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우울증 걸린 사람 97%가 쓰는 말
121
1개월 전
l
조회
73036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46
1
익인1
뭐여 맨날 하는 말들이네
1개월 전
익인2
저 생각을 안한다고?
1개월 전
익인3
뭐야 나 우울증인가
1개월 전
익인4
다들 죽고싶다+ 저 생각하면서 살지 않나요
1개월 전
익인6
안해요 꼭 병원 가보세요
1개월 전
익인8
안 합니다
1개월 전
익인10
28인데 살면서 한 번도 안 해봄
1개월 전
익인4
그렇구나 29살인데 어릴 때부터 이래서 모든 사람들이 이런 줄 알았음.. 더 늦기 전에 병원 가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34
나도 내가 기억하는 어릴 때부터 항상 그랬었는데 방치하다가 올해부터 병원 다녀 병력이 길어서 효과가 아직은 그리 좋진 않긴 한데 확실히 다르긴 하더라 얼른 병원 가봐 동갑이라길래 답글남겨
팀 세로토닌 부족 화이팅!
1개월 전
익인4
고마워
1개월 전
익인54
근데 저런걸로 병원 가면 뭘.. 어디서부터 얘기해야됨...? 냅다 첨보는 의사한테 자학사이퍼 ON 할 수는 없자나...
1개월 전
익인55
54에게
정신과는 진료실 들어가서 냅다 사이퍼 on 하는 게 아니라 설문지로 검사부터 하고 들어가고 의사가 알아서 대화 이끌어내줄 거임
1개월 전
익인54
55에게
헉 그렇구나 한번도 안가봐서ㅠㅠㅋㅋㅋ 바보같은 질문을 했네 답변 고마워!
1개월 전
익인55
54에게
아냐 당연히 가보기 전엔 모르지!! 이런저런 이유로 정신과 가는 걸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겁 먹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조금이라도 도움 되고자 댓글 단 거였어 혹시 힘든 상황이면 꼭 괜찮은 병원 수소문해서 가보고 좋은 하루 보내!
1개월 전
익인34
54에게
답글이 늦었다 미안ㅠㅠ
나는 걍 사이퍼 on 했어 리얼로,, 무슨 피칭 하는 것처럼 아이패드에 우리가족 관계도도 대충 그려가서 보여줌 (안보여주면 말이 안통해서) 네가 편한 대로 하면 돼!!!
1개월 전
익인25
살면서 한번도 한적 없어요
1개월 전
익인4
슬프네요..
1개월 전
익인35
와 나도 당연하다 생각했는데 당연한게 아니구나...
1개월 전
익인37
나도 너무 쉽게 하는데....
1개월 전
익인43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아니었더라구요 상담받고 훨씬 좋아졌어요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맨날 하는 말들 생각들이긴한데 내 상태가 그리 위험한가 싶어요
1개월 전
익인9
2,4,5... 3번은...사라지고 싶다는 생각까지는 함..
1개월 전
익인8
건강한 상태면 뇌가 저런 회로로 안 돌아감 약간 일상적으로 저런 말을 하는 사람이면 병원 가 보셔요 우울증인 사람들 스스로 우울하다고 인지를 잘 몬함
1개월 전
익인11
취준생때 저런 생각 많이 들었음
1개월 전
익인12
저거 듣는 정상인도 피곤하고 스트레스받음 전염시키지 말고 제발 겉으로 티 내지 말길
1개월 전
익인14
ㄹㅇ 스불재에 조언 들을 생각도 안 하고 감쓰 노릇에 죽는다 만다 자살소동 1년 시달렸더니 이제 누가 우울증이다 뭐다 하면 스트레스부터 받음. 각 보고 얜 안되겠다 싶으면 꺼지라 함
1개월 전
익인12
ㅇㅈㅇㅈ지가 세상에서 제일 힘들고 제일 불쌍한 사람이지ㅋㅋㅋㅋㅋ 멀쩡한 내가 괴롭힘 받는 게 더 불쌍한데ㅜ 고생했어
1개월 전
익인13
나 맨날 하는디.....
1개월 전
익인15
우울증일땐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말들인데 완치되니까 하나도 생각 안듦
다 그런거 아냐? 하시는 분들 병원 한 번 가봐도 좋을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65
아.. 완전 공감요.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치료하고 나니 전혀 그런 생각이 안 들어요.
부디 다들 생각
1개월 전
익인16
1,2는 그냥 입에 달고 살고 있고 3,4,5 는 맘속으로 생각하는 말임... 근데 3,4,5가 입밖으로 나오는 순간 이제 찐으로 본격적으로 정신과 치료 받아야함
1개월 전
익인16
특히 3번은... 마지막에 말하는 말임. 시도하기전 마지막... 근데 우울증 약먹고 치료받고 사회생활이나 이런게 좀 나아지면 점점 괜찮아짐... 내가 그러고 있음. 3,4,5는 잘 생각안함 1,2는 간혹 한번씩 그냥 지인이 뭔일 있어? 괜찬ㅎ아? 이러면 걱정하는게 미안해서 1번 말하고 2번은 진짜 너무 이번주 그냥 전체적으로 힘들었고 지치면 혼잣말로 하는 수준이 됐음.... 우울증이신 분들 제발 약드시고 치료 받으세요.
1개월 전
익인17
세상 주제에 니가 뭔데 날 힘들게해
다 덤벼 ㅋㅋ 마인드로 사는중
1개월 전
익인18
맨날하는데
안죽고싶은데요..?
1개월 전
익인19
그냥 귀찮은거 같은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12는 맨날해서 안하는 사람도 있다는게 놀랍다 근데 345는 안함
1개월 전
익인21
저는 티비에 사망 사고 뜨면 나를 데려가지 라는 생각둘어요 특히 착한 사람 사망사고 뜨면..더더욱
1개월 전
익인22
3빼고는 다 매일 하는 생각인데...근데 딱히 죽고싶다라는 생각은 없음...
1개월 전
익인23
저걸 안하고 사는 사람들이 있음?
1개월 전
익인27
22
1개월 전
익인30
33
1개월 전
익인33
44
1개월 전
익인45
55
1개월 전
익인26
걍 너무 오래 우울증 앓고 살다보니 이젠 다 포기하고 하고싶은거 하나씩 하고있음 잘못되면 죽지 뭐 이런생각으로
1개월 전
익인28
맨날 하고 사는데요..주변 사람 물품 하나씩 정리 하는 사람들이 의심대상이지
1개월 전
익인29
죽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이말이 제일 우울증같아요
1개월 전
익인31
와 난 그냥 겁나 게으른거였구나..생각해보니까 저런 생각이나 말을 해본적이 없네
1개월 전
익인36
근데 진짜 암것도 하기 싫은걸요 근데 딱히 죽고싶지도 않긴함...
1개월 전
익인38
피곤해서 그래 이러는 자주 하는데 나머지는 한번도 해본적 없음
1개월 전
익인39
저 말을 안 하고 사는 사람이 있을까
1개월 전
익인40
나도 저런 생각 은근 자주 들긴하는데 그럴땐 빨리 다른 생각으로 바꿔야 늪으로 안 빠짐..
1개월 전
익인41
안하는게 별종들이겠지
1개월 전
익인42
진짜 이런생각해본적이 없음..
1개월 전
익인44
나는 디폴트인데 진짜
1개월 전
익인46
우울증 현역인데 저정도 말은 그렇게 심한 말은 아닌거같아서 우울증보단 알아달라는 거 같고.. 저게 남들과 하는 대화가 아니라 혼자 저 생각들에 갇혀있을때는 좀 맞는거같음
1개월 전
익인47
근데 진짜로 저런 생각 안하는 사람이 있다고?? 어릴때도 맨날 저 생각 하면서 살았던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48
난 사람들 다 저 말 하면서 사는줄 알았는데
1개월 전
익인49
우울증 조울증 공황 불안장애 불면증 다 있다가 서른 넘고 갑자기 자연치유 돼서 불면증만 있는 상태인데 정말 저런 생각을 안 하고 살 수 있는 거였더라고요
1개월 전
익인51
호르몬 약 먹어서 우울증으로 시달릴 때 달고 살았던 생각.. 약 끊으니까 진짜 많이 사라져서 신기했어용
1개월 전
익인52
집에 오면 다 저전력모드 되지 않나요? 아무것도 하기싫고 그냥 소파 그자리에서 꼼짝을 안하는데..
1개월 전
익인53
어제 했던 말들인데…
1개월 전
익인56
피곤,아무것도 하기싫다 정도는 하는데 나머지 말들은 한번도 해본적 없음 아무리 힘들어도 죽고싶단 생각은 안드는데..다들 그렇지 않냐는 말이 충격이넹
1개월 전
익인57
저 우울증 올 때 저랬고 벗어나서는 저런 말 한 적이 있나 싶을 만큼 의식한 적도 없고 기억도 안 나요..... 병원 꼭들 가보세요 대부분 다 저런 생각한다고 정상인 게 아니에요 오죽하면 한국은 멘헤라가 디폴트라 멘헤라를 지칭하는 단어가 따로 없다는 말이 나와요...... (자매품, 일본은 회피형이라는 단어가 없다, 회피가 주류라)
1개월 전
익인58
그냥 아무고통없이 사라지고싶다 이런 생각
가끔하는데 이것도 우울증인가
1개월 전
익인58
그냥 아무런 기대도없고..
1개월 전
익인59
...? 다들 저런 생각 안해요??
1개월 전
익인60
저런 생각을 해?
1개월 전
익인61
3은 몰라도 1245는 다들 하는 생각이지 않나요..? 꽤 자주 하지만 살면서 단 한 번도 죽고싶다는 생각해본 적 없음
1개월 전
익인63
다 귀찮고 아무것도 하기싫은 건 맞는데 나 하나쯤 없어져도 뭐 이런 죽고싶단 생각은 3n중 한번도 해본적 없음 안해야지 하고 안하는게 아니라 그냥 당연히 생각 안하는 아예 머릿속에도 한번도 들어온적 업ㄹ는 생각임
1개월 전
익인64
1,2는 물리적으로정말 피곤할때만. 3-5는 생각해본적도 없어요.
1개월 전
익인66
1 2 정도는 누구나 할 때가 있지않나요?
1개월 전
익인67
갑자기 우울증환자됨
27일 전
익인69
우울증이신 분들 병원 진료기록 안남게 진료 볼 수 있나요.....
2일 전
익인70
댓글 놀랍네 저 중에 하나도 생각 안함
1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졸귀야 ㅋㅋ순간 포착
일상
쥬얼리 출신 조민아, 금융 컨설턴트로 제2의 인생… '월간 BEST' 20회 수상 금자탑
이슈
이 패션 유튜버 나만 좀 그런가?
일상
요즘 무인매장 전기 도둑 근황
이슈
AD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이슈
AD
💥현대건설 대표 "철근 빠져도 하중 버틸 수 있다 판단"
이슈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이슈
배우 진기주가 삼성퇴사 당시 동료들에게 보낸 이메일
이슈
AD
AD
못생긴 딸을 위해 성형적금 들고있는 남
이슈
히힛 직장인들아 뺑이 잘쳐
일상
공무원, 공공기관 블라인드 근황.jpg
이슈
AD
오늘 개봉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평점, 리뷰 근황.jpg
이슈
AD
배우 한명 추가되고 찐 드라마 같다는 꽁트
이슈
큰 가슴이 작은 가슴보다 야한데
이슈
누나가 죽었다
이슈
약스포) 북미 지역에서 반응 터졌다는 한 웹툰 .jpg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62
06.16 19:56
68653
4
정보·기타
요즘 국내 불법체류자들 근황 .jpg
140
06.16 15:14
76201
1
일본 LGBT 근황
146
06.16 17:49
56828
9
이슈·소식
미국 13살 어린이가 총 쏘려 하자 실탄 쏜 경찰
92
06.16 12:34
88414
1
이슈·소식
월 300받고 매일 자위행위 인체실험
90
06.16 14:12
92913
1
이슈·소식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74
06.16 22:41
35098
0
유머·감동
알랑방귀 뀌는 신입이 왜 이렇게 예뻐 보일까요?
158
06.16 13:13
82965
12
정보·기타
흑인 아기들은 검은 피부로 태어나지 않아요
77
06.16 13:57
79455
1
정보·기타
인간혐오 걸린 30대 중소 사장
86
06.16 14:54
80347
2
이슈·소식
헬스장에서 아줌마들 출입을 금지 시킨 이유
71
06.16 14:26
74803
1
정보·기타
조현병 환자에게 그거 다 망상이라고 하면 생기는 일
127
06.16 10:23
103059
11
이슈·소식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57
06.16 22:02
42699
0
정보·기타
합격 30분만에 불합격 처리된 사람
59
06.16 13:11
67546
0
유머·감동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46
06.16 21:10
30892
5
이슈·소식
CLC 권은빈 "수년간 전혀 유익하지 못했다”…연예계 은퇴 선언
63
06.16 13:04
70461
6
독일차 컬렉션
3:27
l
조회 2
이게 그 표면장력인가 하는 그거냐.gif
3:25
l
조회 151
PIZZA로 피자 그리기.gif
3:24
l
조회 101
흔한 대학축제 시기 편의점
3:23
l
조회 188
편견없는 편의점 아주머니
3:22
l
조회 8
여름에 땡기는 면
3:18
l
조회 464
누나 사랑해.jpg
3:17
l
조회 552
영국의 특이한 통조림
3:15
l
조회 103
피규어를 제자리에 둬야하는 이유
3:14
l
조회 664
후속작에 영향을 준 주인공
3:13
l
조회 12
30대 어휘력 근황
3:12
l
조회 453
비닐봉투가 만들어지게 된 다소 충격적인 이유
3:10
l
조회 92
파닭 원조집 특징.jpg
3:08
l
조회 254
우리가 사용하는 가스에 냄새가 나는 이유
3:06
l
조회 263
아기신기
추가하기
더보기
애기들 건강해라
헐 이런 귀염둥이 방이 있었다니
1
10월 다들 행복하게 시작하고 있지?
ㅠㅜ너무 애기들이야ㅜ
1
아기신기 사진좀 찾아줄사람ㅠㅠ
2
우리 사랑둥이 재민이 생일축하해💚
내향인들이 힘들어할 때 대처법
3:06
l
조회 309
스타므래프트에 초보자의 망령만 남은 이유
3:04
l
조회 261
목금토일을 클럽 출근했었다는 조권
3:04
l
조회 88
파스타를 냄비에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3:04
l
조회 1295
자취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특징
3:03
l
조회 363
등 푸른 생선의 등이 푸른 이유
1
3:02
l
조회 536
l
추천 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28
1
1주일만에 내장지방 녹고 살안찌는 몸으로 바꾸는법.jpg
13
2
아이에게 종교적인 이름이 학대인걸까요
26
3
쿠팡 반품 많이 하는 의외의 직종
4
누나 사랑해.jpg
5
한 일본인이 느낀 한식, 일식, 필리핀식 차이.jpg
4
6
피규어를 제자리에 둬야하는 이유
7
이게 그 표면장력인가 하는 그거냐.gif
8
파스타를 냄비에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9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18
10
일본 LGBT 근황
130
11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42
12
자취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특징
13
여름에 땡기는 면
1
근데 연애는 오히려 포기해야 잘된단말
3
2
옷이랑 속옷 10개만 빨려는데 코인세탁소보다 싸게 세탁할데 없어?
32
3
오늘 공시야?
3
4
3배 레버리지 개무섭구나ㅋㅋㅋㅋㅋㅋ
6
5
대학생들 종강했늬..
12
6
이시간에 다들 편의점 갈 수 있음?
6
7
9시시험 이제 책 핌..
4
8
지금 주식으로 돈번사람들 100% 운이라고 생각함
9
마운자로 맞아도 폭식 가능성 있어?
3
10
30 후반 돼서도 결혼 못 한 남자나 여자 특징 뭐라고 생각해?
4
11
4시에 프랑스 축구볼꺼임
12
친구 전애인이랑 사귀는거 진짜 남미새/여미새의 끝판왕인가?
6
13
배신이나 역대급 잘못 자주 당하면 그 사람 문제야?
14
아무 베이스 없이 걍 주식해도 성공할수있음?
6
15
고딩때까지만 벼락치기 할 줄 알았는데
1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1
멋진신세계
걷는것도 연기구나 느꼈던 씬
14
2
장나라 실물 처음본 공명의 찐 반응
3
아이유 구찌 이후로 엠버서더 안해??
8
4
멋진신세계
대본집은 보통 예약판매야??
3
5
와 근데 박지훈은 올해 작품 홈런을 두개나 쳤네..
32
6
아오 해피니스 보는데 진짜 짜증난다
7
오겜 감독이 영화 속 박지훈 단종 예뻤대ㅎㅎㅎ
7
8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 확정임?
7
9
취사병 보고 박지훈 올라운더구나 느낌ㅋㅋㅋ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