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18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경악) 말랑이 터졌다고 개뚱리뷰 남긴 애엄마..JPG
135
1개월 전
l
조회
109177
인스티즈앱
🤦♀️
1
4
1
익인1
말랑이가 비싼가요? 까짓거 생선인데 하나 더 사주면 안되나
1개월 전
익인102
5000원 정도 합니다..........
1개월 전
익인2
몇번 안갖고 놀았는데 터지면 1점후기 남길법하긴 하지만,,내용이 너무 오바쌈바극성맘이라 아주머니여기서왜이러세요.됨
1개월 전
익인24
2222
1개월 전
익인71
33
1개월 전
익인81
44
1개월 전
익인99
55
1개월 전
익인103
66 저거 터졌다고 스트레스로 고통스러워하는 게 일반적이진 않은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4
77 속상할 상황 맞지만 오바쌈바떠니까 반감만 들고
1개월 전
익인109
888 그정도 인가 싶음….
1개월 전
익인115
99
1개월 전
익인124
10
21일 전
익인126
11 ㅋㅋㅋㅋ 마지막 문단 개웃겨 왜저래
18일 전
익인127
12 읽다보니 좀 역겨움
1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
1개월 전
익인4
에휴 왜 아이얘기만 들어가면 다 뚱댓이될까 말랑이 그깟거 터질수도있는거지 화풀이를하네
1개월 전
익인5
하나 더 사주세요..
1개월 전
익인6
뭔고통까지..
1개월 전
익인7
저 애는 나중에 사회생활 어떡하냐..
1개월 전
익인8
오바쌈바
1개월 전
익인9
와 그렇게 키우다가 자식이 본인 직접 죽일듯
1개월 전
익인29
이건 좀 말넘심...;;
1개월 전
익인51
왜이렇게 극단적이지…
1개월 전
익인10
얼만데... 하나 더 사주지 저정도면....
1개월 전
익인11
저런것들이 키운애들이 사회에 나와서 범죄일으킬듯
1개월 전
익인12
아니 애를 저렇게 나약하게 키워서 나중에 사회생활 어케 하라고..?
1개월 전
익인13
환불받거나 새거 받으려고 일부러 저렇게 남긴 느낌?
1개월 전
익인17
이거인듯!
1개월 전
익인14
스트레스를 어떻게 주길래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되는 아이가 된걸까...?
1개월 전
익인15
어쩌라고 저러는거지 어후
1개월 전
익인16
지 애 등신 만들어서 사회에 내보내려고 하네 ㅋㅋ
계속 그렇게 키워봐 결국 나중에 원망듣는건 본인일테니까
1개월 전
익인18
애를 말랑이로 키우시는 말랑맘
1개월 전
익인19
아이를 언제까지 여리게만 키우려고...
1개월 전
익인20
만원도 안가는 제품인데 과격하게 뜯고놀아서 터뜨려놓고 저렇게 리뷰 남긴다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가지고노는 방식이 잘못돼서 망가졌으면 너의 잘못이니 이번엔 사주지않겠다 교육을 하든지, 또는 너무 속상해하니 다시 사주겠다 아량을 베풀든지, 결과적으로는 어쨌든 애 잘못인데 남한테 떠넘기고있네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2
말랑이 하나 터졌다고 밥도 안먹고 약도 안먹고 스트레스받아서 고통스러워 할 정도인가? 생일이면 더 좋은거 사주지;
1개월 전
익인23
거진가
1개월 전
익인25
저거 뭔 말랑이길래 개뚱쭝후기 남긴건지 궁금해서 판매하는곳 찾았는데 진짜 잘 터지는지 안 좋은 후기 꽤 있고 가격도 8800원이라 좀 이해감
1개월 전
익인26
중력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휠체어 타고 다니나
1개월 전
익인27
애가 밥도 안먹고 어쩌고..어쩌라고요 그냥 잘터져서 돈아깝다 하면 될걸
1개월 전
익인28
저런걸로 스트레스 그리 받으면 불쌍한거죠ㅋㅋㅋㅋㅋ 오히려 대수롭지 않게 여겨야 애도 아무렇지도 않구나 함ㅋㅋㅋ 터져서 스트레스 받아한다? 그럼 한개 더 사주세요 그럼 스트레스 해결 또는 더 좋은 말랑이 스퀴시 사주면 돼요.. 글만 봐도 스트레스 대박이네요 얼마나 대단한 애 키우신다고 계속 반복되는게 속상, 밥 안 먹고, 스트레스, 생일 단어 선택 너무 열받아요…
1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친구랑 하나 사서 가지고 놀다가 산지 10분 만에 터졌었는데 저거 진짜 잘 터지긴 하더라 그 얼마 한다고 하나 사주면 되지
1개월 전
익인31
저런 말랑이류 kc인증 안받으려고 대부분 14세 이상 구입 가능하다고 써놓을텐데...특히 크런치 말랑이에 저런 주의사항까지 써놨으면 어지간하면 14세 이상일텐데 그걸 애를 왜 사줘?
1개월 전
익인32
아이고 염병 몇개 더 사줘요 진짜
1개월 전
익인33
저런식으로 tmi를 남발하니까 몇번 갖고놀지 않았는데 터진 말랑이에 초점이 가는게 아니라 ㅠㅠ아이가 식음을 전폐하고 울었다는둥 고통스러워한다는둥 정말 유난스러워보여요
심지어 비싼것도 아니구만 저런 화법 쓰는 사람들 정말 이해가 안감...
1개월 전
익인34
스트레스 대처법 알려주고 해야지 저런일로 스트레스받는 나약한 사람으로 키워서 나중에 사회어떻게 내보낼려고 어휴...
1개월 전
익인35
ㅋㅋㅋ오바떤다
1개월 전
익인36
아이 엄마가 쓴거 맞나...? 뭔가 문장구조같은게 유튜브 댓글이나 플레이스토어 리뷰 이런데서 보던 초딩들 말투같음ㅋㅋㅋㅋㅋㅋ
아이는 너무 놀랐고 속상하고 또 생일이였기 때문에 속상하고 스트레스를 받아 2시간동안 공부, 밥, 약 까지 거부하고 계속 울었습니다< 특히 이문장...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7
ㅇㅇ나도 그부분에서 기시감이 느껴졌어
엄마인척 하고 딩초가 썻나보네
요즘 유튜브에 부모님 계정으로 악플달고 다니는 딩초들 많아
글은 거짓말을 못함
1개월 전
익인110
나도 너무 초딩말투같아서 엄마인척 썼나 생각함 다시보니까 내용은 초딩이 안 쓴듯ㅠ 엄마가 애들 말투 옮았나봐
1개월 전
익인37
염 병 하고 잇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뭔 ㅋㅋㅋㅋㅋ 생일인 것도 안 궁금하고... 생각보다 잘 터져요에서 끝날 내용이 뭐 저렇게 길지
1개월 전
익인39
원래 그런 제품이니깐요 ...
1개월 전
익인40
10배로 스트레슼ㅋㅋㅋ
1개월 전
익인41
저런거 보면 진짜 지능통옴 ㅠ
1개월 전
익인43
말랑이 터진 거에 애가 저렇게 우는 것도 이상한데
엄마가 오바쌈빠 떠니까 애가 저렇게 크는구나 싶음
1개월 전
익인44
엄마가 그렇게키우니 약하고 여리고 스트레스도 많이받지,,, 보나마나 뻔하다 유치원가서도 선생님들 괴롭히고 협박하고
1개월 전
익인45
리뷰를 참 공감받기 어렵게썼네
1개월 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말랑이 하나 터졌다고 멘탈터지는 애면 그냥 잘못키우신듯~
1개월 전
익인47
그냥 3일 가지고 놀았는데 터졌습니다 사지마셍요 비추 이러고 1점 남기면 됐을텐데 그리고 두시간 우는건 걍 그러려니 하세요
1개월 전
익인48
잘 터진다 명시했어도 이 정도일 줄 몰라서 1점 줄 수 있는데 내용이 우습다 마음이 여리고 약하고 이 나이엔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는데 이 일로 10배 더 스트레스받았고
1개월 전
익인49
유난
1개월 전
익인50
화법 진짜 신기하다 제품에대한 리뷰로 1점이면 ㅇㅇ 참고해야지 싶은데 너무 큰 고통 밥을 거부 이러네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얼마나 오냐오냐 키웠으면 말랑이 터진걸로 밥을 거부하고 울기만 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53
어우... 글만보면 걍 아이=개로 느껴지네
개가 저거 놀다 터져서 식음을 전폐한다면 이해 할 수 있겠는데
대체 애가 몇살이길래.... 저거 갖고 놀다 터졌다고 식은을 전폐하냐...
저렇게 치마폭에 싸고돌면 나중에 애가 학교가서 싫어하는 급식 반찬 나오면 어떡할려고
학교가서 발표시키면? 학원에서 숙제 못해간걸로 뭐라하면? 대학교 진학 못하면? 수능 망치면? 취업 못하면?
참... 인생에 시련과 고난과 실패가 얼마나 무수히 많을텐데 그럴때마다 별점 1점 남기면서 식음 전폐한다고 후기 남기려나....
1개월 전
익인54
쌍으로 모자라네
1개월 전
익인55
밥,약,공부 거부한채 2시간 오열해도 큰일안나고 울면 다 들어주니까 울음 무기삼아 저러는거~애들 생각보다 영악함 ㅋㅋ저럴수록 본인만 힘들어질텐데
1개월 전
익인56
진ㅋ자 왜 그러고 사냐… 꼴랑 2-3천원에 멀 바라는 거임
1개월 전
익인57
그지
1개월 전
익인58
저 정도 멘탈 개복치면 아이가 장애인인거 같네요. 특수학교로 보내셔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9
크면서 실패도 해보고 상실도 해보고 극복도 하면서 단단해지는 과정이 있어야 하는데 저러면 애한테 좋을거라 생각하는건가
1개월 전
익인60
무슨 고작 저거 터진 거 가지고ㅋ... 식음을 전폐하냐 기가 찬다ㄹㅇ 그렇게 속상해 하면 새거를 사주시던가 얼마한다고 안 사주고 저런 리뷰를 남기는지 아님 오냐오냐 하질 말던가 에휴 애 미래 생각도 안 하고 키우나.....
1개월 전
익인61
마음도 약하고~ 여리고~ 이 나이에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고~
ㅋㅋㅋㅋㅋㅋㅋ 알만하다
1개월 전
익인62
주의사항에 써있잖아요... 애한테 너무 세게 누르지 말라고 주의를 주셨어야지
1개월 전
익인63
말랑이는 원래 주무르라고 만든 제품인데 뭐 얼마나 약하게 만들었으면 3일만에 저러냐
1개월 전
익인64
식음전폐라니 ;; 몇살이야 진짜? 아픈 애라서 그런 거 아니고 ?
1개월 전
익인65
자기 물건에 애착이나 집착 심한 애들이 있긴 하지만 고작 말랑이 터진걸로 몇시간을 밥도 안먹고 위로를 받아야 할 정도면 학교는 어떻게 다니고 사회생활은 어떻게 함... 구구절절 후기 남길 시간에 양육 방식을 되짚어봐야할듯
1개월 전
익인72
222
1개월 전
익인78
ㄹㅇ지가 자식 잘못키운듯
1개월 전
익인66
잘터지는 말랑이라고 써놨잖아 ...ㅠ
1개월 전
익인67
오바쌈바 아주 염병을 하네
1개월 전
익인68
얼씨구
1개월 전
익인69
아니 걍 하나 더 사주면 되지 쥐어짜면서 놀다가 터질 걸로 별 꼴값 다 떠네
1개월 전
익인70
포장 깠는데 터져있던 것도 아니고… 물론 너무 약하게 제작되어있응 수 있지만 글귀에서 묻어나는게 너무 진상스멜이에요
1개월 전
익인74
ㅋㅋㅋ오바 심해서 불쾌해짐
1개월 전
익인75
아오 싫어
1개월 전
익인76
별것도아닌걸로 고통호소하고 잃어버린2시간에대해 손해배상하란마냥 아주그지그지상거지
1개월 전
익인77
저런 일로 스트레스받아서 공부를 못하고 이럴 정도면 사회에 내보내지 말고 평생 끼고 사슈 사회에서 상처받을 일이 얼마나 많은데 스퀴시 터진걸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믹이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9
그래서 어짜라는 거임? 애 아빠 화났어요 같은 말같아서 짜증남
1개월 전
익인80
아 진짜 너무싫음 사회악이예요
1개월 전
익인82
무섭다…정상이 아닌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83
말랑이 터졌다고 같이 터질 멘탈이면.... 음... 말 줄이겠습니다
1개월 전
익인84
비싸도 만원도 안 넘을텐데
걍 하나 더 사주지 사줄 돈도 없나
1개월 전
익인85
저 엄마도 진짜 유리멘탈인가보다..
1개월 전
익인86
애가 몇살인데 그깟 말랑이 터졌다고 밥도 약도 거부해ㅋㅋㅋ
1개월 전
익인87
9천원짜리 심하게 만지지도 않았는데 당일에 터지긴 하더라 아까운 마음은 이해하지만 사장님들이 피 두께 미세하게 더 얇은 공정상 데미지 찾아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운이 안좋았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88
말랑이 받았는데 하루만에 터지면 1점 남길 수는 있는데 아이가 예민하고 주절주절 tmi 남발... 그럼 하나 더 사 주든가...
1개월 전
익인89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0
고작 몇천원짜리 가지고 별
1개월 전
익인91
오바 염병을 떠세요 ㅋㅋ
1개월 전
익인92
그정도면 새로 사주세요 ㅋㅋ 콰앇
1개월 전
익인93
그정도면 새로 사주라 좀 구구절절 뭐하는지... 구질구질하세요ㅜ
1개월 전
익인94
엄마 유리멘탈을 딸이 물려받은 듯 벌벌체 쩐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5
애를 비읍시옷으로 키우네
1개월 전
익인96
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어리고약하고여리고속상해
1개월 전
익인98
그냥 하나 더 사줘라 그지냐
1개월 전
익인100
어우 저런 부모 둔 애가 불쌍
1개월 전
익인104
애를 왜 그렇게 키워요;; 본인도 상담 좀 받으셔야
1개월 전
익인105
아주 염병을 해라..염병을 해
1개월 전
익인106
저정도면 아이가 회복탄력성이 엄청 낮은거니 터지는 말랑이 10개쯤 사주고 터뜨리고 놀라고 하세요
1개월 전
익인107
저런거 여러개 사주지도 못할 재력이니 저런 댓글이나 남기겠지ㅠ
1개월 전
익인108
제발 주작이길
1개월 전
익인111
생일 선물 ㅋㅋ 말랑이 ㅋㅋ 2시간 동안 거부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2
저러다가 이제 고소도 할 기세
1개월 전
익인113
어디 아픈가
1개월 전
익인114
애낳으면 다 저렇게되나
1개월 전
익인116
와 글만 읽는데 내가 스트레스 받음 엄마가 스트레스 받는 환경을 만드는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17
판매자입장에서는 "별로예요 잘터져요"보다 저게 훨씬 나음ㅋㅋㅋㅋㅋㅋㅋㅋ제품보다 글쓴사람이 이상해보이기때문에 ..
1개월 전
익인120
222
28일 전
익인118
어쩔 오천원인데 뭐 평생 쓸 견고함일까?
1개월 전
익인119
ㅋㅋ
1개월 전
익인121
3일 동안 만진 말랑이 터진건데 저렇게까지 고통을 받을수 있구나 불쌍하다
28일 전
익인122
자식농사 씨게망한듯
23일 전
익인123
아니 말랑이 하나 터졋다고 밥도 거부하고 계속 우는거면 자식한티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말랑이 사줄게 아니고 병원을 가야하능거 아님...?
23일 전
익인125
아 저렇게 작은 거로 오버하는 사람 주변에 있는데 진짜 미칠 것 같음
19일 전
익인127
북쪽 한번 쳐다봤다가는 간첩이냐고 몰아갈 기세네
오바가 세상에 세상에 대단하세요;;
18일 전
익인128
주의사항 읽어보고 상태 깨끗한거 보니 거의 안 갖고 놀았던거 같은데 진짜 잘 터지기는 한가보네 속상해도 잘 달래줘야지 뭔 밥을 안 먹네 어떻고 저떻고는 사장이 뭘 어떻게 달래줘야 함
17일 전
익인129
진짜 별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반대였으면 작가 나락가는 웹툰 jpg
이슈 · 7명 보는 중
신고하면 돈 버는 포상금 총정리
이슈 · 4명 보는 중
발볼 넓고 발등 높은 익들아 이 신발 사 짱임
일상
싱글벙글 주린이 6월 수익 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AD
금~토 예상 강수량..
이슈
2026년 국세청이 인증한 모범납세자 맛집.jpg
이슈
AD
AD
옛날 교복 브랜드 빈부격차
이슈
[공식] 김희애, 깜짝 소식 알렸다…23살 연하 남배우와 ♥파격 로맨스 "사랑과 의심" ('골드디거')
이슈 · 2명 보는 중
AD
축의금 대신 커피 한 잔 비용 받은 부부
이슈
영포티 대처법 알려줘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보기 거북하다는 르무통 신발CF...
이슈
AD
제로음료가 살찌게하고 간에 무리 준다는 소문이 사실인가보네..twt
이슈 · 8명 보는 중
5급 사무관 진짜 멋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정신연령 4살 됐던 피해자 부모님의 자필편지
이슈 · 5명 보는 중
AD
변호사들 앞에서 소신발언 하는 정형돈
이슈 · 3명 보는 중
체인소맨 존잘러.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70
0:53
82359
1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190
06.13 21:51
123788
2
이슈·소식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
165
06.13 21:44
75223
0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17
9:47
36389
0
유머·감동
젠지 알바들 실화
105
06.13 22:29
64376
0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115
06.13 20:47
102285
9
이슈·소식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71
06.13 22:58
56328
3
유머·감동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66
0:22
72910
1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20
7:39
38857
19
정보·기타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77
06.13 22:49
60139
1
정보·기타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50
06.13 23:42
30190
1
유머·감동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80
2:05
62855
6
정보·기타
과거로 돌아가면 로또번호가 최약체인 이유
51
06.13 19:28
47536
3
유머·감동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67
3:35
56894
15
다들 챗GPT 프롬프트에 이거써봐 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줌
147
06.13 19:49
37813
2
돈이 아닌 자부심으로 일해야 하는 이유
13:20
l
조회 2
아!! 미피 일본꺼 아니라고요!!
13:19
l
조회 137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2
13:15
l
조회 562
뷔페에서 엄마없는 애들 도와주는 만화
13:14
l
조회 638
33살 사법고시 합격남.jpg
13:13
l
조회 637
생각지도 못한 관계성을 가진 김혜수와 조권....JPG
1
13:12
l
조회 569
흔한 고대유물
13:11
l
조회 304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13:11
l
조회 1012
세계 최초로 대중교통 만든 사람
13:10
l
조회 821
편의점 사회실험 결과
1
13:10
l
조회 642
군침도는 청경채 소고기 볶음
13:09
l
조회 600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3
13:08
l
조회 1542
에어컨 요금 아까을 때 봐야하는 짤
13:07
l
조회 783
아프리카에서 온 사람이 한국에서 처음 본 것
13:06
l
조회 1068
HOT
더보기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32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36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04
서울 살아봤는데 지방보다 좋은 점 못 느꼈습니다
46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41
신개념 반반 커피.jpg
1
13:06
l
조회 1550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장 견학 1위
1
13:05
l
조회 1668
밥 로스 아저씨 그림의 반전.jpg
1
13:04
l
조회 1208
배달음식 잘못 받았는데 별 5개.jpg
13:02
l
조회 2006
김장훈 장기기증 사건
13:02
l
조회 270
제육볶음 칼국수
13:01
l
조회 61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18
1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5
2
왕뚜껑 매출이 반토막이 난 사건
3
비빔면 거름 그릇
4
어버이날 카네이션이 지겨우셨던 어머니.jpg
1
5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장 견학 1위
1
6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7
배달음식 잘못 받았는데 별 5개.jpg
8
예능에서 PD의 편집 능력이 중요한 이유
9
신개념 반반 커피.jpg
10
33살 사법고시 합격남.jpg
11
생일이라고 발레공연 보는 유부남
12
세계 최초로 대중교통 만든 사람
13
편의점 사회실험 결과
1
14
생각지도 못한 관계성을 가진 김혜수와 조권....JPG
1
15
밥 로스 아저씨 그림의 반전.jpg
1
16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1
17
엄마와 식사하기 위해 직장 그만둔 사람
18
흔한 고대유물
19
에어컨 요금 아까을 때 봐야하는 짤
20
5계절이 뚜렷한 아름다운 대한민국
1
1
친구가 이런걸 자꾸 프사로 해놓는데 너희 같으면 걍 흐린눈 해??
17
2
애들아 이 돈주고 배달시키는거 오바인가
16
3
158 70➡️51 다이어트 했어
22
4
30대면 확실히 옷이 길어지긴 해
2
5
내 친구 개.싸기뇬이었네
3
6
한국수자원공사 다닌다하면
9
7
소개팅 하고 거절했는데 잘지내냐고 연락왔어
8
8
피임약 먹고 살 안 찐 사람들 있어?
12
9
혀 깨물고 죽고싶어 내 실수 때문에 동기들 번거로워졌어
2
10
전문직이나 고시 공부하기 시작하기 최적의 시기
1
11
익들 배민에서 자주먹는 음식 뭐야
5
12
이거 불고기랩인데 몇칼로리쯤 되어보여??
1
13
보면 팔자주름이 외모 다 죽이는 거 같음
3
14
21살부터 취준한다는게 오바가 아닌거 같음
3
15
여동생이 6살차이 남자 만나느넫 더치페이하는거보면
6
16
직장 다니는 익들은 어떻게 사냐ㅜ
17
다들 월 최소 100만원 이상 저축 하는거 아니였어?
9
18
요즘은 종아리도 성형이 되는
5
19
지금 보면 도저히 치마라고 부르지 못하는 옷
1
20
01년생이고 취준 중인데 1년 워홀 가는 거 에바임??
20
1
장원영 역바같음
23
2
강유미 스레드 시작했는데 ㄹㅇ 인류학자임
21
3
조규성 합병증 생각보다 심각했구나
6
4
제시카 구린내 맡고 헛구역질한거 걍 순수체급으로 웃기닼ㅋㅋㅋ
7
5
원영이도 공항에서 코 막지 않았엌ㅋㅋㅋ?
3
6
알디원 일본 인기 걍 평범한 수준 같은데
1
7
와 이거 진심 ㄹㅇ 개싸가지 없다...
17
8
와 역조공 필수구나 아이돌들 음방 오래 안도는 이유알겟다
11
9
나 저격했던 넴드 계폭한듯? ㅋㅋㅋ 꼬시다
2
10
왁뿌볼 모르면 2030도 아니고 4050이라고 꼽주는데 아니라고 그나이는 10대와 문화를 공..
15
11
우리 8강 가능성 있어??
15
12
슬라임 스퀴시 유행 진지 오래고 요새는 말랑이 슬랑이 왁뿌볼이 잘팔림
2
13
근데 원래 음방 역조공이 필수인 느낌은 아니였잖아
18
14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팔린 과자
4
15
왁뿌볼 첫 유행이 누구야??
1
16
음중 시청자위원회 궁금한거있는데
17
스벅 전액 환불 오늘까지래서 질문
2
18
난 이제 지쳤어요....
2
19
시즈니
20
장터
킹누 첫콘 좌석 원가양도
1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24
2
올해는 디플이 ㄹㅇ 조용한듯
4
3
아이유 진짜 많이 컸어…ㅜ
4
4
배우 ㄱㄱㅇ 님 닮았다는 말을 3번 들었는데
16
5
이준영 연기잘하는건 알긴했는데
6
6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로 임지연 허남준을 넘 사랑하게 됨
29
7
급상승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40
8
영화 디스클로즈데이에서 박명수 나온다고 했는데
4
9
15-16화 제외하고 백이진 내 인생남주였다
2
10
멋진신세계
[유퀴즈] 허남준 붐이 왔다! 🌹✨ "탕아가 돌아왔어요~”
12
11
아 쌰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2
여주가 남주 먼저 짝사랑하는 드라마 추천해주라
5
13
멋진신세계
(질문) 중간쯤까지 보고 안보고 있는 중인데
3
14
참교육
오 참교육 감독 시즌2 만들고 싶대
1
15
멋진신세계
난 11-12화 허남준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멜로를 잘해서
6
16
필메에 tvn 16부작 드라마 뭘까
2
17
멋진신세계
문도 결말은 불난곳에서 목숨 잃어야할 상황 아니야?
7
18
멋진신세계 이해가안가는데
6
19
멋진신세계
하씨 이부분 개좋음
11
20
마블작품중 가장 도파민터졌게 뭐임?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