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3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본인 이미지 다 포기하고 팀원들 끌고간 아이돌.jpg
304
1개월 전
l
조회
117834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93
44
93
1
익인1
광희가 진짜 너무 좋은 사람,,,
1개월 전
익인2
소년소녀가장 ㄹㅈㄷ는 광희랑 민아
1개월 전
익인3
ㅇㅈㅇㅈ
1개월 전
익인4
개인적으로 받고 한승연까지
1개월 전
익인19
222
1개월 전
익인39
33 쇼서바이벌 ㅠㅠ
1개월 전
익인53
4
1개월 전
익인54
5
1개월 전
익인92
ㄹㅇ
1개월 전
익인14
레전드인정
그냥 뭘하든 기특하고 예뻐보임 ㅜ
1개월 전
익인17
ㅇㅈㅇㅈ 다 너무 대단해
1개월 전
익인56
광희 민아 한승연 다 인정
1개월 전
익인58
ㅇㅈㅇㅈ
1개월 전
익인60
ㄹㅇ 이런 케이스에나 붙일수있는 말인거지.. 그룹 다같이 잘되자고 끌어올리느라 고생했는데.. 재능있는 멤버들 묻히지 말라고 마음 많이 썼던거같음
1개월 전
익인72
ㅇㅈㅇㅈ
1개월 전
익인83
ㄹㅇㄹㅇ
1개월 전
익인85
ㅇㅈ
1개월 전
익인101
ㅇㅈ
1개월 전
익인136
ㅇㅈ..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너무 고생이 많았음..ㅜㅜ
1개월 전
익인139
ㄹㅇ
1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독보적이었지~ 솔직히 당당하고 유쾌하고 재밌었음 ㅎㅎ 강심장 광희 때문에 몇화 봤음
1개월 전
익인6
멋진 사람
1개월 전
익인7
진짜 인간비타민ㅜㅜㅜ
1개월 전
익인8
대단함
1개월 전
익인9
이래서 제아가 아직도 끈끈한가
1개월 전
익인10
광희 참 좋은 사람이다
1개월 전
익인11
광희씨 진짜 좋은 사람이야
1개월 전
익인12
오 광희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맞았네
1개월 전
익인13
진짜 본인 프로그램에도 계속 멤버들 언급해주는 거 봤는데 너무 멋졌어요
1개월 전
익인15
광희씌 대단하고 좋은 사람이야
어렸을 땐 그냥 웃긴 성형한 아이돌이었는데 커보니까 그 시절 광희씌보다 나이가 더 들어보니까 얼마나 대단하고 멋있는 사람인지 크게 느껴ㅠ
1개월 전
익인16
광희 진짜 데뷔 때부터 인성도 좋고 갈수록 더 멋있는 사람 같음
1개월 전
익인18
그냥 사람이 밝아
기분 좋아 보고 있으면
1개월 전
익인20
멤버들 다 올려쳐줌 ㅜㅜ
1개월 전
익인21
그래서 보면 제아멤버들도 자기들의 첫 시작이 아땠는지 아직도 기억하고 광희한테도 잘하고 친하게 잘지내더라. 아, 물론 기빨려하는건 제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
222 이걸 고마워하고 기억 다 하고 얘길해주는 멤버들도 참 착함
1개월 전
익인32
333 이게 진짜 보기 좋은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48
4444 고마워하는걸 아는게 조음
1개월 전
익인94
55555 고맙지만 기빨리는 건 어쩔수없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1
66
1개월 전
익인116
77
1개월 전
익인119
88
1개월 전
익인125
99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3
ㅜㅜ착해
1개월 전
익인24
광희는 처음 나왓을땐 너무 나대는거 아니냐며 호들갑 개쩌네..싶엇는데 내가 사람 보는 눈이 없엇음..진국인 광희..ㅠㅠ
1개월 전
익인39
22
1개월 전
익인57
33
1개월 전
익인82
444
1개월 전
익인25
아이돌이 저렇게 이미지 내려놓기 정말 쉽지 않았을 텐데 너무너무 대단함 진짜..
1개월 전
익인26
진짜 좋은 사람 ㅜ 혼자 뜰 기회가 많았는데 항상 멤버 챙겨주더라
1개월 전
익인27
진짜 대단한 사람임.... 멋있어
1개월 전
익인28
정말 속이 깊은 사람 같음 마음도 여린거 같고.. 더 잘됐으면
1개월 전
익인29
멋있다!!
1개월 전
익인30
진짜 광희 아니였으면...
1개월 전
익인31
광희 진짜 좋은사람 ㅠㅠ 여전히 멤버들끼리 연락하고 지낸다는거 보면.. 멤버들 전체도 진짜 좋았던 사람들 같음
1개월 전
익인33
광희 옛날에 그룹 활동 할때 길에서 본적 있었는데 넘넘 친절했어요 자기 알아봐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했었나?
넘 옛날이라 자세하게 기억 나진 않지만 암튼 감사하다구 계속 말하는데 그거 말고도 엄청 따듯한 말 많이 해주셔서 그떄부터 넘 좋게봄
1개월 전
익인34
진짜 그릇이 넓음... 대단한 사람이다
1개월 전
익인35
근데 진짜 광희 아니었으면 제아가 누군지도 모르고 지나갔을것 같음 고생 많이 했다..
1개월 전
익인36
지금생각해보니 그러네…
1개월 전
익인37
광희 진짜 호감임
1개월 전
익인38
광희.... 좋은 사람
1개월 전
익인40
ㅁㅈ 광희 없었으면 평생 몰랐을거야
1개월 전
익인41
제목만 보고 광희인 줄 알고 들어옴.. 역시b
1개월 전
익인42
광희 승승장구하세요
1개월 전
익인43
광희 넘 호감 ㅠㅜㅜ
1개월 전
익인44
진짜 진짜 그릇이 크고 멋진 사람 이야 더더 잘되길
1개월 전
익인45
사람보는 눈도 뛰어난거 같음..행동 조심하고 특히 상대방 깎아내서 웃음거리 삼지 않아서 호감임
1개월 전
익인46
근데 진짜 광희 좋은사람같더라ㅜㅠ
마니또에서도 뭔가 그 순수한 마음이 보였어ㅋㅋㅋ
1개월 전
익인47
그릇이 큰사람같아요 진짜
1개월 전
익인49
난 광희가 참 좋아
1개월 전
익인50
광희는 저렇게 노력해서 자리 잡은거같으면 바로바로 멤버들도 출연진으로 불러와주고 착해....
1개월 전
익인51
진짜 너무 호감임.. 요새도 안그런건 아니지만
저땐 진짜 성형 사실을 본인입으로 말한다는게 욕먹는짓이었는데.. 참 행복하게 살았음 좋겠음
1개월 전
익인52
멋지다
1개월 전
익인55
그때도 딱봐도 광희가 다른 멤버들 챙겨주는건데 나댄다 어쩐다 악플 달리는게 이해 안갔음. 남 띄워주려고 밉상 깐족상 캐릭터 잡은거지.. 광희씨 앞으로 더 잘 되고 오래 봤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익인59
광희 ㄹㅇ
1개월 전
익인60
광희 진짜 좋은사람임....
1개월 전
익인61
난 광희 좋았음 무도 할 때도 좋아했음 항상 응원함
1개월 전
익인62
ㄹㅇ 당시 아이돌은 뜨려고 발버둥치는게 다 너무 잘 보였음,,, 예능이고 토크고 기회만 되면 어디든 나와서 열심히 하고
1개월 전
익인63
열폭하는 컨셉 잡아서 멤버들 맨날 올려쳐준거 대단한거같음
1개월 전
익인64
진짜 대단하고 멋있고 좋은사람인게 느껴짐ㅠㅠ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벌자..
1개월 전
익인65
제국의아이들 팬이었는데 눈물버튼 황광히.......
1개월 전
익인66
저러기 쉽지않을거같은데 진짜 멋있음
1개월 전
익인67
다크나이트네...
1개월 전
익인68
근데 저걸 16년동안 얘기할 일일까..
차승원은 친아들 아닌데도 혼전임신이미지 가져가고 한번터질뿐 아무말안하는데;;
광희가 열심히하고 인성좋은건 맞는데, 현재 김태호도 섭외 힘들정도로 출연료 비싸게받으며 저얘기들로 16년지난 지금까지도 팀내 혼자 예능 잘찍고 있잖아요.
인성좋은거 알겠는데, 무한도전 들어갈때 장동민 떨어트리는 영상출처 광희소속사란 논란있었고 다음은 강균성인데 광희가 꽂아졌었죠.
거기서도 예능감보단 본문처럼 박명수 수발드는, 다른사람 잘챙겨주는 걸로 버텼고요.
싹스리도 수발러로 출연 계속 했었고요.
착한거 인성좋은거 잘챙겨주는거 알겠는데. 그이상으로 본인에게 수익으로 돌아간거 아는데 언제까지 저 바이럴을 하는건지.. 그냥 광희 예능스타일이 본인이 재밌지않고, 남얘기하고 남챙겨주고 잘웃고 까이는맛 좋은, 리액션좋은 그런 역할이잖아요.
진짜 좋은사람은 이런 글 꾸준히 계속 올라오지 않아요. 착한사람인건 알겠지만..
1개월 전
익인69
w o w !
1개월 전
익인68
착한거 인성좋은거 알겠는데 나오는곳마다 저얘기와 저컨셉으로만 나오고 이런글마저 주기적으로 올라와서..예전엔 나도 칭찬댓 쓰거나 했는데 오늘은 뭔가 광희는 언제까지 이걸 얘기할까...싶어졌어.
1개월 전
익인70
허허 발상이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68
걍 내가 20대부터 저걸 1X년동안 보니까. 광희 멤버챙기는 착한이미지 세바퀴나올때부터 오해없이 꾸준히 언급되었는데, 다들 알아봐서 오해하거나 욕하는사람 없었고.. 소수정도 있었으려나
1개월 전
익인70
68에게
그니까 너가 하고싶은 말이 광희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거잖아.. 그 발상이 신기하다고. 멤버들도 안하는 생각을 너가 왜..
1개월 전
익인68
70에게
니가 내댓글에 답달듯이 본문관련 내의견쓰는건데 너는 왜 쓰냐 그럼...
착하고 인성이 좋은거랑 별개로 계속 저얘기만 진짜 거짓말없이 서른번이상 보고 들었어.
나쁜사람이란게 아니고 생각하고 배려해주며 희생하는 착한 이미지로 일을 열심히하고 있다 싶은
착한건 맞는데 이젠 좀 다른얘기로 싶은
1개월 전
익인70
68에게
아니 진짜로 너가 말하는게 개꼬여보여…
1개월 전
익인68
70에게
굳이?ㅋㅋ17년차 예능인한테 남판단.남챙김.리액션 보다 이젠 본인 예능감으로 웃기는것 보고싶어하는게 꼬인건가...
그래 니말이 다 맞다.
1개월 전
익인69
그래요... ;;;;
1개월 전
익인68
네..
1개월 전
익인71
마음의 병이 있는듯…화이팅
1개월 전
익인68
타인에 대한 공감이 안된다고 병든사람 취급하는 그대를 응원할게요..화이팅.
뭐 욕하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76
본인이 말을 굉장히 논리정연하게, 교양있게 비판하는 줄 알고 계신 것 같은데
내포하고 있는 한줄 한줄이 매우 포악하세요. 이정도로 꼬인 사람이 제 옆에 없기를 간절히 바라는 그런 인간 군상이세요..
1개월 전
익인77
2 비속어만 욕이 아닌데... 저게 욕 아니라고 생각하는 게 신기하다 방송국 바보 아닌데 ㅋㅋㅋ 그냥 착하고 희생하는 이미지로만 있는 사람을 지금까지 방송국에서 쓰겠냐... 애초에 차승원 얘기도 왜 나온 건지 모르겠음 비슷한 상황도 아닌데
1개월 전
익인96
333
1개월 전
익인111
444 ㄹㅇ 이 댓글 다 받는다.. 꼬여도 이정도로 꼬인 사람은 처음 봄
1개월 전
익인117
55 진짜 개꼬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럴만으로 16년 갈수 있을거 같나ㅋㅋㅋㅋ 그만큼 좋은 사람이라 계속 불러주고 언급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8
꼬였단말 들어본적은 없는데ㅋㅋㅋ
혹시 무한도전 얘기때문에 부정적으로 보이시나ㅋㅋ
그냥 저 연예인의 모든 예능 대표짤들이 다 남의얘기밖에 없으니까요.
안좋은사람들 이상하다 하는것
주변사람들 챙겨주는것
1개월 전
익인79
꼬인 사람이세요.. 나도 30대지만 광희 얘기 접할때마다 항상 대단하고 생각드는데 너 진짜 꼬였다..
1개월 전
익인68
나도 30대인데 몇년지나면 나랑같은생각 할수도있으세요...
저도 이런생각 어제 처음들었거든여
1개월 전
익인84
이야 얼마나 불행하면 사람이 이렇게까지 꼬일 수 있는거지
1개월 전
익인68
얼마나 할말이없으면 다들 꼬였다말고는 말을 못하는거지..
몇년에 한두번 이러면 모르겠는데 뭐 예능나올때마다
남이상하다하는것
남챙겨주는것
두개만 나오고 두개만 보이는데 예능인보는건지 인성좋고 인성판별해주는사람 보는건지..
무도때 안웃긴다 해도 뭐 착하고 부지런하고 사람들잘챙겨주고 하면서 어려울수있지 잘 봤었는데 나이 40다되가는데도 아직도 옛날 저얘기중심ㅡ인성좋은애다. 이것뿐이니..
1개월 전
익인86
막줄이 좀 엥인데 진짜 좋은 사람이라 이런 글이 꾸준히 계속 올라오는 거지 무슨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듯잌ㅋㅋㅋㅋ 애초에 좋은 사람이 아니면 꾸준히 긍정적인 글이 올라올 수 없음 벌써 다 나락 갔지
꾸준히 좋은 글 올라오고 좋은 말 도는데 굳이 진짜 좋은 사람은 이러지 않는다고 꼬아보는 건 뭐지...
1개월 전
익인68
좋은사람의 기준이 달라서같아여
괜찮은사람ㅡ광희정도,잘해주고 좋게티내고 잘 챙겨가는사람
좋은사람ㅡ차승원,유재석,소지섭,장항준정도, 배려하고 끌어안고 지원해도 그걸로 생색내고 챙겨가기보단 일화로 남기고 가는사람. 그런 일화들이 주기적으로 게시글에 올라오지 않고 그들의 연기, 예능, 리더십으로 화제가 되는 사람
1개월 전
익인87
현실이 힘든가보네 힘내 오죽하면 연예인한테까지 질투를 하고있냐
1개월 전
익인68
뭘 질투를해요.. 이내용만 계속나온다 싶은거지
1개월 전
익인95
와 이런 사람은 대체 어떤 인생을 살까
1개월 전
익인68
걍 살아여;; 걍 위아래 댓보세여
1개월 전
익인98
쟨 너같은거 태어난줄도 모름ㅋㅋ이 꽈배기야
1개월 전
익인68
쟤 너같은애도 태어난줄 몰라.
나도 모르고.
1개월 전
익인98
아그래서 너 꽈배기라고 ㅋㅋ왜 ㅇㅈ을못해 꽈배기씨
10일 전
익인68
뭐 딴데서도 시비걸고 막말하다 차단당했나, 한달도 더지나서 별 쓰지도않은 댓에 답글을 달고있네.
16년차 예능연예인에게 인성좋은거 충분히 알고있고 다른사람 얘기말고 본인의 예능감을 바란다는게 꼬인거냐, 심심하면 광희나 열심히 봐라. 좋은사람인거 알겠는데 남들평가, 남들을 어떻게 챙겼냐 말고 허경환 기안 이수지 장도연 김대희 탁재훈 김원훈 외에도 우리들이 아는 많은 일반 예능인처럼 본인으로 웃기는 걸 이젠 좀 보고싶다고..
그래그래 니말 다맞다. 내가 꽈배기다. 에휴
10일 전
익인107
우왕
1개월 전
익인68
와웅
1개월 전
익인115
뭔 바이럴타령하고있네.. 황당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한 이미지 갖고 쭉 갖고가는게 어디 한두명인줄 아나 너논리면 유느도 마찬가지고 다른 예능인들 다 그러는데 ㅋㅋㅋ 그렇게 한두가지 스타일을 오래동안 갖고 가는게 어디쉬운일도 아니고 대단한거에요 논란 타령도웃기네.. 그냥 당신은 쭉 보고싶은대로 맘대로 보시길
1개월 전
익인68
그니까 윗댓처럼 기부천사,배려 등등 칭찬글이 광희처럼 이렇게 10년이지나도록 계속 나오지 않는다고요. 예능에서 계속 반복되지 않고요. 유재석이 무도에서 사람들챙기며 진행한것이나, 윤종신 장항준 관계나, 장항준이 장모님어머니까지 모시고 산것이나 차승원 아들일이나 소지섭 장례식이나 영화산업지원 김준호 김대희가 개그맨들 챙긴 일화들이 이렇게 계속 나오지 않잖아요. 늘 남챙긴이야기, 남이상하다하는 이야기. 둘만 나와요.
논란부분은 저때 순위가 1장동민 2강균성3광희 였고 네티즌들이 찾아본 그런거였어요.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3
시간이 가면서 나이먹고 더 느끼는데 진짜 멋진 사람임
1개월 전
익인101
22
1개월 전
익인74
팬들한테도 참 잘했던 광희...항상 잘 되라
1개월 전
익인75
가족도 아니고 직장 동료를 그렇게 밀어줬단게 대박임 비지니스 파트너임에도 진짜로 형제처럼 소중하게 여긴듯
예능 이미지는 가벼운 느낌인데 볼수록 성숙하고 열정적이고 착한 사람
1개월 전
익인78
광희가 진짜 입담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 예능감있는 애가 작정하고 멤버들 띄워주니까 홍보효과 좋았지
1개월 전
익인80
이것도 그렇고 강은비가 무명때 아이돌들이 무시했는데 당시 MC인 광희가 야! 너 선배님한테 인사해! 해서 기강 잡아준 썰 듣고 정말 멋있었음
얼마나 감사했음 강은비가 BJ때 그 썰을 풀겠음
1개월 전
익인81
대단하심
1개월 전
익인85
너무 좋은 사람
1개월 전
익인88
진짜 광희가 제아 다 알렸지
1개월 전
익인89
ㅠㅠㅠ 진짜
1개월 전
익인90
광희님은 좋은 사람이에요.
1개월 전
익인91
광희 덕분에 제아 다른 멤들도 알게 됨
1개월 전
익인93
헬스장에서 뵈었는데 성격 짱좋으심..
1개월 전
익인97
광희가 진짜 선하고…
1개월 전
익인99
어릴땐 그냥 시끄러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성인이 되고 사회생활을 해보니 알겠음 광희처럼 하는게 절대 쉬운게 아니란걸...너무 잘 알겠음 그래서 더 대단해보임
1개월 전
익인100
저때 나이도 되게 어린 거 아니야? 20대 초중반 이랬을 텐데 속 참 깊다
1개월 전
익인101
22
1개월 전
익인112
333
1개월 전
익인137
44
1개월 전
익인102
광희는 진짜 본인 혼자 뜨는 게 아니고 제아가 같이 뜨는게 너무너무 중요해서 열심히 했던게 보였음 멋진사람ㅠㅠ
1개월 전
익인103
광희가 진짜 진국... 광희 너무너무 응원함
1개월 전
익인104
맨날 임시완 질투난다 하면서 사실은 임시완 연기하기전에 바이올린 켤 수 있지 않냐고 오디션에서 그것도 해보라면서 조언해주고 ㅠㅠㅠ
1개월 전
익인105
진짜 너무너무 멋짐 ㅠㅠㅠ
1개월 전
익인106
광희는 늘 응원함
1개월 전
익인108
진짜 대단하고 멋진사람
1개월 전
익인109
감동
1개월 전
익인110
저땐 예능나와서 가장노릇하던 멤버들이 종종 있었는데ㅠ 걍 이렇게 모아보니까 눈물나네
1개월 전
익인113
나도 실시간으로 강심장에서 광희가 팜플렛 촥 펼치고 홍보하는 거 봤었어 그 장면이 너무 인상깊어서 저때 제국의 아이들 알게된듯
1개월 전
익인114
광희 진짜 착하잖아 그 방송활동 안하고 다른 일 하는 멤버한테 용돈이라고 500만원 주고
1개월 전
익인115
세바퀴때랑 저 강심장 본방으로 봤을때부터 쟤 광희는진짜 잘되겠구나 했는데 ㅋㅋㅋㅋ 근데 더 롱런해서 보기좋음
1개월 전
익인116
광희님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오 🥹
1개월 전
익인118
20대 극초반 지금보면 너무 어린 나인데 기특함 ㅠㅠ 멤버들 챙기고 아끼는 게 눈에 보이고 그냥 사람이 밝아서 보기 좋음
1개월 전
익인120
저런 컨셉잡기 쉽기않은데 짠함...
1개월 전
익인121
광희 진짜 너무 좋음 인간 비타민같아
예전에 우울증 너무 심해서 아무것도 재미 없고 다 싫었는데 광희가 요리프로 나와서 음~~만 해도 기분이 나아졌어 항상 마음으로 고마워함
1개월 전
익인122
사람왤케착하냐
1개월 전
익인123
재밌는 건 둘째치고 볼 때마다 사람이 너무 착한 게 느껴지고 광희 특유의 긍적적인 에너지가 전해져서 좋아... 오래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124
근데 진짜 아무리 방송이라도 저러기 쉽지 않을듯… 본인 까내리면서 멤버들 띄워주고… 너무 착함
1개월 전
익인126
그와중에 추천하는멤이 임시완 박형식 ㅋㅋㅋ 광희 눈좋다
1개월 전
익인127
대단함 ㄹㅇ
1개월 전
익인128
강심장 때 멤버들 소개하는 거 보면서 진짜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있음
1개월 전
익인129
참 대단함
1개월 전
익인130
팀밖에 모르는 바보
1개월 전
익인131
좋은 사람 멋지다
1개월 전
익인132
의리있다
1개월 전
익인133
진짜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134
좋은사람
1개월 전
익인135
맞아 광희 강심장 나올때 너무 재밌어서 잘됐으면 했었음ㅜ
1개월 전
익인138
진짜 좋은 사람ㅜㅜㅠㅠ
21일 전
익인140
진짜 광희한테 한 턱 쏘셔야 함...엄청나게 크게
15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여름맞이 불교 굿즈 근황
이슈
오늘 연차내고 네일 바꿨당
일상 · 5명 보는 중
후원했던 암환자 소식듣고 울컥한 정준하
이슈 · 3명 보는 중
네이버웹툰을 현재의 입지로 끌어올린 작품 3대장
이슈 · 5명 보는 중
AD
클라스 여전한 함은정 (feat. 아일릿 윤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낙첨된 로또 바로 버리지 말고
이슈 · 2명 보는 중
회사에 이렇게 다니는거 완전 무난이지?
일상 · 4명 보는 중
AD
새 드라마에서 신혜선 오피스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버지 돌아가신걸 까먹은 베프의 카톡.jpg
이슈 · 6명 보는 중
반포 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 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카리나 화보vs무보정
이슈 · 6명 보는 중
빅뱅 전 멤버 TOP 전시안(일루미나티) 가득한 신곡 뮤직비디오
이슈 · 2명 보는 중
경찰청에 올라온 이상한 실종아동 신고현황
이슈 · 10명 보는 중
오늘자 대전→서울행 고속버스 상태.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휘낭시에 조그만게 왜케 비싸요?
이슈 · 3명 보는 중
어린 존재면 다 귀여워하는 한국인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56
06.06 20:03
137991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50
06.06 21:51
109422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9
06.06 22:25
112036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57
06.06 21:04
139536
32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11
06.06 17:59
98673
3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6
1:53
85391
19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5
3:12
64438
40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70
06.06 23:38
72811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73
06.06 17:43
74189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8
06.06 19:03
100833
1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78
06.06 19:52
43248
12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90020
2
정보·기타
한국인 90프로가 읽지 못하는 일본 브랜드명
35
06.06 21:49
30330
0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6
06.06 21:28
40641
1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3
06.06 21:44
48620
0
반도체 호황에도…OECD 내년 韓 잠재성장률 1.4%대 역대 최저
11:42
l
조회 1
은근 시간 잘가는 윈도우 기본 게임
11:41
l
조회 3
리뷰 삭제해달라는데 너네같으면 해줌?
11:41
l
조회 46
여자친구가 다이어트할 때에는......
11:40
l
조회 133
술집 알바가 느꼈다는 손님별 난이도
11:37
l
조회 442
새벽에 카톡 받은 알바생
11:35
l
조회 497
아아에 빠졌던 거
11:34
l
조회 366
동물 학대다 vs 이건 어쩔 수 없다
11:33
l
조회 603
살 찌려는 신호
11:32
l
조회 702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2
11:31
l
조회 971
시대를 뛰어넘는 몰래 쉴 때의 행복함
11:30
l
조회 508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3
11:30
l
조회 2128
절로 "라떼는" 소리 나오는 요즘 초등학교 교실 근황
11:30
l
조회 493
직장인 출근 할 때 정신승리 법
11:29
l
조회 562
이정현
추가하기
더보기
정현이 무브
2
포토북 최고다ㅠㅠ
1
화력 다 어디갔어 ㅜㅜ 흑흑
개이쁘다
2
총공도 안했는데 2만트윗 넘어서 실트가는 상황
포토북 링크
짝녀랑 카톡한 후기
1
11:28
l
조회 745
에타에 나타난 컴퓨터 고수
1
11:27
l
조회 309
l
추천 1
아티스트 집안
11:24
l
조회 357
인형같은 고양이
11:24
l
조회 461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1:23
l
조회 1425
어른이 된다는 건 한솥 프리미엄 도시락을 먹게 되는 것
11:21
l
조회 123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2
1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0
2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4
3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3
4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3
5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6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2
7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7
8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
9
망한 계란삶기 대회
4
10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6
11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1
12
살 찌려는 신호
13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4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15
아아에 빠졌던 거
16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7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8
시대를 뛰어넘는 몰래 쉴 때의 행복함
19
술집 알바가 느꼈다는 손님별 난이도
20
당근에서 귀여운 말투 쓰면 안되는 이유
1
1
사람 많이 빠졌다는데 저 물들은 다 어캄
12
2
썸남 누나 의사라고했는데 알고보니 간호사였음ㅋㅋㅋ
18
3
그 중국 공안이라고 오해받은 분 아내분이 스레드에 글 올리심
5
4
섹시푸드 ㅇㅈ?
14
5
애국시민외침단(시위대 ㄴㄴ) 수준 한짤 요약
5
6
참정권이 중요한 걸 알고 있었다고?
24
7
난 자취는 필수라고 생각해..
6
8
6.3 잠실 폭식 운동 되어버린 썰
1
9
근데 윤어게인 하는 애들이 너무 신기함
17
10
00인데 01 부럽다
5
11
공복 운동 쉽지 않네…^^ 40
2
12
이불 1달 넘게 안빨고있음
3
13
162 49면 마름이야?
4
14
한동훈 좋아하는 사람 있어?
7
15
내 주변 모든 여자애들 다 시위감
12
16
직업이 교회 전도사인데
1
17
환율 어떡해?
18
내 섹시 라면 구경할 사람~
4
19
정보/소식
[속보] 민주당 "선관위 개혁기구 검토…국힘, 원구성 협조하라"
3
20
어제 경찰들 중국인이라며 그렇게 괴롭히던 시위대
2
1
6.3 잠실 폭식 운동 되어버린 썰
7
2
요즘 문어괄사 개유명하잖아 근데 어따쓰지...
12
3
올공 안밖으로 널린게 식당이지만 김밥 보내줘 김밥은 너무 많으니까 이제 버거 보내줘 큰패트병은 마시기..
6
4
박건욱 얘 파묘되는거 장난 아니네 ㄷㄷ
15
5
잠실 폭식 운동
1
6
나는 위버스콘 알바해야했는데 시위때문에 알바사라짐
6
7
나연 관리템 보고 두피 샴푸 브러쉬 구매함 ㅋㅋㅋ
1
8
쟤네 아직도 많음??
5
9
아니 제대로 시위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일반화 말라는데
20
10
오늘 위버스콘 가는데 진짜 마스크 갖고 가야돼?
7
11
위버스파크 가는데 화장하지말까..다들 하고가??
9
12
애기들은 방송 못나오게 법같은거 못만드냐
1
13
어설프게 따라하려는게 너무 짜침
1
14
청소해줘 청소지원해줘 청소할사람보내줘 없는 탄핵시위
2
15
근데 위버스콘에서 핸드볼 경기장 대여했었댔잖아
16
교보문고 다이소 번따그룹이랑 파이 완전히 겹칠듯
17
근데 이건 괜찮은거 아님??
11
18
이러다 재선거 하면 짜증나는게 극우들이 지들이 이겼다 생각할까봐
6
19
아니 진짜 트위터에서 빠수니가 2찍들 패는게 너무 웃김 ㅠㅠㅋㅋㅋㅋ
1
20
시위대 일반인들이 경찰 신분증을 확인한다는거야?
9
1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3
2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7
3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3
4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5
참교육
참교육 5화 보다 멈춤
1
6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7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7
8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9
9
참교육 신파가 너무 심하던데 작가보고 끄덕
10
참교육
조규철 많이 봤다했는데 슬전의
11
멋진신세계
마빡씬에서 나만 입틀막 했니?
2
12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8층 주주 있냐?
3
13
참교육
나 피오 연기 처음으로 괜찮다고 느낌...
5
14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 현대로 와있는 동안 단심이 안깨어났던거보면
1
15
미드는 1화부터 급 ..하는데 멋신은
2
16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10
17
멋진신세계
이번 화 속상한 점
9
18
참교육
김무열이랑 하영 잘어울림
19
허남준 혼자 사나
5
20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되는게 최문도 차세계 관계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