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88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전시회 가는 사람들은 진짜 뭐가 느껴져서 가는거임?
43
1개월 전
l
조회
21307
인스티즈앱
18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
2 미슐랭 이런것도 마찬가지
1개월 전
익인2
전시가 재미있으니까 가는거지 재미없으면 안가면 됨
1개월 전
익인5
초반에 흥미 붙이려면 도슨트 듣는 것도 좋고
이 전시회에서 하나를 골라 집에 걸어둔다면 뭘 선택할까?를 생각하면서 보면 자기 취향을 알 수 있어요
1개월 전
익인6
우왕 내 댓글이다
1개월 전
익인7
그 공간 자체의 잔잔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편안하고 좋아해ㅎㅎ 전시회하면 뭔가 평면적인 그림만 있을 것 같은데 신기하게 그림에 질감도 느껴지고 조형들도 신기하고 모든 작품들이 저마다의 의미가 있는 게 재밌었어! 작가마다 고유의 그림체도 보는 맛이 있어~!
1개월 전
익인9
애초에 좋은 곳만 감 레오폴트 미술관 이런데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3
환기미술관은 ㄹㅇ 좋더라,,
1개월 전
익인11
앗 나도 전시회에 즐기고 싶은데.. 흥미가 안생기긴 함 ㅠㅠ 여기 온 시간이 아까워서 최대한 샅샅히 훑어봐야지!! 하고 하나도 안빼먹고 슬슬 훑어보고 오는 게 다..
1개월 전
익인12
작가의 삶을 알고 작품을 보면 너무 재밌어 얘드라
1개월 전
익인13
저도 솔직히 전시회가면 아무 감흥안들어요 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막 느끼고 눈물나고 싶은데 감흥이 없고 오히려 고전건축물이나 조각상 보면 헐 이걸 그 시대에 대체 어케 깎았대,, 어케 만들었대,, 이런 생각만 들어요...... 웅장-울컥 이쪽 보다는 신기.. 이게 훨씬 큰..
1개월 전
익인14
여러군데 가봤는데 암생각 안들었음 좋아했던 아이돌 전시회 씹덕 전시회에서나 감동받음 스토리를 알고 호감이 있어야 뭐가 느껴지는듯
1개월 전
익인15
우선 박물관먼저 가보셈
1개월 전
익인16
전시회는 사람마다 얻고 느끼는 바가 다를텐데 나한테는 일종의 비일상적인 공간과 시각적 자극, 그리고 그걸 내 페이스대로 향유할 수 있는것 그 자체만으로도 엔터테인먼트가 된다. 도슨트 들으면 더 깊게 이해할 수도 있겠지만 나한테는 그냥 방해더라고.
1개월 전
익인17
전시회를 보면서 뭔가가 느껴지는 사람이 너무 부러움
1개월 전
익인19
걍 인스타용이 대부분임
1개월 전
익인20
느낄수도 못 느낄수도 있지 못 느끼는게 잘못도 아니고. 근데 느낀다는 사람들한테 굳이 아닐껄? 인스타사진 찍으러 가는거맞잖아 라고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1
도슨트 들으면 재밋는데..
1개월 전
익인21
이게 뭐노 싶다가도 오 그렇군 하게됨
1개월 전
익인35
ㄹㅇㄹㅇ
26일 전
익인22
나도 무감각했는데 고흐의 꽃피는 아몬드나무 보고 처음으로 따뜻함을 느낌
1개월 전
익인24
그냥 그 공간이 좋아 뭔가 아름다운 것들을 모아놓은 공간이라는 거 자체가 좋음
1개월 전
익인25
좋아하면 가는거지
1개월 전
익인26
나 부산에 케텍스 거금내고 갔다왔는데 후회없는 전시였음 힐마…바다도 보고
1개월 전
익인27
뭘 보고 감동받고 이런 것 보단 ˗ˋˏ와ˎˊ˗ 개쩐다 어캐 그렸지 이게 어떻게 가능하지 액자까지 디테일 개쩐다x삼만오천번 하고 나오면서 좋았던 작품 엽서 md 구입하는 맛으로 다님
1개월 전
익인27
전시회나 공연에서 관람하는 작품들은 평소 쉽게 볼 수 있는게 아니니까 특별한게 없어도 재밌움 근데 다 관심의 차이지
나도 게임이나 로봇 이런 쪽으로 무관심 문외한이라 동태눈 됨
1개월 전
익인28
그림옆에 작가가 설명써둔거랑 같이봐야 느꺄지긴함 그림만으로는 잘 모르겠우..
1개월 전
익인29
걍 뭔가 뇌가 정화되는 느낌
1개월 전
익인30
고전은 기본적으로 눈호강이라 가고 현대미술쪽은 기대한 작품보다 기대 안 한 작품이 더 감명깊거나 기법같은게 너무 내 취향이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 걸 기대하며 감
1개월 전
익인32
그냥 구경하는디
1개월 전
익인34
ㄹㅇ그냥 이게뭐노
30일 전
익인36
와 감동 이런거보다는
작품 보고 이런걸 의도했나? -> 검색하고 헐 찐이네? 헐 아니네? 이러고 정답맞추기하는 재미로감
26일 전
익인37
나도 ㄹㅇ이게뭐노
26일 전
익인38
오늘 아침에도 노래들으면서 울컥한 나..
25일 전
익인39
눈물까진 안 나고 의도랑 표현을 이해하면서 작가의 세계를 들여다보는 재미 + 아름다운 걸 감상하면서 마음이 풍족해지는 느낌.. 약간 다른 소리이긴 한데 원래 눈이 호강하는 걸 좋아해서 얼빠임…
24일 전
익인40
꼭 감동을 안받아도 이것저것 구경하면 재밌고 걍 재밌게 놀다가 사진 남기는것도 의미 있다고 생각해.
그리고 설명도 듣고 여러 전시 다니다 보면 '오 좋은데'싶은게 하나씩 튀어나오더라
심미안은 여전히 없는 것 같고 안목도 그렇지만 잘 즐기고 다님. 위스키 몰라도 마실 수 있고 커피 몰라도 마시는데 전시회라고 특별할 필요도 없는 것 같음
24일 전
익인41
나도 진짜 별 감흥이 없어.... 미술 전공인데도 아무 감흥이...
24일 전
익인42
그냥 그때가서 느낀 경험? 내맘대로 작가의도 해석하거나 작품중에 가장기억에 남은 그림 집에서 찾아보면서 곱씹거나 작가에 대해 유튭 찾아보면 재밌음 전시보기전엔 관심 0였다가 관람하고나서 찾아보면 재밌음!
23일 전
익인43
새로운 자극? 영감 얻으려고 보는 거 책 읽는 거랑 전달 매체가 다를 뿐 비슷하다고 생각함 어쨌든 글이나 그림이나 작가의 생각을 표현하는 거니까
13일 전
익인45
책읽는거, 오케스트라 음악 듣는거랑 똑같긴해요ㅋㅋㅋ물론 전 감수성 풍부라 클래식만 들어도 가끔 눈물나고 미술관에서도 눈물 날 것 같지만(울진않음) 그냥 뭔가 이미 없는 사람들이 세상을 바라보며 만들었다는거 자체가 심금을 울리죠
3일 전
익인46
취향차이인거지. 예능만 보는사람, 다큐보는사람, 아이쇼핑하는사람, 전시보는사람..전시중에서도 미디어쇼많은거, 현대미술, 명화, 화풍전시..요샌 클램프전처럼 만화쪽도 많규 잼ㅆ음ㅋㅋ
3일 전
익인47
그냥 가는길, 외부내부 분위기(적막이면서도 적당히 소란스럽고 편안한거), 좋은것들 보러 가는 거예요 그리고 도슨트 열심히 듣고 설명 보면서 구경하면 시간 순삭임 암튼 시끄러운 삶을 살면서 저한테 약간의 휴식과 색다름을 준달까요 그 전체적인게 힐링이 됩니다 굳이 찍어서 사진을 올리거나 하진 않아요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김구 선생님 찾는 충격적인 BTS 새앨범 수록곡 가사.jpg
이슈 · 4명 보는 중
핑크색이 잘받는 레드벨벳 조이.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잠만....이 호박전 경상도만 먹어..?
일상 · 1명 보는 중
너네 대관절이라는 말 몰라....?
이슈 · 3명 보는 중
AD
경찰도 감탄한 음주 운전
이슈 · 3명 보는 중
사유리에게 성관계 몇번 했는지 물어본 가요계 대선배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일본 교도소 식사량
이슈 · 2명 보는 중
피아제 스위스 행사 전지현
이슈
나 거의 1억 모았는데 신용점수 낮은 이유가 뭘까...
일상 · 9명 보는 중
AD
끼리끼리 만난 커플 수준 .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한국인이 외국인이랑 '확실히' 다른 특징 말하고 가는 달글
이슈 · 2명 보는 중
지피티 꼴값 호들갑 레전드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경주월드 포지션 노리는듯한 부산롯데..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158에 71 이정도야?
일상 · 3명 보는 중
오늘 멤버 전원 공개된 나하은 소속 여돌 언차일드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통째로 유출당한 핱시 김지민 친친인스스..JPG
141
14:13
52028
5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103
0:32
92727
3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95
14:54
34052
0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83
12:45
46140
4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91
12:50
49924
1
이슈·소식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102
10:33
45377
35
이슈·소식
음주운전이 급감하고 있다는 한국
69
9:36
54256
0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52
11:38
33019
1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29
0:55
72327
25
이슈·소식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43
13:28
37515
0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42
14:10
34095
1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76
13:07
28700
2
유머·감동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81
1:31
97079
24
백종원 복귀 영상 베댓
34
12:11
38761
0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26
16:48
6788
0
찐따판별 전문가인 직업
17:23
l
조회 1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낮은 한국인의 밥상
17:23
l
조회 2
40년 넘게 살아보니 외모는 별로 중요한게 아닌거 같아
17:22
l
조회 127
처녀귀신에 비해 총각귀신은 거의 안 보이는 이유
17:21
l
조회 197
해리 포터 팬 여러분들 우리들을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17:20
l
조회 140
외국인 왜 한국 전철 게이트는 문이 없는거임
17:19
l
조회 248
전단지가 갑자기 내게 말을 걸었다
17:18
l
조회 79
일본에서 리메이크 되는 드라마
17:17
l
조회 285
내향인은 집 가면 회복된다기에
17:17
l
조회 326
보법이 다른 천안버스 근황
17:16
l
조회 117
규칙에 예외를 둘 순 없어요
17:15
l
조회 207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17:14
l
조회 812
결말이 충격적인 작품을 좋아하는듯한 신혜선
17:10
l
조회 1514
신뢰도 높은 고양이 드라이룸 리뷰
17:10
l
조회 1004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3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2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114명 찬성 (목표 20명)
데이식스(3)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대전 형사가 보이스피싱 수거책 검거할 수 있었던 이유
17:09
l
조회 383
마취과 의사가 말해주는 마취유형
1
17:08
l
조회 1214
한가인 남장여자 도전
17:07
l
조회 639
한국 치안수준
1
17:07
l
조회 475
일본에서 이름으로 웃음을 준 한국인들
17:05
l
조회 1076
동묘는 누구 묘예요
17:04
l
조회 3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2
1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24
2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27
3
진선규 "집에선 父가 때리고…학교서도 시도 때도 없이 맞았다"
4
CU 편의점 택배 써본 사람들 털림
5
5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26
6
결말이 충격적인 작품을 좋아하는듯한 신혜선
7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15
8
내 몸 체취 확인하는법
9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10
[핑계고] 16시간 간헐적 공복 경험담.jpg
11
내향인은 집 가면 회복된다기에
12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13
신뢰도 높은 고양이 드라이룸 리뷰
14
일본에서 이름으로 웃음을 준 한국인들
15
외국인 왜 한국 전철 게이트는 문이 없는거임
16
중국에서 올해 행운의 상징이 된
17
딸에게 논리로 패배한 아버지
18
마취과 의사가 말해주는 마취유형
1
19
전직 서울대 교수의 부정선거 관한 일침 .jpg
16
20
분식집이 원래 밀가루 메뉴 파는거 아님
1
정보/소식
잠실 시위 역대급 인물 등장!
10
2
아니 오히려 정원오 떨어지고 바로 승복한게 진짜 신의한수다
5
3
좌파에서 우파는 될 수 있어도
35
4
올공 시위에 극우 묻었다는건 알겠는데
33
5
김지민 핱시때랑 이미지너무다르다
1
6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40
7
궁금한게 계엄 안했으면 민주당 지지 안했음?
16
8
오늘 부터 민주화 운동 성지는 광주가 아니라 잠실이다
15
9
여긴 민주당 왜 지지하는거야?
22
10
지금 올공 시위는 정치이념 문제가 아니라니까
1
11
나 애기 때 그래도 예쁘장하게 생겼단 소리 많이 들었는데...
4
12
극우들 다 배척하고 그냥 재선거만 요구하는 시위였으면 아무도 조롱 안 함
14
13
이정도면 호감있는 거 눈치챘으려나
12
14
익들아 둘 중에 얼굴 뭐가 더 잘나왔어???4040
1
15
군체 보고왔는데 스포주의
5
16
토요일인데 지도교수님한테 문자 보내도 ㄱㅊ나?..
13
17
편알하는데 사람 너무와서 돌겟어...
18
근데 진짜 애인 있는 티를 1도 안 내는데 애인이 있을 수 있지 ..?
2
19
아까는 전한길도 쫓아낸 민주시위라면서
4
20
s&p 500 시작하려고 간보던 중이었는데 미장 하락이면
2
1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64
2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25
3
시위대에 커피차까지 보냈네
15
4
친구가 스토리에 이거 올렸는데
40
5
정보/소식
[속보] 선관위, 잠실7동 투표소서 이름·성별 적힌 대조전표 유출
6
6
속보) 잠실 시위에 그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35
7
와 근데 정원오 됐으면
4
8
뭔 다 조용하다고 하네
25
9
아니 극우시위 아니고 윤어게인 시위도 아니라면서
10
아니 김지민 여대나온게 제일 충격임
10
11
윤도영도 부정선거 아니라는데 에효..
7
12
근데 왜 올공에서 저래...?
4
13
정리글
극우들이 참정권, 부정선거 운운하면서 열내는게 개웃긴 이유
4
14
재현 인스타에 도영이
4
15
아 서울 살면 잠실시위 가고싶다
16
더보이즈 상연 넴드 스핀으로도 극우성향을 보이는구나
7
17
남돌이 자컨이나 공항같은데서 맨날 쉴새없이 카톡하는데
4
18
빠수니들아 이렇게 된거 그냥 즐겨라
19
아샤갈 시위에 피크닉열렸는데 걍 저러고 싶어서 간거 아니냐고
7
20
정치플 언제까지 갈거같음?
3
1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2
2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5
3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3
4
참교육 재밌어????
20
5
와 나 솔직히 김무열 노관심이었는데
6
6
급상승
참교육은 넷플 홍보가 거의 없던데
1
7
변우석
넷플이 커피차 보냈나봐
9
8
급상승
유캠 보는데 변우석 얼굴ㅋㅋㅋㅋ
4
9
멋진신세계
이씬 뭔가 야하지 않냐...
7
10
멋진신세계
솔직히 눈빛만 보면 키스각이긴 했음
10
11
난 이준영 악역깔이 더 보고싶음
6
12
멋진신세계
공중파에 이런 장면이 나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5
13
잘달리면 한먹는 애들 왤케 많냐
8
14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차세계 명패도 웃기지 않음?ㅋㅋㅋㅋㅋ
4
15
참교육 해외에서 먹힐깔인가?
2
16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2
17
멋진신세계
손실장 인스타에 세계가 댓글 달았다
6
18
넷플은 결국 완주하냐마냐같다 진짜
19
원더풀스
돌고돌아 강당은 로코가 맞다
3
20
멋진신세계
와 개설레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