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26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금수저들이 대다수라는 요즘 대기업 직원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느꼈음 현재번돈도 있겠지만 얘기하다보면 어릴때부터 해외여행 진짜 여기저기 다닌사람들 많고 유복하게 산거 느껴지는 사람이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기도에서 학교 다니고 강남에서 학원 다녔는데 외모 차이 진짜 있어서 신기했음 요즘 10대들 머리 작고 비율 좋고 예쁘다고 하잖아 난 9n년생인데 그때 강남에서 그걸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점 결혼도 조건 좋은 사람만 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맞음 나도 대기업다니는데
나만 가난함 ㅋㅋㅋㅋ.. 나는 고등학교때 원서비도 못낼뻔하고 학원 다녀본적도 없고 책도 못사봤고 성인되기 전까지 놀이공원 동물원 이런거 가본적없었음
회사사람들 차 제네시스 뽑고.. 어릴때 과외 학원은 걍 기본이었고 어릴때부터 해외여행다니고 부모님 취미가 골프나 lp모으기임.. 그리고 회사사람들이랑 얘기해보면 부모님 재산 증여세 절감하면서 받을 방법이런거 고민함.. ㅋㅋㅋ ㅠ 걍 현타오지게옴 나는 부모님이 용돈달라고 하는 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친구는 경기권 자연대 재학중인데(일하다가 학교 늦게감) 자연대는 취업생각하고 온애가 없고 낭만찾아서 온애들뿐이라 다 부유하다고 함..
친구는 학비 버느라 바빠서 성적 뒤에서 기고있고 동기들은 걍 그 학문이 좋아서 꾸준히 공부하니 성적 잘나오고 뭔 자취를 몇억하는 고급 오피스텔에서 한다나..
교수가 친구 공부못한다고 상담하면서 학생이 일을 왜하냐고 혼냈다고함 친구 그뒤로 학교 휴학하고 다른일 하는 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 ㄹㅇ 부모님 용돈 얼마나 드려야되나 고민하는 처지랑 천지차이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좀 여유가 있어야 뭘 찬찬히 준비할 수 있으니 그런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기업은 확실히 좀 덜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기업 다니는데 기본적으로 잘사는거 맞고 중,고등학교 친구들에 비해서 회사사람들이 훨씬 결혼 많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대그룹사 대기업 1n년 다니다 퇴직한 익인인데 최근 10년간 사람도 많이 안뽑았고 + 대부분 빽 있는애들 들어옴 고객사 자식들, 지역 유지, 국회의원, 현직 임원 자식들 개많음. 인사팀장이랑 친해서 한마디 한적 있는데 걔네들이 스펙도 좋아서 뭐라 하기도 애매하다 하더라. 개룡 케이스는 스카이 + 지방국립대(지방근무 ok할 애들)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다니는곳은 애초에 직장에 돈 많이 쓸수있는 사람을 뽑는다고 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장에 직원이 돈을 많이 써야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백화점이라 명품이나 비싼 옷 살 정도의 재력이 있는 애들을 뽑는다더라 들었엉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반 사원인데 백화점에서 물건을
사야 하는거야??? 아님 판매직원이 물건사서 자기가 일하는 동안 입어야 하는거야?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무원 ㅇㅈ,, ㅋㅋ 5급 출신 2030대들 조직도보면 나오는데 분위기나 외모가 걍 넘사벽임
조용한 얌전이상? 노노 그냥 전교권 1등 주인공상처럼 생기고 아우라가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인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가직 공무원 남자들이 키크고 잘생기고 젠틀하다고....? 세종 청사 말하는 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현상 자체를 부정하는건 아니지만.. 애초에 집안얘기 자체를 잘 안하지않나요 특히 회사사람들이랑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본인들도 어느정도 잘 사는거 다 알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글 볼때마다 집안도 그저그렇고 직업도 그저그런 나는 다 때려치우고 싶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교질하면 니 인생이 피곤해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맞음. 해외대 졸업한 금수저들이 회사에 널림 ㅎㅎ 대학때도 느꼈는데 사회는 아예 어나더 금수저들 만나게되더라.. 근데 경험상 해외대 금수저 동료들이랑 일하는거 힘듦....ㅎ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 대기업 한정인건가 싶다.. 해외에서 대기업 다니는데 금수저 그룹 하나있고 다섯명이서 몰려다님 나머지는 중산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학만 가도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 가서도 많이 봄
알바 안하고 매일 놀러다니는데 이백만원이 기본 용돈이고 부모님카드 쓰면서 예쁘고 성격도 좋아서 다들 친하게 지냈는데 나중에 비슷하게 쓰는 애들끼리 다니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이저 공기업 다니는데도
나 때만해도 아니였거든
근데 이번에 들어온 신입들은 스펙도 과스펙이고
다 잘살더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학교때부터 느낌 그런 동네에 살았어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대전 살다가 서울로 대학왔는데 진짜 많이 느꼈었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1139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251 06.06 20:03136779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149 06.06 21:51107947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148 06.06 22:25110559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154 06.06 21:04138208 30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110 06.06 17:5997824 3
새벽에 카톡 받은 알바생
11:35 l 조회 1
아아에 빠졌던 거
11:34 l 조회 83
동물 학대다 vs 이건 어쩔 수 없다
11:33 l 조회 158
살 찌려는 신호
11:32 l 조회 267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11:31 l 조회 397
시대를 뛰어넘는 몰래 쉴 때의 행복함
11:30 l 조회 294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2
11:30 l 조회 552
절로 "라떼는" 소리 나오는 요즘 초등학교 교실 근황
11:30 l 조회 361
직장인 출근 할 때 정신승리 법
11:29 l 조회 483
짝녀랑 카톡한 후기
11:28 l 조회 484
에타에 나타난 컴퓨터 고수1
11:27 l 조회 302 l 추천 1
아티스트 집안
11:24 l 조회 353
인형같은 고양이
11:24 l 조회 455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1:23 l 조회 964
어른이 된다는 건 한솥 프리미엄 도시락을 먹게 되는 것
11:21 l 조회 1100
당근에서 귀여운 말투 쓰면 안되는 이유
11:19 l 조회 1546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11:18 l 조회 2475
밤티 썬캡마저 소화하는 여돌.jpg
11:16 l 조회 236
색다르게 즐기는 요아정
11:16 l 조회 184
한국 군인 중 최고의 광인
11:15 l 조회 64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