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1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여보 베이글 반으로 잘라서 데워줘
117
1개월 전
l
조회
86420
인스티즈앱
1
10
1
익인2
하
1개월 전
익인3
우리집에 저런분있는데 일머리없는사람있음 한번알려주면 그다음부터 칼같이 그대로잘하긴함
1개월 전
익인4
일평생 집에서 부모가 어떻게 하는지 관심도 없고 배울 생각도 없었던 사람이 자라서 하는 모습
1개월 전
익인16
3
1개월 전
익인28
4
1개월 전
익인47
5
1개월 전
익인48
6
1개월 전
익인59
7
1개월 전
익인60
8 전혀 웃기지 않음
1개월 전
익인71
9
1개월 전
익인90
10 모를수도 있지 라고 넘기기엔 눈치가...
1개월 전
익인99
ㅋㅋㅋㅋㅋ팩트로패버리기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근데 감자 반만 깎아서 삶으라는 건 정확히 뭔지 나도 잘 모르겠는데 무슨 용도임
1개월 전
익인8
10개 들어있으면 5개만 깎아라고요
1개월 전
익인6
헉 이거구나 깨달았습니다ㅋㅋㅋ 진짜 뭔가햏네
1개월 전
익인10
요구한것 총량의 반개 올누드 받아들인 것 총량 세미누드
1개월 전
익인59
(봉지에 들어있는)감자 (절)반(양)만 깎아서 삶아놔
23일 전
익인11
이건 재미도 없고 걍 등신 소리만 나옴
1개월 전
익인12
김치는 1/2포기만 담그라는뜻인거죠?
1개월 전
익인21
ㄴㄴ 가로 말고 세로로 반 잘라달라는 거
1개월 전
익인13
(환장)
(이마짚)
1개월 전
익인13
근데 좀 사람들이 말 반토막으로 지 편한대로 하면서
본인이 말 대충 해놓고 눈치니 일머리니 찾아대는 경향이 있긴 함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4
장애인 비하하지마시죠.
1개월 전
익인15
하 첫번째는 배민에서도 저렇게 받은적있음 베이글 반 잘라달랬더니 저렇게와서 ㅜ
1개월 전
익인17
ㅋㅋㅋㅋㅋ 걍 웃긴데.. 내 일이라면 답답하긴 하겠다
1개월 전
익인18
저건 일부러 못하는척 하는거임 나는 냄비 뚜껑 닫고 그 위에 만두 올려서 찐다는 것도 봄
1개월 전
익인22
이건 척이 아니라 너무 저능아같은데
1개월 전
익인24
와 이건 진짜 그냥 어디 문제있는 수준 아니야?
1개월 전
익인78
와 ㅋㅋㅋㅋ이건뭐냐
1개월 전
익인80
ㅋㅋㅋ ㄴㄷ 짤로 본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109
저거 그대로 요리하거나 그대로 김치 담궈서 남편 먹이고 나는 제대로 다시 해서 잘된음식 먹으면 됨
꼼수 부리면 부메랑은 그사람이 맞아야지 내가 뒤처리를 왜하나
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9
아휴
1개월 전
익인20
집안일 안하려고 아득바득 표독스럽노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
어차피 다 알아서 해주니까 마인드
1개월 전
익인23
진지하게 지능검사 받아야됨 경계선임
1개월 전
익인25
베이글은 나도 안먹어서 몰랐는데.... 감자배추는 말의 맥락이랑 김장문화때문에 알겠는데 베이글 전혀 안먹어서 몰랐음 그리고 여기다가 지적장애라느니 경계선이라는 애들은 본인들 인성부터 돌아보길 저거 안다고 모르는 애들을 장애인이라고 욕하고 비하하는 인성이면 차라리 모르는 애들이 너희들보단 낫다
1개월 전
익인94
아니 모르면 알려주면 되는 거 아닌가 난 상식이라는 게 참 애매하다는 생각이 듬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각자 살아온 인생이 다르고 세상에 당연한 게 없다고 생각해서 화낼 일은 아니라고 봄 모르는 쪽은 물어보면 되고 알려주는 쪽은 자세히 알려주면 되는 거고 진짜 요새보면 혐오가 항상 기본베이스 같음
1개월 전
익인26
근데 베이글 모르는 사람이면 1번은 그럴 수 있는 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96
222나나!! 뭐가 문제지 싶었음 빵을 아예 안좋아해서 몬지 몰랐어
1개월 전
익인27
베이글은 구럴수잇다 생각해ㅠㅋㅋㅋㅋㅋㅋ 안에 크림 바르고 하는게 아닌 걍 빵이라 생각하면
1개월 전
익인29
저 사람들은 회사에서도 저렇게 일하는지 궁금함
특히 저 감자랑 배추 반.. ㅋㅋㅋㅋ 모르겠으면 물어라도 보지
1개월 전
익인31
어른 아닙니다 저거
1개월 전
익인33
ㅠㅠ
1개월 전
익인34
베이글은 그럴수있지않나... 빵 안좋아하는 사람이면 모를수도 있지 뭘 ..
1개월 전
익인65
22
1개월 전
익인76
33 베이글은 그냥 웃길듯
1개월 전
익인35
일부러 저러는 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36
지능문제임
1개월 전
익인37
회사나 군대에서 저렇게 하면 어떻게 됨?
1개월 전
익인6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지능통오네
1개월 전
익인39
나라면 결혼 안했을거다
1개월 전
익인40
베이글은 평소에 먹는 사람이 아니면 모를 수 있을 듯...감자랑 배추는 일부러 저러나 싶고..
1개월 전
익인41
은근남자들 모르는척꽤있음 그래야 안시킨다고
1개월 전
익인41
솔직히 사회생활하는사람이 저런다는건 개모지리잖아 아무리 자기익숙한거아니더라도 생각조차안하는거임 저거 고의든 아니든 저러면 한번 잡아야함
친오빠가 저래서 진짜 개모지리취급하니 그제서야 생각하고 행동함
1개월 전
익인42
자기 시키지 말라는거지. 이런거 뜻하는 용어도 있잖아
무기화된 무능력(weaponized incompetence)
1개월 전
익인62
ㄹㅇ
1개월 전
익인74
와 이런 용어가 있구나
1개월 전
익인43
베이글이나 감자까진 그렇다고 쳐도 한국인이 김치이야기 했는데 배추 저따구로 잘라놓은건 다음부터 시키지말라고 강짜놓는걸로 밖에 안보임
1개월 전
익인44
김밥용 맛살 잘라달랬더니 동강내놓은썰 생각나네
1개월 전
익인45
남자애들 집안일 시켜야함 이제는 진짜 생존의 문제임
1개월 전
익인46
유부남들 꿀팁중에 하나잖아 집안일 시키면 뭣같이 해놔서 다시는 못시키게 하는거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9
정말 모자라보여 일부러 일하기 싫으니 저러는듯 저럴땐 쟤네가 제일 아끼는거 똑같이 되돌려줘야 행동 고침
1개월 전
익인50
설마 그거 아니겠지 했는데
진짜 그거였다
1개월 전
익인51
다 그럴싸하네
1개월 전
익인52
베이글은 그럴수있음. 근데? 감자랑 배추는 하면서 물어보기라도하던가;;
1개월 전
익인53
아 진짜 모른다면 지능 낮고 센스 없는거지 아무리 한 번도 안해봤다해도 저게 말이 되나 베이글도 웃긴게 다른 빵 안먹어봤냐고.. 모닝빵이나 그런거 먹어봤으면 반 잘라서 데우라는거 대충 알건데 어떻게 모름? 감자랑 배추는 그냥 폐급 수준인데.. 진심 일부러 저런거면 더 폐급이라 싫음..
1개월 전
익인54
환장....... 상모지리냐...
1개월 전
익인55
베이글은 나도 저렇게 이해함
1개월 전
익인56
알려주면됨 이해시켜보면됨
1개월 전
익인57
사람이… ㅎ.. 저럴 수가 있나
1개월 전
익인58
1번 설명보고 나도 순간 저렇게 생각함..
1개월 전
익인61
진지하게 감자는 경계성 아냐...?
1개월 전
익인63
저걸 하나하나 알려줘야하는게 지능이..
1개월 전
익인67
이런 사람들 보면 회사에서도 이렇게 하나 싶어짐
1개월 전
익인67
저런 사람이 회사에 다닐수도 있다는게 너무 공포임
1개월 전
익인68
빵 싫어하는데 베이글 저렇게 자른다는 건 생각도 못 해봄
식빵이야 뭐야
1개월 전
익인69
감자는; 군대랑 직장에서도 저럴까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0
베이글은 그럴 수 있다쳐도 감자랑 배추는 진짜 어디 모자른거아님?
1개월 전
익인72
뭔 모지리 새끼도 아니고 얼마나 집안일에 관심이 없으면 저런 병슨새끼가 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73
일부러 저러는 걸거임 ㅎ 배추야 그럴 수 있다쳐도 감자와 베이글은 말이 안됨
1개월 전
익인75
용도를 모르면 그럴 수 있지 다음부터 안하면 되는거지
1개월 전
익인77
베이글은 그나마 괜찮음.. 나머지 두 갠 진짜 살림이란 걸 안 해본듯
1개월 전
익인79
안 웃김
1개월 전
익인81
예전에 카페알바할 때 너무 바쁜데 일을 못해서 재료 다 넣어주고 믹서기에 갈기만 하면 돼요 했더니 뚜껑 안덮고 진짜 갈기만 하던 알바생같네
1개월 전
익인82
근데 나만 배추사진 웃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5
1번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머지는 어디 모자란 사람 아님....?
1개월 전
익인86
첫번째는 한 개 다 못먹고 반 만 먹고싶을 때 반 잘라줘~하는디 ...ㅋㅋㅋ
1개월 전
익인87
군대에서 개쳐맞았겠는데
1개월 전
익인89
베이글 잘 안 먹는 사람이라면 저럴수 있다고 생각함.... 나머지는 음...
1개월 전
익인91
베이글은 이해 가는데
나도 저럴듯 반가르기 힘들잖아
1개월 전
익인91
근데 감자랑 배추는 심하다ㅋㅋ
1개월 전
익인92
댓글도 모르는 사람 있구만 머 ㅋㅋ
1개월 전
익인93
진짜 개한심하다 ㅉ 지능장애 아니고서 저렇게 할 수가 있냐?
1개월 전
익인95
경계성지능 아니냐
1개월 전
익인97
저거 당해보면 모를수도있다 이런 말 안나옴 ㅋㅋㅋ 베이글은 그렇다 치는데 배추 감자 이건 솔직히… 집안일 지 시키지 말라고 일부러 엿 먹인거임
1개월 전
익인101
한국음식을 태어나서 한 번도 안 먹어본 외국인 배우자면 ㅇㅈ
27일 전
익인101
배추
27일 전
익인102
맨처음에 저러는건 넘어가줘도 하는방법 알려줬을때 화내거나 그다음에도 저러면 ... 그게문제
25일 전
익인103
당하면 답답하고 화도 나는데 진짜 버럭 소리지르고 싶지도 않고 걍 말을 하기가 싫음
23일 전
익인104
개그겠지?
23일 전
익인105
ㅌㅋㅋㅋㅋㅋㅋㅋ나같으면 개빡쳐서 다시 와서 다시 깎으라고 할듯
집안일 하기 싫어서 뭣같이 해놓는거면 절대 그냥은 안넘어감
23일 전
익인106
베이글 카페에서 당해봄 ㅋㅋㅋ
직원이 몰라왜
크림치즈 어디 바르라고요
20일 전
익인107
입 뒀다 뭐하니 어떻게 자르는지 모르겠으면 물어나보지..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
이슈 · 6명 보는 중
옛날 한드 vs 요즘 한드 색감 차이
이슈 · 3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향수병이 잘 없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투표함 지키던 21세 청년 현재 코마상태라고 합니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그동안 돌았던 남궁민 NCT 재민 도플갱어 의혹 정리해봄
이슈 · 5명 보는 중
[핑계고] 대화 내내 많이 먹고 혈당스파이크 온 이상이.jpg
이슈
회사에서 밥 짓는다는 여직원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프리카 콩고에서 유행 중인 패션 문화...jpg
이슈 · 1명 보는 중
숨고 어플에서 목수 부른 후기
이슈
현재 신세계 초비상걸렸다는 스벅 이미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아니 콘서트하랬지 누가 계엄하랬냐
이슈 · 1명 보는 중
노인과바다 헤밍웨이의 우울증 가족력
이슈
AD
의외로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안되는 것
이슈 · 2명 보는 중
인버스로 30억에서 1억 찍으신 분 은퇴하셨네..
일상
현재 전세계 성적 씹어먹고있는 넷플릭스 신작
이슈
올해 출산율 1.0 전망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196
06.08 20:18
77821
1
이슈·소식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240
06.08 12:26
143547
40
이슈·소식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173
06.08 15:20
88111
15
이슈·소식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203
06.08 16:39
81634
0
유머·감동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114
06.08 14:21
93186
3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29
06.08 18:39
56953
0
이슈·소식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
93
06.08 16:12
79498
0
이슈·소식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92
06.08 23:23
50410
1
이슈·소식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90
06.08 19:58
70616
0
이슈·소식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89
06.08 21:09
73524
0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93
06.08 13:57
100715
5
유머·감동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
64
0:00
35666
0
이슈·소식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59
06.08 21:09
62086
0
이슈·소식
💥청주 빽다방 점주 근로감독결과 나왔다
64
06.08 16:32
57441
8
이슈·소식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53
06.08 13:28
58889
6
맛있다는 토스트 꿀조합
5:58
l
조회 298
현실 누나 레전드
5:57
l
조회 368
물병 하나로 바닥에 그림 그리는데 퀄리티가.jpg
5:56
l
조회 173
미국에서 팬케이크 믹스 사고 뇌정지 온 사람
5:55
l
조회 232
헝가리 병원에 입원하면 먹을 수 있는 병원식사.jpg
5:51
l
조회 489
평생 두가지 음식 포기하고 1억을 받는다면?
5:50
l
조회 175
논란이 된 우주 사진
5:49
l
조회 529
한번 겪으면 죽도록 아플 수도 있다는 흔한 질환
5:48
l
조회 693
작은 주인이 좋은 강아지.gif
5:46
l
조회 832
l
추천 1
미국에서 가장 상징적인 도로
5:45
l
조회 446
퇴사하고 얼마나 행복해졌는지 감이 안 오는.jpg
1
5:43
l
조회 1652
한국인의 뜬금없는 데서 아는 사람 만났을 때 하는 말
5:42
l
조회 897
조난시 의외의 행동으로 구조된 사람
5:42
l
조회 561
사람마다 다르게 쓴다는 숫자 8
5:41
l
조회 137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나 어제는 카리나 닮았었는데 5분 전에는 장원영 닮음
22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21
신입이 내 메신저 한참 보던 이유
12
한국 문화가 신기하다는 줄리엔 강
7
월세 3000만원 시그니엘 집 보고 현타가 온 여사친
9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6
5:40
l
조회 1689
l
추천 1
성수동 카페 근황
5:38
l
조회 624
핀란드 순대
1
5:37
l
조회 218
쇼핑백 중에 이거보다 튼튼한 거 없었음.jpg
5:36
l
조회 633
올해의 드론사진 어워드 위너 작품
2
5:29
l
조회 957
l
추천 1
귀엽고 신기하게 생긴 바닷속 달팽이
5:21
l
조회 982
l
추천 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2
1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31
2
간호사가 알려주는 인생 망하는 방법
35
3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의 유서 대부분이 쉬고 싶다
43
4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23
5
젠슨황 용산전자상가 영업뛰던 시절 명함
6
월세 3000만원 시그니엘 집 보고 현타가 온 여사친
9
7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4
8
퇴사하고 얼마나 행복해졌는지 감이 안 오는.jpg
9
미국에서 발견된 싱크홀 내부모습
1
10
물리치료 쌤한테 SK하이닉스 성과급 얘기했더니
11
현실 누나 레전드
12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183
13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
60
14
한번 겪으면 죽도록 아플 수도 있다는 흔한 질환
15
작은 주인이 좋은 강아지.gif
1
근데 인생이란게 진짜 허무하지않냐
2
2
나 차였엉 갑자기
8
3
본가인데 강아지랑 베개 싸움 함;
7
4
무던한 사람이 좋아 섬세한 사람이 좋아?
9
5
28인데 나이정병 오는 거 같아
19
6
인생에서 친구 손절이라는 걸 딱 한 번 해봤는데
5
7
엥 네시반인데 벌써 밖이 좀 푸르스름하네
8
파파걸 인증
1
9
넌 최애가 비밀연애하는거 눈치챈적있어?
10
나진짜 열등감이 뭔지 모르겠어
1
1
박보영 굿즈인데 뭐가 젤 귀여워?
5
2
라이즈 캐릭터는 요즘 성형을 하도 해서
8
3
박은빈 닮았다는거 칭찬이야...?
6
4
조회수 많은데 댓글없는글에 댓남겨주는 댓글요정
1
5
얼굴 연예인급인데 연봉도 높으면
3
6
20키로차이면 보통 못알아보나?
7
합동콘 텅텅이어도 걍 진행하나..?
3
8
소주 어떻게 마시느거지 걍 소독약인데 겁나 쓰기만한데
3
9
여자로 태어나길 잘한듯
1
10
나 아이돌 생키 처음 가보는데
11
지방에서 공연보러 가는 익들아 일찍가?? 저녁공연이면 오전차 타??
1
김무열 이거 ㄹㅇ 개쩔어...
8
2
유어아너 아무데서도 못 봐?
3
3
허남준 친엄마 있는 역할은 언제 해?
5
4
김무열 차기작도 참교육 감독이네
5
5
참교육 5화 에피소드 저거 얼마안된 사건 아닌가
6
정보/소식
스김부장
'김부장' 최대훈·윤경호, 소지섭 도울 '전직 비밀요원' 아빠들…컨테이너..
7
티빙은 뭐 업로드 안하면 죄가 사라져?
1
8
멋진신세계
생각하니까 어이없네 최문도
1
9
강회장
강회장 이거 럽라는 없는거겠지?
4
10
참교육 오늘 패트롤 점수 되게 높게 나옴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