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814
전라도에서만 먹는다는 육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태어나서 이때까지 저 동네 살면서 본적 없는데 끽해봐야 차돌육회 나올줄 알았는데 무슨 돼지고기 육회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저거 위험한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광주사람인데 한번도 못보긴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위험해보이는데, 돼지고기 들익히면 비린내나서 못먹겠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은 취향 차이라 쳐도 저렇게 먹어도 되는지가 너무 궁금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험한거 자체는 위생관리안되던 옛날 말이고
요즘은 먹어도 괜찮긴하다고 들었는뎅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요즘은 사료먹여서 국산돼지는 기생충걱정안해도 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돼지가 잡식성에 예전에는 짬빱 먹여 키워서 안됐지만 지금은 괜찮아요. 항생제 엄청 맞고 크는데다가 사료로 키워서 기생충 걱정 좀 덜해졌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긴한데 심리적으로 거부감 드는건 쩔수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도 안 됨 난청 위험 이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맞음
제주에서도 삼겹 외엔 고기 다 익혀서 먹지 말라 했음요
고기도 달랐겠지만 쫌 덜익히니까 인생살면서 젤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주익 처음 봄 저런 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라도 사는데 살면서 첨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라도익인데 진짜태어나서첨봐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때 나주 예능?! 조인성나오는 예능왔을때 너무 센세이션하게 다가왔던 기억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고향광주인데 ㄹㅇ 첨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닭육회도 먹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전하다는데 뭔가 찝찝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차태현 마트운영하는 예능보니까 거기서도 팔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추장 육회일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라도 음식은 맛있으니까 저것도 왠지 맛있을 것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말고기 닭고기 나오려나 했는데 헐.. 돼지고기 신선한가보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전라사람인데 첨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닭육회까지는 ㅇㅋ 인데 돼지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헉 닭은 무슨맛이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달큰함! 언제 해남갈일 있음 먹어봐 거기 닭코스 요리나오는데 육회도 포함되어 있음.. 닭육회 닭구이 닭주물럭 닭백숙 닭죽까지 풀코스임ㅋㅋ 육회는 나오는 시즌만 나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주에 파는 식당있어요. 오래되고 노포여서 그렇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광주 사람인데 첨 들어 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라도 사람인데 살면서 처음 들어봄 지역도 아니고어디 동네 한정으로 먹는 음식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검색해보니까 저 가게 한 곳에서만 파는 듯 무안이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주사람 한번도 안먹어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증조할머니가 즐겨드셨다고 하긴 했는데 신기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파는 가게가 몇개 안되나본데 먹어도 되는 건 맞나 위험해보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라도익 처음봄
부모님도 식겁하실거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후강직 지나고 바로 먹는건가? 사후강직때 먹는건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야... 님들 많이 드세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히 닭육회일줄 알고 들어왔는데 돼지고기 육회라니 …. 한번도 안먹어봄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광주익 닭육회는 아는데 돼지고기 육회는 처음 봐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전에 돼지고기육회 먹어봤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던기억,,,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빠 고향이 목포라 같이 갔다가 생똥집은 먹어봄 꼬소하니 맛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돼지고기를 생으로요…? 괜찮은건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아빠도 웬만한거 다 먹는데 돼지고기육회는 안먹는걸... 한번도못들어봄 닭육회는몰라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탕탕이인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돼지도 사료 먹이고 이래서 좀 덜익혀도 안전하다고 하긴 하던데 난,,못먹겄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광주에서 나고 자란 사람이고 지금도 그러는데
부모님도 안드심... 우리 나이대는 더더욱 안 먹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 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부모님 고향이 전라도라서 자주가는데 돼지육회 처음들어요.. 참고로 닭육회는 신선해도 먹지마세요.. 저도 알고싶지읺았습니닼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소고기 육회밖에 안 먹어봤는데 걍 식당 홍보인듯
댓글만 봐도 안 먹어본 사람 천지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울아빠......돼지고기 생고기 킬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라도익인데 처음 들어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닭육회일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 닭 나올줄 알았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광주토박이인데 처음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들어는 봤음 옛날에 마을이나 시골에서 돼지 잡으면 생고기로 먹었다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첨들어봐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전남 사람인데 첨 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무안 사람이고 저 식당도 아는데 돼지 육회 파는지도 모름.. 주변에 먹는 사람도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 무안 사는데 저기 엄청 유명해요..... 맛있긴 한데 소고기 육회가 더 맛있어용!!!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전라도 사람도 처음보는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목포사람인데 처음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광주 사람인데 처음 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돼지고기 육회는 진짜 봐도봐도 신기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한번도 안먹어봤는딩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어릴 때 무안 살았는데도 처음 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뭐야 뭐 유명한것처럼 써두고 유명한거 아니고 전라도사람 심지어 동네 사람도 거의 모르나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전라도익인데 ㄹㅇ 첨봄 ;; 몰 랐 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광주익 첨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첨봄 닭육회면 몰라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광주익 처음들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전락도익 28년인생처음보는데 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소간보다 덜 위험할 것 같기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독일에서도 생 돼지고기 타르타르 빵에 올려 먹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 보고 신기했었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심 본 적 없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닭육회인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살면서 딱 한번 나이 많은 친척 어른 댁 갔다가 먹어봤는데요, 소나 닭보다 오천배 더 맛나요... 식감도 좋고 고기 자체에서 올라오는 단맛이랑 감칠맛이 장난 아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양평에도 저거 하는 집 있어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맛 궁금하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사투리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맨날 전라도에서 어쩌구 들어가보면 전남지역만 해당이라 공감 1도 안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너무 일부지역 아니냐... 한번도 못 본 육회인데.. 우리도 소고기 먹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전남익 첨들어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우 난 돈주면서 먹으라고 해도 거부할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광주 토박이인데 첨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닭육회는 먹는데 돼지는 ㄹㅇ 첨 들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우와 맛있겠다 먹어보고 싶엌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서 이것저것 생고기회?로 드시는 분 있던데 무슨 맛일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오….?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정보·기타 딸부자집 사위 현실166 7:3796942 0
이슈·소식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120 10:1770984 4
이슈·소식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178 13:4464734 9
"인당 30만 원 보상"…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97 12:2962570 3
이슈·소식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69 16:4546903 0
미얀마 여행중 비밀 사진명소를 돈 주고 산 결과..jpg
20:42 l 조회 5
말빨 개쩌는 무당의 위로.jpg1
20:38 l 조회 502
호불호 식당 문구
20:37 l 조회 384
인도네시아 여학생이 한글을 배운 의외의 이유
20:37 l 조회 324
콜라에 미친 사람의 나라별 콜라 후기1
20:36 l 조회 306
카톡 이모티콘 대참사...manhwa
20:34 l 조회 510
파리지옥 은근 어이없는 점
20:33 l 조회 551
어느 30살 미국 누나의 메이크업 전후...jpg
20:31 l 조회 1869
건더기 듬뿍 넣은 카레
20:30 l 조회 984 l 추천 1
??? : 일본의 쎄븐일레븐은 먹을 것으로 장난치지 않는다
20:28 l 조회 1618
민원인 자살 안 말리는 흑화한 사회복지 공무원1
20:27 l 조회 1386
대중교통 진상 행동
20:27 l 조회 362
뻐꾸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20:26 l 조회 448
감추려하면 더 알려지는 현상은?
20:18 l 조회 716
우리는 운명일까
20:16 l 조회 178
방구 분사시 입자분포도
20:16 l 조회 1405
런천미트에 관한 사실2
20:15 l 조회 1492
국밥에 소금을 왜 넣어 맛알못임?1
20:14 l 조회 1486
[NORAEBANG LIVE] FIFTY FIFTY (피프티피프티) - Like a Bubble | 노래방 라이브 | ..
20:13 l 조회 127
일본 음식점에서 한국인 좋아하는 이유1
20:12 l 조회 154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