔는데 뭔..
한국 인터넷 반응 겁나 살펴보면서 이런건 안 살펴보냐?
1개월 전
익인62
버터떡 한국에서 억유행이라고 개처맞고있는디
1개월 전
익인63
저정도면 뺏어가길 바라는 사람들 같음 뭐 눈엔 뭐만 보인다더니
1개월 전
익인64
또 발작이 도졌구나 쟤네 주기적으로 광견병 걸린 애들마냥 저러잖아
1개월 전
익인65
줘도 안가진다니까?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96
난 일본 것 유행하는 것도 싫어...
후쿠시마 방사능 묻은 원재료일지 뭔지 모르고
걔네도 한국인이 좋아해줘도 욕함
중국이나 일본이나 둘 다 음침함
1개월 전
익인67
정신병있나 진심
1개월 전
익인68
지들이 그러니까 남들도 그러는 줄 알지 ㅋㅋ
1개월 전
익인69
응 까눌레 짝퉁 ㅎ
1개월 전
익인70
맛없어 가져가
1개월 전
익인71
응 줘도 안가져. 그리고 저건 니네가 우리한테 하는 행동 아니니? 진짜 내로남불 오진다 ㅎㅎ
1개월 전
익인73
쉐복지리네
1개월 전
익인75
우리는 그냥 찹쌀도너츠 먹을게 너네 해~
1개월 전
익인76
가져가
1개월 전
익인77
하와이 버터모찌가 원조랍니다~~
1개월 전
익인78
병이야진심
1개월 전
익인81
줘도 안먹는다 꺼져
1개월 전
익인82
유행이었던적도 없음 억지유행 염불 해봤자 안통하죠?
1개월 전
익인83
땅도 넓은데 잘난게 없어서 질투하는 중이셔 ㅎㅎ
1개월 전
익인84
하와이꺼아님?ㅋㅋㅋ
1개월 전
익인86
겨우 한번갖고 발작은
1개월 전
익인87
이름부터 상하이 버터떡인데 뭔 소리여
1개월 전
익인88
ㅉㄱ들 왜자꾸 빨아주는거야
1개월 전
익인89
억바이럴이라 안먹는사람들 천진데 자의식과잉 웃기네 ㅋㅋ
1개월 전
익인90
유행도 안탄걸 탓다구 우기네
1개월 전
익인91
니들도 우리 것 가져다가 우기잔아 우린 우긴 적도 없는데 다 즈그 나라 같은 줄 아나
1개월 전
익인92
엥? 니네나 훔쳐가지마 한글 한복 김치 등등
1개월 전
익인93
응 안먹어~ 여태 안 먹었고 앞으로도 먹을 일 없어~ 코리안은 두쫀쿠 잇는 뎅 왜 ㅋㅋㅋㅋ nyt cooking에 “dujjonku” 단어 사용한 거 보고 깜놀했자나
1개월 전
익인95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두쫀쿠 이후에 버터떡 등장하자마자 이거 이상한데?? 싶어서
오히려 몰아내려고 했지 우리꺼당 했던적은없다
1개월 전
익인97
상하이 버터떡인데 우리나라거라고 주장하겐니
1개월 전
익인98
이상하게 버터떡이니 해서 뜬금없이 유행하길래 쎄했음. 억지유행 같아서.
1개월 전
익인99
아니 뭐 두쫀쿠급 유행도 아니고 지나가는 억지유행이구만 뭘..
두바이에서 우리 디저트 한국이 훔쳐감 씌익씌익 하는 거 못 봤는데
1개월 전
익인100
한 번도 안 먹어봄..너네 다 해~~
1개월 전
익인101
뭔 ㅋㅋㅋㅋㅋㅋ 늬들이 억지 유행 시킬려다 실패한걸 ㅜ 버터떡 뭔지 궁금하지도 않음
1개월 전
익인102
중국발 억지유행이라 욕먹고 떠내려간지 오랜데 뭔
1개월 전
익인104
어휴 너네 많이 드세요
1개월 전
익인105
너희 같은 사람들 아니란다 많이 드셔 우린 붕어빵이나 먹을 꺼야 너희는 앙금없는거 많이 먹으렴
1개월 전
익인108
여물어 들아
16일 전
익인110
중궈들아 조동아리 간수좀...? 조신하게..?
12일 전
익인111
우리나라는 저거 두쫀쿠랑같이 엮어서 들어오려는데 눈치빠른사람들이 이상하다 싶어서 재빨리 쇄국시킨 상듣보터떡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심각해 보이는 에스파 의상
이슈 · 10명 보는 중
AD
연애 한번도 안해봤다는 청주교도소 27살 여죄수
이슈 · 6명 보는 중
AD
프렌치토스트 전자 vs 후자 골라보기.jpg
이슈
인천공항 비상gif
이슈
스웨덴 왕실 침대가 사고 싶은 김숙
이슈 · 4명 보는 중
샘 스미스 경사로운 소식...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와 2찍들 진짜 기괴하긴 하다
일상 · 2명 보는 중
AD
얘들아 안면윤곽하면 이정도는 가능이지??
일상 · 1명 보는 중
AD
첫 제사에서 오빠 부부 대판 싸우고 이혼
이슈 · 14명 보는 중
아동센터 근무가 재미있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이슈 · 16명 보는 중
7쌍 중 6쌍이 커플된 나는 솔로 28기(돌싱 특집)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우리 동네 마트 황치즈 쌓여있어 ㅁㅊ
일상 · 3명 보는 중
10살 차이나는 신입이 이상한 거 부탁하길래 거절했는데 사회성 없어?
이슈 · 2명 보는 중
제주 유명 국밥집 전 직원이 '잔반 재사용' 폭로…주인은 "우리가 먹을 것"
이슈
AD
뻔뻔하게 그지없는 불법 웹툰 사이트 근황 .jpg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36
06.06 20:03
131358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42
06.06 21:51
103268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2
06.06 22:25
105299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45
06.06 21:04
132551
29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07
06.06 17:59
93852
2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1
1:53
79352
17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0
3:12
58038
37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7
06.06 23:38
67304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69
06.06 17:43
70150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6
06.06 19:03
96203
1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65
06.06 17:00
63771
0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70
06.06 19:52
38155
11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83722
2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1
06.06 21:44
43960
0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4
06.06 21:28
35435
1
엄마에게 너무 집착하는 5학년 아들
10:58
l
조회 2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0:56
l
조회 56
자기를 죽여달라는 손님
10:56
l
조회 90
망한 계란삶기 대회
1
10:55
l
조회 321
일본 초딩들이 뽑은 지폐에 있었으면 하는 얼굴
10:49
l
조회 603
택배 훔쳐가는 사람
10:48
l
조회 640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0:47
l
조회 887
중국에서 있었던 암살 하청 사례
10:46
l
조회 348
수학에서 재능이 갈리는 영역
10:45
l
조회 453
백반집에서 플러팅 당함
10:44
l
조회 783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10:43
l
조회 229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0:41
l
조회 1017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0:40
l
조회 2334
지방 사는 친구한테 혼날뻔
10:39
l
조회 615
l
추천 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보이즈플래닛
추가하기
이달의소녀
추가하기
손종원
추가하기
비밀의숲2
추가하기
재능
추가하기
멕시코 치안 별거 아님
10:37
l
조회 1321
어느 음대생의 절규
10:36
l
조회 432
집에 돌아오니 무섭다
10:35
l
조회 553
유부남이 원하는 게임기 사던 날
10:34
l
조회 589
헬스 덕에 괴한들의 습격에서 벗어난 사람
10:32
l
조회 1199
수포자들이 수학을 포기한 시점
10:31
l
조회 76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58
1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5
2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5
3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4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5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식사
12
6
남동생이 썸녀에게 과일청 받음
2
7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8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3
9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0
준오헤어의 진실
32
11
치실을 안해서 이빨이 다 빠진 이유
10
12
슈주 매니저가 숙소에 팬 선물 훔쳐가려다 들킴
4
13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2
14
부부 사이가 좋아질수록 달라지는 호칭
2
15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4
16
망한 계란삶기 대회
1
17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8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9
헬스 덕에 괴한들의 습격에서 벗어난 사람
20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75
1
항공권이 ㄹㅇ 싯가구나…
4
2
다른건 몰라도 핸드볼 경기장 뺏은건 최악이다
21
3
부자지망생들은 안 상한 김밥 보내주시길
15
4
다이어트 전 후 차이 ㄹㅈㄷ..
6
5
너네 인플 중에 로로 알아?
25
6
인티에 시위글 많이 올려줘서 중도에서 돌아섰어
25
7
괴도키드 근황..
5
8
인티도 원래 첨엔 시위 옹호하고 재투표 해야한다고 다들 그랬는데
3
9
아빠는 왤케 투덜거리지..야구장 데려갔다가 기분잡쳤어
4
10
162~63이 몸무게 54면 날씬한건 아니지..?
19
11
단순한 궁금증. ㅡ 마성의방 ㅡ
12
다들 대통령 지원금 정책 옳다고 생각함 ?
11
13
내 코수술 전 후 차이 볼 사람 (ㅋ...ㅋ)
36
14
이거 여권 재발급 받아야되지..?
4
15
난 내가 순간 태극모양 잘못 알고 있는줄
3
16
극우들아 응원봉이라도 들고가
1
17
어쩌다 뼈말라까지 살이 빠졌는데
5
18
진짜 이거야말로 유머임
16
19
ㅋㅋㅋ 아 진짜 인티 회원들 뭔가 개웃김 ㅋㅋㅋ
4
20
윤어게인만 문제가 아니라
4
1
정보/소식
한로로 인스타 댓글 상황
20
2
아놔 김밥먹고 배탈났대
23
3
정보/소식
시위대 후원물품 너무 많아서 이제 안받는다고함
40
4
헐 ㄹㅇ 중국이 부정선거 주도한거 맞는거같음..
6
5
시위대 단톡 내전 일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0
6
근데 시위할때 화장실이슈로 물 자제해서마시지않나
8
7
핱시3 천안나 아는사람?
1
8
얘네 이거 진심이네?
1
9
어제도 콘 끝나고 휀걸들 붙잡고 인터뷰 엄청 하려 하던데
4
10
소개팅하다 가치관이 너무 잘맞아서 올공까지 와버린 우리 어떤데👫
6
11
부정선거 음모론자들은 선관위가 독립기관인 것부터 이해 못 하는 거야?
16
12
핫팩에 은박담요까지 보내는거 보고 추구미를 느껴버림
13
13
아니 진짜 얘네 컨셉이야 뭐야?
14
14
인플루언서가 몽총해야 되는 직업인거임 아님 인스타가 세뇌당하기 쉬운거임
3
15
근데 왤케 예쁘고 잘생긴에 집착을 함?? ㅌㅌㅌㅋㅌㅋㅋㅋ
6
16
쌍커풀 사라진 유준이 누구 닮았나 했는데 찾았음
1
17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15
18
서인영 결혼하는거 아쉽다
7
19
인티 탈퇴하면
2
20
이번 시위 폭동이네
8
1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9
2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2
3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4
멋진신세계
이번 화 속상한 점
3
5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으로 돌아간거면 사약 먹어도 살아난걸까?
2
6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6
7
멋진신세계
연출이 문도의 싸패력을 잘 표현했어
5
8
멋진신세계
서리 살기 잘 느끼던 설정 어디갔어 ㅠㅠ
7
9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3
10
김무열 연기 뭐임 (p)
3
11
멋진신세계
습스는 이 사진 고화질로 달라
4
12
멋진신세계
하 근데 뭔가 잘려나간씬들 더 있는느낌인데
3
13
멋진신세계
눈깔 돌아버린 차세계를 좋아합니다
4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더듬이 헤어 처음엔 별로였는데
10
15
멋진신세계
다음화 예고봤는데 차세계 버석해진거
3
16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17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5
18
오싹한연애
박은빈 양세종 연기 티키타카 기대한다
2
19
멋진신세계
장기판 궁예 이거 쩐다
2
20
멋진신세계
아니 정면으로 들어오랬더니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