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3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기집에서 저희아빠 진상인가요? 충분히 그럴만한가요?
152
21일 전
l
조회
110207
인스티즈앱
1
18
1
1
익인1
기분 나블수잇다봄
근데 한명이 컴플레인 걸고있는데 옆에서 그냥 먹자;; 하는거 너무 싫음
21일 전
익인5
22
21일 전
익인67
33정당하면
21일 전
익인106
44
21일 전
익인122
55
21일 전
익인123
66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
충분히 얘기할 만할 컴플레인인데
이건 가족들이 아빠를 진상으로 만든거임
21일 전
익인8
22
21일 전
익인14
3 정당한 요구를 하시는데 왜...
21일 전
익인19
4
21일 전
익인21
5
21일 전
익인32
6 완전 정당한 요구인데
이건 손님이 요구하기 전에 가게가 먼저 고기 새로 주겠다 죄송하다 했어야 할 일인데
21일 전
익인36
7
21일 전
익인42
88
21일 전
익인43
9
21일 전
익인53
10 자기가 번 돈 아니라고 우습게 보는데 저건 컴플레인 당연히 해야지 말이라 그래
21일 전
익인55
11
21일 전
익인57
12
21일 전
익인59
13
21일 전
익인62
14
21일 전
익인68
15
21일 전
익인70
1616
21일 전
익인74
17 비싼거 어쩌다 한번 먹는걸텐데 말할수있지 ㅠ
21일 전
익인76
18
21일 전
익인81
19
21일 전
익인85
20 나라면 찰칵 소리나게 사진찍고 괜히 폰만지고 있음 저건 거들어야지
21일 전
익인90
21
21일 전
익인98
22
21일 전
익인102
24
21일 전
익인103
25
21일 전
익인104
26
21일 전
익인106
27
21일 전
익인112
28
21일 전
익인113
29
21일 전
익인126
30
20일 전
익인128
31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이건 충분히 요구할수있는거라고 봄
21일 전
익인4
요구할 수 있지 아빠 답답하겠다 평생 저런 가족이랑 살아야 되네
21일 전
익인11
22
21일 전
익인6
난 손해보는거 별로안좋아하는편이긴한데 저건 그냥 넘길것같긴한데..뭐 고기에 뭐가묻은것도아니고 걍 굽다가 잠깐 스톱된거잖아
21일 전
익인10
굽다가 스톱되는게 치명적이니까....ㅎ
21일 전
익인49
다시 달라고 해야지
21일 전
익인50
비싼고기 안먹어봤으면 그럴 수 있다 생각함..
21일 전
익인58
고기는 그 스톱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그럼 대충 싸구려 미국산 먹지
21일 전
익인89
100그람 3만원인데?
21일 전
익인94
육즙 다 흘러나와서 맛없음 그냥 두면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엥 당연히 바꿔줘야 되는 거 아니여??
21일 전
익인7
접시에 남아 있던 거 말고 불판에서 구워지다 만 건 당연히 새로 줘야지
21일 전
익인9
8만원이면
말해주는 아빠에게 감사
21일 전
익인12
충분히 말할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해 손님 때문에 벌어진 일이 아니라 가게 화로 고장 때문이자나
21일 전
익인13
와 이건 진짜 식당에서 먼저 바꿔줘야지
21일 전
익인15
아버지가 옳은 말씀하시는데 다들 가만히나 있지 에휴
21일 전
익인39
222 아버지만 빼고 가족 모두 저지능인듯
21일 전
익인16
가족들이 아빠 진상 만들고 호구짓함
21일 전
익인17
저건 가족들이 너무 사렸네 무한리필집도 아니고 비싼고기로 구워 먹는건데ㅠㅠ 저정도는 해도돼
21일 전
익인18
충분히 기분 나쁘고 입맛떨어질꺼같은데,,
기분좋게 외식가서 돈 내고 먹는건데 서비스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업측에서 해결해줘야지.. 저게 왜 아버지가 진상이냐 물어보는거지ㅜㅜ
21일 전
익인20
이건 가게 잘못 같은데...
돼지고기면 또 모르겠으나 소고기는 저 잠깐 멈춤으로 육즙 다빠지고 질겨지고.... 생각만해도 싫은데....
21일 전
익인22
가족이 아빠를 진상만드네
21일 전
익인23
뭐 돼지고기면 이해하는데 소고기는 비싸잖아..선넘지…
21일 전
익인24
가게에서 바꿔줘야지
21일 전
익인25
품질이 떨어질텐데 당연히 바꿔줘야지
21일 전
익인26
아니지......
21일 전
익인28
진짜 본인만 착한 척 개념있는 척 하려고 본인이 원래 당연하게 받아야 할 권리를 제 손으로 포기하다 못해 옆에서 옳은 소리 하는 사람까지 진상으로 만드는 거 그거 사회적으로 눈치 더럽게 없는 거예요;; 몽총하게 바보처럼 살지 좀 맙시다
낄때 끼고 빠질 때 빠지세요
21일 전
익인29
고깃집에서 100그람 3만원의 가치는 단순 고기가격뿐 아니라 일체 받는 서비스의 가격도 포함된건데 당연히 컴플걸어야지
21일 전
익인31
아부지ㅠㅠㅠ8만원 땅파서 나오는 것도 아니고 가족들 모여서 맛있게 먹어야 하는데 속상하실 걸
21일 전
익인33
8만원짜리면 새로줘야지 장난하나
21일 전
익인34
정당한 요구
21일 전
익인35
정당한 요구지..
21일 전
익인37
헤엑 삼겹살이나 뭐 그런거나 걍 먹자하지 8만원짜리 소고기면 당연히 컴플 걸어야지;
21일 전
익인38
전혀 진상 아님 가게가 고기를 구워먹는 과정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21일 전
익인40
개비싼 고깃집에서 일해봤는데요 저거 저 직원 컴플 걸면 해결됩니다 매니저 불렀어야함 지 혼날까봐 저런거임
21일 전
익인41
개비싼 소고기면 컴플 ㅇㅈ임
오히려 주변에서 말리는게 더 서운했을걸...
할 말은 하고 살아
충분히 납득가능한 컴플임 식감 자체가 달라지는데
21일 전
익인44
가족들이 개호구네 8만원이면 하루일당 수준이구만
21일 전
익인45
매니저나 이사 호출하지 걍;가족들 왜말림 저런곳은 서비스값 포함인데 저따구로 일하는 건 에바지 그리고 저렇게 비싼곳은 대부분 높은 사람 부르라 하면 깨갱 할 수 밖에 없음 손님이 갑임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연예인들 선수들 많이오는 고깃집에서 일해봐서 아는거임
21일 전
익인46
가게에서 바꿔줘야지 ....
21일 전
익인47
정당한 요구 맞다고 생각함 사장불러야됨
21일 전
익인47
아빠 겁나 서운햇을거 같은데
21일 전
익인48
단순히 정육점에서 같은 등급의 고기를 샀다면 100g 3만원 보다는 쌈 무조건임
저 3만원엔 음식점의 서비스도 들어가 있다고 생각함 아버지의 요구는 정당하다고 생각했고 종업원 대처는 미흡했다고 생각함
100g 3만원 고기집이면 보통 직접 구워줄텐데 그것마저 없는 서비스라면.. 두번다시 안갈듯 가족들이 진상으로 만든게 맞음
그리고 가족이 가족편 들어야지요..
21일 전
익인51
완전 정당한 요구죠..
21일 전
익인52
그냥 먹자 하며 아버지 부끄럽게 생각하는 가족들이 호구임
21일 전
익인54
아오 정당한 요구를 진상 취급 하는 사람들 보면 너무너무너무 답답해 미칠 거 같음
고긴데 당연히 식당 이슈로 문제가 생겼으면 당연히 바꿔야지
21일 전
익인56
비싼 장사하면서 대응을 저렇게 하네;
21일 전
익인60
뭔 진상이냐 지들이 당해봐야 정신차리나
21일 전
익인61
다시 달라 할 수 있다고 봄
근데 요새 업주나 서버들도
상식이하가 많아서 줬을지 모르겠음
21일 전
익인63
고기는 어떻게 굽냐에 따라서 맛이 다른데 비싼 소고기면 말이 다르지
21일 전
익인64
아 어떡하지
21일 전
익인65
고기 굽다가 방치하면 맛이 달라지지 않나
21일 전
익인66
다시 달라고 해야지
21일 전
익인69
하쉬 가게야 많은 테이블들 중 하나겠지만 손님 입장은 한팩에 8만원 적지 않은 돈 내고 먹는건데 다시 내줘야지 어느 식당이든 음식에 문제있음 다시 해주는거지
21일 전
익인71
바꿔주든가 서비스로 더주든가 해야한다고 봄
비싼음식인데 그정돈해야지
21일 전
익인72
아주 정당한 요구인데
21일 전
익인73
저렴한 고기도 아니고 비싼 값하는 곳이면 당연히 다시 줘야하지.. 식당이 일 개 못하네
아버님은 정당하게 요구하셨어요
21일 전
익인75
개비싼 소고기인데? 정당하다고 생각함 익다만거 개노맛이겠구만
21일 전
익인77
소고기라면 충분히 컴플 해야지
21일 전
익인78
아니 이건 에바지 새 거 줘
21일 전
익인79
얼마나 방치되어있었길래?
21일 전
익인80
요즘 당연한 거 요구해도 뭐만하면 예민한 사람 만들고 진상이라함 ㅋㅋㅋ 그냥 먹어주는 건 손님 배려임 당연한 권리도 못받으면 돈 내고 왜 갑니까... 저런 사람들 때문에 실수해도 큰소리 치는 가게들이 더 많아지는 거임
21일 전
익인82
와 아빠같은 사람 대단하다…난 별말 못햇음…
21일 전
익인83
소고기 저러면 맛 완전 떨어지지
21일 전
익인84
그렇게 맛이 차이나나?
21일 전
익인86
나 같아도 개빡칠듯 우리 잘못으로 고장난 것도 아닌데 기분 거 같다
21일 전
익인87
정당한 요구지 가족들이 진상 만들었네
21일 전
익인88
솔직히 나라면 다시 달란 요구 안 함 하지만 일행 중에 누가 얘기를 했으면 거기서 그냥 먹잔 소린 더더욱 안 함...
21일 전
익인91
진상 아님
21일 전
익인92
가족들 왜저럼? 생각이란걸 안하고 사나
21일 전
익인93
저건 충분히 말할만한 컴플레인 맞는거 같은데.. 가격이 싼것도 아닌데 저런 상황이면 다시 가져다 줘야지..
21일 전
익인95
충분히 컴플레인 걸만함
21일 전
익인96
할말은해야지
21일 전
익인97
고기맛이 달라지는거아닌가…. 우리 가족은 저런말 못해서 한명이 말하면 감사해야됨ㅜ
21일 전
익인97
방금 부모님한테 여쭤보니까 고기도 다시 줘야하는거 아니냐는데..
21일 전
익인100
한 번 보고말 다른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겠다고 가까운 사람의 정당한 요구를 진상 취급하는 것만큼 멍총한 짓은 없다고 생각함
21일 전
익인101
저정도 고급 고기면 새로 갖다줘야지 미텼나;
21일 전
익인105
새로 줘야지... 하 가만히나 있지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
21일 전
익인107
본인이 말 못하면 제발 가만히라도 있으세요ㅠ
21일 전
익인108
다들 바꿔달라고하는구나.. 나는그냥 먹을듯..
21일 전
익인109
삼겹살이면 괜찮은데 소고기는 용서안됨
21일 전
익인110
ㄹㅇ 삼겹살은 솔직히 대강 구워도 맛있믄데 소고기는 굽기가 생명인디
21일 전
익인111
나 피자 반으로 접혀 오고 초밥 다 흩뿌려져서와도 그냥 먹는 스타일인데 저건 무조건 새걸로 다시 달라고 할거임;
21일 전
익인114
어쩔수가 없네요가 뭔 말임? 당연히 바꿔줘야지
21일 전
익인115
나 진짜 다 에이 그럴 수 있지 이러면서 넘기는데 저건 아니지...말하기전에 미리 바꿔줬어야함
21일 전
익인116
나 혼자라면 그냥 먹을거같은데 아빠말이 틀린게 아니니 해달라고 정중하게 말했을거같네요
21일 전
익인117
고기 별로 안 좋아해서 고기 알못이라 걍 대충 익혀 먹음 되지 않나?했는데 댓글 보니 익히다 중간에 멈춰지면 맛이 많이 다른가 보구나
21일 전
익인118
소고기는 저러면 바로 컴플레인 걸어야지 장난하나 스테이크 안 구워본 사람이나 괜찮겠지
21일 전
익인119
아빠의 요구는 정당함 핏물 흐르고 익히다 만 거 다시 구우면 소고기는 맛없어지는 게 사실이잖아 근데 그게 화로 고장으로 인한 일이면 가게측에서 새 고기 먼저 가져다줬어야 함 근데 가게가 모르쇠하니까 아빠가 요구한 거잖슴
21일 전
익인119
나도 진상 안되려고 많이 고민하고 경계하는 편임 하지만 서비스를 제공 받는 입장에서 부당한 건 확실히 말할 줄도 알아야함 손님도 왕이 아니지만 사장(가게)도 왕은 아니잖슴??
21일 전
익인121
진상
21일 전
익인123
가족들이 아빠를 진상으로 만드네
21일 전
익인124
정당한 요구지 고기 맛이 변질됐을텐데 없던 잡내도 생길 조리잖아
20일 전
익인125
삼겹살이면 그냥 먹지 근데 소고기면 당연히 요구 할수있는 거임 맛이 달라지는데
20일 전
익인127
사장불러야지ㅋㅋ
20일 전
익인129
진짜 가족 지능이ㅋㅋㅋㅋㅋ 아버님 고혈압 오실듯 다신 저런 비싼거 안 먹고..
13일 전
익인130
돈 8만원이면 최저시급으로 대충 8시간짜리 입니다 ^^ 당연히 새 것으로 요구해야죠
13일 전
익인131
말리는 가족들이 더 얄밉다..
나였음 사진찍고 리뷰남김
1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와이, 신곡에 이승만 육성+멸공 담았다
이슈
AD
하이닉스 성과금 27억이 배아프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늑구 격리된 사진
이슈
락스에 오줌 싸니까 검은색 되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약🔞) 뭔 감성인지 감도안오는 흑두 이모티콘..JPG
이슈 · 1명 보는 중
강아지가 6개월 동안 안짖은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뉴토끼같은 불법공유사이트 이제 못나오는 이유.jpg
일상 · 1명 보는 중
치킨에 있는 검은색 살덩이의 정체.jpg
이슈
AD
AD
해외에서 댓글9000개 찍힌 샌드위치 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맥북 네오 시트러스 🍋🟩& 블러시🌸 색감
이슈
AD
다이소 ㄱ개개객개개개개개강추템
일상
한일 관광객 격차 600만명
이슈
회피형인데 친구가 장문톡(p) 써주면 울고싶음
일상 · 1명 보는 중
AD
거절못하는 사람들아, 이런 부탁은 무조건 거절해야한대
이슈
AD
한강 피크닉 가서 절대 자리 비우면 안 되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이렇게 보니까 허남준은 아직 자기를 다 못 놨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
359
06.07 14:51
175197
69
유머·감동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181
06.07 19:11
115470
1
이슈·소식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185
06.07 14:16
120580
1
이슈·소식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252
06.07 13:35
128805
23
이슈·소식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
219
06.07 15:18
117389
36
유머·감동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237
06.07 16:23
84492
55
이슈·소식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133
06.07 16:17
92471
1
이슈·소식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156
06.07 15:38
105309
25
이슈·소식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115
06.07 16:42
94975
10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99
06.07 16:52
66032
7
정보·기타
한국인 공통 말버릇
79
06.07 12:51
78434
1
이슈·소식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137
06.07 18:10
103744
21
유머·감동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79
06.07 15:04
95613
10
이슈·소식
저희가 진상 민폐 부모인가요?
57
06.07 21:22
30812
0
이슈·소식
부정선거무새들 이제 페이커도 사이버 테러하는 중
51
06.07 16:02
25062
0
외국인이 이해 안간다는 한국음식
5:45
l
조회 2
제인 구달의 비밀인터뷰
5:44
l
조회 41
급 나누기를 귀신같이 잘하는 커피 회사
5:41
l
조회 355
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군의 물량
5:40
l
조회 167
만병의 근원이라는 한국인 평균 식사 시간
5:39
l
조회 208
허경환이 화난 여자친구를 따라가지 않는 이유
5:38
l
조회 339
겸손한 김연아를 대신해 사이다 발언해주는 김연경
5:36
l
조회 346
미국인에게도 먹히는 아재개그
5:35
l
조회 227
세계적인 화가가 밥을 공짜로 먹었던 방법
5:33
l
조회 281
육개장 사발면 큰컵과 작은컵의 맛 차이
5:30
l
조회 805
나는솔로 29기 영식 분석글
5:27
l
조회 737
손종원 부모님이 제일 싫어하는 사진
5:27
l
조회 1866
한국에서 벌어지는 불법 VS 불법
5:25
l
조회 304
쌍둥이 언니 폭로하는 박은영셰프
5:23
l
조회 450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기아 한화전
6/11
122800원
6/10 kt vs 삼성 익사이팅석 4연석팝니다
수수료 포함 1매당 28,000원이며 취소표이용료 10,800원 포함하여 총 122,80..
2000원
SKT 데이터 팝니다
1기가 2000원2기가 3000원dm주세요
40000원
6.5
4연석
30000원
🚨에이블리 8가지 랜덤박스 옷 30000원에 팝니다🚨
봄+여름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여름 긴팔티셔츠+가디건+나시+블라우스 +치마. 8가지 옷이 할인된 가격..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4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0원
신구대 재학생/졸업생
쪽지주세효!
인터넷 경매에서 110만원 주고 산 가방의 정체
5:22
l
조회 1784
지금은 거의 찾아볼 수 없는 기차역 우동
5:17
l
조회 827
아시아인들이 공유하는 정체성
1
5:16
l
조회 1652
영화 극한직업에서 나온 커플의 비화
5:13
l
조회 608
개와 고양이의 만화
5:13
l
조회 156
최현우가 마술공연때 초딩 저학년 위주로 시키는 이유
5:12
l
조회 129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44
1
손종원 부모님이 제일 싫어하는 사진
2
연예인인척 속일 노력조차 안하는 요즘 SNS 광고
1
3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1
4
미미미누 유튜브 일반인 출연자
4
5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1
6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11
7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9
8
상견례 3분만에 파혼
44
9
급 나누기를 귀신같이 잘하는 커피 회사
10
겸손한 김연아를 대신해 사이다 발언해주는 김연경
11
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군의 물량
12
인터넷 경매에서 110만원 주고 산 가방의 정체
1
환율 박살나고있는데
4
2
너희 혈육이 금사빠에 남미새면 손절함?
4
3
집에서 일하고 385만원받기 vs 주7 매일철야 연장수당x 월급215만원
9
4
난 유튜브 계정 빨아씀
5
5
쟤네 전쟁 왜함?
6
6
인서울 대학생인데 몸갈아서 공부하는게 의미있나 싶어 요즘엔...
12
7
나 161인데 모든 사람이 부정하는 이유가 뭘까..???
27
8
160에 70키로인데 마운자로 맞으면 효과 있지?!?!
9
나 알바로 월급 90정도 벌거든?
2
10
내 몸매가 부러우면 팬티질러~
2
11
나도 의견 말하자면
2
1
살로로랑 로로공주가 동일인물인지 몰라서 그러는거같은데
2
2
최준희는 일반 인플루언서들한테도 시비 털고 다니네
4
3
로로공주 고려대야???
6
4
박지훈은 살이 잘 찌는 체질이구나..
1
5
광야119 좋네
1
6
비와이 개웃기네 이승만 연설은 노래에 넣으면서
2
7
극우 이게 진짜 레전드 길티임
4
8
내 티친 로로공주랑 맞팔이던데 부러움
9
ㄱ
글 쓰는데 너무 구려
10
아 릴스 누르자마자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밈 떠서 개쳐웃음
1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6
2
엑소 수호는 타이밍 완전 지난거?
3
후기
와일드씽 한줄평
10
4
허남준 인스타최근글 사람들 좀 광기인게
8
5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
1
6
참교육
조규철이 대체 뭐한거임......? ㅅㅍㅈㅇ
1
7
허남준 혼자 사나?
3
8
참교육
도박에피 너무 공감됨ㅜ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