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93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황후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시드물 광고모델 됐다는 과즙세연
279
1개월 전
l
조회
109670
인스티즈앱
13
1
2
익인140
아놔 내 필링젤 갈아타야겠네
1개월 전
익인141
탈퇴하겠다는 거 가지고 왜 뭐라고하는지 모르겠음 소비자 맘인데 뭐
1개월 전
익인142
대표 남자임? 으악...
1개월 전
익인145
아니 시드물 좋아했는데 한순간에 이미지 박살 나버리네.......
1개월 전
익인146
오.. 안타깝네 …쓸일 없을듯…..
1개월 전
익인147
저 수분크림 잘 쓰고 있었는데 쓰기 싫어짐
1개월 전
익인148
수위 있는 방송하는 BJ 부럽냐고 묻는 사람들 보면 저능통 옴...겠냐? 장카설로 묶이는 탑여돌이나, 애니처럼 집안과 실력을 다 잡았거나, 예쁘고 필모 좋은 배우 이런 거면 백번천번 부럽다고 하겠지만
1개월 전
익인149
이미지를 한순간에 개박살내버리네
1개월 전
익인150
대표가 사과문 두개나 썻대용
1개월 전
익인151
하 내 인생템..왜 그르세요ㅜㅜ
1개월 전
익인152
비제이들 조명, 보정 겁나 빡시게 하는건데 뭔 화장픽이야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4
불필요한 모델, 광고비에 드는 마케팅 비용 아끼고 가성비 좋은 화장품이라고 유명해진 거 아니었나? 시드물 좋다 한 뷰티 유튜버들도 많은데 주소비층이 여성인 브랜드가 첫 광고모델을 수위 높은 방송하는 여 BJ라니
1개월 전
익인155
시드물미친건가..?
1개월 전
익인156
쓰고 있던 제품들만 쓰고 더이상 재구매는 평생 없을듯
1개월 전
익인157
마케팅을 정말 개에못하는구나..
1개월 전
익인157
저게 승인난것도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158
도랐나 시드물
1개월 전
익인158
대표랑 과즙세연 사귐???? 아니잖아 ;; 이미지 다 말아처먹네 어이고
1개월 전
익인159
잘가게
1개월 전
익인160
시드물 왜그래........
1개월 전
익인161
잘가라
1개월 전
익인162
스트리머를 화장품 광고모델로 기용할때 뷰티계열쪽에서 골라도 누구누구's pick 이런 문구에 거부감 느끼는 사람 많은데...
1개월 전
익인163
아....
1개월 전
익인164
아 진짜 싫음; 시드물 몇일전에도 주문했는데 저런 기류로 계속 갈꺼면 별로 주문안하고 싶음
1개월 전
익인165
저분 리액션 진짜 경악 스럽던데..
여성 고객이 대부분인 업계에서 무슨 생각으로 저랬을까..시드물 좋았는데..아쉽
1개월 전
익인166
와 업계는 생각이 없나
1개월 전
익인168
사장님이 미쳤어요
1개월 전
익인169
채널은 안 보고 구독자수만 본건가..???? 대체 왜..;;
1개월 전
익인170
아닠ㅋㅋㅋㅋ솔직히 개웃김ㅋㅋㅋㅋㅋㅋ시드물 밤티사이트인건 알았지만 광고도 저렇게할줄은 몰랐는데..진짜 미감 도박악성팝업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0
가슴커지는크림 광고같아요ㅠ
1개월 전
익인171
시드물치고는 디자인 신경써준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성소비가 압도적인 뷰티에서 과즙세연 당당하게 픽 소개는 좀 그렇긴하네
1개월 전
익인172
안 사야지
1개월 전
익인174
?
1개월 전
익인176
시드물 추구미 잘 알고 갑니다
1개월 전
익인177
아... 잘 썼는데
1개월 전
익인178
아...사장님
1개월 전
익인179
굳이 찾아서 구매 안해도 돼서 오히려좋아~~~
1개월 전
익인180
절대안사
1개월 전
익인181
소비자 타켓팅이 안되나봄...
1개월 전
익인182
아 개 싼티나...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3
시드물 주소비층 생각안햇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4
그냥 유투브 인스타 광고만 주지ㅋㅋㅋ 홈페이지는 진짜 몽총하긴 한듯
1개월 전
익인185
아니…쓰려던것도 안쓰고싶게 하는데 뭐지 이 마케팅은
1개월 전
익인187
이게 사과할만한 일인가??
1개월 전
익인235
주 고객층이 남성도 아닌 여성이고 본인들이 쓰고있던 화장품의 모델이 우유 준다며 가슴 흔드는 벗방 비제이라면 기분 안좋은게 당연하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188
진짜 절대 안 사 갑자기 개저급해보임
1개월 전
익인189
리액션 보고 경악했는데 다 보고 광고 결정한 건가
1개월 전
익인190
??? 와 시드물 이미지 확 바뀌네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92
검색만해도 바로나오는데 어케몰라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2
대표 남자인거같던데 팬인가봐
1개월 전
익인193
고객오빠 시드물 먹자~🍼💦💦💧
1개월 전
익인196
아이거왤캐웃기지ㅠ
1개월 전
익인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7
와 ㅋㅋㅋ 진짜 너무 싫다ㅠㅠ 이래서 마케팅이 중요한거임.. 생각없어보임
1개월 전
익인224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40
와... 이거보고 진심 인상 개 찌뿌림.............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95
미친 거야...? ㅋㅋㅋ 주 고객층이 여자일텐데 벗방 bj를 당당하게 광고모델로 쓰냐 ㅋㅋㅋㅋ 지능 수준 처참하다
1개월 전
익인196
ㄹㅈㄷ 감다잃
1개월 전
익인197
대표가 남자던뎈ㅋㅋㅋㅋ 너무 감정적이라 주소비층 생각 안 하고 지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네ㅠ 이번이 몇 번째냐 남대표들 주소비자 눈치 안 보고 하고 싶은 대로 하다가 망하는 지름길로 뚜벅뚜벅 걸어가는 거ㅋㅋㅋ 시드물 이미지 한순간에 확 바뀌네 남자 화장품으로 노선 바꾸려고 하나ㅋㅋㅋㅋㅋㅋ 근데 벗방보는 남자가 화장은 하고 다닐까? 씻기는 할까?ㅠㅠ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1
떠내려가세요 진짜 ㅜ
1개월 전
익인198
윽
1개월 전
익인200
으
1개월 전
익인201
잘가시게
1개월 전
익인202
사과문 올렸더라 몇 가지 필수로 쓰는게 있어서 고민했는데
6일 전
익인203
이제까지 좋았잖아...갑자기 왜 이러는 건데
1개월 전
익인204
마케팅 못하는 거 이렇게 드러나네 ㅋㅋ
1개월 전
익인205
우와 여태 안 썼는데 앞으로도 쓸 일 없을 듯
1개월 전
익인206
윽
1개월 전
익인207
아니 근데 언제부터 자기들이 마케팅에 신경쓰고 광고했다고ㅋㅋ그럴거면 홈페이지부터 세련되게 바꾸지.
1개월 전
익인210
웩
1개월 전
익인211
오우 안써야겠당
1개월 전
익인212
하.....시드몰 이미지 갑자기 다르게보이네
좀 실망
1개월 전
익인212
그냥 뷰티유튜버 아무나 하지 왜!!!!! 하필!!!
1개월 전
익인213
음지는 끌고오지마라 좀.. 모델 할만한 이미지 좋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1개월 전
익인213
쌓아온 기업이미지 한방에 나락이네 자업자득
1개월 전
익인214
허허
1개월 전
익인215
아..
1개월 전
익인216
네..안사요..
1개월 전
익인218
음 저번에 산거 꿀팩이랑 판테놀크림 너무 잘맞아서 앞으로 이걸로 정착하려고 했는데 개 정떨어지네 여성 소비자들을 얼마나 개호구로 보면ㅋㅋㅋ 탈퇴 완료
1개월 전
익인219
모델이 중요하긴 중요하네 내가 생각하던 시드몰이 아냐
1개월 전
익인220
진짜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지 좀 양지로 끌어올리지 말라고~~~~~
1개월 전
익인222
덕분에 오랜만에 올영가서 클렌저랑 기초템 사왔음
1개월 전
익인223
남자가 주고객층이 아닐텐디..이미지 좋은 인플루언서도 's pick 붙으면 짜게 식는 마당에 왜그래 시드물ㅠㅠㅠ
1개월 전
익인225
단순히 수위 높은 방송 수준이 아니라 ㅇㅅ방송까지 간 인간을 왜...
1개월 전
익인117
앞으로 쓸 일 없을듯
1개월 전
익인226
밤티 디자인이나 고치지 ;; 광고 섭외할 시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7
ㅋㅋㅋㅋ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1개월 전
익인228
진짜 장사못한당..ㅋㅋ
1개월 전
익인229
사장픽 과즙세연
1개월 전
익인230
대표 사과문이 더 어이없음 광고업계인데 대략 인플루언서 정도로 가격 측정해서 광고모델 넣어도 몇 천이 타는데 그런 돈을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자기들 상품이 좋다 언급했다는 이유만으로 썼다? 웃기지도 않음 광고모델 하나 선정할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붙어서 선정하고 조사하는지 뻔한데 거의 우롱수준의 변명은ㅋㅋㅋ 차라리 그냥 솔직하게 대표 스스로 과즙세연이랑 인연 만들고 싶었다고 말하면 솔직하다라고 인정이라도 해주지ㅋ
1개월 전
익인230
모델 선정할 때 리스크 조사를 제일 빡빡하게 하는데 안했다고? 진짜로?ㅋㅋㅋ 안했든 했는데 밀어붙였든 본인들이 외면한 그 리스크 그대로 감당하시길ㅇㅇ 본인들 브랜드 주고객층 파악조차 안되는 브랜드는 돈 벌 자격 없음
1개월 전
익인240
캬 이 두개 댓글 너무 맞말임ㅋㅋㅋ
대표 거짓말 투성이인 사과문 때문에 더 어이가 없음ㅋㅋㅋ
몇천까지 주면서 검색하나 안 해봤을까
설사 찐으로 검색하나 안했다면
매출 디지게 떨어지고 얻은 교훈이라고 생각하셈ㅋㅋㅋ 구멍가게인걸 인정해야지~
1개월 전
익인231
시드물 망하면 안되는데 소비자가 멱살 잡고 끌어올려놨더니 절벽으로 걸어가네 ;;
1개월 전
익인232
오메..
1개월 전
익인233
스스로 벅뚜벅뚜 걸어가 뛰어내려버렸어..
1개월 전
익인241
담당자가 저런거 많이보나봄
1개월 전
익인242
쌓아온 기업이미지 한방에 나락
1개월 전
익인243
헉 ㅋㅋㅋㅋㅋ
7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일본 12살
이슈 · 2명 보는 중
반도체 공공재 뉴스 제대로 읽어보셈
이슈
AD
예전이랑 요즘의 무한리필의 차이점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내 딸, 살아 돌아와줘"…광주 여고생 앳된 영정 앞 엄마 아빠의 절규
이슈 · 1명 보는 중
남편 꼬순내 난다는 기혼감성
일상 · 4명 보는 중
AD
리뷰 이벤트로 고양이 사진 보내달라 했는데
이슈 · 5명 보는 중
AD
세스코가 밝히는 바선생의 진실
이슈 · 5명 보는 중
김대희가 첫사랑이었다는 한로로의 어머니ㅋㅋㅋㅋ
이슈 · 4명 보는 중
왕뚜껑 국물 라볶이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요즘 콘돔 광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일부다처제가 없어진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모델 정혁의 후회되는 말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이슈 · 1명 보는 중
개복치 뼈 사진
이슈 · 3명 보는 중
AD
보육원 아이들 후원하는 갈비집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부모님 직업 쪽팔리는사람 있냐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60
0:53
76530
1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183
06.13 21:51
118770
2
이슈·소식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
151
06.13 21:44
71082
0
유머·감동
젠지 알바들 실화
100
06.13 22:29
60419
0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99
9:47
30348
0
정보·기타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86
06.13 19:08
113386
1
정보·기타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65
06.13 19:16
91122
0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114
06.13 20:47
99299
9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71
06.13 22:58
52772
3
유머·감동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65
0:22
69055
1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18
7:39
34397
18
정보·기타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71
06.13 22:49
56865
0
유머·감동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76
2:05
58897
6
정보·기타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50
06.13 19:28
44688
3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41
06.13 23:42
26041
0
외국인들의 한국 해산물 풀코스 후기
12:42
l
조회 67
생일이라고 발레공연 보는 유부남
12:40
l
조회 259
5계절이 뚜렷한 아름다운 대한민국
1
12:39
l
조회 253
12억 먹튀당한 도박쟁이
12:38
l
조회 301
왕뚜껑 매출이 반토막이 난 사건
12:36
l
조회 658
백룸에 빠져버린 도로롱
12:36
l
조회 131
아는 캐릭터가 6명 이상이라면 당신은 인터넷 중독입니다
1
12:34
l
조회 387
전자레인지 못 고친 기사님이 대뜸 엄마한테 화 내는 연기 해달라 하심
12:31
l
조회 872
취향 타는 마른 안주.jpg
12:31
l
조회 351
치킨덮밥 레전드
12:28
l
조회 589
학교에 잘생긴 인싸 부럽다
12:27
l
조회 370
서양인들이 사각턱이 되기 위해 쓰는 것
12:26
l
조회 891
요리 방식이 만능인 물고기
12:25
l
조회 288
신비의 치유력을 가진 마법 바위
12:24
l
조회 316
POW
추가하기
더보기
파우 독방있었네
6
정보/소식
구현빈 진짜 나의 아기 개그맨
정보/소식
POW 2ND EP ALBUM [Boyfriend]..
1
파우 독방이다! 💙
2
무리한 요구를 하는 영업직
12:23
l
조회 401
자식들에게 외면당한 아빠
12:23
l
조회 227
1일 1식 레전드.jpg
12:22
l
조회 1051
포켓몬 도넛 사왔으니 동생이랑 사이좋게 나눠 먹으렴
12:21
l
조회 534
한 고깃집 사장님이 혼밥러를 환영하는 이유
12:20
l
조회 485
배달 기사 단톡방 공지사항
12:19
l
조회 5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0
1
일본엄마모임에서 손절당한 한국인
10
2
운영이 ㄹㅇ 개판인 인천 영종도 카페
9
3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23
4
'나솔' 이야기좌 28기 영수, 70억 날리고 '일방 파산' 후 잠수 충격
7
5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28
6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22
7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40
8
의외로 국내산 재료를 썼던 옛날 불량식품
1
9
리센느 24시간이 지나기전에 챙긴 이미지들
3
10
요즘 좀 귀여우면서 이쁜 배우 김규남
11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30
12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32
13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24
14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51
15
어느 돈까스뷔페사장님의 부탁
16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67
17
성시경 고막남친에서 콘서트 하고간 그룹.jpg
18
성소수자·종교계·시민 5만명 "다름을 연결로”…서울 도심서 '환대의 공간'
1
용산 아이파크몰 가면 안씻고 오는 분들 꽤 많다…
13
2
ㅋㅋㅋ황치즈칩 바로 품절됐네
4
3
청첩장모임 마라탕 어때?
11
4
하 형부랑 가고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음?
3
5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7
6
나 01인데 모든 돈 2천임
9
7
운전 좀 하는 익들 질문있엉
23
8
수제버거집 가서 반만 잘라 먹고 반은 통에 싸오면 짜칠까ㅎ..
6
9
샴푸 이거
10
사랑에 빠진 사람 특
11
캡나시가 가슴 잡아주는거까진 못하네
4
12
경계선이면 무조건 공부 (많이) 못해?
4
13
법원 근처 일하는데 얼마 전에 윤석열 재판날 개웃겼음
14
가슴 걍 지방덩어리고 하등 쓸데없는데 누군가의 눈요기, 기싸움 소재나 되고있는 현실이 토나온다
6
15
엥 인스타 이런 여자들 도대체 뭐로 찍는걸까 아는 사람??
4
16
익들아 너네두 어렸을때 엄마 예쁘면 좋았어?
9
17
내가 그렇게 말려도 5인미만 회사 들어가더니..
18
5년전에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19
미용실 안좋은 리뷰 1개 있는데 갈까말까 40
5
20
뜽뚱한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
6
1
보넥도 역조공 왁뿌볼 줬대
13
2
김무열 윤승아 5살정도 차이 나는줄 알았는데
2
3
역조공 먹을 거 아니라 욕하는거 ㄹㅇ 어떤분들 같다.....
12
4
손님 여러명이서 왔는데 그냥 나가심 ㅠㅠ
9
5
커피차는 역조공으로 안친다는거 개웃긴다
2
6
정보/소식
'참교육' 홍종찬 감독 "폭력적인 게 문제? 교실의 현실을 보시라" [인터뷰]
3
7
혹시 리센느 신라공주 이게 무슨 밈이얌?
5
8
사소한 행동이 경박하면 좀 정 떨어지는듯
9
팩트: 역조공 안한 적 없음 그냥 그 정도 수준에 만족을 못할뿐
10
괴담출근 보고잇는데 와...
6
11
플레이브 그래서 저 캐릭터 진짜 이름은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10
12
참교육 나화진 역할이 원래 김남길 캐스팅이었대
2
13
영상보면서 하는 리트윗 바뀐거 개불편하네
1
14
이런거 불주사 자국이야??
1
15
올공 아직도 그 난리야?
3
16
정보/소식
트위터에서 알티타기 시작한 장원영 태도
1
17
보넥도 오늘 멤버가 직접 만든 왁뿌볼 + 바나나푸딩 + 친필 메세지카드 줬어
12
18
사촌동생이 세종대 다녔는데, 세종대에서 아이돌 컨텐츠 많이 하네
4
19
나연 셀카 배경 이거 찐인듯
20
제베원 올해 플랜이 어떻게 되려나
6
1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19
2
급상승
이준영 연기잘하는건 알긴했는데
5
3
멋진신세계
난 11-12화 허남준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멜로를 잘해서
2
4
아이유 진짜 많이 컸어…ㅜ
3
5
멋진신세계
문도 결말은 불난곳에서 목숨 잃어야할 상황 아니야?
3
6
아 이상이 너무 좋아ㅋㅋㅋㅋㅋ
1
7
올해 넷플드는 전반적으로 잘되는편인가?
5
8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31
9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로 임지연 허남준을 넘 사랑하게 됨
22
10
원더풀스
채니가 흔드는 대로 팔랑거리는 웃기는 짬뽕
1
11
올해는 디플이 ㄹㅇ 조용한듯
12
참교육 걍 순수체급으로
13
티비엔에서 주는 습스드 떡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4
필메에 tvn 16부작 드라마 뭘까
15
원더풀스
동굴씬은 언제 질리지
4
16
멋진신세계
탕아가 좋은 말이 아닌데 차세계가 셀프로 쓰니까 응 맞아..
2
17
멋진신세계
세계 한방에 터트린다더니 진짜 다 법적 준비 해놨네
1
18
멋진신세계
[유퀴즈] 허남준 붐이 왔다! 🌹✨ "탕아가 돌아왔어요~”
8
19
멋진신세계
하씨 이부분 개좋음
11
20
원더풀스
근데 버킷리스트 슬퍼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