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91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호텔키 반납을 깜빡한 사람
92
21일 전
l
조회
75440
인스티즈앱
7
익인1
도둑
21일 전
익인2
이정도면 좀 문제 있잖아!
21일 전
익인3
ㅜ
21일 전
익인4
저건 너무 고의다
21일 전
익인5
체크아웃을 카운터에서 안하고 나오는거임? 아니면 걍 이름만 호텔인 모텔같은데를 다니는건가? 호텔도 비대면 체크아웃 하는데가 있나보네 한번도 못봤는데..
21일 전
익인30
키오스크 있는데가 있긴해
21일 전
익인37
이름 있는 호텔도 많이 그래! 나 코로나 이후로 갔던 호텔 대부분이 약간 카드키만 어디에 반납하는 곳이었어 외국말고 국내!
21일 전
익인6
자랑이다
21일 전
익인7
? 저거 잃어버리면 만원 결제되던데
21일 전
익인8
1-2개도 아니고 저 정도면..그냥 가져오는 것 같은데?
21일 전
익인9
기념품 마냥 쟁여두는 느낌 ㄷㄷ
21일 전
익인10
저거는 걍 기념품으로 챙기는 수준....
21일 전
익인11
저건 일부러다
21일 전
익인12
ADHD임?
21일 전
익인81
나 adhd인데 한번도 카드키 집에 가져온적 없다ㅜㅜ
15일 전
익인13
일부러 챙긴거 같은데
21일 전
익인14
디파짓 없는 곳에서 체크아웃 안하고 그냥 나오는건가
21일 전
익인15
자랑이다
21일 전
익인16
저거 그냥 기념으로 챙겨가도 되는 호텔이 있긴한데 저건 가져가면 안되는 키 같은디 ㅋㅋㅋ
21일 전
익인17
예전에 인티에 저거랑 비슷한 사진이랑 자긴 기념품으로 챙긴다는 글 올라왔었는데
21일 전
익인33
222
21일 전
익인18
와 근데 보증비 안돌려받나..
21일 전
익인19
저거 도난으로 신고 가능하다고 하니까 글삭했던 걸로 기억 ㅋㅋ
21일 전
익인20
거짓말같은데 저걸 매번 가져온게 이상함 ㅋㅋㅋ
21일 전
익인21
이 정도면 일부러 가지고 온거 아님?...
21일 전
익인22
절도
21일 전
익인23
난 무조건 잘 묵었다고 인사하고 나와서 혹시 반납 안해도 사장님이 달라고 할 수 밖에 없던데
저런 사람들 다 방 난리치고 도망치듯 나오는 사람들인가
21일 전
익인25
저거 하나 반납하는거 까먹을 정신머리+그게 수십번이면 갖고와서도 다 잃어버릴거같은데 다 간직하고있는거 보니까 고의로 느껴짐
그리고 그걸 이런식으로 전시하는게 너무 길티,,
21일 전
익인26
저걸 까먹을 수 있나?
21일 전
익인27
저게 가능해?
21일 전
익인28
퀵체크아웃 박스 따로 있는 호텔있긴한데 없는데 가져온거면 보증금 내고 가져온거 아님? ㅋㅋㅋㅋ 그냥 하나 줄 수 있냐고 물어보지 ...
21일 전
익인29
분실했다고 하고 비용낸다음 가져온거면서 뭔ㅋㅋ저래놓고 자랑아닌척 나 이만큼 여행다닌 사람이야~하고있는ㄲ라지ㅋㅋㅋㅋ
21일 전
익인31
저렇게 매번 까먹는다고?저정도면 머리에 이상있는 수준아냐?
21일 전
익인32
나갈 때 무조건 체크아웃 해야대는거 아니엇어?... 카드키 달라고 하잖아 신기하넹
21일 전
익인34
저정도면 의도된 수집인데
21일 전
익인35
누가봐도 나 해외 호텔 많이 다녀요~ 티 내고 싶어서 쓴 글
21일 전
익인36
이비스 홀리데이인이 대부분이넼ㅋㅋㅋㅋ뭘 자랑이라고 까먹은척하긴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38
저거 없어지면 직원 책임이야..ㅠㅠ
적어도 우리 호텔은 그래..
21일 전
익인39
호텔측은 저가 다 돈인데 ㅠㅜㅜㅜㅜ 방키 생각보다 비싸다고 ㅠㅠㅠㅠㅠ 손님들이 방에 두고 왔다 미안 이러는데 역시나 믿을게 못되네 ㅠㅠㅠㅠㅠ
21일 전
익인40
참 ㅋㅋㅋ
21일 전
익인41
ㅁㅊ 저정도면 병이세요....
21일 전
익인42
저걸 자랑하듯이 올리네..
21일 전
익인43
자랑이다 ㅋㅋ
21일 전
익인44
걍 도벽이잖아 변명을 개길게 하노
21일 전
익인45
그냥 도둑 아닌가요;
21일 전
익인46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실수가 아니다
21일 전
익인47
얼씨구 자랑이다
21일 전
익인48
저정도면 어디 모자람
21일 전
익인49
우리는 문제없었음 오히려 체크아웃 하는 인원 월급줘여하니까 없애던데
21일 전
익인49
카드 500장에 5마넌정돈디 관리할 직원두는거보다 훨씬 싸게먹히지
21일 전
익인50
한두개면 몰라도 저렇게 많이 깜빡했다고?
21일 전
익인51
저게 자랑이여?
21일 전
익인52
저 정도면 병 있는 거 아니야????? 호텔에 업무 방해로 고소 당해도 할 말 없는 수준
21일 전
익인53
걍 로비에 명함을 가져다가 모으지 쯧
21일 전
익인54
유럽 각국을 가본 나<<에 초점이 있는거지 뭐
21일 전
익인60
ㄹㅇ 지한테 취한듯
20일 전
익인55
의도가 딱 보여서 너무 없어보임 ㅋㅋㅋㅋㅋ ㅠ
21일 전
익인56
차라리 돈내고 키링이나 마그넷을 모으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57
저건 일부러 저러는거 그냥 거지도둑
21일 전
익인58
모자람인증
21일 전
익인59
저걸 온라인에 전시하는 것까지가 찐 최종이다
20일 전
익인60
아 진짜 짜증난다.. 자랑이듯 올린거뭔데 ㅋㅋ으
20일 전
익인61
쓰레기를 왜 들고와?...
20일 전
익인62
저정도면 모으려고 하는거아님?
20일 전
익인63
저거 돈 주고 산 거임 보증금때문에 등록한 카드에서 돈 나갔을거기때문에..ㅋㅋㅋㅋ
20일 전
익인64
저거 처음 올라왔을 때 댓글에 ‘유럽 많이 다니는 나’ 자랑하려고 올렸냐고 그랬었는데
20일 전
익인65
유럽 각국 다니는 나에 취한듯
20일 전
익인66
ADHD일리가..ㅋㅋ ADHD면 저 카드도 잃어버리고 없음
20일 전
익인67
깜빡같은 소리하네ㅋㅋㅋㅋ 걍 가져왔다고 하면 욕먹을건 아나봐
20일 전
익인68
이 정도면 도벽임
20일 전
익인69
저정도면 훔쳐온거 아닌가 싶어지는데 계속 모아두는것도 수상함
20일 전
익인70
훔친거같음
20일 전
익인71
저건 고의지 ㅋㅋㅋ ADHD면 깜빡하고 가져올 순 있음 근데 저걸 저렇게 예쁘게 모아놓지 못함 분명 한 3년 뒤에 옷장 속에서 의문의 가방을 발견하고 어 이 가방 잃어버린줄 알았는데 옷장속에 있었구나! 하고 가방 뒤지다가 카드키 발견함ㅋㅋ 그리고 그걸 다시 어딘가에 옮겨놓고 까먹었다가 한 8년 뒤에 발견하고 또 까먹음
20일 전
익인72
지능ㅋ
20일 전
익인73
저런거 모아서 살림살이 나아지냐 한두번이야 실수지 상습범이잖아
20일 전
익인74
자랑이다 저걸 자랑이라고 올리고있네
20일 전
익인75
한두개도 아니고 저정도면 걍 도둑임
20일 전
익인76
어휴.. 저걸 또 자랑이라고 게시글까지
20일 전
익인77
도둑질을 자랑이라고 글올리기까지..
20일 전
익인78
지가 일부러 훔친거면서 잘못된거 알아서 가져온거라곤 못하는데 여행간거 자랑질은 하고싶곸ㅋㅋㅋㅋㅋ지능이 낮아서 거짓말도 그럴싸하게도 못하고 속 다보이넼ㅋㅋㅋㅋ
20일 전
익인79
헐 약드세용
20일 전
익인80
저거 돈 내지않아?
15일 전
익인82
직업이 가이드 인거 아니야? 손님이라고 하는거 보니 그 손님들이 하나씩 반납안해서 저렇게 쌓인거같은데
13일 전
익인84
저걸 또 자랑처럼 올리네...
어제
익인85
민폐오져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기개 𝙅𝙊𝙉𝙉𝘼 미쳤다는 워홀 악플러들과 기싸움..JPG
이슈 · 6명 보는 중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해외 반응 좋은 바다거북 사진
이슈 · 7명 보는 중
얘들아 나 이런 몸매가 추구미인데 외모정병이야???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현재 인스타에서 엄청나게 조회수 오르고 있는 백상 레카 영상
이슈 · 4명 보는 중
금값 상승으로 인해 최근 떠오르는 대화 주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여돌 스타일리스트 막내로 일하다가 그만둔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강릉 여행 좀 그만와라 기차표가 없냐.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정상화 됐다는 두쫀쿠 가격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199.2만!
일상 · 1명 보는 중
한국인들 옷 세제냄새가 역겹다는 태국인..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우울증때문에 병원을 간다면 종합병원 정신과 추천합니다
이슈 · 4명 보는 중
210만명 모였다는 레이디가가 오늘자 브라질 무료공연
이슈 · 3명 보는 중
AD
"눈도 마주치지 마” 챗GPT, 딸을 방에 가두다..국내 AI 과의존 부작용 사례자 심층 인터뷰
이슈 · 2명 보는 중
회사 밥으로 나온건데 양 많지않아?
일상 · 3명 보는 중
AD
안녕하세요 노예남입니다ㅎㅎ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원나잇 하려다 인생 망한 남자
268
06.11 14:10
130045
2
이슈·소식
8/13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
219
06.11 16:22
90646
0
이슈·소식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62
06.11 21:11
91735
0
이슈·소식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
116
06.11 16:54
61311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115
06.11 18:24
70909
3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104
06.11 17:11
80229
0
이슈·소식
🚨현재 전국민 보수라이팅이었다는 출구조사🚨
156
06.11 19:59
65485
24
이슈·소식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96
06.11 15:56
74803
3
이슈·소식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104
06.11 15:57
61577
1
정보·기타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87
06.11 21:16
54094
0
이슈·소식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7
06.11 22:28
50451
0
유머·감동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53
06.11 19:32
49421
0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56
06.11 23:57
43761
4
이슈·소식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54
06.11 18:42
29463
6
정보·기타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40
06.11 18:34
20928
0
철거 도중 발견한 수상한 물건
8:04
l
조회 2
초딩 때 조폭마누라라 불렸던 여자애들 특징
8:03
l
조회 60
간부 줘패고 만창 다녀온 디씨인
8:02
l
조회 107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8:01
l
조회 276
낭만이 넘치는 옛날 만남 결혼
8:00
l
조회 65
자타공인 어릴 적 최고의 반찬
7:57
l
조회 186
커플들을 위한 변기통
1
7:55
l
조회 503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국밥 4대장.jpg
7:54
l
조회 490
아날로그 감성
7:53
l
조회 128
세종대왕께서 빡치면 들고 나오신다는 아이템
7:52
l
조회 909
인싸여친과 아싸남친
7:50
l
조회 717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7:50
l
조회 1181
응급실 우선순위에 대해 알아보자.jpg
7:49
l
조회 618
지피티 없었음 어떻게 살았지
7:45
l
조회 29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3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독일에 있는 한 버거킹 매장
7:44
l
조회 985
패트와 매트
7:43
l
조회 173
신데렐라의 노래.jpg
7:39
l
조회 183
맥도날드 감자튀김 파티사이즈
7:38
l
조회 1494
보기 편한 월드컵 일정표.jpg
7:37
l
조회 601
한달동안 설탕을 끊으면 어떻게 될까?
7:37
l
조회 106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2
1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1
2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24
3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19
4
콘텍트 렌즈를 끼라고 요청 받은 적 있는 배우
6
5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7
6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3
7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6
8
금은 계속 사도 되는 이유.jpg
9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7
10
뿌염 𝓙𝓸𝓷𝓷𝓪 거슬린다는 일본 탑남돌..JPG
29
11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12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3
13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14
세종대왕께서 빡치면 들고 나오신다는 아이템
15
응급실 우선순위에 대해 알아보자.jpg
16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45
17
맥도날드 감자튀김 파티사이즈
18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56
19
입맛 없을 때 먹기 좋은 국밥 4대장.jpg
1
와..곧 주식 ㄹㅇ 폭등하겠다
6
2
오늘 주가 폭등이네 ㅋㅋㅋㅋㅋㅋ
4
3
주식 대박나서 강남으로 이사가고 퇴사하고 싶어..
8
4
저녁 샤워하면 아침에는 세수 양치만해?
22
5
다들 오늘 회사에서 월드컵 봐??
14
6
방금 쿠팡 하고 왓는데 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5
7
날씨가 왜이리 안덥냐
9
8
와 미친 하닉 쏜다
1
9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
2
10
주식이고 뭐고 환율 좀 내려가라 하
8
11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68
12
주식 넘 떨령!!!!
13
5인이하 회사면 연차 없는게 딩연한가??
1
14
신규 공무원이 역사탐방같은데 가도 됨?
5
15
오늘 주식 산다면 프장 본장 언제 사는 게 좋을까
16
부산후쿠오카 항공권 왜케 비싸지...?
7
17
하 이번주 진짜 개길었다.....
1
18
지하철에서 이거 나만 빡쳐?
1
19
나이 먹으니까 단거 먹을때 좀 고통스러워
2
20
상사한테 뒷자리에서 안전벨트 맨걸로 쿠사리먹음
3
1
정보/소식
[속보] 미국-이란 종전 최종 합의...이번 주말 유럽서 서명한다
6
2
인티하면서 수많은 올림픽과 월드컵을 겪었는데
2
3
정보/소식
세븐틴 디노는 어디에? 팬들 분노•••첫 솔로 근조화환 시위
1
4
정보/소식
'환승연애4' 박현지, 스포티파이 손잡았다[스타이슈]
5
정보/소식
[단독] 데이식스 영케이, MBC '최우수산' 연장 회차 첫 게스트
3
6
혹시 오늘 회사에서 월드컵보는 회사없어...?
6
7
월드컵 웨이브에서 볼수 있나?
3
8
수서역에서 3시에 내리는데 콩서트 입장시간 4시반이거든...
6
9
엑스러브 팬들 좋겠다
10
월요일부터 오전 5시에 공사하는거 죽을맛이네
3
11
내가 생각하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이벤트 탑 10
3
12
마라탕에 토마토가 들어가나????
1
13
정보/소식
알디원,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 'STAR ROAD' 오늘(12일) 시작→..
1
14
오늘 축구 볼 사람 있어?
7
15
월드컵 한번만 챙겨본다면 어디랑 하는거 볼까
2
1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2
2
너의그라운드
6/11 야구경기 직관 공명,한효주
1
3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
4
4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5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
2
6
나황석호 특출이었던게 진짜 웃기닼ㅋㅋㅋㅋ
1
7
스띵
방금 스띵 정주행했는데 후유증 어디서 달래야돼? 도와줘
4
8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