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601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서버 점검으로 인해 최대 30분 간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1:30~2:00)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0대 때 해외여행 많이 다니지 마라
80
1개월 전
l
조회
84164
인스티즈앱
7
18
7
익인1
가성비 좋으시네
1개월 전
익인2
적당히는 좋은데
1개월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짤너무맞말이라할말없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
뭐래 오히려 그때 안 가보면 나중에 더 가기 힘든데 몽몽소리를 정성껏 하는 재주가 있으신듯
1개월 전
익인6
20대에 가야됨 특히 돈없을수록 재밌음 나이먹고 가면 체력딸리고 감수성 바닥나서 그때처럼 새롭고 신나고 소중하지가 않음 일단 시간도없어
1개월 전
익인7
20대때 가야지 30대때는 회사때매 길게 자유롭게 가지도 몬함 체력도 딸림
1개월 전
익인8
20대에 가난한 여행 많이 가야함 ㅋㅋㅋ 그 때만 가능해
1개월 전
익인36
222 이게 나중에 돈벌어서는 절대 못하는 추억임 나중되면 여행이 쉬워져서 이때만큼 재밌고 기억에 잘 안남더라
1개월 전
익인43
333ㅋㅋㅋ 그땐 어떻게 그렇게 다녔나싶음
1개월 전
익인47
444 도미토리 배낭여행 다녔는데 짱잼이었다
29일 전
익인9
늙어서 가는 것보다 체력 좋고 회복 빠를 때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함
1개월 전
익인10
ㄹㅇ 20대초에 가는거랑 20대 중반에 가는거랑 후반에 가는거랑 각각 몸에서 느끼는 새로움이 다름
나이가 들수록 뭔가 신비롭고 긴장되고 이런 감정이 무뎌짐을 여행하면서 느낌
1개월 전
익인11
인생에서 몇 안되는 잼얘 무용담 무한생성 기회임
1개월 전
익인12
어릴때 여행 안가본 사람이 나이들어서 여행 자주갈거같음? 돈도 써본사람이 안다고 즐겨봤던 사람이 즐길수있는거임
1개월 전
익인13
20대에 가야 됨 점점 한식아니면 소화가 안돼... 유럽 가서 맨날 한식당 찾아다녔음
1개월 전
익인14
20대 때 가봐야함
몸이 고생하는 가성비 여행 견딜 수 있고
무엇보다 친구들이랑 다같이 시간 맞추기 편할 때임
그리고 이때 여행계획 짜보고 내 여행 스타일 알아가야 직장인 된 후, 휴가내서 다니는 여행들을 더 만족스럽게 다닐 수 있음
여행에서 느끼는 감정의 폭도 다르고
1개월 전
익인26
222 공감
1개월 전
익인15
진짜 개잘패넼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ㄴㄴ 20대때 가는게 젤 재밌음ㅋㅋ
1개월 전
익인17
노는것도 때가 있는거임.
1개월 전
익인18
여행도 가본 사람이 가본다고 20대때 아껴서 여행간걸로 10년 사는겨
1개월 전
익인19
오히려 돈 아끼면서 고생하는 여행 20대에만 할 수있음 나이먹을수록 잠자리 먹거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면서 비싸게 가게 됨
1개월 전
익인20
울엄빠는 20대에 하고싶은거 다햐보고 여행도 맘껏다니랬음~!!안그럼 결핍생기고 늦바람나서 30대 돈모아야할시기에 여행다니느라 돈도 못모음 글고 나이들어 여행다니는거 젊을때 다니는거랑 다르데
1개월 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예시 개웃기네ㅠㅜㅠ
1개월 전
익인22
그냥 20대때 가난하게 할수있는걸 많이 해봐야해
그게 가장 기억에 남더라 힘들고 벅찼던것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
유복?해지니까 아쉽던데 나는
이상하게 편하게 사는 모든건 기억에 남지가 않아
힘들었는데도 뭉쳐서 헤쳐나간것들만 재밌는 기억으로 남아있고
여행도 그렇고 그냥 삶의 생애도 그렇고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20대때 가세요~ 나이들면 체력도 없음
1개월 전
익인24
20대때 많이 가야함 나이들면 장거리 이코노미 못타겠음
1개월 전
익인25
한달 살기 두 번 했는데 후회 안 함
1개월 전
익인27
20대때 해외여행 좋지 좋은데 부모님한테 손벌리는 인간들이나 일해서 번 돈 다 해외여행에 갖다바르는 인간들이 있으니까 꼴보기 싫지 내 여동생 이야기임 주로 유럽을 댕기는데 지 말로는 많은 경험을 하고 많은걸 보고와서 스스로에게 소중한 자산이 되었다는데 나이 30 넘었는데 모아둔 돈이 하나도 없음
1개월 전
익인28
20대에 꼭 가셍ㅎ!!! 국내여행이라도!!!! 친구들이랑 ktx내일로인가? 기차여행 2주했는데 개고생이었지만 너무너무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음!!!!! 돈 없고 도미토리, 모텔에서 숙박해도 빛나는게 20대 시절임
1개월 전
익인29
확실히 나이먹을수록 해외여행에 덤덤해지는듯
새로운곳에가도 걍 사람사는곳같아져
1개월 전
익인29
어릴때 없는돈 털어서 가려고한거 칭찬해
1개월 전
익인30
기타 배우고 싶을때 봇치더록 보면 대리만족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30
20대때 해외경험 많이 하는게 좋지 30대부턴 몸이 슬슬 지쳐가기 시작하니까
1개월 전
익인31
20대 초반에 다녀온 여행의 기억으로 하루가 버텨짐 다음에 또 가봐야지 그 때 내가 이런 경험을 하고 이런 생각을 했는데 이러면서
1개월 전
익인32
그냥 뭐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됨
돈 있을 때는 시간이 없고
시간이 있을 때는 돈이 없는데
둘 다 있다?
난 무조건 감
1개월 전
익인33
파딱은 이제 다들 그냥 ai 돌리나봄 하루종일 헛소리 가짜정보유포 이런것만 하고있네
1개월 전
익인34
20대에 가든 30대에가든 갈수있을때 가보면 좋다고 보는데, 서른까지도 몸약해서 취업아닌 알바하며 가끔 해외여행 다니는 쌉외향인이었는데 우리집 가난하다고 엄마가 금전감각이 없다고 비하하는거볼땐 깨더라.
그냥 환경되고 여력될때 가는게 좋다봄;;;
1개월 전
익인35
뭐든 젋을때 해야한다는걸 느낌 20대때 생각하고 여행갔다왔는데 너무 힘들었음 ㅠㅠ
1개월 전
익인37
20대든 30대든 여행은 갈 수 있을 때 가야 함 결혼하고 애 낳으니까 몸이 낡고 지쳐서 아무데도 가고싶지 않음... 아이와의 시간을 위해 나가긴 나가지만 그래봐야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가 다임 ㅜㅜ
1개월 전
익인38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9
30대가 되니까 느꼈ㄴ느데 20대때 많이 돌아다니고 많이 추억 쌓는게 중요하더라... 30대 되면 체력ㅇ이 안됨.. 20대때 진짜 많이 여행 다니고 많이 돌아다니세요.. 진짜로..
1개월 전
익인40
저축만 잘 해놓고 자기 형편에 맞게 가는건 괜찮다고 생각해요..!
1개월 전
익인41
20대때 가야 가성비로 잘 다닐수 있음 나이들어서 가면 몸이 못버팀… 저도 아직 멀리 가본적 없는데 20대때 알바라도 해서 해외여행 갈볼껄 싶긴 해요ㅠㅠ
1개월 전
익인42
20대 때 여행 가야 젊고 체력 좋아서 뭐든 몸으로 부딪힐 수 있음 특히 뚜벅이 여행... 돈 쓰고 즐기는 건 나이 들어서도 할 수 있는데 내가 온몸으로 체감하고 그런 건 확실히 어릴 때 많이 해 봐야 됨 나이 들면 여행도 힘들어서 못 감 ㅋㅋ ㅜ
1개월 전
익인44
저런 거는 20대가 중요한 거 같은데... 30대면 취준 생활이 좀 길거나 등등... 여러 이유로 신입인 사람들 제외하고 어느정도 자리 잡혀있어서 현생 때문에 혼자서라도 더 가기 힘들지 않나요...? 저랑 제 주변은 그래서요
1개월 전
익인45
20대때도 다녀보고 나이들어서도 다녀봤지만 돈차이보단 체력차이 그리고 관심분야 차이인듯함.20대때 간다고 딱히 뭔가 배우고 그런 거 모르겠음
시간 지난 지금 생각해봐도 20대때 해외여행 무조건 많이 가야 한다 그건 아닌거 같고..그냥 가고 싶을때 가면 됨.굳이 남들가니까 나도 가야한다는 생각으로 무리할 필요는 없다고 봄
1개월 전
익인46
시설 구리고 발품 파는 걸 체력으로 커버 가능 하고 고생 하는것도 재미있다고 느끼 기 때문에 20대 갈 수 있다면 가는거 추천.(무리해서 가는 건 no)
1개월 전
익인48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신체화증상이 나타난다는건가
22일 전
익인49
여행은 어릴때 다녀와야함 ㅠㅠ
20일 전
익인50
젊을때 많이가세요.. 나이들어서는 체력이 안되어서 가고 싶어도 못감…
6일 전
익인51
저건 진짜 몽몽소리긴 하다. 10대때, 20대때, 30대때 같은 해외여행지라도 느끼고 보고 먹는게 다름. 파리를 24살, 30살때 갔는데 왜 그 사이에 안갔을까 몇 살이라도 어릴때 또 왔어야 했는데하고 후회함. 물론 코로나땜에 3년이 포함된거지만 체력이 걍 다름.
6일 전
익인52
아유 그냥 몇살때 뭐는 해봐야한다 이런말 그만.. 우리나라가 이런거 너무 심하고 난 이거때매 20대 초에 강박 생겼었어 그냥 각자 자기만의 청춘을 즐겨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월급날 쓰니 나갈거 나간 이후 잔고 공개
일상 · 2명 보는 중
AD
[공식] '47세' 한다감, 임신 깜짝발표 "여배우 최고령 산모 됐어요" (전문)
이슈
나 가슴 개큰데 솔직히 스트레스임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초3아들 섹스교육..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 : 신용카드라는거 정말 신기하네!.jpg
이슈 · 1명 보는 중
노출의상으로 코디 욕먹자 버블로 해명한 여돌.JPG
이슈 · 12명 보는 중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70노모와 아웃백..JPG
이슈 · 5명 보는 중
햄버거 인증샷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요즘 화장으로 걍 존예 가능이네
일상
쌩얼로 거의 모든걸 다 해본 연예인
이슈 · 4명 보는 중
너무 예뻐서 화제를 모았던 일본 아기.jpg
이슈 · 8명 보는 중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배우 박성웅, 어제 법원 증인출석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손절당한 공시생 친구에게 온 연락.instz
이슈 · 3명 보는 중
AD
부부 생활 웹툰 유부감자 복귀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10년뒤 가장 부족해질 직업 TOP 10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복권 1등 당첨자의 자제력
367
06.10 13:10
105413
56
정보·기타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246
06.10 12:48
111178
8
유머·감동
손편지 배송을 거절한 우체국 직원
206
06.10 11:43
113484
0
유머·감동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246
06.10 06:46
141762
9
이슈·소식
🚨현재 잠실사태로 초비상걸렸다는 한국 체육계🚨
182
06.10 19:04
72733
9
유머·감동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144
06.10 08:36
113939
32
정보·기타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112
06.10 20:45
45542
9
유머·감동
싯발 좀 서로 사랑하면서 살자
170
06.10 11:03
89207
53
혁신이라는 아이폰 iOS 27 신기능
84
06.10 17:00
58364
1
유머·감동
잠실 현장에서 발견된 중국어 쪽지…..
81
06.10 14:10
75236
5
정보·기타
관악구 3평 행복주택
83
06.10 12:21
81169
0
이슈·소식
손녀 돌잔치에 '새하얀 투피스' 입겠다는 시모…며느리 "무시당한 기분"
68
06.10 17:26
60490
0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광기라는 맘스터치 포장...JPG
96
06.10 15:19
91109
7
정보·기타
k7이랑 k8 어떻게 읽으세요?
60
06.10 12:58
60201
0
유머·감동
정사각형 이불 절대 사지마세요
80
06.10 14:18
77090
7
한국식으로 꾸민 제니
1
0:28
l
조회 547
이준이 대학을 한예종으로 간 이유
0:23
l
조회 1073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3
0:17
l
조회 850
l
추천 2
며느리 몰래 6달동안 아기방 cctv 본 시어머니
3
0:17
l
조회 2131
입이 커서 세로로 다이제가 들어간다는 아이돌..jpg
0:14
l
조회 1067
올공 재선거 시위 근황(대진연 쁘락치의 역습)
0:11
l
조회 644
제대로 된 도구 없이 무인도 서바이벌 하러간 일본인에게 나타난 구세주
0:10
l
조회 775
어렸을 적 외화로 주입된 가짜 추억들
0:09
l
조회 1328
노가다 하는 뱀파이어.manhwa
0:09
l
조회 940
중2병이 낫는다는 거 좀 씁쓸한 일 아님?
0:06
l
조회 745
수능은 어쩌나…토익 시험에 등장한 AI 안경에 '초비상
0:06
l
조회 1045
우리나라에서도 키우는 사람이 있는 테디베어 소
0:06
l
조회 2183
고릴라를 마주쳤던 격투선수
0:04
l
조회 476
강의 시간 중에 전화받은 여학생
0:03
l
조회 1290
육성재
추가하기
더보기
생일 엠디 포카
3
보고싶어서 말라가....
2
아이윌이 성재 커피차 보냈나봐!
2
정보/소식
260605 칼린 인스타 속 성재🧡
3
정보/소식
260604 육성재 [YOOK ENERGY 572% BIR..
2
성재 나투식 헤메
1
도둑들이 장소를 물색하는 방식
06.10 23:55
l
조회 2472
l
추천 2
부모의 무기력함은 대물림 된다
06.10 23:52
l
조회 4250
l
추천 1
다시는 주연 배우들을 만나볼 수 없게 된 영화
5
06.10 23:51
l
조회 6469
대학병원 교수들이 반기는 환자 유형
1
06.10 23:47
l
조회 5885
여자친구가 본인 선보고 왔다고 헤어지자고 해서 끝났다
3
06.10 23:46
l
조회 3068
베이비복스 현역 시절 예능
06.10 23:44
l
조회 11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30
1
황당한 허리디스크 완치사례.jpg
25
2
며느리 몰래 6달동안 아기방 cctv 본 시어머니
3
3
요즘 애들은 거른다는 급식
18
4
훠궈 냄비 받았는데 훠궈가 뭐냐
4
5
이준이 대학을 한예종으로 간 이유
6
아들 키우면 원생활을 들을 수 없는 이유.manhwa
6
7
한국식으로 꾸민 제니
8
대학병원 교수들이 반기는 환자 유형
1
9
묵밥 안에 들어있는 예상치 못한 귀여움
5
10
다시는 주연 배우들을 만나볼 수 없게 된 영화
5
11
우리나라에서도 키우는 사람이 있는 테디베어 소
12
도둑들이 장소를 물색하는 방식
13
파브리가 이해 안되는 한국 음식
14
체감상 6개월 이렇게 흘러감
15
어렸을 적 외화로 주입된 가짜 추억들
16
노가다 하는 뱀파이어.manhwa
17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2
18
제대로 된 도구 없이 무인도 서바이벌 하러간 일본인에게 나타난 구세주
1
회피형은 가까운 사람 밀어낸다는게 ㄹㅇ임..
7
2
와 너네 피부과 1번 갈때 천만원 넘게쓰는거 알고있었음????
23
3
탈색한 날 온 디엠 ㄹㅈㄷ
1
4
우와..급등주로 한시간만에 100만원 잃은
6
5
27살 취준생 인생 답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6
얘드라 할말잇어
10
7
진짜 서울대 체육교육과 > 연고대 경영이야 ?
6
8
색 골라줘!!!👚
10
9
내일 낼모레 점심값 벌엇당
10
피부잘알 분들 이런 트러블은 어케해야 사라져?
11
양옆집에서 번갈아가며 신음소리들려..
1
12
에버랜드 롯데월드에서 알바한 사람은 이성으로 걸러
13
약부작용으로 손떨림있는데 무슨일해야하지
14
확실히 느린 사람은 방송일이 안 맞는게 맞다..
2
15
애인이랑 곧 200일인데 급해
5
16
익들은 우울할때 뭐해
13
17
일머리없음 + 눈치없음 컬라보는 최악임
4
18
날씬한 애들 왜케 부럽냐
1
19
아 진짜싫은데 운명?이면 어쩔거야??
20
제발건우야
8
1
핌릿캣 뮤비보다가 여기서 포복절도함
10
2
환연 서경 ㄹㅇ 퀸이다
11
3
단체 사진에서 윤아랑 허윤진 ㄹㅇ 찰떡인듯...
6
4
노래 캣츠아이쪽에서 수급했다더니
6
5
핌릿캣 진짜 같이 활동하는 거야??
3
6
근데 민희진이 허세련한테 뭘 잘못한거임??
14
7
아니 핌릿캣 너무 인원 많지 않나? 생각했는데
8
8
위시 진짜 컨셉 정말 잘 뽑는다
4
9
캣츠아이 진짜 뭔가 다르다
1
10
핌릿캣 약간 아쉬운점..
5
11
르릿캣 의외로 조화가 잘 되네
5
12
르릿캣 뮤비가 ㄹㅇ 잘뽑힘
2
13
정보/소식
女 화장실 불법 촬영 20대 男, 휴지에 묻힌 이물질…'캡사이신'이었다
3
14
핌릿캣 마플 탄거보다 훨 좋은데?
4
15
압도적 초딩
4
16
김태희-비 딸 다컸나보네...
17
핌릿캣 음원 순위 높겠는데..?
5
18
내가 직접 쓴 랩 가사임
11
19
살인자ㅇ난감 본 익 있니
1
20
릿 알유넥때 보면 나머지 멤들은 쎈컨셉 잘 받았어서 유일하게 원희가 좀 잘 섞일까 걱정됐는데
1
진기주 진짜 크다
12
2
조유리 손예진 투샷 신기하다
1
3
참교육
김무열 인스타 왜케 꽁꽁 숨겨져있음
1
4
박지훈 이짤 미친거같아
21
5
멋진신세계
임지연이 허남준 조명 다 받으라고 했대ㅋㅋㅋㅋㅋㅋ
9
6
와 참교육 현민이 완전 쌩신인이네
17
7
허남준이 좋아하는 댓글 반응이래 ㅋㅋ
26
8
하 허남준 이상형이라고 할 때마다 그게 누구냐던 친구들
8
9
참교육
나화진 기본적으로 감정기복 없는것도 개처좋음
2
10
요즘 핫한 남배 투샷
1
11
멋진신세계
나 영케임타임만 아는데
7
12
임윤아 보고싶다
3
13
참교육 다들 5화를 엄청 열받아하네... 난 마이너인가
5
14
정보/소식
톱스타 배용준-박수진 부부 싱가폴 공항서 싱가폴의 한 매체에 포착 최태준-박신혜 부부도...
15
멋진신세계
엘르 화보 진짜 드라마 내용 다 들어있네 ㅋㅋ
16
이 여배 뜰 것같아? Bh에서 엄청 밀던데
70
17
넷플은 자극적인게 잘되는건가?
12
18
이준영 ㄹㅇ로 문땅훈 삼켯나
1
19
2026년 상반기 드라마 시청률 TOP10 뭐뭐봤어?
66
20
임시완 연기평 좋았던게 언제부터야?
2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