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26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351
24일 전
l
조회
130690
인스티즈앱
11
1
2
3
익인237
휴가갔냐? 편히 있을라고 하네ㅋㅋㅋ
24일 전
익인246
22
24일 전
익인238
그니까 광주 고등학생 살해한 사람이나 모텔 살인범 같은 애들은 걍 죽이자고요 제발
24일 전
익인239
어쩌라고 서로 깔고 누워
24일 전
익인240
이건 심각이라고 표현하면 안될거같음
그냥 너네 죄 지으면 저렇게 지내게 될거야
라고 공표해야됨 그래야 재범이라도 줄지
24일 전
익인241
범죄자들은 알빠 아닌데 교도관님들 힘드시긴 하겠네.. 역시 사형을 시켜서 수를 줄이는 게...
24일 전
익인242
어쩌라고 겹쳐누워서 자
24일 전
익인243
범죄남이 얼마나 많으면 ㅋㅋㅋㅋㅋㅋ아오
24일 전
익인244
사헝 집행하죠
24일 전
익인245
제가 알아야하나요?
24일 전
익인247
벌 받으러 들어간건데… 당연히 불편해야지
범죄자는 관심없고 교도관님 힘들 것 같음ㅜㅜ
24일 전
익인248
아니 어쩌라고 ; 감옥이 뭐 5성급 호텔인줄 아나ㅋㅋㅋㅋ인권 포기한 애들이 뭔 인권 타령이야
24일 전
익인249
확실한 흉악현행범들을 한방에 20명씩 집어 넣어요.
그럼 해결됨.
여자 죽인놈들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등등 매우 많잖아요? 걔들 20명씩 착착 집어 넣고요, 거부하면 죽이면 되죠~
24일 전
익인250
걍 둬라
24일 전
익인250
그돈으로 교도관들이나 잘해드려 인원 늘리고
24일 전
익인251
샌드위치 해서 자자
24일 전
익인252
교도관분들 힘드시겠다 빨리 강력범죄자들 다 죽어야하는데
24일 전
익인253
죄 짓는 사람이 이렇게 많아 ㄷㄷ
24일 전
익인254
꼬우면 죽든가 ㅋㅋ
24일 전
익인255
더 넣어도 모자랄판에 뭔ㅋㅋ
24일 전
익인256
그러게 누가 범죄 저지르래?
24일 전
익인257
더 꽉채워!!!
24일 전
익인258
ㅊㅋㅊㅋ
24일 전
익인259
알바임?
24일 전
익인260
나는 저 사람들 관리하는 교도관이 더 걱정된다
교도관들을 늘려야됨
24일 전
익인261
다죽이라니까?
24일 전
익인262
ㅇㅉㄹㄱ 20명씩 쑤셔넣던가
24일 전
익인263
아니 1명씩 누울 자리는 되네?
필리핀 태국봐라 누울 자리가 있나
24일 전
익인264
범죄자나부랭이들은 노상관인데 교도관분들이나 다른 직원들이 너무 힘드실것같아서 그건 걱정됨...
24일 전
익인265
어쩌라고 사형하던가
24일 전
익인266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방에서 알아서 살아남으세여~사형 안시킨 것만으로도 고마워하며 살아야지 뭔
24일 전
익인267
착하게 살지그랬냐??
24일 전
익인268
교도관 근무환경만 개선해야함
범죄자들은 교도소가 왜 교도소겠어
24일 전
익인269
푸항항
24일 전
익인270
잘됐네
24일 전
익인271
교도소까지 신경 써야 되나
24일 전
익인272
교도소 놀러감? 범죄자들이 편히 잠자고 먹고하는 것도 이해할수가 없는데 뭔 해결 이러고있냐
24일 전
익인273
그러니까 교도소에 넣지말고 어디 섬에 보내서 노역시키라고
24일 전
익인274
어휴 저 사회악들.. 교도소 가서도 민폐
24일 전
익인276
알빠?
24일 전
익인277
교도소니까 불편해야하는 거 맞고 좀 더 불편해도 될듯 범죄 저질러놓고 발 뻗고 잘 생각하는게 더 웃김
24일 전
익인278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79
어쩌란말님?
24일 전
익인280
엉 저승자리는 비었을거아니야 보내요
24일 전
익인281
사형 시키라고 좀
24일 전
익인282
껴안고 자라
24일 전
익인283
과밀 수용을 왜 걱정해야하는지 부터 의문
24일 전
익인284
우짤래미
24일 전
익인285
스스로 인간임을 포기하는 쓰레기들에게 공짜로 밥도 주고 소일거리도 주고 잠잘곳도 주고
별로 맘에 안드네..더 빡세고 개같이 살아야 교화가 되지 않을까 배따시고 덜힘든데 무슨 갱생을 하겠어요
24일 전
익인286
저거 다 세금인데... 사형받은 것들은 좀 집행해서 줄였으면..
24일 전
익인287
해결을 왜 함 걍 저대로 살라 해
24일 전
익인288
수용자 생각하면 알빠냐인데
교도관들 생각하면 빡셀거같기도함
24일 전
익인289
그럼 죽여~
24일 전
익인290
아니 죄짓고 들어가서 지내는데 안락하게 지내야 해? 걍 낑겨살아... 재워주고 밥먹여주는 것도 고맙게 생각해야지
24일 전
익인291
어쩌라고~~~~
24일 전
익인292
? 과밀하게 사세요
24일 전
익인293
걍 냅두고 교도관한테 권리를 주면 됨 ㅇㅇ 쟤들이 ㅈ같이 굴면 귀를 닫거나 책임지지 않아도 되는 권리
24일 전
익인294
그냥 죽일 사람은 죽이죠? 싫으면 걍 겹쳐서 자라고 하든가 알 바임?
24일 전
익인295
사!!! 형!!! 집!!! 행!!! 하세요
24일 전
익인296
법이 약하니까 저러지 ㅉㅉ 사형집행 갑시다
24일 전
익인297
서로 껴안고 자라고 해 범죄자 인권 뭐하러 챙겨줘???
24일 전
익인298
교도관 처우는 개선하고
범죄자야 20명이 자든 30명이 자든 알 바
24일 전
익인299
저런거에 돈쓰지말라고
24일 전
익인300
그럴려고 들어가는거 아니냐고 벌받으러 들어갔으면 불편하게 생활해야지 범죄자보다 교도소에 근무하시는 분들 처우 잘해주라고
24일 전
익인303
세금축내는 돼지들이 나란히 꽉껴가지고 축사에서 누워있는게 킹받네
24일 전
익인304
교도소가 불편하면 죄를 짓지 말지 그러셨슈??
24일 전
익인305
죄를 짓지 마
24일 전
익인306
서서자라
24일 전
익인307
처벌 강화해서 범죄율 낮추세요
24일 전
익인308
솎아냅시다
24일 전
익인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실거부 걍 때려서 집어넣으셈 쟤네한테 인권이 필요가 있나? 싶음
24일 전
익인310
아니 쉬러 갔냐 이런 문제가 아니라 교도관 업무가 과중된다니까 이 인간들아 저렇게 스트레스 받아서 얼마나 횡포부리겠음.......
24일 전
익인311
햄버거 놀이 ㄱ
24일 전
익인312
줄 하나 매어두고 걸터자게해도 모자랄 판국에
24일 전
익인313
어쩌라고....ㅠ 죄를 짓지마 그럼.. 법은 괜히 있니
24일 전
익인314
어쩌라고 100명 넣어도 시원찮은데
그냥 서서 자라
24일 전
익인315
이거죠
24일 전
익인316
누워서 잘만 자는구만뭘
사람이 정 많아서 누울자리없으면 불침번해서 자리 만들어라. 죄수가 불침번해서 순찰도는건 좀 그러니까 걍 1~2시간정도 죄 반성하면서 벽보고 서있으면 될거같음
24일 전
익인317
ㅋㅋ죄 지었으면 벌 받아야지
안되면 50명씩 자게해
24일 전
익인318
인간이기를 포기하고 들어간거 아님? 그냥 살아;
24일 전
익인318
아님 저들끼리 배틀로얄 함 하시든가
24일 전
익인319
어쩌라고 그러고 살앜ㅋㅋㅋㅋㅋㅋ 뭐 어디 휴양감?
24일 전
익인320
당연 누가 죄지으래
24일 전
익인321
수련회감? 그니까 누가 죄지어서 깜빵 가랬나.. 누칼협?
24일 전
익인322
누울 자리도 없어야 함 ㅋㅋ
24일 전
익인323
범죄자가 문제가아니라 교도관 안전이랑 업무과다 문제가잇다고하니 개선은 필요해보이네여
24일 전
익인324
서로 똥오줌 냄새 날 정도로 열악해야지. 범죄자가 뭔 헛소리야 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324
범죄자 아닌 다른 분들의 업무환경은 좋아야 하고, 범죄자 환경은 두 번 다시 헛짓거리 못하도록 지옥이어야 함
24일 전
익인325
저기서 개선할 문제가 없는데 뭘 개선한다는거야
24일 전
익인325
수감자들말고 교도관들 업무량이랑 안전에 대해 개선해주길
24일 전
익인327
저것도 감지덕지 싫으면 걍 죽던지
24일 전
익인328
어쩌라고 좁으면 서서 자라
24일 전
익인329
사형집행 하라고 유럽 눈치고 뭐고
23일 전
익인330
한방에. 40명씩 때려박아서 서 있게 해
23일 전
익인331
빡빡하게 과밀수용말고 그냥 사형도 부활시킴 될듯
그럼 무기징역등 장기수용자도 해결되는거 아님?
무슨 복지시설도 아니고 전과3범이상부턴 그냥 교화안되는건 사실아님?
교도소가 휴양지도 아니고
18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직딩들 말랑이 사라
일상 · 2명 보는 중
비만을 부르는 습관
이슈 · 3명 보는 중
혼인신고 후 1년 조금 넘었는데 이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슈 · 12명 보는 중
넷플릭스팀은 이런거 기대하고 왔을텐데
이슈 · 9명 보는 중
AD
AD
'삼일절 달력' 위에…하필 日 후지산·오사카성 그려 넣은 금융기관 달력
이슈 · 1명 보는 중
배고픈 간호사가 병실에 들어간후 배불러진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조선시대 최고의 기생
이슈 · 8명 보는 중
AD
외출한 사이 누군가 정액을 싸고 갔다.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가슴 전문 성형외과 간 허영지…jpg
이슈 · 7명 보는 중
아이유 "16세 연기 무리수인가요"...'9학년 착붙 교복' 아역 배우 실직 시키는 '미친 동안'
이슈 · 1명 보는 중
올공 왔는데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 5명 보는 중
구해줘홈즈 방송 인기가 떨어진 이유
이슈 · 14명 보는 중
AD
AD
일론 머스크 "저축 안해도 됨. 10년뒤 돈 무의미"
이슈 · 3명 보는 중
[단독] "두 사람, 미국에 함께 있다"...도끼♥이하이, 5년째 열애
이슈
대추야자 디저트 먹어봄
일상 · 1명 보는 중
AD
한국인 공통 말버릇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저희가 진상 민폐 부모인가요?
121
06.07 21:22
81000
0
정보·기타
상견례 3분만에 파혼
120
06.07 23:48
112344
0
유머·감동
알바가 말렸지만 사장이 발주해버린 아이스크림
87
06.07 23:55
102701
0
이슈·소식
💥현재 선관위 사태 관련 빅딜 제안한 김민석 총리
101
06.07 20:23
59425
13
유머·감동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62
10:42
29908
0
유머·감동
가족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
97
06.07 22:48
72197
24
이슈·소식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79
12:26
24572
12
정보·기타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55
1:40
70558
1
유머·감동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52
0:57
58566
0
정보·기타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40
8:55
41046
2
유머·감동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55
2:24
72554
6
정보·기타
간첩신고가 로또보다 더 대박인 이유
35
0:08
52527
0
이슈·소식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35
11:11
19820
0
이슈·소식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
39
06.07 21:44
36992
2
유머·감동
장항준 감독이 얘기하는 업계 평판 좋은 여배우
56
11:04
31841
16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13:57
l
조회 226
입사지원 탈락했다는 멈무.jpg
13:56
l
조회 90
다음 지문을 읽고 영화제목을 맞추시오. [3점]
13:54
l
조회 206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12
13:28
l
조회 8971
이번 활동에서 유난히 예쁘다는 언급 많은 피프티피프티 멤버
13:16
l
조회 2362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82
12:26
l
조회 26135
l
추천 14
지샥 시계가 성공한 과정
12:22
l
조회 5856
시골 이발소에 갔는데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못들어온대
12:21
l
조회 9032
선생님 뒷목잡기
12:19
l
조회 1775
서울대 교수님이 말하는 야동
9
12:17
l
조회 11663
l
추천 1
지하철 진상 한정 대응 탑티어 인원
12:17
l
조회 3759
아일랜드 여자가 말하는 몸냄새
1
12:16
l
조회 6557
l
추천 1
한화 김동관 부회장이 임원들에게 주식으로 퇴직금을 주는 이유
12:13
l
조회 3900
넷플릭스 인도 영화에 나오는 한국
5
12:13
l
조회 11386
l
추천 3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12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6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2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1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5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0명 찬성 (목표 20명)
60대 여성분이 운전하는 차량 상태
1
12:10
l
조회 3395
NCT 제노 재민의 스포츠 성장 드라마 <와인드업 : 더 무비> 🎬 7월 2일, CGV 단독 개봉
12:09
l
조회 1153
분명히 있을 마이너 취향
3
12:08
l
조회 2195
예수 믿으라는 댓글에 선우용여 반응
24
12:07
l
조회 22715
l
추천 6
한국인들이 알파벳 K를 싹 다 가져가버렸다는 코미디언
23
12:02
l
조회 23710
l
추천 1
자녀에게 상처주는 말 실수..
2
12:01
l
조회 768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56
1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9
2
예수 믿으라는 댓글에 선우용여 반응
23
3
넷플릭스 인도 영화에 나오는 한국
5
4
한국인들이 알파벳 K를 싹 다 가져가버렸다는 코미디언
23
5
자녀에게 상처주는 말 실수..
2
6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58
7
서울대 교수님이 말하는 야동
9
8
시골 이발소에 갔는데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못들어온대
9
한화 김동관 부회장이 임원들에게 주식으로 퇴직금을 주는 이유
10
선생님 뒷목잡기
11
유치원 휴원이 위험한 이유
6
12
지샥 시계가 성공한 과정
13
선임한테 욕먹은 아들을 본 부모님
3
1
우리집 재산 400억 좀 안되게 있다는데
47
2
젠슨 황 "주식 급락 기뻐하라, 할인가에 살 수 있으니"
2
3
이재명은 서울이고 뭐고 한동훈 당선된게 제일 골치아플듯
28
4
원룸 건물 사는데 문 열어놓고 누가 야동 보나봐
13
5
이재명도 인정한 올공 시위대
3
6
미친 거 아님? 이게 진심 정상 시위대로 보여?
3
7
중소 사무직 하는 익들 있어? 무슨일해?
6
8
일본 두달 살기 시작~
3
9
40 젼언니 헤어롤 후기 💅🏻💅🏻💅🏻
10
헐 야르 이거 1990년대부터 있었던 유행어래 ㅋㅋㅋㅋㅋ
1
11
이재명을 제일 싫어하는게 과거의 이재명 같음
20
12
와 천연 위고비 대박이네
2
13
이준석은 부즈엉들한테 진짜 몽총통 느끼는듯
7
14
애인있는 사람한테 자꾸 맘이 감,,,
8
15
근데 진짜 625전쟁때 북한이 하던짓을 왜 하고 있음?
2
16
한동훈이 이상형인데 특징이 뭐임??급함
13
17
강쥐 꼬순내 대박임
1
18
반도체 etf 이거중에 익들 뭐해?
2
19
통통팔이 미인인 시대가 오긴 할까???
5
20
좋은 사람 어떻게 구별해?
1
1
홍영기 네컷만화같네
33
2
아 이재명 이거 왤케 웃기지
29
3
지금 민감반응청년 한껏 예민해진 빈.지노같음
2
4
민감 반응 시장
9
5
이것도 개웃김 새 도장이 있어요!!(민감)
9
6
민주당 이번에 대구에서 이길꺼라고 생각했던거
33
7
급상승
다음 대선은 정권 바뀔거같아?
6
8
이재명 할 말 없게하긴 한다
7
9
환연 유정 개좋다 앜ㅋ
3
10
급상승
상반기 밈 진짜 개치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1
올공에서 휀걸들 밥 민반청들이 배달 훔쳐먹은거 ㄹㅇ이야?
10
12
유정 인스타에 댓글 남기러 갔다가 마음 따뜻해짐
3
13
민감한 남쟈없냐 남쟈!!
10
14
올영밈은 뭐야?
4
15
정리글
2026 상반기 밈결산
27
16
민반청들 반응 어떰?
28
17
대구가 바뀐걸까 아님 김부겸이 거물인걸까
8
18
다음 대통령 어카냐
3
19
시위물품 개많이 먹어서 까스활명수 구비해뒀다는게 ㄹㅇ 개웃김
7
20
또간집에 공주 김피탕 나왔네....
3
1
와일드씽 무인 후기 강동원 실물 보기 너무 힘들더라…
5
2
파친코 청률 실화냐
15
3
아니 김무열 원래 연기파인데ㅋㅋㅋㅋㅋㅋ
7
4
교권보호국이라는 설정자체가 개사기같애...
10
5
정보/소식
[단독] 라이징스타 차우민, 변우석과 싸운다'나 혼자만 레벨업' 출연
14
6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38
7
멋진신세계
난 정현이 진짜 흑막인줄 알았는데
2
8
참교육
선생님들 단체로 ptsd호소하더라
2
9
김무열은 의외로 피지컬이
3
10
멋진신세계
자꾸 정현이 얘기 나와서 그러는데 정신과연출 호들갑 안떨고
2
11
멋진신세계
대군도 난 망사 아닐수도 있을거 같은데
1
12
멋진신세계
나 오늘 처음들어왔는데 글 왜 이렇게 많은거얔ㅋㅋ
2
13
참교육
와 나 교사도 아닌데
1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너무 좋아서 이제 허남준 얼굴만 봐도 설레
2
15
넷플 공계에 올라온..변우석 절찬 스트리밍 중..화질 각도 좋음
8
16
참교육
김무열 나화진 뭔가 좋은게..ㅅㅍㅈㅇ
2
17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휘도 갑자기 이해가 가네
6
18
참교육
2화 구운하이텍고 전기과 짱
1
19
오십프로 배우진 넘 좋은데 활용이 많이 아쉽다
20
서울가요대상 마지막 시상자 라인업 권나라,류경수,아린,김재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