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69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요즘 스타성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부산 관광..JPG
152
1개월 전
l
조회
101458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5
32
15
1
익인1
바가지를 잡아야
1개월 전
익인2
부산 겁나 재밋긴 함. 밤에 술집거리 다니면 패싸움 구경도 많이 볼 수 잇움
1개월 전
익인17
22 운전하는 꼬라지만 뵈도 웃김 누가누가 먼저 저승가나 대결같음 덜미개하면 바로 저승갈거같음
1개월 전
익인82
333 부산사람인데 버스기사랑 택시기사 싸우는거 하루에 3번은 봄
1개월 전
익인90
거 좀 보소 로 시작되는 다이나믹 ㅎ
1개월 전
익인3
아무래도 바다가 큰듯
1개월 전
익인4
부산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관광온 외국인 진짜 많더라 ㅎㅎ
1개월 전
익인5
부산이 느긋하다고? ㅋㅋㅋㅋㅋ 관광객들은 저렇게 느끼나
1개월 전
익인60
관광지가면 타지인이 놀러온게 대부분이니깐 여유로워보이지ㅋㅋㅋ
1개월 전
익인90
해변가가면 다 여유로워 보임 ㅎ
1개월 전
익인6
스타성이 이런데 쓰는 말이 맞나
1개월 전
익인7
다이나믹 부산 다시 돌려내자 ㄹㅇ
1개월 전
익인7
부산이즈굿 ㄹㅇ 구려
1개월 전
익인16
2222 ㄹㅇ
1개월 전
익인25
333
1개월 전
익인49
444 다이나믹 부산 돌리도
1개월 전
익인65
555
1개월 전
익인66
666
1개월 전
익인69
77
1개월 전
익인74
88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
부산 조아여~
1개월 전
익인9
부산익 둥절. 근데 외국인 많긴 하드라. 어떻게 알고 오는 겨.
1개월 전
익인10
부산 잼써
1개월 전
익인11
부산이 느긋하다는 말만큼은 공감할수 없지만... 재밌긴하지
1개월 전
익인12
부산으로 오세여~~
1개월 전
익인13
부산은 바다만 봐도 좋음 시장이랑 택시 바가지 요금 좀 잘 관리하면 좋겠다....제발 반짝 벌 생각말고 길게봐야지
1개월 전
익인14
외국인 만 개많지 일자리는 줄어들고 ㅋㄱ
1개월 전
익인15
부산에서 젊은이들이 떠나는건 일자리 때문이지 머.. 본가가 부산인데 부산이 싫어서 떠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나 싶음
1개월 전
익인18
부산이 볼 게 있나 외국인들 눈에는 또 다르게 보이나봄
1개월 전
익인19
심지어 일본 그렇게 좋아하는 대만인들이 이제 도쿄보다 부산을 더 감..
1개월 전
익인21
근데 진짜 외국인 개많아 나 서면-전포 쪽 사는데 길 지나가면 다 외국인임
1개월 전
익인22
부산죠아요~~~~
1개월 전
익인23
서울짱
1개월 전
익인24
부산 진짜 조음
1개월 전
익인26
부산사는데 체감되더라 놀러가면 다 외국인이야
1개월 전
익인27
부산에 외국인 진짜 많더라 진짜 생각보다 더 더 많음
1개월 전
익인29
ㄹㅇ 생각보다 훨씬많았음ㅋㅋ
1개월 전
익인28
도쿄말고 후쿠오카 자주 가게되는 느낌인가 ㅎㅎ
1개월 전
익인30
바다 껴 있으니 광경도 예쁘고
1개월 전
익인31
확실히 부산 외국인 많아짐 버스만 타도 느껴짐
1개월 전
익인32
부산 놀기좋고 여행하기 좋은거 맞말
1개월 전
익인33
다이나믹 부산 돌려내…
부산도 도시이니 북적거리는 건 당연하지만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있어요
1개월 전
익인34
부산좋아용 또가고싶당..
1개월 전
익인35
부산은 광안리만 가도 이뻐서 죠음
1개월 전
익인35
용궁사도 진짜 절경이고…
1개월 전
익인36
시장 제발 바껴서 다이나믹 부산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37
부산으로 많이 오세요~~~
1개월 전
익인38
광안대교 만든건 ㄹㅇ 역작임
1개월 전
익인39
부산에 있는 호텔에서 근무 중인데
진짜 80% 외국인 손님이에요
특히 대만,홍콩,중국
1개월 전
익인40
나도 부산 떠나고 싶어서 뜬 거 아니라고요 ㅠㅠ
1개월 전
익인41
좋다 ~~ 일본처럼 전국 어디든 관광지면 좋지
1개월 전
익인42
부산 진짜… 여행이나 살려고 2번 가봤는데…. 진짜 후진 것 같고 서울보다 별로라고 느껴도 아니 모든 사람들이 다 이렇게 친절할 수가.. 아님 서울 사람들이 삭바가지 없는 건지… 와 부산사람들 진짜 다~~~ 친절함. 매우 친절함. 승질을 안냄.. 우선 목소리에 화가 없음…
1개월 전
익인43
다담주 부산 놀러가는데 맛집이나 가볼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1개월 전
익인44
부산온나~~ 다대포로 오세요~~
1개월 전
익인45
부산 느긋???
1개월 전
익인46
최근 몇 년 외국인 관광객 많이 늘어난 건 느끼지만 부산이 그정돈가 싶은 부산인…
1개월 전
익인47
서울만이 아니라 한국 여러도시에 해외 관광객 많이 생기는거 좋은 것 같아
1개월 전
익인48
부산에서 놀면 술마시는구 말고 뭐하규 놀아야 그렇게 재밌나여?
1개월 전
익인49
부산역에 외국인들 많긴하더라
1개월 전
익인50
광안리 사는데 원래도 관광객 많다고 느꼈는데 더더 많아짐..
1개월 전
익인51
서울이랑 부산 외국인 진짜 많음 근데 부산 버스는 개선 되어야 할 거 같아요 관광지라인 버스들 불친절하고 급정거 너무 많이 하셔서 별로였어요ㅠ
1개월 전
익인52
부산은 서울사람들도 조아해여
1개월 전
익인53
작년에 부산 첨 가봤는데 외국인 꽤나 있어서 놀람
1개월 전
익인54
외국인 개개개많음
1개월 전
익인55
느긋은 모르겟지만 너므조음
1개월 전
익인56
외국인들 진짜 많이 보여요
1개월 전
익인57
나중에 돈벌고 부산으로 꼭 돌아갈거야 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58
나중에 은퇴하면 부산으로 돌아갈거야..
1개월 전
익인59
부산 좋앙
1개월 전
익인61
부산 사람들 이거 보면 운전 좀 거지같이 하지 말아주세요 너무 이기적이에요
1개월 전
익인62
외국인 진짜 개많긴함
1개월 전
익인63
진짜 놀랐던게 대만 갔다가 부산 돌아오는 길에 우리 포함 2~3팀 빼고 전부 대만인이었음....
1개월 전
익인64
해운대쪽에 사는데 지하철 버스 전부 외국인들 보임ㅋㅋㅜㅜ 앉을 자리 좀 주세여ㅜㅜ 다들 부산 와서 돈 많이 쓰고 가시길~~^_^
1개월 전
익인67
진짜 많아졌어요 외국인들
1개월 전
익인68
저 해운대 사는데 어릴 때는 여름에만 복작복작했는데 요즘은 겨울이어도 북적북적 와글와글 외국인들 진짜 많아요
올 여름 해운대역 근처 도로 너무 무서워요...
1개월 전
익인70
서면 한복판에서 일하는데 뻥안치고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많음
1개월 전
익인71
우리도 생각해보면 해외여행 그나라 수도보다는 그 주변 해안지방이나 휴양지 위주로 많이 가잖음 주변에 필리핀 다녀온 사람은 많은데 마닐라 다녀온 사람은 나밖에 없음,,
1개월 전
익인72
다이나믹만큼 부산 잘 표현하는 단어 없는데
1개월 전
익인73
주변 중국애들한테 물어보면 다들 부산 가고 싶어하더라
1개월 전
익인75
우리나라 너무 관광에 관심이 없음 우리나라도 충분히 일본만큼 관광의 나라로 키울 수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도 안해..너무 아까워
1개월 전
익인76
부산 볼 게 뭐있지? 부산 고향익인데 용궁사랑 광안리 말곤 생각 안남 ㅠ
1개월 전
익인77
바다가 치트키임 캡슐 기차인가 탔는데 뷰가 너무 좋았음
1개월 전
익인78
도쿄-요코하마 가마쿠라 / 오사카 -교토 나라 / 루쿠오카-히타 유후인 벳푸 처럼 부산 근교 소도시들도 관광업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1개월 전
익인79
부산 진짜 좋음 바닷가라 사람들 성격은 급한데 관광지 분위기는 여유로움 이게 참 신기해
1개월 전
익인80
이유가 뭘지 궁금하다 진짜 도시와 바다의 접근성때문인가
한국인은 부산 가면 뭐하고 어디가야 잘놀았다고 소문 나나용
1개월 전
익인81
뭐하고 놀길래 질릴때까지 놀기좋다는건지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83
코로나전 부산 갔을때랑 작년에 다녀왔을때랑 외국인 확 늘은거 눈에 보였어
1개월 전
익인84
실제로 벌써 비행기표가 없더라
1개월 전
익인85
부산 진짜 오랜만에 가니까 왜 좋아하는지 알거같더라 뭔가 바다+도심+자연+한국스러움이 다 있음
1개월 전
익인86
밥 맛있지 서울 밥 맛 없어서 돌아버리겠음
1개월 전
익인87
근데 영도구는왜...???
1개월 전
익인90
해양박물관이랑 그 근처에 이머시브 체험관 같은 곳에(이름까먹음) 사람들 많이 감
1개월 전
익인88
바다좋아
1개월 전
익인89
최근에 갔는데 외국인 진짜 많아요
1개월 전
익인91
돈만벌고 다시 내려가서 살고싶다......
1개월 전
익인92
부산 진짜 직장만있으면 최고지 작년에 겨우 구해서 다시 내려왔는데 행복함
1개월 전
익인93
바다 보고 있음 세상 여유롭
1개월 전
익인94
버스한번만 타봐 그런생각 싹 사라짐
1개월 전
익인95
해운대 상권 죽었다고 요즘 광안리가 대세~라고 하는데 주말에 해운대 가고 죽을 뻔했음 사람 많아서 ㅋㅋㅋㅋㅋ 특히 올영.. 무슨 돈키호테마냥 외국인으로 꽉 차있음 ㄹㅈㄷ임
1개월 전
익인96
나도 부산 재밌었음
1개월 전
익인97
진짜 직장만 아니면 부산 다시 가고 싶다..
1개월 전
익인99
야구보러 부산갔는데 ㄹㅇ 외국인 엄청 많더라 서울에서 마주치는 외국인보다 더 많게 느껴졌음
1개월 전
익인100
부산역 매주 가는데 외국인들이 이제 반이야
1개월 전
익인101
부산 가고싶다~~~~
21일 전
익인102
부산에 몇년 살았었는데 서울보다 안춥고 안덥고 바다 가까이 있고 너무 좋았음 다시 살려먄 서울보단 부산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과문 게시
이슈 · 3명 보는 중
단순 교제폭력 사망인줄 알았는데…'뇌출혈·동공 움직임' 검색 덜미
이슈 · 2명 보는 중
실제로 뉴스에서 이해하기 쉽게 이미지로 만든 서울 9호선 급행 혼잡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1000억 짜리 건물을 반값에 산 매수자의 정체
이슈 · 5명 보는 중
얼굴 유행 이거 ㄹㅇ 찐이다
이슈 · 5명 보는 중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개인적으로 진짜 매력없고 만만해보이는 사람 1순위
이슈 · 2명 보는 중
AD
퇴사하며 매크로 삭제했던 직장인 사건 종결
이슈 · 9명 보는 중
우리 할머니 종교를 잃으셨다...
이슈
AD
연애관련 엄청나게 갈리는것 : 나 좋다는 사람 vs 내가 좋아하는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이번 달 수익율 50 찍었는데 포폴 완전히 바꿀 생각
일상 · 1명 보는 중
흡연자들만 모르는 냄새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SK하이닉스 레버리지 출시 주주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벚꽃 구경하러 온 커플 인터뷰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이미 팀플 망했다는 동남아 팁 증언..JPG
이슈 · 4명 보는 중
(소름) 나솔 30기 영철이 정숙을 위해 인형을 늘어놓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258
06.08 20:18
115667
1
이슈·소식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172
06.08 23:23
98779
3
유머·감동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
126
0:00
77607
0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56
06.08 18:39
86601
1
이슈·소식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110
06.08 19:58
101946
0
이슈·소식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107
06.08 21:09
106712
0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92
5:40
41600
1
이슈·소식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77
06.08 21:09
95673
0
정보·기타
간호사가 알려주는 인생 망하는 방법
121
06.08 23:39
68515
10
유머·감동
가장 한국스럽다는 대구 공항
76
06.08 20:20
66373
6
정보·기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의 유서 대부분이 쉬고 싶다
212
0:04
85806
26
이슈·소식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67
06.08 23:05
67853
0
이슈·소식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49
06.08 22:01
48053
0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39
9:50
24225
0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39
1:05
52704
0
본인에게 한 표 던진 대학생
11:51
l
조회 1
피티쌤한테 더보이즈 좋아한다고 했는데
11:51
l
조회 63
아빠 500 엄마 400 정도 벌면 어느 정도 버시는 거야?
11:50
l
조회 72
좋아하는 탄수화물은?
11:49
l
조회 86
와플 졸업하고 싶은 손님
11:48
l
조회 232
l
추천 1
그렇게 예의바른 웃음을 지어도 줄 수가 없어
11:47
l
조회 170
길고양이도 꼬리콥터가 가능하다는 사실 처음 알았어
1
11:47
l
조회 421
l
추천 1
운전 중 뒷좌석에서 들린 무서운 소리
11:46
l
조회 405
차 주인 기겁할만한 착시 현상
11:45
l
조회 685
여름철 위험한 수박주스
11:44
l
조회 499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11:43
l
조회 655
10억 줄 테니 짝남 앞에서 무야호 100번 하라고 하면 함?
11:42
l
조회 377
주인 깨우는 강아지.gif
11:42
l
조회 491
다이어트 하려고 구운계란 샀는데
11:41
l
조회 62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2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6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중2 딸을 둔 아빠 ㅠㅠ
11:40
l
조회 575
회원님 식단 잘 하고 있죠~?
1
11:38
l
조회 345
강아지의 평균 수명은
11:38
l
조회 486
여자 소개 받을래?
11:37
l
조회 388
여기 치과 환자 대기실인데
11:36
l
조회 810
와이프들은 왜 따라다니면서 잔소리 하는거야?
11:35
l
조회 120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0
1
엄마 나 공기업 다닌다고 제발 소문내지마
18
2
당신이 강해지고 있다는 신호
14
3
이경규가 말하는 부모님 돌아가셨을 때 느낌
2
4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5
버스에서 할머니가 내 인형 보고 10년 전에 죽은 영감 생각난다고 하셨음
7
6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21
7
생애 첫 목욕이 불만족스러웠나 봄
1
8
한국 최악의 식습관 중 하나
13
9
부산 5년차 연봉 3500 직장인이 부산을 안 떠나는 이유
4
10
일본 초밥집 사장님이 갑자기 서비스를 주신 이유
11
연예인들 몸 관리/다이어트 비용
12
빚 보증의 무서움
2
13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14
길고양이도 꼬리콥터가 가능하다는 사실 처음 알았어
1
15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38
16
자소서 도입부 레전드
17
여름철 위험한 수박주스
18
차 주인 기겁할만한 착시 현상
19
다이어트 하려고 구운계란 샀는데
20
와이프들은 왜 따라다니면서 잔소리 하는거야?
1
아니 병원 수액 칼로리가 2천 칼로리 막 이래?
5
2
맘터 시키고싶었는데
7
3
퇴사 했던 회사 재입사 했는데
2
4
친구 30넘게 먹고 카페 직원인거 좀 답답함
12
5
ㅁㅊ 메가커피 저당꿀배 이것도 6월맣 단종이래
4
6
이번에 종소세 왜케 빨라??
6
7
대학생인데 ㅠ 친구축의금 얼마 내야해..?
15
8
기아차 타는 익인있어...?ㅜㅜ
9
9
오 종소세 환급 들어왔당
4
10
쿠팡 냉동 녹아서 오면 반품해?
12
11
나 2주동안 하루에 베이글 하나만 먹기 해볼게
6
12
A업체에다가 청소 신청했는데 B업체 옷을 입고 왔어
1
13
면접 봤다가 피드백만 잔뜩 듣고옴
4
14
운동화 뭐 살지 골라주라 사진 좀 많음..........
5
15
아 나 진짜 기독교 너무 안맞음 하
7
16
노티카 티셔츠 산다 만다
1
17
와 지난주 반대매매 1661억이래
18
와 난 내가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못생긴거였나봄
19
보이스피싱당해서 인생 망했어
4
20
이런 객관적인 통계가 잘 알려져야 되는데
5
1
정보/소식
올림픽 공원 시위 관련 큰별 최태성쌤 인스타 업로드
36
2
맘터 ㅁㅊㄴ...
3
3
신라공주 갸루 개이쁘다......
3
4
식당에서 영상 찍는거 식당 허락 받아야함?
10
5
정보/소식
..?
3
6
맘스터치 싸이 패티 취급 안 하는 사람 있나
21
7
코르티스 맏막즈 활동 끝나니까 착붙 스타일링 돌아옴
2
8
정보/소식
난리난리 선관위
4
9
국힘도 내부분열 시위대도 내부분열
2
10
정보/소식
한국인의 축구 vs 야구 선호도
1
11
마크 인스타 사진들 느좋
12
내 본진은 아닌데 특정 돌이 다른 특정돌이랑 실제로 사귀길 바라면 정병임?
16
13
난 익잡이 익예보다 리젠 더 빠른 줄 알았는데
8
14
어느정도 좋아해야 팬이라고 칠 수 있을까?
10
15
내부분열 심각한 잠실 극우 시위대
4
16
무도 퀴즈 (난이도 상)
5
17
공고에 내 직무 올라왔거든?
18
해연 잘알 Ella Langley가 누군데 이렇게 잘나감?
1
19
두찜 실비한우어쩌고 찜닭 맛있음?
6
20
ㄱ
아니 알페스 계정들 왜 다 터트리는거지
13
1
참교육이 반응이 안좋아??
11
2
참교육
진기주 이런 머리 뭐라고 하지...?
3
3
아니 참교육 화제성 대박 터진게 ㄹㅇ 신기
11
4
너네 허남준 이거 봄?
2
5
김무열 화제성 순위 든게 처음이라는거 같은데
2
6
김무열이 통합 화제성 전체 1위 했구나
2
7
오늘 넷플릭스 1위 찍은 영화
11
8
김무열은 저 소년심판 pd랑 잘 맞는 것 같음
1
9
참교육 가해자 배우중에 눈에 띄는 배우
4
10
참교육 이배우 매력있다..
7
11
강회장
이준영 몸에 회장이 빙의한거야?
9
12
참교육 의대생 편은 원작초월인듯 ㄹㅇ ㅅㅍㅈㅇ
2
13
김무열 허남준 빠진 사람 들어와라
1
14
'공감세포' 김명수 X 강민아 메인 포스터
15
넷플드는 소재만 봐도
3
16
멋진신세계
9화엔딩부분 ㅈㅂ 메이킹 주세요..
17
나 해외살고 환자중에 교사있는데ㅋㅋㅋㅋㅋ
18
김무열 차기작 하나도 액션이던데
3
19
확실히 교육문제라
15
20
참교육 올해 넷플드중 화제성 제일 커보이긴 했는데
1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