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3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요리하고 노래하고 사랑하라! 🧑🍳
영화 '리브 원 데이' 시사회 4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이슈·소식
유머·감동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혈육이 간호산데 절대 하지 말라는 것들...
151
1개월 전
l
조회
11450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3
1
익인1
오토바이랑 전동킥보드는 입원 많이 와서 ㅇㅈ인데 나머지는 모르겠음
1개월 전
익인83
전동바이크는? 따릉이같은
1개월 전
익인99
맨몸으로 모터달린거 타면 다 비슷하다 보면 됨.
15일 전
익인2
클라이밍 크로스핏 이런건 간호사들 많이하는데
1개월 전
익인3
클라이밍은 볼더링만인가? 아님 하네스 차는 리드도 포함인가
1개월 전
익인4
하네스도 위험 ㅠ
1개월 전
익인8
하네스는 왜위험한거얌??
1개월 전
익인27
22 궁금
1개월 전
익인3
하네스 차는건 안전장치 하는데 왜 위험해? 손 놓쳐도 그 자리에 매달려있는건데
오토 말고 2인1조로 하는거 얘기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4
으하하… 내가 다쳐봤어 잡아주는 분이랑 아다리가 안맞아서 바닥에 좀 충돌한적이 있었어 심하게 다치고 막 그런건 아닌데 완전 안전은 아니다~ 라는거였으
1개월 전
익인3
엥 아다리가 안맞는다고 바닥에 충돌할수가 있나..? 그리고 한명이 빌레이 보긴 하지만 원래 로프 자체에 안전장치도 있어서 이중으로 해놓는거라 빌레이 보는 사람이 완전 놓으도 추락하진 않을텐데
1개월 전
익인4
3에게
엉… 근데 내가 했을때 그런 적이 있었다고…. 내가 거의 지면에 바로 쿵 닿은 적이 있었다고…심하게 다친적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위험하다 한거고 조심할 필요가 있는거라고
1개월 전
익인72
3에게
본인이 그랬다는데 뭐가 그렇게 의아한거야ㅋㅋㅋㅋ 설마 거짓말 하겠어
1개월 전
익인77
72에게
ㅋㅋㅋㅋㅋ 그니까 위험하다고 말하는 거고 경고일 뿐인데 그냥 들으면 되는 걸 꾸역꾸역 의아해서 물어보는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
77에게
안전장치를 제대로 안하고서 했다고 하는건지 물어보는거임.. 아님 내가 말한 종목이 맞는지 확인하려고 다시 물어보는거. 하네스 했으면 바닥으로 떨어질일이 없음. (여기서 댓쓰니는 지면에 닿았대서 내가 말하는 종목이 맞는지 의아해서 재차 물어봄) 하네스가 이중으로 연결되어있어서 아예 아무것도 안잡고 있어도 공중에 그대로 떠있기 때문에..
마치 자동차에서 안전벨트 했는데 단순 급정거 했다고 차밖으로 튀어나갔다는 얘기 같은거라서 물어보는거임.
1개월 전
익인3
72에게
안전장치를 제대로 안하고서 했다고 하는건지 물어보는거임.. 아님 내가 말한 종목이 맞는지 확인하려고 다시 물어보는거. 하네스 했으면 바닥으로 떨어질일이 없음. (여기서 댓쓰니는 지면에 닿았대서 내가 말하는 종목이 맞는지 의아해서 재차 물어봄) 하네스가 이중으로 연결되어있어서 아예 아무것도 안잡고 있어도 공중에 그대로 떠있기 때문에..
마치 자동차에서 안전벨트 했는데 단순 급정거 했다고 차밖으로 튀어나갔다는 얘기 같은거라서 물어보는거임.
1개월 전
익인5
다쳤을때 심하게 다칠수 있는 운동들
1개월 전
익인6
크로스핏은 왜??
1개월 전
익인9
크로스핏 하는 익인데 역도하다가 위에서 잘 못받고 뒤로 떨구다가 목에 떨구는경우도 있고 체조동작 철봉에서 하면서 떨어져가지고 뼈에 금가거나 부러진사람 많음^^ 그리고 다덜 디스크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음ㅎ 나도 클핏하면서 인대파열도 많이되고 디스크도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근데 왜하는거야?? 건강해지려고 하는건 아닌것 같고 걍 순수재미로 하는건가
1개월 전
익인49
크로스핏 ㅇㅇ 순수 재미로 해야하는 운동임 몸에 안좋아
1개월 전
익인65
헐.. 운동인데? 첨 알았다;
1개월 전
익인9
웅 순수 재미로ㅋㅋㅋ 혼자하는 헬스는 재미없고 다같이 하니까 재밌어서 하는운동ㅋㅋㅋㅋ 그래서 박스 오래 다니는 사람들 보면 광기임 나도 그중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크로스핏 많이 다침 ㅋㅋㅋㅋ역도 자세 제대로 가르치지도 않으면서 경쟁심만 불러일으켜서
1개월 전
익인9
ㅁㅈㅁㅈ 나 그래서 역도 전문적으로 하는 박스로 옮기고 안다치더라ㅠㅠ 맨날 어깨 다쳐서 개고생했는데ㅠ
1개월 전
익인7
우리 회사 직원 클라이밍 하다 허리 부러짐 ㅇㅇ
1개월 전
익인8
어쩌다..? 회사는 그럼 어떻게나와?
1개월 전
익인7
떨어져서! 회사는 못 나오고 있지... 전치 십몇주래
1개월 전
익인11
진짜 인터넷 돌아다니다보면 클라이밍 떨어져서 허리 부러졌단 글 많더라.. 절대 안하려고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0
풋살하다가 십자인대,무릎을 주로 다쳐오니까 그런듯
1개월 전
익인12
오도바이
관광지에 전동차
1개월 전
익인12
ATV
1개월 전
익인34
헐 이것두? 짱잼있는데 ㅠㅠ
1개월 전
익인47
나 그거 하다가 순간적으로 엑셀이랑 브레이크 헷갈려서 바위 엄청 쌓여있는 낭떠러지 계곡으로 그대로 떨어질뻔함..ㅋㅋㅋㅋㅋ 딱 손 놔서 살았는데 떨어졌음 뒤집혔을거라 죽었을듯
1개월 전
익인14
간호사 친구들 클라이밍에 환장하는데
1개월 전
익인44
ㅋㅋㅋ그러게 내 동기들도 클라이밍 많이 함
1개월 전
익인15
+ 다이빙이랑 스키도 조심.. 시즌되면 여럿 부러져서 온다
1개월 전
익인16
클라이밍하다가 팔부러진 친구있음,,
1개월 전
익인17
헐 적당히 하면 되는거 아녜요.???
크로스핏 욕심 안내면 괜찮을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8
풋살은 이해가 안되는데 ㅋㅋ
1개월 전
익인19
인데난클라이밍을 하고잇지 ㅋㅋ
1개월 전
익인20
클라이밍도 위험하구나..
1개월 전
익인21
클라이밍 해보고싶었는뎁..
1개월 전
익인22
수상스키는 왜?!
1개월 전
익인23
뭐 통계도 없는 뇌피셜을 들고왔구먼
1개월 전
익인24
풋살 이해됨.. 내 남친도 다리깁스 하구 남친 친구도 손목에 깁스하고 소소하게 꽤 다침ㅠㅠ
1개월 전
익인25
내친구도 클라이밍하다가 척추 나가서 수술함.. 조금만 잘못했으면 하반신마비 될뻔했음
1개월 전
익인26
엳시 집밖은 위험해,,
1개월 전
익인28
인조 잔디에서 넘어지면 살이 쓸려서 뼈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1개월 전
익인30
10대후반~20대 환자들 킥보드, 운전미숙, 오토바이, 술병 진짜 개애애많음
1개월 전
익인31
클라이밍 줄에 매달려서 하는데도 저렇게 크게 다쳐???
1개월 전
익인97
어...... 충격 분산이 생각보다 안 돼 다들 줄 믿고 하다가 크게 다치는 거더라고
21일 전
익인32
풋살도 위험하더라.. 내가 잘해도 상대방이 치고 들어오면 크게 다칠때도 많음... 발목 인대파열 수술도 했다ㅠㅠ
1개월 전
익인33
실내클라이밍은 괜찮은듯
1개월 전
익인36
크로스핏 내 체급에맞게 적다히 하면 괜춘할듯
1개월 전
익인38
풋살도 위험함
맨날 넘어지거나 쓸리고 잡아당기고 밀쳐져서
골절 로 오는 환자 많음
1개월 전
익인39
아빠 교통경찰이신데 오토바이, 전동 킥보드 볼 때마다 저승으로 가는 급행열차라고 부르심. 그 정도로 사망사고 많이 난다고.
1개월 전
익인40
수상스키는 충돌사고때문인가? 물 위에서 타는거라 혼자 전복하는건 별 문제 없다 싶었는데
1개월 전
익인41
풋살도 격렬하게 하다가 십자인대 나간 지인도 있음 뭐든 적당히 해야하는데 욕심난다고 더더 빡세게 이러다가 크게 다침
1개월 전
익인42
풋살 인조잔디도 진짜 위험해... 비 오는 날 풋살하다 다리 부러진 사람 내 주변에 둘 있음
1개월 전
익인43
걍 운동은 뭘 하든 재수없으면 다치는데 오토바이.전동킥보드는 도로에서 사고나면 죽는게 나음
1개월 전
익인45
내가 보는 유튜버 클라이밍 시작했다는 영상 올렸는데 중반쯤에 떨어져서 다리 부러짐...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6
클라이밍 하는 응급실 간호사 여기요ㅎ...
아직 한번도 다친적 없다
1개월 전
익인46
클밍이 골절생기기 딱 좋은 운동은 맞긴 한데 본인 난이도에 맞는 문제 풀고 괜히 욕심내서 동작 위험하게 하지 않는 이상 그렇게까지 다칠일은 잘 없음... 골절됐다는 사람들 영상 보면 무리하다가 다치는 경우가 90프로
1개월 전
익인48
내 혈육 간호사인데 클라이밍 다니던데
1개월 전
익인48
뭐 진짜 암벽, 빙벽 이런거 다니는거 아니고 걍 실내클라이밍에서 본인 수준에 맞게 하는 ㄱㅊ은듯
1개월 전
익인51
오토바이 진심
1개월 전
익인52
오토바이 혈육이 소방관인데 내가 전동 스쿠터 사고 싶다했더니 혈육이 야 내가 오래 오토바이 사고 햔장에 6번 나갔는데 그6번더 운전자 구자리에수 즉사하셨다고 해서 스쿠터 맘 접음
1개월 전
익인53
주변에 저걸로 다친 사람들 하나씩 꼭 있음
1개월 전
익인54
크로스핏은 간호사도 많이 함
나는 킥보드 이런거 좀 안탔으면 좋겠음.. 그거 때문에 골절환자 진짜 많다
1개월 전
익인55
딴건모르겟고 오토바이 킥보드는 제발좀ㅜㅜ
1개월 전
익인56
클라이밍은 그 안전장치 끼고하는 거면 ㄱㅊ은줄…?
1개월 전
익인57
오토바이 전동킥보드 인정
1개월 전
익인58
안녕하세요 전동킥보드타고 혼자 날라가서 척추압박골절+발2곳골절+꼬리뼈 골절되어서 입원하고 2달동안 누워지냈습니다 다붙고 4달지났는데도 척추랑 발이 아파요.. 전동킥보드는 보험도 안되어서 전부 쌩돈냈습니다......
척추압박골절은 하반신마비도 되는 위험한 골절인데 검색해보니 척추압박골절 걸리신 20대-30대 분들은 대부분 전동킥보드 클라이밍 스키였어요 조심하세요..전 다시는 안탑니다 혐오해요
1개월 전
익인59
종강이뼈 부러져서 살밖으로 날카롭게 튀어나온거 본적있음요
1개월 전
익인61
숏츠로 클라이밍하다가 떨어져서 발목뼈튀어나온거본적잇음...
1개월 전
익인60
오토바이는 진짜 뜯어말리고싶음
1개월 전
익인62
어떤 운동이든 객기로 운동하다 작살내서 응급실 오는 젊은 환자 많음..
1개월 전
익인63
헙 수상스키도???
1개월 전
익인64
나 예전회사 동료도 크로스핏 하고 발 부러져서 왔더라
1개월 전
익인66
전동 킥보드는 ㅇㅈ 내 주변에도 킥보드 타다가 넘어져서 팔 부러진 사람 있음
1개월 전
익인67
클라이밍 재미로 한 번 하러갓다가 떨어져서 큰일날뻔했음… 많이 다치진 않았는데 ㄹㅇ 위험한 운동이긴 한듯
1개월 전
익인68
다치지말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69
오토바이 진심.....
1개월 전
익인70
저는 스키 부러지기만 하면 다행이지 척추는 답없어요 오토바이는 너무 당연하고
1개월 전
익인71
최근에 직장동료 풋살하다 다쳤는데 전치7주나왔더라….
1개월 전
익인73
여긴 해외긴한데 의료인들끼린 오토바이 운전자를 'Donor'라고 함...... 네 절대 타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74
크로스핏은 운동초보가 하면 안될고같긴한데
1개월 전
익인75
크로스핏 제발 부상 위험도가 넘 높음
1개월 전
익인76
오도바이랑 킥보드 ㄹㅇ
1개월 전
익인78
클라이밍 하다가 잘못 떨어져서 홀드에 허리 잘못맞고 실려간 분 봤음...
1개월 전
익인80
응급구조사지만 클라이밍하다가 척추 골절 당했습니다… 조심하십쇼 다들
1개월 전
익인81
오토바이는 의료업계는 다 말리더라.
그리고 헬멧은 꼭 쓰라고 함. 그래야지 신원구별이 된다고... 주행 중에 날라가면 90% 사망하는데. 사지가 붙어있지 않은 경우도 많다고 함. 대학교 때 학기 말이나 새학기 되면, 오토바이 타다가 사고나서 모금한다고 학우님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대자보가 1개씩 꼭 붙었음. 하반신 마비, 목 아래부터 마비 다양한데. 동기가 하는 말이 더 무서운거는 사망은 아예 올라오지도 않는다고... 오토바이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마다 붙어서. 그 생각이 쏙 들어감.
지금도 오토바이는 커녕 전동 킥보드도 무서워서 안 타는 중.
1개월 전
익인82
나 아는 쌤네 병동에서 클라이밍 유행?됐는데 줄줄이 다쳐서 수쌤이 클라이밍 금지시킴
1개월 전
익인84
클라이밍 로망인데 위험하구나..
1개월 전
익인85
뭐 의사가 하지말라는것들 먹지말란것들 다 안하면 할거없음 ㅋㅋ 걍 하면서 조심해야지 뭐
1개월 전
익인86
우리 동생도 클라이밍 하다가 떨어져서 십자인대 나갔었는데..
1개월 전
익인87
내친구 20살에 클라이밍하다가 허리 아작나서 몇년동안 복대차고 다님
1개월 전
익인88
풋살은 왜?
1개월 전
익인89
배달 오토바이는 인식에 비해 안전한데 레저용 오토바이는 속도가 빨라서 위험해
1개월 전
익인90
아니 그냥 끄덕이면서 보다가 풋살이나 크로스핏 넣을거면 걍 다 적을수있는거아님...??
1개월 전
익인90
오토바이야 다치고 오면 답도없는거 알겠는데 풋살은 십자인대 위험하다 , 크로스핏은 운동기구에 깔리면 위험하다 이럴거면
농구는 점프하다가 십자인대 파열되고 축구는 몸싸움하다가 뼈파사삭 배구는 공 얼굴에맞고 안와골절 야구는 공맞고 뼈파사삭 실내싸이클(스피닝)은 횡문근융회증
뭐 싹다 적을수있는거아님..?
1개월 전
익인91
전동킥보드 한동안 노이로제 걸렸었음...한달에 킥보드 사고나서 온 환자만 5명 본듯ㅜㅜ 그중에 한분 심지어 돌아가심ㅠㅠ
다 나이는 젊은데 술먹고 타다가 사고많이나서 제발 안탔으면ㅠㅠㅠ
1개월 전
익인92
그냥 스키도 위험합니다 보드 스키
1개월 전
익인94
매주 풋살에 목숨걸던놈..전방십자인대 파열 엔딩
근데도 정신 못 차리고 재활 안 끝났는데도 풋살 다님
1개월 전
익인95
나 풋살하다가 발목인대완전파열 엔딩... 그 이후 풋살이나 축구는 쳐다도 안 봄...
1개월 전
익인97
오토바이 사고는 즉사하는 게 운 좋은 거라 보시면 됩니다 병원 가도 죽어요 오도방구는...... 가면 더 험하고 아프게 죽어요
21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축의금 확인해 보니 '빈 봉투'…그 친구 그냥 넘길까요, 말할까요"
이슈 · 2명 보는 중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이슈 · 5명 보는 중
가끔 성형인줄 아는데 그냥 타고난 코인 이렇게 높이면 죽는 코 (이높죽코)
이슈 · 1명 보는 중
160만 유튜버 김선태 " 노력보다는 재능이 중요하다 " .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 예전에 레터링케이크 주문했던거 환불받았는데 카톡 봐줄사람?
일상 · 6명 보는 중
취향 탄다는 원룸 통창 구조
이슈
AD
164가 작은 키라고..? 황당하네 큰 키 아닌가
일상 · 1명 보는 중
AD
유전적으로 탈모, 비만, 당뇨가 없다는 민족
이슈 · 6명 보는 중
그랜드하얏트 서울, 투숙객 성관계 중 문 열려…호텔 측 "직원 실수”
이슈 · 5명 보는 중
AD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 15명 보는 중
회사 선배가 잘못 보낸 카톡
이슈 · 6명 보는 중
미국 가족중심이라는 얘기가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인지 궁금했는데
이슈 · 5명 보는 중
AD
시위대가 된 아들을 본 어머니 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AD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김혜윤 일상을 사로잡고 있다는 존재
이슈 · 2명 보는 중
민희진이 직접 찍었던 아이돌 사진들.jp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223
06.14 23:57
97167
27
연애할때 상대방 종교 본다vs종교 안본다
113
10:43
26111
0
그저께부터 유튜브에 무료로 풀린 기능
129
11:01
65425
2
이슈·소식
"또 실수하면 끝장난다”…스벅 모든 점포, 22일 오후 문 닫고 역사교육
105
11:42
38785
0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94
5:35
62652
2
이슈·소식
💥봉은사 관광하는 외국인들에게 오지랖 부린 사람
95
15:19
26297
8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76
13:24
34430
0
이슈·소식
[단독] 전국 월세 폭등, 사상 최고치 기록했다
85
8:16
45145
0
이슈·소식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
70
13:29
32936
0
정보·기타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74
6:20
60618
4
체형 진짜 신기한거같은 남돌
70
14:24
32317
3
정보·기타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75
0:00
97459
1
유머·감동
일본인이 탄식을 내뱉어버린 김포공항 간판교체.jpg
68
11:40
48971
2
자식 학교 반에서 온 알림장인데 진짜 이게 맞아??
38
14:47
27946
0
???: 이지영쌤 집 소개 영상 꼭 보고 싶어요
42
15:03
28969
3
미용실 공감.jpg
17:39
l
조회 147
어딜 가냐옹???
17:38
l
조회 57
수박주스에 진짜 수박 갈아주는 카페체인들
17:37
l
조회 171
원빈 고수 강동원 박보검 서강준 유승호 싹다 합친 평균 얼굴
17:37
l
조회 236
새로운 사건이라는 인사팀
17:36
l
조회 207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지하도시
17:35
l
조회 255
강호동이 알려준 순대 국밥 더 맛있게 먹는 방법
17:33
l
조회 432
실시간 캐스팅기사 뜨고 뎡배에서 말 나오고 있는 드라마...jpg
17:33
l
조회 317
일본거주 7년차가 말해주는 일본음식 단점과 특징
17:33
l
조회 628
원전보다 큰 수출 효자산업이 가라앉고 있다
17:24
l
조회 855
공지 어긴글에 이글좀 보여줘라 답답해서 못살겠다 (저격관련) + 조롱관련
5
17:10
l
조회 1499
갈수록 어려지는거 같은 서인국 오늘자 기사 사진…jpg
8
17:00
l
조회 6102
최태원-노소영 조정 불성립…'주식 분할' 변론으로 다툴 듯(종합)
17:00
l
조회 1037
잘잤냐고 물어볼 필요도 없어보임
17:01
l
조회 172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4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3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이번 쿠팡 개인정보유출이 심각한 이유
2
17:00
l
조회 1285
출근길에 비맞는 인형을 봤다
3
17:00
l
조회 1637
막 찍혀도 인스타 감성인 친구 vs 나
17:00
l
조회 3431
l
추천 1
오늘자 기업회생 신청한 회사의 공통점.jpg
1
17:00
l
조회 3070
여자친구가 좌파여서 헤어졌어요
5
17:00
l
조회 2256
ADHD 있는 사람들 공감: "옷이나 가방이 문손잡이에 걸리는 것"
16
17:00
l
조회 744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0
1
인천서 발견된 시신 다리…"아이 이름은 OO, 마트 여직원 소행" 글 확산
23
2
ADHD 있는 사람들 공감: "옷이나 가방이 문손잡이에 걸리는 것"
16
3
떠돌아다니는 주식 수익 인증 안믿는 이유.sk
4
4
갈수록 어려지는거 같은 서인국 오늘자 기사 사진…jpg
8
5
이형택 "아침마다 한우 오마카세 가져와라, 아내에게 주문"…출연자 '황당'
3
6
요정귀 실사판이라는 신인 아이돌....jpg
5
7
알고보면 사실은 국산 브랜드
8
일본거주 7년차가 말해주는 일본음식 단점과 특징
9
강호동이 알려준 순대 국밥 더 맛있게 먹는 방법
10
오늘자 기업회생 신청한 회사의 공통점.jpg
1
11
SBS에서 하는 임영웅 단독 예능 컨셉...jpg
4
12
서사가 미친 이소라와 홍진경의 감동의 파리 런웨이
13
수박주스에 진짜 수박 갈아주는 카페체인들
14
막 찍혀도 인스타 감성인 친구 vs 나
15
새로운 사건이라는 인사팀
16
보고도 믿기지 않는 30년 애착이불 수선
17
어딜 가냐옹???
18
원빈 고수 강동원 박보검 서강준 유승호 싹다 합친 평균 얼굴
19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지하도시
1
나는 왜 이수지같은 간호사 못만나봤지
11
2
에스테틱 원장 왤케 비꼬는 느낌나지?
9
3
지금 voo랑 qqqm 살까말까??
4
4
나 155에 85키로인데 제발 팩폭ㄱㄱ
44
5
운전할때 문 잠가?? 애기들 열수있자나
16
6
이 사진만 보면 몇키로 같애?
7
7
만두 개존맛ㅜㅜㅜㅜ군만두가 체고임 진짜
7
8
솔직히 간호사가 불친절하다고 느꼈다면 본인이 진상인지 아닌지 의심해봐야함 ㅋㅋ
9
9
일본에서 인공자궁 개발했다던데
5
10
양성애자인데 남녀 제일 큰 차이가
3
11
지하철 탈 때 제일 무서운거
12
요즘 사람들은 왤케 말이 없음 .....
1
13
다이어터들 입맛 믿지마셈 ㅋㅋ
3
14
혹시 바퀴벌레 맥스포스 이거 써본사람?
18
15
고딩 생기부 보는데 mbti 얘기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5
16
난 20대 중반이지만 애 못낳을듯 ..
9
17
Istj의 왜 연애 안하냐는 질문
4
18
엄마가 48세인데 일을 안하고 자꾸 직무를 바꾸려해서 답답해 미치겠음 왜그러는걸까
10
19
커리어 욕심 큰 사람들 결혼햇으?
2
20
대체 뭘 하면 휴대폰 요금으로 120이 미납되지?
10
1
얘들아 나 어떡해..?
6
2
근데 나만 아이돌 콘서트에서 일어나라고 하는 거 이해 안 됨?
27
3
설윤 해투때 허리 아파서 앉아서 공연했는데
8
4
우리집 바로 뒤에 방탄 지민 아빠 카페 있는데
5
국내 선예매 대형들 다 시작하는 거 ㅁㅊ
3
6
멜론 글로벌 통합차트가 뭐임?
4
7
국내 선예하니까 해외팬들도 현지 선예 도입해달래
19
8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넘 귀여워 ㅋㅋㅋㅋ
1
9
퇴사를 했어 그런데 1달 계약직 알바를 했어
16
10
부산 서울 당일치기 해본사람 있어?
24
11
요즘 들을곡 진짜 없는거같네...
1
12
라이즈 오늘 스케쥴이 어떻게되는거야?
4
13
중소 취준익들아 너희가 막내로 입사했을때 허용되는 잡일의 범위는 어떤것까지야?
54
14
헐 띠로리 차트인 했구나
2
15
비스트 좋아했니
18
16
띠로리 ㄹㅇ 빼버렸네
17
17
스벅 본사랑 임원진, 직원들 싹다 역사 인식 감수성 교육 하네
1
18
나도 트와콘 갈래..
1
19
월드컵 일주일정도마다 해서 화제됐다가
20
앤톤 앓아?
4
1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13
2
차준환 은퇴한거야?
2
3
최현욱 살빠졌나
24
4
아니 진기주 왜 잘생겼지....?
9
5
정보/소식
[단독] 우다비, 차준환과 tvN '궁전랜드' 주인공
14
6
고래별 최우식 생괜인데...?
20
7
박지훈은 "(윤)경호 선배님이 작품이 잘되고 어느 순간 내가 불편해졌다고 하더라. 난 몰랐다. 똑같..
10
8
아랫배만 튀어나온 사람 있어?
5
9
CU 편의점에 취사병 음식 나오나봐!
4
10
멋진신세계
쌍돌커플답게 환자복씬도 있는게
1
11
허남준 입꼬리 매력있는거 같음
9
12
헐 젭티 개심각한가봄
24
13
구교환도 코어가 쎈 느낌
11
14
강회장
강회장 그 태하 며느리가 만난 아저씨는 누구야?
1
15
이준영 갑자기 영장 나와서 포핸즈 분량 최대한 땡겨찍는대
2
16
첫째 딸은 아빠 닮는다는 말이 진짜구나
11
17
군체 배우들 무대인사의 악마라서 절대 안나가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내일도출근
공계 릴스 서인국 박지현
1
19
강회장
강회장 율리비아씬 해외로케야?
3
20
드디어 나의 기대작 동궁 티저가 이번주에 나오겠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