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31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은근히 아파트에서 의견이 많이 갈린다는 것
107
2개월 전
l
조회
79079
인스티즈앱
11
익인1
나는 장판파임..
관리 어려운거 너무 귀찮...ㅠㅠ
2개월 전
익인6
222222222
2개월 전
익인8
33333 요즘 두껍고 좋은 장판 많아 본가 바닥 대리석인데 코펠도 잘못 떨어트리면 산산조각나고 뭐 떨어트리면 소리도 크고 물기 조금만 있어도 미끄러져서 위험해서 우리집은 그냥 장판으로 했는데 완전 만족!
2개월 전
익인24
코펠 말고 코렐
2개월 전
익인36
ㅋㅋㅋ 아왜웃기지
2개월 전
익인8
아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4
ㄹㅇ 대리석이랑 코렐 콜라보 미침
2개월 전
익인2
댜리석 폰 떨어트리면 깨짐 ㅠㅠ
2개월 전
익인3
마루
대리석은 너무 차가울 것 같아 마루도 차가운데
2개월 전
익인4
무조건 마루...
2개월 전
익인5
마루… 아늑한게 좋아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10
22거실 대리석 못잃어
2개월 전
익인9
예쁜장판
2개월 전
익인11
마루.... 뭐떨어뜨리면 그부분만 콕 깨짐
2개월 전
익인12
난 고민하다 데코타일로 했는데 만족쿠
2개월 전
익인13
마루 최악
물 습기에 너무 약함
2개월 전
익인16
진짜... 가습기 놨다가 그 부분 부풀고 벌어지고 뭐 떨어트리면 찍히고 ㅜㅜ
2개월 전
익인14
대리석 넘어지면 머리 뇌출혈 바로
2개월 전
익인15
차라리 마루가 나음
2개월 전
익인17
마루
2개월 전
익인18
세입자로 여러집 살아보니 장판이 젤 좋음. 마루도 찍히고 벗겨지고..
2개월 전
익인19
장판이 제일 난듯
2개월 전
익인20
대리석은 발시림 ㅠㅜ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23
대리석 말고 폰이나 그릇이 깨지니까
2개월 전
익인23
아니면 내 머리가 깨지거나 ㅠㅠ
2개월 전
익인25
마루 대리석도 좋긴 한데 걍 내가 너무 불안이 심해서 미끄러지면 어떡하지 머리박으면 어떡하지 폰떨어트리면 어떡하지 걱정람 ㅋㅋ큐ㅠㅠㅠㅠ 마루야 갈면 그만이지만 대리석이 더 비싸니까
2개월 전
익인26
대리석 보다는 마루가 낫긴한데 아랫집 사는 사람은 살짝 스트레스임... 청소기 돌릴때 드르륵드르륵 소리 다들림....
2개월 전
익인27
대리석은 머랄까... 어딜 가도 화장실 바닥을 밟는 것 같은 느낌임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8
다별로임... 대리석 지금 사는데 떨구는거마다 다 깨짐
2개월 전
익인29
두꺼운 장판이 최고임
2개월 전
익인30
1
2개월 전
익인31
마루가 좋은듯
2개월 전
익인32
요즘은 두꺼운장판 좋다고 하더라 옛날같은게 아니라고 고급이고 관리도 쉽고
2개월 전
익인33
두꺼운 장판 시공비용= 마루시공비용
비슷하다고 들음 당연히 원룸에서 쓰는 장판은 2t로 아주 얇은거라 쌈..
하고싶은거 하며 살자..
나는 마루로 살고있지만 갠차놔.. 깨진거 나만 보여 ㅠㅋㅋㅋ 엄마만 모르면 된다..
2개월 전
익인34
강경 장판파... 다만 고오급 프리미엄 장판.. 울집 냥이들 발톱자국도 덜나고 뛰댕길때 안미끄러지고 방음효과도 있는..
2개월 전
익인35
대리석 생각만해도 차가워
2개월 전
익인37
대리석은 뭔가 느낌이 차가워 집 아닌거같고
2개월 전
익인38
장판이 좋아
2개월 전
익인39
대리석은 뭔가 미묘하게 촌스럽다고 해야하나 예쁘다는 인테리어 봐도 잘 모르겠음
2개월 전
익인40
장판이 나음
2개월 전
익인41
장판이 좋음 마루 스팀 못 돌리고 엉덩이 아파
2개월 전
익인42
데코타일 좋아요
2개월 전
익인43
무조건 마루
2개월 전
익인44
마루가 더 좋음 반려견 있으면 특히
2개월 전
익인45
대리석 발 아파… 마루
2개월 전
익인46
전세살 때 마루 다 찍어먹고 무조건 장판..
2개월 전
익인47
이사할때 아빠가 대리석 찹다고 장판 했는데 아직도 비오거나 습하면 미치겠음ㅠ 그때 더 강력하게 주장할걸 후회중
2개월 전
익인48
1111 대리석 발시려움
2개월 전
익인49
프리미엄장판이 실사용하기에는 최고임
2개월 전
익인50
최근에 나온 마루/장판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마루 장판 데코타일 다 살아보니 데코타일이 제일 좋음 이미 다 크고 이사한거라 잘 넘어지거나 뭘 떨어트리진 않아서 다치거나 깨먹진 않아서 그럴수도 있는데 생활하는데 딱히 단점이 없음
2개월 전
익인51
마루가 좋긴하지만 너무 찍힘ㅠㅠ
2개월 전
익인52
대리석 너무 ..집같지가 않아서 별로임..
2개월 전
익인53
마루 좋은데 ,,, 장판이 스트레스 없어서 더 좋음 ㅠㅠ 마루는 발 촉감 좋고 이쁨
2개월 전
익인54
장판이낫지..
2개월 전
익인55
두꺼운 장판이 최고임니더 물론 제일 비싼건 맞지만 관리쉽고 오래되도 티 안나요 제일 쵝오
2개월 전
익인56
장판.... 강쥐 키우기도하고 마루 나뭇결 사이사이에 뭐 끼는거랑 습기랑 찍힘 약한 거 싫음 대리석 물기 밟아서 다리 찢어진 적 있어서 무조건 장판
2개월 전
익인57
넘어지면 ㄹㅇ 죽울 것 같음
2개월 전
익인58
주방만 대리석 나머지 마루
2개월 전
익인59
데코타일
2개월 전
익인60
대리석이 이쁘긴한데... 대리석집에서 살려면 한여름에도 보일러틀어야할듯 보기만해도 발시려
2개월 전
익인61
이번에 인테리어 하면서 걍 장판함 본가 마루 찍힘이 너무 많아
2개월 전
익인62
무조건 장판
2개월 전
익인63
마루
2개월 전
익인65
대리석 절대 ㄴㄴ 겨울에 춥고 바닥에 못앉아서 별루임 ㅠ 결정적으로 저번에 넘어져서 무릎깨진이후로 바로 이사감ㅋㅋ
2개월 전
익인66
둘다 별로 장판이 최고임
2개월 전
익인67
대리석 발바닥아프고 못앉고 못누워있음 마루는 장판보단 아니지만 누워있어도 괜춘
2개월 전
익인68
폰 잘 떨어트리는지라 무조건 장판
2개월 전
익인69
마루!!!!
2개월 전
익인70
예쁜 장판
2개월 전
익인71
2
2개월 전
익인72
대리석 너무 추웠는데 나무바닥집 이사오고 광명찾음
2개월 전
익인73
대리석 관리 빡신데
2개월 전
익인74
대리석 더위 많이 타는 사람은 추천 여름에 에어컨 틀고 바닥에 붙어있음 극락이야
2개월 전
익인75
관리 부분에서 진짜 어느게 더 좋아요 ?:
2개월 전
익인76
대리석 무늬 장판
2개월 전
익인77
유광은 별로고 무광대리석 좋음
2개월 전
익인78
그냥 장판이 좋아
2개월 전
익인79
부엌이랑 거실은 대리석에 방은 마루가 좋음
2개월 전
익인80
제일 두꺼운 장판 했고(돌가루 섞여있다고) 완전 좋지만 뾰족하고 무거운건 눌림 자국 생기긴해요(마루는 패이는 위험이있으니가)
무튼 후회안함
2개월 전
익인81
마루마루!!
2개월 전
익인82
대리석
2개월 전
익인83
마루
2개월 전
익인84
마루!
전에 집에서 기절한 적 있었는데 대리석이었으면 아찔..
2개월 전
익인85
둘다 써봄..장판이 최고
2개월 전
익인86
마루
2개월 전
익인87
대리석 위험해서 좀 그래 충격 흡수가 안되서 위험
2개월 전
익인88
대리석 여름에 시원해서 최고임 겨울에는 단열도 나쁘지않음
2개월 전
익인89
집이 작으면 대리석이 맛이 안 나서... 마루 함 하지만 큰 집 이사 가서 대리석 하고 싶음
2개월 전
익인91
장판..
1개월 전
익인93
대리석이 취향이긴한데 여러모로 노심초사 해야하는게 너무 불편..
1개월 전
익인94
강마루 너무 싫어요 장판이 낫지 않나 강마루 장점을 모르겠음 처음에 이쁜거?..
1개월 전
익인95
대리석 부잣집 같긴 한데 편한 거는 장판이려나
26일 전
익인96
마루
26일 전
익인97
무조건 대리석 이유는 예뻐서..사진 찍을 맛 나고 부내내기엔 젤 좋은 듯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서울에서 가장 저렴한 뷔페에 가본 유튜버
이슈 · 6명 보는 중
AD
3조 재산을 보유한 16살의 하루 일과
이슈 · 3명 보는 중
무슬림들이 말하는 한국의 문제점
이슈 · 4명 보는 중
엄미새 특징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아이돌 헤메코 한 티아라 지연 최근 근황
이슈
AD
입사 3달차 모은 돈 자랑할래
일상 · 1명 보는 중
AD
오픈한 펫샵 김주애와 구경온 김정은
이슈 · 5명 보는 중
지금 정부주도로 스벅 죽이기 하는게 어이가 없는 이유
일상 · 1명 보는 중
AD
💥현재 가불기 걸려버린 오세훈
이슈 · 2명 보는 중
반일감정 극심할때 한국에 다녀온 일본인.jpg
이슈 · 6명 보는 중
분위기가 매력적인 중국 여배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가습기에 락스 넣은 간호사 "뇌출혈 아버지, 폐렴"…병원 "실수일 뿐" 회피
이슈 · 1명 보는 중
하이닉스 생산직인데 인생이 달다
이슈 · 2명 보는 중
"왜 늑구 밥을 바닥에 주냐" 땅바닥 급식 논란에…오월드 "특수 콘크리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청주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알바생 통수치는 수법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이돌이라서 할 수 있는 폐급행동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178
8:39
58010
1
이슈·소식
(충격주의) 경악스러운 잠실사태 결말..JPG
114
12:09
49429
0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103
06.11 23:57
94106
6
이슈·소식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87
11:13
29185
5
한국인한테는 너무 쉽다는 여기 진짜 한국인이 하는 것 같아?에 대한 대답
63
14:05
28606
1
정보·기타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71
1:25
57311
2
정보·기타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70
9:50
50089
9
유머·감동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58
10:42
40717
1
이슈·소식
교도소·구치소서 월드컵 못 본다…교정당국, 방송 미편성
48
14:11
15662
1
이슈·소식
🚨인천 재활용센터에서 인체 일부 발견 "어린 학생 가능성"🚨
50
11:37
41611
0
유머·감동
실시간 다 터진 월드컵 상황
77
12:04
69873
2
이슈·소식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56
1:29
91633
0
유머·감동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59
0:30
108411
1
정보·기타
매달 아프리카에 1~2천씩 쓰신 아빠
41
11:09
32246
3
이슈·소식
뿌염 𝓙𝓸𝓷𝓷𝓪 거슬린다는 일본 탑남돌..JPG
33
06.11 22:32
37726
2
도라에몽 만화가 올해 갑자기 연재 종료 된 이유 .jpg
16:18
l
조회 1836
교수님 강의 평가
16:18
l
조회 869
아폴로 계획 당시 우주 비행사들이 겪어야했던 고난.jpg
16:17
l
조회 1153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각 장단점
2
16:15
l
조회 1687
대형병원에서 '무면허 의료?'경찰, 세브란스 압수수색 / 연합뉴스TV
1
16:14
l
조회 458
옛날이랑 많이 달라진 땅콩빵.jpg
1
16:12
l
조회 1995
수트를 입었는데 귀엽다는 남돌 티저 이미지
16:11
l
조회 404
건강에 좋은 채식 식단
16:11
l
조회 1022
"악랄한 짓에 내 곡 쓰지마"…아리아나 그란데, 백악관에 경고
16:10
l
조회 359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16:10
l
조회 3798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1
16:09
l
조회 2512
체스를 못참는 외노자
16:08
l
조회 290
마른 친구와 자취 이틀째
16:08
l
조회 851
친구랑 고위 공무원 놀이 함
16:07
l
조회 1908
HOT
더보기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14
제대로 박살난 일본 치안의 현주소
19
부산 호텔에 문의 했다가 ㄴ 소리 들은 방탄 일본팬
28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27
탑스타들의 구애 전부 거절했다는 남규리
31
냉동 만두에 물을 부어주는 이유
1
16:06
l
조회 2024
l
추천 2
마약 단속 레전드.jpg
16:04
l
조회 1527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1
16:03
l
조회 4072
각 나라별 숙취해소법
16:02
l
조회 344
교수님의 피드백
16:01
l
조회 514
과거와 현재 노예 비교
15:57
l
조회 109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34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5
2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7
3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4
4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29
5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6
제대로 박살난 일본 치안의 현주소
20
7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8
8
일본 동네 안과의 휴진 이유
5
9
도라에몽 만화가 올해 갑자기 연재 종료 된 이유 .jpg
10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1
11
아이들에게 회를 맥이면 안되는 이유.jpg
3
12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1
13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14
14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각 장단점
2
15
친구랑 고위 공무원 놀이 함
16
옛날이랑 많이 달라진 땅콩빵.jpg
1
17
건강에 좋은 채식 식단
18
냉동 만두에 물을 부어주는 이유
1
19
아폴로 계획 당시 우주 비행사들이 겪어야했던 고난.jpg
20
교수님 강의 평가
1
20대 후반인데 현실적으로 취직 가능해..?
30
2
올리브영 영향력 쩐다...
3
3
010 부재중 오면 콜백해?
6
4
나 가슴 쳐져서 연애를 못하겠어…개진지함 상담 좀
6
5
흰티안에 검은브라 비치는거 ㄱㅊ아?
6
6
근데 진짜 넷사세가 아니라 낙태비용 더치 많이해?
10
7
참교육 감성 좋아하는사람이랑 ㄹㅇ 안맞음
4
8
직장인들아 회사 가고 나서도 해외여행 한 6박7일 가능임?
6
9
웹소설 무료연재중인데 반응이 없어서 울었다 ㅋㅋㅋ ㅜㅜㅜ
15
10
혹시 칼로 ㅈㅎ 하는 사람 제압을 어떻게 해야해...?
4
11
키티랑 폼푸는 살건데 포챠코 가챠도 11살까 22말까
2
12
카톡 친구 삭제랑 차단 차이가 뭐야?
13
하 주식 어렵다 3월부터했는데 25만원 벌고 15만원 잃었슈
5
14
스토킹 건으로 피해자 조사 받고 있는 중인데
15
내일 부산에 사람 많겠지..?
16
디자인 익들
1
17
포케 시킬 건데 어디가 제일 맛있어?
26
18
친구 축의금 얼마할까
4
19
애들아 다들 운동해?
34
20
동물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동물 학대하는거라 생각해?
8
1
아 제발 흑꿈치면 반팔좀 입지마
19
2
헉 블핑 리사가 이강인 마킹되어있는 유니폼 입은 거 대박
17
3
외국팬이 스케치북 큰거들고와서 시야 다가림;;
3
4
르세라핌 채원은 국기톤이내
3
5
근데 우리나라 국대 축구는 화제성 넘사이긴하다
5
6
목포대 출신 '전남 최연소 후보' 오신행, 아이돌 데뷔
3
7
ㅂㅈㅂ 레알 ㄹㅅ 멤버로 합류인거야?
13
8
덧니 교정 하는데 생니 4개 뽑아야한대 할말 고민되네...
49
9
아니 오늘 뷔 미쳣나 염색하니까 10년전같음 구라 아님
6
10
성찬이 따라서 망고스틴 사왔는데 2번 놀랐다
12
11
무슨 조 1위가 이래 1위가 일정 제일 빡쎔 ㅋㅋㅋㅋ
1
12
엔위시 재희 나중에 뮤지컬 할까?
18
13
체코가 우리나라보다 원래 못하는 팀임?
4
14
정보/소식
코르티스 내 친구들 전부 한 트럭에다 담아서 광화문 거리를 빙빙
1
15
내 최애 여름에 고척돔 하는데
16
와 인스타에 올공시위러들 개많네;;
11
17
보도블럭 지시하고 좌천된 공무원이 만든거 보니까 기가막힘
1
18
에스파 이번에 활동 너무 빨리 끝난것같아서 왜케 일찍 끝난것같지 했는데
2
19
축구 입덕했으면 축구방도 많이 달려주라
20
유하 메보야?
12
1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1
2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6
3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4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5
5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6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3
7
근데 사내맞선 해외에서 인기 많았음?
13
8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24
9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19
10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11
와... 쌍둥인줄....
37
12
2020년대 기준 신드롬 캐릭터는 거의 없는것 같음
11
13
남주 여주 떠야하는 캐스팅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2
15
김무열이랑 윤승아 팔뚝 차이 봄?
26
16
참교육 팀은 핑계고 안나오나ㅠㅠ
3
17
참교육 고구마 없엉 ?
3
18
김무열 인터뷰에 허남준 얘기 나왔네
6
19
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20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