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049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충격주의) 현재 진짜 X된 듯한 스타벅스..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23
이제 이름을 일베는벅스다 정도로 바꿔야 이미지 살릴 수 있을 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원래 고급진 이미지로 살아남던 브랜드인데.. 이번 사건으로 싼티좔좔+이용하기 쪽팔린 브랜드 확정인듯... 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일베=정신병자 정신병자때문에 안됐네 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마지막썰 주작느낌 풀풀이라 개웃김 ㅠㅠ 스벅 고객센터 직원도 아니고 바리스타 직원이??? 직원 성별 표기한 것도 무슨 의미로 한건지 뻔하네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직원이 무슨죄죠?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진짜 싼티난다…. 걍 카공하기 좋음^^ㅋㅋㅋ 뭔가 이전에 있던 고급스런 브랜드 느낌안남.. 요즘엔 투썸이나 할리스가 고급화되는듯…. 스벅은 걍 이름만 스벅..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일베인지 버러지들인지 모르겠지만 비싼거 먹는거도 아니고 꼴랑 4700원짜리 먹으면서 비꼬는거 쪽팔리다 ㅋㅋㅋ 글올리는 사람들 하나같이 정신 멀쩡한 사람들도 아니라서 스벅가는거 자체가 쪽팔리는 일이 됐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와 근데 저 이미지를 어떻게 회복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불매해야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진짜 직원들 힘들겟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bugs... 됐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락...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신세계 이름 떼기 일보직전이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어떡하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오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이제 스타벅스하면 이 일 부터 떠오르겠네 잘가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험한게 붙어버렸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갈 때까지 가네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이미지 나락갔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지금 스벅가면 일베인증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ㅋㅋㅋㅋㅋ
그래요
저분들이 이용 많~~~~~이 해주시면 되겠네요ㅋㅋㅋ
꼭 그러세요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스벅 선물받은거 많아서 당근 내놨더니 파는사람 왤케많냐곸ㅋㅋㅋㅋ 하 다들 재빠르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락갓네 진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가까이 갔다가 뭐라도 옮을 것 같아서 못 가겠어.. 왜 스벅카드 8천원미만만 환불 가능? 단돈 1원도 저기 쓰기 싫은데 2만원이나 카드에 들어 있네 무슨 생각이었던건지 그대로 놔둬도 내 돈 가지고 있다는 생각에 치가 떨리는데 어찌하나ㅠㅠ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미국본사만 행복해하겟네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스벅 못가겠다 이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원래 스벅 진짜 자주가는데 이제 조금 더 가더라도 걍 다른 데 가려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스벅한텐 유감이지만 진짜 갈 맘 싹 사라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극우들이 이걸 더 망쳐버리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폴바셋 가야징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스벅을 뿌리뽑으려는 계획이냐, 니들....ㅉ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어차피 쟤네들 메가커피만 마시는 가성비거지들이라 스벅 마시기 운동 오래 못갈 듯ㅋㅋㅎㅎㅋㅎ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토가나오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이미지 나락..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일베묻었네 ㄷㄷ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경영 한 번 시원하게 말아먹었네ㅋㅋㅋ
이제 절대 안 간다 에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있던거 다 환불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쉰ㄴ내나는 일베 카페가 되어버렸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마지막 진짜 모자라보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진짜 더럽다 더러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스벅만 다니는데.. 이제 스벅은 안갈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내 깊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이미지 어쩔ㅋㅋㅋ완전 저급됐네 개인적으로 어디우유회사처럼 영구적인 불매로 가게될것같은 느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저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진짜 잘못걸렸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나 자바칩 좋아하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근데 한달만 지나도 정상화 될듯ㅋㅋㅋㅋ 노재팬때.생각해보면 .. ^^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앞으로 스벅은 똥간으로만 쓰겠습니다 ㅎㅎ~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제발제발 스벅 인증해줘ㅎㅎㅎ 다 거르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어 불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오… 진짜 가기 싫어졌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와 일베벅스 다됐네
이젠 스벅가면 일베충 프레임 씌워질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스벅 커피 특히 라떼 진짜 맛없는데도 만만하고 여기저기 많아서 갓엇는데.. 이제 못갈듯ㅜ 이미지가 너무ㅜㅌㅌㅌㅋ 태극기 부대같음ㅜ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일베벅스 ㅋㅋㅋ 일베들 엄청 많을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아. 나 아직 카드 3만원 있는데.. 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와 나도 쿠폰잇어서 가야하는데 못가겟음 갸쪽팔림...일베로 낙인찍힐까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우웩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이번기회에 그만좀가라 진짜
맛도없는데 사람만 엄청많고 이해안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다시 스벅 미국본사 소유될 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잘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직원 몇 명 잘못 입사시켜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이번에야말로 이미지 진짜 나락갔네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기업 입장에서 개최악인 케이스 등극했네 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아 마지막 글 공수치 개지림 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ㄹㅈㄷ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나락갔네 ㅉㅉ
19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206 6:4692285 8
유머·감동 손편지 배송을 거절한 우체국 직원148 11:4361164 0
유머·감동 복권 1등 당첨자의 자제력194 13:1048189 27
정보·기타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163 12:4852907 4
유머·감동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97 8:3670778 19
현관택배 증후군1
18:11 l 조회 743 l 추천 1
우유 포장 디자인이 고양이
18:10 l 조회 513 l 추천 1
시험 공부할 때의 나
18:09 l 조회 148
생일로 알아보는 내 강아지 이름
18:08 l 조회 88
두 가지 중 더 맛있는 조합은?2
17:56 l 조회 664
요즘 대학 선배들이 취업 정보 공유 안해주는 이유
17:55 l 조회 1554
당신이 가장 최근에 구매한 그 무엇이든 100만개가 당신의 문 앞에 생깁니다2
17:53 l 조회 763
82메이저, 아시아 라이징 그룹상 수상
17:53 l 조회 21
견과류가 아닌 것1
17:47 l 조회 1450
사람마다 갈린다는 떡국 논쟁
17:45 l 조회 1813
다이어터를 위한 소시지
17:44 l 조회 2003
신지, '남의 집 귀한 가족' 활약 빛났다…RACOI 화제성 2위1
17:40 l 조회 327
남친을 사겨야하는 이유2
17:37 l 조회 1839
광주 스타벅스에 대기줄?…"충전금 남기기 싫다" 환불런이었다
17:36 l 조회 2603 l 추천 1
나쁘지 않네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친구.manhwa1
17:35 l 조회 5545
술,담배,커피 셋 중 뭘 포기할거임?
17:34 l 조회 495
여름 바지 사라고 봉투를 쥐어주신 할아버지
17:32 l 조회 3278
뒷사람 신경쓰이게 하는 옷
17:31 l 조회 1983
"좌도 아니고 우도 아닙니다 전 무조건 윤어게인 외칠겁니다 이것도 극우라고 하실건가요?"1
17:31 l 조회 1194
엄마가 수면중이라는 말을 표현하는 법
17:31 l 조회 139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