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7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 안낳으면 잘 안늙음
278
26일 전
l
조회
93168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1
58
11
1
2
익인121
출산이 여자 몸에 크리티컬함.. 그리고 후손을 남긴 개체는 종족번식 했기 때문에 죽음을 준비함.. 노화가 빨리 와
26일 전
익인122
대체로는 살쪄서 그럼 아줌마처럼 살찜
26일 전
익인143
ㄴㄴ ㅠㅠ 탄력사라짐...
26일 전
익인154
ㄴㄴ 살 문제가 아니라 뼈 자체가 벌어져서 완벽히 안돌아온다고 함
26일 전
익인122
내가 임신출산 두번했는데 글쎄.. 골반은 벌어지는건 맞는데 나머지는 그냥 살이야 빼면 똑같음
26일 전
익인185
체형이 바뀌어. 피부도 기미, 쥐젖, 착색 개 많이 생김ㅜ
26일 전
익인122
나는 착색된거 거의 돌아오긴했어
26일 전
익인123
자녀 있는 기혼자가 받는 스트레스가 미혼인 사람이 받는 스트레스보다 훨 커보이긴해요
26일 전
익인124
임신출산만 겪어도 팍 삭던데
26일 전
익인125
이제는 점점 동안인 여자들이 많이 지겠구나
한국이 세계에서 출산률꼴지 1~2위 이니까 안낳는사람이 많으니깐
이제 동안인 사람 많다가 한국이 사라지겠군
26일 전
익인126
근데 그래봤자 40 넘어가면 다 똑같음..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127
40 넘어가면 더 차이남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2030일때 덜 차이나고
26일 전
익인138
이게맞음ㅋㅋㅋ
26일 전
익인151
맞아요 회사에 애없으신분 꽤있는데 너무 젊어보이심..
26일 전
익인180
진짜 그렇던데
26일 전
익인128
스트레스때매 늙눈고엿넼ㅋㅋ
26일 전
익인129
예전에 일한 곳이 40넘어서도 결혼 안 한 언니들이 많은 곳이었음 물론 주부들도 정말 많았는데 미혼 쪽이 진짜로 좀 더 뭔가 앳된 느낌? 동안이다 얼굴에 근심이 없다 그런 게 아니라 뭔가 조금 더 반질반질해 보였어
26일 전
익인131
애엄마 바이브 ㅇㅈ
26일 전
익인132
ㅇㅈ 진짜 엄마 친구분중에 결혼 안하신분 계신데 뭔가 그 느낌이 다름
26일 전
익인133
탑연예인들 중에도 애 낳은 사람 안낳은 사람 완전 다름 솔직히 느껴지던데 ㅋㅋ
26일 전
익인134
애엄마들이 얼굴은 이뻐
26일 전
익인135
이래서 안낳아야해
26일 전
익인136
근데 그 홍영기? 이사람은 애둘낳았는데 동안이지않아?
26일 전
익인163
일반인들은 인플루언서처럼 외모 가꾸기에 많은 돈을 쓸수 없잖아
물론 예외가 있긴하겠지 대부분 그렇다는거
26일 전
익인165
그사람도 애 안낳았으면 더 오래 더 건강하고 젊게 살겠지
26일 전
익인136
그사람 건강안좋아? 나 잘몰라ㅜ 걍 얼굴만 동안이라고 본
26일 전
익인137
확실히 입양한 딸 있는 고모는 안 늙으시더라
글고 우리 언니 마른 체형인데 애 낳고 떡대 생기는 거 보고 신기했음
26일 전
익인139
이래서.. 엄마들 너무 대단함 ㅜ ㅜ 나도 나 닮은 애 보고 싶은데 변하는 게 싫어서 걍 안 낳으려고..
26일 전
익인140
ㅁㅈ 차라리 낳을 거면 어릴 때 낳아야 함
당장 회사에서도 비슷한 나이대인데 미혼 및 무자녀 기혼, 일찍 낳은 기혼, 30대 이후에 낳은 기혼
노화 정도 다 다름
26일 전
익인141
맞음
친구들중에서도 애 있는 애들이 뭔가모르게 삶이 느껴짐 얼굴에 백수애들은 진짜 젊어보이고
26일 전
익인142
왜 애 낳으면 흉곽이 넓어질까 낳고 나서 안 돌아온다던데
26일 전
익인144
당연한거긴 한데 우리 모두 그 과정을 통해서 태어났잖아. 감사할 일인데 왜이렇게 부정적인 프레임만 씌우는지 참.. 출산 육아 정말 힘든건 팩트이지만 또다른 차원의 행복도 찾아옴.
26일 전
익인145
이게 어쩔 수가 없어요 임산부 하나가 온전히 받아야 하는 영양분을 태아와 공유하게 되다 보니까 최대한 에너지를 끌어다 써서 신체적 노화가 굉장히 빨리 와요 엄청난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는 이상 복구조차 안됩니다 애 낳으면 바로 육아도 해야 하잖아요 그때의 후유증이 3~40대 넘어가서 나타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26일 전
익인146
실제로 임출 과정이 크리티컬하고 육아에서 오는 생활 변화와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을테니...
26일 전
익인147
ㅁㅈ 그래서 난 기혼자들한테 더 퍼줘야한다고 생각
26일 전
익인149
저도 늘 이렇게 생각했고 실제로도 애엄마는 애엄마 티가 보통 났었거든요. 근데 최근 몇년간은 안나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놀란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힘든 과정이니 몸은 분명히 상했겠지만, 일단 겉으로는 정말 아가씨 같은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아직 미혼이고, 건강, 외모에 예민해서 출산, 육아가 늘 두렵기만 했는데 그런 분들 보고 조금 용기를 얻었어요ㅎㅎ
26일 전
익인150
몸은 안쓸수록 덜늙죠
26일 전
익인152
딱히 생각안해봤는데 이 글보고 바로 생각난 사람이 있어서 맞는것같음.. 딱 봐도 미혼같고 그래서 어릴거라고 생각했는데 나이듣고 놀랐어
26일 전
익인153
근데 굳이..?동조하는 댓들도 이해안감.. 그냥 그런가보다 하면 되는거지 왜 애낳은 사람들을 아줌마라고 까내리려 하는지.. 동안이라 우기면 걍 아니라고해
물론 아줌마 맞지만 순수하게 그 의도로 히는말 아닌거 알잖어..
난 26살 대학생임.. 그냥 다들 보기 안좋다..
26일 전
익인156
ㅇㅈ맞음 출산하면 흉곽,골반 넓어져서 그래 뼈에 있는 칼슘도 빨려서 골다공증 위험도 높아지고 가슴 늘어지고 뼈 늘어남
이게 현실임 근데 그만큼 애기가 좋아서 낳는거니 감수하는거야
26일 전
익인157
너무 당연한거아닌가...
26일 전
익인158
속상해하는 댓들만 봐도 애낳았는지안낳았는지 보인다ㅜㅜ안타깝지만 뭐든 대가없이 얻어지는게없다고 생각함 그나마 아이를 통한 행복<<<여기에 모든 신경세포들이 몰빵된거같다고 느껴짐 애안낳으면 그만큼의 스트레스가 없으니까 덜늙는게 당연하고
26일 전
익인159
피부랑 탄력 뭐 뼈가 넓어졌다 이런 이야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그럼 출산 안 했는데 고도비만이었다가 살 뺀사람도 나이들어보여??
26일 전
익인203
이 경우도 몸의 탄력은 떨어짐 근데 출산은 단순히 배가 나와서 몸의 탄력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몸 안에서 영양 다 끌어다가 생명 하나를 만드는거잖아 좀 다른 이야기긴 함
16일 전
익인160
음 역시
26일 전
익인161
외모는 늙겠지만 애 낳은 친구들 보면 나보다 어른 같은 느낌도 들더라
26일 전
익인162
품는 것도 그렇고 낳는 것도 그렇고 키우는 것도 그렇고. 멀쩡하면 이상한거지... 그래서 대단한거고.
26일 전
익인166
속도만 다르지 다 같이 늙고 있음
26일 전
익인167
맞말이긴 해 40대쯤 보면 애 없는 사람들은 얼굴도 젋고 뭔가 상대적으로 본인한테 쓰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훨씬 활기참
26일 전
익인168
이영애는 아이 두명 낳았는데도 동안인데?
26일 전
익인175
연옌과 일반 아줌마가 같겠어?연옌들 어마어마한 관리 받는데
26일 전
익인170
슬프다
26일 전
익인171
아닠ㅋㅋㅋ 여기서 소수의 연옌 인플루엔서 사람들 얘기하는 거 뭐임 그 사람들은 피부랑 자기관리에 몇 백 몇 천 들이붓는 사람들이잖아 일반인이 될 거라 생각하나 ㅋㅋㅋㅋㅋ 어우 답답해
26일 전
익인172
그 임신하고 주수에따라 몸 내부 바뀌는거에 대한 자료를 봤었는데
흉곽이 어마하게 넓어지긴하더라
하긴 그 작은곳에서 생명체 하나가 모든 장기를 밀고 자라던데 흉곽 골반 벌어지는건 당연하겠지
좀 징그러웠음 보기만 해도 아플정도..
뭐 피부늘어나서 너덜해지고 가슴쳐지고 탈모에 관절약해지고 시력나빠지고 등등 다른것들도 많다만
26일 전
익인172
이것마저도 부정하고싶어하는 사람들 많네ㅋㅋㅋㅋㅋㅋ 임산부도 예쁜사람은 예쁘고
몸매관리 잘하는 사람들은 괜찮겠지
근데 그 똑같은 나이에 임출육 안한사람이랑 대조해서 보면 확 늙어있다고 아무리 관리를 해도
이길여총장님을 봐봐라
아무리 돈 쳐바른다고 해도 나이 90에 저럴수있는건 비출산 비육아밖에 없음
26일 전
익인173
아니야 애낳든 안낳든 몸매관리 잘하는 사람들은 별차이 없드라 문제는 타고난 피부결이 좌우함
돈없으면 늙음
26일 전
익인174
3명이나 낳은 울엄마 사랑훼,,,,
26일 전
익인175
나 애낳고서 진짜 얼굴이 상한 느낌이나..
살도 안빠져서 위고비 맞으니까 빠지더라
26일 전
익인176
목숨 걸어가며 낳고 잠 못자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애 키우는데 당연하지 뭐
26일 전
익인177
심지어 애 안낳아도 힘들고 찌들면 늙어보이는데
임신 출산 육아는 어나더 레벨이니 너무나 당연한말
엄마들 대단한거임
26일 전
익인178
다시한번 다짐한다
26일 전
익인187
222
26일 전
익인182
ㄹㅇ 뭔가 그 정확하게 설명하기 어려운 그게 있음
26일 전
익인182
동안 여부를 떠나서
26일 전
익인183
헉 나만모르겠나….?애낳은 내 동창들 다 그냥 똑같던데……40대뭐이런나이는 어떤지머르겠지만
26일 전
익인184
근데 당연한거 아닌가..? 임신 출산만으로도 고생하는데 육아하면서 잠도 제대로 못자면 더 나이들어 보이겠지 출산 후에 머리 빠진것도 돌아오는 사람이 있는 반면이 아닌 경우도 있는데다 흰머리도 더 늘던데 이런거 감수하면서 애 낳는거고.. 대단함 희생이랑 맞바꾼거니
26일 전
익인186
상관없음ㅋㅋㅋㅋ 아줌마 맞는데 뭨ㅋㅋㅋ
26일 전
익인188
늙어보일수는 있는데 몇몇개는 행복한 사람들보고 얼평식으로 얘기할것까진 없잖어.................. 어휴 우리나라 질린다 진짜
26일 전
익인189
출산보다는 육아가 몹시 큰 것 같음 지인 아기 낳자마자 신랑쪽에 주고 15년? 정도 됐는데 애엄마처럼 안보임
26일 전
익인190
생각해보면 육아하면 일단 스스로한테 쓸수있는 시간이 극단적으로 줄어들다보니 먹는거 입는거 바르는거 운동하는거 등등 다 대충하면서 살다가 애가 커서 시간적으로 살만해지면 부양가족+1에 따른 스트레스 압박감, 애의 앞날에 대한 걱정등 스트레스 정도는 계속 유지될꺼고... 사랑하지만 힘든건 힘든거니까... 경제적여유가 있고 육아분담률이 몹시 높고 가족이 매우 화목하고 아이가 걱정할 필요없이 잘 자라고 있다면 관리할 시간도 있고 얼굴도 반짝반짝 빛나겠지만.... 기혼이신분은 아실듯...이런집이 몇집이나 될꼬...ㅜㅜ
26일 전
익인192
임출육은 근육 뼈 살 찢어지는 고통 감수하며 낳고 온 신경을 다해 24시간 케어하니 당연히 잠도 못자 스트레스 받아 외형에 드러나긴 하겠지 이걸 보고 여자들이 환상없이 진지하게 고민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음 근데 본인만 모른다 누가봐도 아줌마네 뭐네 이런게 함부로 얘기하는 것처럼 느껴지긴 하네 딩크라 해서 무조건 행복 평화인 것도 아니고... 출산해서 빨리 늙긴 해도 생기있게 잘 살아갈 수도 있고 사람마다 다른거아닐까
26일 전
익인193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모체를 기반으로 세포부터 뼈 피부 조직까지 만들어지는 건데 모체가 노화가 올 수 밖에 없음.. 진짜 난 임출육 절대 하기 싫음..
26일 전
익인194
이거 진짜 부정할 수 없음 몸 갈아서 출산한 여자들은 뭐 당연하고 남자도 그래.. 그만큼 육아가 힘들다는거겠지 미혼들은 자기만 신경쓰면 되니까 외적으로도 더 잘 가꿀 여유가 되고.. 우리 사촌오빠 둘이 한살차이고 한명은 미혼 한명은 애기 아빠인데 겉으로 봐서는 진짜 10년은 차이나보임......
26일 전
익인195
30대인데 주변 친구들 보면 얼굴 늙는(?) 속도가 미혼/기혼 다르고 기혼 중에서도 출산/비출산 달라요 출산비출산 다른거야 당연하지만 미혼 기혼 다른 것도 신기하더라구요
26일 전
익인197
ㄹㅇ....
26일 전
익인201
아예 그냥 확 어릴 때 낳아서 회복 버프 경이로울 정도로 받고 후폭풍도 운 좋게 적으면 동안인 경우도 있긴 한듯 근데 애초에 이런 케이스 자체가 적고... 적령기보다 살짝 어린 정도로는 어림도 없음... 육아도 육아인데 출산 자체가 몸의 구조를 물리적 화학적으로 바꿔버리다보니...
22일 전
익인202
아닐 수 없는게 너 혹시 회사같은 거 다녀? 같은 밈도 있고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견디면 뭔가 사람이 달라보이긴 함
19일 전
익인205
엄마 사랑해
13일 전
익인207
연예인들이랑 비교하는 댓글들이 있네 ㅋㅋㅋㅋ 걔네들 생얼 본 적 있음??? 화장 두껍게 하고 조명에서 주름 다 날라간 것만 봤으면서 애써 부정 ㅋㅋㅋㅋ 푹 늙는다. 분위기가 푹 늙어요
9일 전
익인208
나도 미혼미출산 20대인데
결혼 안하고 애 안 낳아도 늙어보이는 사람은 늙어보이던데,,,
9일 전
익인209
사람이 자기 몸으로 생명을 하나 만들어 내는데 당연히 데미지가 엄청나게 크지. 그리고 그 생명을 키우는 과정은 또 얼마나 험난한데 늙는게 너무 당연함. 그걸 다 감수하고 애를 낳는거고 아닌데? 난 애 낳고 키워도 동안인데? 이런 사람은 애 안낳았으면 더 동안이고 더 건강했겠지 혹은 객관적인 판단을 무의식적으로 덮어둘 만큼 자기애가 대단하든가. 연옌이랑 비교는 무의미한게 그들은 자기 몸에 엄청난 시간과 돈을 쏟고 육아도 거의 남의 손으로 하는 경우가 많음.
어제
익인210
당연한건데 뭔 연예인은 아니던데 이러고 있음 도대체 ㅋㅋㅋ....소수케이스 들고 부정하지마셈 제발
어제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직장인들 삶의 질 박살내는 1티어
이슈
한국만 유일하게 1위로 뽑는 가치.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어떻게든 돈 안쓸려고하는 집주인 진짜 화난다…
일상 · 4명 보는 중
서운하다vs아니다 실시간 논란이라는 김지영 부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올 여름 "죽음의 습기"
이슈 · 1명 보는 중
두 달간 간호사 15명이 때려쳤다는 병원
이슈 · 5명 보는 중
동물병원 카운터 너무 불친절함
이슈 · 2명 보는 중
토마토가돼라 이 𝙈𝙄𝘾𝙃𝙄𝙉 웹툰 머임 ..?
일상 · 4명 보는 중
AD
요즘 교보문고 나락가고 뜨고있는 다이소 번따.JPG
이슈 · 4명 보는 중
일본 애니에서 비효율적인 닌자 달리기를 하는 이유
이슈
AD
필터 끄자 구독자 14만명이 탈퇴한 중국 스트리머
이슈 · 6명 보는 중
방송인 박은영 엄청 매운 19금 토크
이슈 · 10명 보는 중
AD
AD
모발이식 후 초대박난 배우 ㄷㄷ ㄷㄷ ㄷㄷ ㄷㄷ.jpg
이슈 · 3명 보는 중
여시인 척 주작하다 걸린 남남
이슈 · 4명 보는 중
쯔양이 배불러야 촬영 종료되는 예능을 만든 PD
이슈 · 4명 보는 중
와 배민 받았다 !!!!!!!!!!
일상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162
10:42
104442
1
이슈·소식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212
12:26
113497
37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141
20:18
41280
1
이슈·소식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165
16:39
56878
0
이슈·소식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144
15:20
63385
11
유머·감동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106
14:21
74749
3
이슈·소식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96
11:11
84285
0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11
18:39
38986
0
이슈·소식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
79
16:12
58514
0
정보·기타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72
8:55
98153
5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80
13:57
76476
5
이슈·소식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70
21:09
44024
0
이슈·소식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62
19:58
45652
0
유머·감동
장항준 감독이 얘기하는 업계 평판 좋은 여배우
104
11:04
90948
25
이슈·소식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49
21:09
47804
0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23:23
l
조회 1
생활의 달인에 나와야 인정해 준다는 중식계
23:23
l
조회 1
대기업 기준 알려주는 현대차
23:22
l
조회 85
배달 시켰을 때 사소하지만 은근 빡치는 것
23:10
l
조회 1586
국힘 장동혁 "정원오가 그렇게 빨리 패배 승복 선언 한 게 수상하다"
23:09
l
조회 110
진짜 개 솔직히 여자만 사는 나라 있으면 갈말? 고르는 달글
3
23:06
l
조회 831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3
23:05
l
조회 5297
명태균 인스타 업데이트
1
23:05
l
조회 884
아리아나 그란데 Eternal Sunshine 투어 반응
23:05
l
조회 522
황교안 비장하게 뛰어내리기
23:05
l
조회 84
젠슨황이 오늘 먹는 치킨과 맥주.jpg
1
23:02
l
조회 1227
오세훈: 안돼 안돼!!
23:01
l
조회 1620
이번 정부 총리에 대한 의견 (feat 송영길 김민석)
22:59
l
조회 339
장근석이 여자친구한테 해준 선물 중에 가장 의미있었던 선물.jpg
22:58
l
조회 123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조정석
추가하기
ㄱ
민원
추가하기
비혼
추가하기
음악/악기
추가하기
현재(더보이즈)
추가하기
유명인들이 공통적으로 자주 말하는 인종차별 엄청 심한 나라.jpg
22:57
l
조회 1224
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2
22:52
l
조회 4318
[핑계고] 간헐적 단식 잘못 배운 윤경호
22:49
l
조회 2660
"저 레오 교황인데요"·"장난하지 마세요. 뚝"…실은 진짜 교황이었다
22:48
l
조회 1859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12
22:37
l
조회 9924
l
추천 1
청소년 마약 중독자, 피해자가 생기는 과정.jpg
22:36
l
조회 262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2
1
집에 사람 모양 장난감 두지 마세요
15
2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2
3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12
4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27
5
몸값 정정해주는 동남아 언니
7
6
배달 시켰을 때 사소하지만 은근 빡치는 것
7
유치원 선생님중에도 진상있다는 학부모
21
8
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1
9
한국에서 증명사진 찍어본 일본인
1
10
[핑계고] 간헐적 단식 잘못 배운 윤경호
11
젠슨황이 오늘 먹는 치킨과 맥주.jpg
1
12
아리아나 그란데 Eternal Sunshine 투어 반응
13
신종 과일들
1
14
유명인들이 공통적으로 자주 말하는 인종차별 엄청 심한 나라.jpg
15
청소년 마약 중독자, 피해자가 생기는 과정.jpg
16
명태균 인스타 업데이트
1
17
"저 레오 교황인데요"·"장난하지 마세요. 뚝"…실은 진짜 교황이었다
18
고기 자르는 걸로 서로 문화 충격받은 미국인과 영국인
1
백룸 진짜 누가만든거니
25
2
후회하고 미련갖는 쪽은 확실히 이쪽임
8
3
요즘 좁쌀 대박이었는데 싼마이 로션으로 바꾸니까
3
4
요즘도 밤에만 샤워하는 사람들 있어 ?
11
5
엄마 미치겠네 저녁밥을 이시간에 먹고있음
7
6
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
11
7
너네 이성 짧은머리 vs 약간 기장있는 머리 뭐했으면 좋겠어?
18
8
쓰던 콘돔 가져와도 괜찮나
1
9
너네들은 고졸인데 부자면 사귐?
18
10
사주가 소름돋는게 안좋은 사주->찰떡같이 맞음
5
11
Infp 오늘 안읽은카톡
5
12
등드름 경험자들아 제발 조언 좀ㅠ
18
13
비트코인 손절은 신의 한 수!
2
14
이노래 뭔지 아는사람 제목알려줘
2
15
손등에도 피지가 나네…
1
16
아이폰 6s 괜히 버림…
3
17
항상 밥사주시는 차장님 기프티콘 드려도 괜찮???
7
18
피부염인데 크림바르고 20~30분 잇다가 간질거리면
2
19
패드 쓰는 익들은 얼굴만 닦고 버려?
1
20
기초바를때 무조건 두들겨서 발라야돼?
1
1
우리 오빠 28살인데 치매초기 진단받아서 집안 초상난 분위기임....
35
2
미친 선관위 또
11
3
앺스쿨이 있었는데 셉보고 왜자꾸 소년가장이래?
28
4
보윰 라방 하는데 울고 잇음…
1
5
라이즈 저 큰방에 왜이리
8
6
내일 주식 어떻게 될 것 같음? 삼전하닉
5
7
야 환율 1560 뚫었는데 뉴스 헤드라인 봐ㅋㅋㅋㅋㅋㅋㅋ
4
8
보넥도 팬들 상태
8
9
아빠 어디가, 슈퍼맨 1세대 애기들 근황 뜰 때마다
2
10
지수 김태희 김연아 보면 뭔가 성격이 비슷해보임
4
11
헐 라이즈 피규어 디테일 챙긴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대한민국은 생활인프라는 세계 최고같지 않아?
10
13
이번 ㅂㄴㄷ 노래 태산 파트가 많이 없넹
5
14
와 이거 대박이야....
11
15
라이즈 라면짤마다 주어 같은거 개웃기네
3
16
제이 이짤 만능이다
1
17
방탄 뷔 아직도 김종국 다니는 헬스장 다니나...
18
손종원셰프님 그 바쁜 와중에
19
베몬은 뮤비 프로모 돌리는거야?…
20
헐 24기 영식 어안이벙벙 아는 익
1
티빙계정에서 취사병 업로드 올스톱이네...
21
2
헐 김무열 윤승아 나이차이
6
3
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
12
4
하 참교육 시청중단 하고 싶음...
5
5
아니 진기주 38이라고...?
10
6
참교육 보니까 연기는 기세가 맞는듯
6
7
한소희 인스타 너무 아름답다
6
8
신민아
오늘자 신민아 인스타 업뎃
9
참교육
의대사건 실화라고..?
6
10
멋진신세계
밑글 진짜면 서리는 과거를 보고 대군은 미래를 보는 데칼이 되네
11
참교육 미국 6위
5
12
와일드씽 노래 진짜 왜이렇게 좋음...?
16
13
상견니 진짜 좋아하는데 한드는 멋세계가 생겼다
20
14
닥터 섬보이 좀 답답하다...
2
15
이거 허남준이었어?
3
16
멋진신세계
이거 몇화 언제쯤이더라???ㅜㅜ
4
17
아니 나 지거전도보고 백추도조금 봤는데
2
18
참교육
근데 도박을 그렇게 끊기 힘들어?
1
19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에서 박지훈 유독 귀엽지 않아?
2
20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1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