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90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37
휴가갔냐? 편히 있을라고 하네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22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그니까 광주 고등학생 살해한 사람이나 모텔 살인범 같은 애들은 걍 죽이자고요 제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어쩌라고 서로 깔고 누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이건 심각이라고 표현하면 안될거같음
그냥 너네 죄 지으면 저렇게 지내게 될거야
라고 공표해야됨 그래야 재범이라도 줄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범죄자들은 알빠 아닌데 교도관님들 힘드시긴 하겠네.. 역시 사형을 시켜서 수를 줄이는 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어쩌라고 겹쳐누워서 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범죄남이 얼마나 많으면 ㅋㅋㅋㅋㅋㅋ아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사헝 집행하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제가 알아야하나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벌 받으러 들어간건데… 당연히 불편해야지
범죄자는 관심없고 교도관님 힘들 것 같음ㅜ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아니 어쩌라고 ; 감옥이 뭐 5성급 호텔인줄 아나ㅋㅋㅋㅋ인권 포기한 애들이 뭔 인권 타령이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확실한 흉악현행범들을 한방에 20명씩 집어 넣어요.
그럼 해결됨.
여자 죽인놈들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등등 매우 많잖아요? 걔들 20명씩 착착 집어 넣고요, 거부하면 죽이면 되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걍 둬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그돈으로 교도관들이나 잘해드려 인원 늘리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샌드위치 해서 자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교도관분들 힘드시겠다 빨리 강력범죄자들 다 죽어야하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죄 짓는 사람이 이렇게 많아 ㄷ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꼬우면 죽든가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더 넣어도 모자랄판에 뭔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그러게 누가 범죄 저지르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더 꽉채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ㅊㅋㅊ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알바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나는 저 사람들 관리하는 교도관이 더 걱정된다
교도관들을 늘려야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다죽이라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ㅇㅉㄹㄱ 20명씩 쑤셔넣던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아니 1명씩 누울 자리는 되네?
필리핀 태국봐라 누울 자리가 있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범죄자나부랭이들은 노상관인데 교도관분들이나 다른 직원들이 너무 힘드실것같아서 그건 걱정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어쩌라고 사형하던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방에서 알아서 살아남으세여~사형 안시킨 것만으로도 고마워하며 살아야지 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착하게 살지그랬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교도관 근무환경만 개선해야함
범죄자들은 교도소가 왜 교도소겠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9
푸항항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잘됐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교도소까지 신경 써야 되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2
교도소 놀러감? 범죄자들이 편히 잠자고 먹고하는 것도 이해할수가 없는데 뭔 해결 이러고있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3
그러니까 교도소에 넣지말고 어디 섬에 보내서 노역시키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어휴 저 사회악들.. 교도소 가서도 민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알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7
교도소니까 불편해야하는 거 맞고 좀 더 불편해도 될듯 범죄 저질러놓고 발 뻗고 잘 생각하는게 더 웃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어쩌란말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엉 저승자리는 비었을거아니야 보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사형 시키라고 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2
껴안고 자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3
과밀 수용을 왜 걱정해야하는지 부터 의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우짤래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스스로 인간임을 포기하는 쓰레기들에게 공짜로 밥도 주고 소일거리도 주고 잠잘곳도 주고
별로 맘에 안드네..더 빡세고 개같이 살아야 교화가 되지 않을까 배따시고 덜힘든데 무슨 갱생을 하겠어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저거 다 세금인데... 사형받은 것들은 좀 집행해서 줄였으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7
해결을 왜 함 걍 저대로 살라 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수용자 생각하면 알빠냐인데
교도관들 생각하면 빡셀거같기도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9
그럼 죽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아니 죄짓고 들어가서 지내는데 안락하게 지내야 해? 걍 낑겨살아... 재워주고 밥먹여주는 것도 고맙게 생각해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어쩌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2
? 과밀하게 사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3
걍 냅두고 교도관한테 권리를 주면 됨 ㅇㅇ 쟤들이 ㅈ같이 굴면 귀를 닫거나 책임지지 않아도 되는 권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4
그냥 죽일 사람은 죽이죠? 싫으면 걍 겹쳐서 자라고 하든가 알 바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사!!! 형!!! 집!!! 행!!! 하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법이 약하니까 저러지 ㅉㅉ 사형집행 갑시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서로 껴안고 자라고 해 범죄자 인권 뭐하러 챙겨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8
교도관 처우는 개선하고
범죄자야 20명이 자든 30명이 자든 알 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저런거에 돈쓰지말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0
그럴려고 들어가는거 아니냐고 벌받으러 들어갔으면 불편하게 생활해야지 범죄자보다 교도소에 근무하시는 분들 처우 잘해주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세금축내는 돼지들이 나란히 꽉껴가지고 축사에서 누워있는게 킹받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4
교도소가 불편하면 죄를 짓지 말지 그러셨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죄를 짓지 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6
서서자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7
처벌 강화해서 범죄율 낮추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솎아냅시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실거부 걍 때려서 집어넣으셈 쟤네한테 인권이 필요가 있나? 싶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0
아니 쉬러 갔냐 이런 문제가 아니라 교도관 업무가 과중된다니까 이 인간들아 저렇게 스트레스 받아서 얼마나 횡포부리겠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1
햄버거 놀이 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2
줄 하나 매어두고 걸터자게해도 모자랄 판국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어쩌라고....ㅠ 죄를 짓지마 그럼.. 법은 괜히 있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4
어쩌라고 100명 넣어도 시원찮은데
그냥 서서 자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5
이거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6
누워서 잘만 자는구만뭘
사람이 정 많아서 누울자리없으면 불침번해서 자리 만들어라. 죄수가 불침번해서 순찰도는건 좀 그러니까 걍 1~2시간정도 죄 반성하면서 벽보고 서있으면 될거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7
ㅋㅋ죄 지었으면 벌 받아야지
안되면 50명씩 자게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인간이기를 포기하고 들어간거 아님? 그냥 살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아님 저들끼리 배틀로얄 함 하시든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어쩌라고 그러고 살앜ㅋㅋㅋㅋㅋㅋ 뭐 어디 휴양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당연 누가 죄지으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1
수련회감? 그니까 누가 죄지어서 깜빵 가랬나.. 누칼협?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2
누울 자리도 없어야 함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3
범죄자가 문제가아니라 교도관 안전이랑 업무과다 문제가잇다고하니 개선은 필요해보이네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4
서로 똥오줌 냄새 날 정도로 열악해야지. 범죄자가 뭔 헛소리야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4
범죄자 아닌 다른 분들의 업무환경은 좋아야 하고, 범죄자 환경은 두 번 다시 헛짓거리 못하도록 지옥이어야 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5
저기서 개선할 문제가 없는데 뭘 개선한다는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5
수감자들말고 교도관들 업무량이랑 안전에 대해 개선해주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저것도 감지덕지 싫으면 걍 죽던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8
어쩌라고 좁으면 서서 자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사형집행 하라고 유럽 눈치고 뭐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한방에. 40명씩 때려박아서 서 있게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빡빡하게 과밀수용말고 그냥 사형도 부활시킴 될듯
그럼 무기징역등 장기수용자도 해결되는거 아님?
무슨 복지시설도 아니고 전과3범이상부턴 그냥 교화안되는건 사실아님?
교도소가 휴양지도 아니고

18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저희가 진상 민폐 부모인가요?121 06.07 21:2281000 0
정보·기타 상견례 3분만에 파혼120 06.07 23:48112344 0
유머·감동 알바가 말렸지만 사장이 발주해버린 아이스크림87 06.07 23:55102701 0
이슈·소식 💥현재 선관위 사태 관련 빅딜 제안한 김민석 총리101 06.07 20:2359425 13
유머·감동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62 10:4229908 0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13:57 l 조회 226
입사지원 탈락했다는 멈무.jpg
13:56 l 조회 90
다음 지문을 읽고 영화제목을 맞추시오. [3점]
13:54 l 조회 206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12
13:28 l 조회 8971
이번 활동에서 유난히 예쁘다는 언급 많은 피프티피프티 멤버
13:16 l 조회 2362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82
12:26 l 조회 26135 l 추천 14
지샥 시계가 성공한 과정
12:22 l 조회 5856
시골 이발소에 갔는데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못들어온대
12:21 l 조회 9032
선생님 뒷목잡기
12:19 l 조회 1775
서울대 교수님이 말하는 야동9
12:17 l 조회 11663 l 추천 1
지하철 진상 한정 대응 탑티어 인원
12:17 l 조회 3759
아일랜드 여자가 말하는 몸냄새1
12:16 l 조회 6557 l 추천 1
한화 김동관 부회장이 임원들에게 주식으로 퇴직금을 주는 이유
12:13 l 조회 3900
넷플릭스 인도 영화에 나오는 한국5
12:13 l 조회 11386 l 추천 3
60대 여성분이 운전하는 차량 상태1
12:10 l 조회 3395
NCT 제노 재민의 스포츠 성장 드라마 <와인드업 : 더 무비> 🎬 7월 2일, CGV 단독 개봉
12:09 l 조회 1153
분명히 있을 마이너 취향3
12:08 l 조회 2195
예수 믿으라는 댓글에 선우용여 반응24
12:07 l 조회 22715 l 추천 6
한국인들이 알파벳 K를 싹 다 가져가버렸다는 코미디언23
12:02 l 조회 23710 l 추천 1
자녀에게 상처주는 말 실수..2
12:01 l 조회 768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