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96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 스타벅스 사태 현장직원들 의견
148
23일 전
l
조회
89450
인스티즈앱
34
26
34
익인1
내부마케팅도 실패~
23일 전
익인2
이러면 손댄거 다 말아먹은건가?
23일 전
익인3
손 안 댄 것도 같이 말아먹힐 참...
타격이 좀 많이 큰데?
23일 전
익인4
매장 파트너들한테 뭐라고 하진말자
이들은 그냥 위에서 마케팅하라고하면 하는 방법밖에 없는데... ㅠ 서비스직 다들 그렇잖아
잘못은 윗선에서 했는데 왜 총알받이는 항상 현장직인거야
하 너무 안타깝다
23일 전
익인5
안그래도 파트너들이 최전선 방패되겠네.. 했더니 ㅠㅠ
23일 전
익인6
경영 진짜 레전드네
23일 전
익인7
얼마전까지 파트너였다가 그만 둬서 파트너인 친구들 많은데 다들 곡소리 냄 돈은 돈대로 줄어들고 욕은 욕대로 얻어먹고.. 용진아 대구리 박고 사죄하고 니 돈 다 현장직 보너스 드려라
23일 전
익인8
아무리그래도 그렇지 누가 파트너욕함 ㅜ
23일 전
익인9
본문 다 받고 진짜 공감간다 무분별한 프로모션 저거 개빡치는거임
23일 전
익인10
망하려고 하나보다
23일 전
익인11
참....할말이 없다...
본인들은 현장서 일 안하니까
하.. 티내려했던 조그만 불씨가
걷잡을수없이 활활타네
23일 전
익인12
와 글 너무 잘쓰셨다
23일 전
익인46
222누가 번역해서 스벅 본사에 좀 보내줘라
23일 전
익인13
아니 매장 직원들한테 사상검증은 좀...
23일 전
익인14
진짜 개 빡치겠다 얼마나 열받을까
23일 전
익인15
현장에서 누구보다 바쁘게 일하는 직원들이 총알받이 시키면서 인력감축 ㅋㅋ
23일 전
익인16
인터넷에서만 욕 먹는게 아니라 현장에서도 욕 먹는다면 포스기 앞에 있는 사람들은 어린 알바생들도 있을텐데 생각없음....
23일 전
익인17
스벅 어느 순간 직원 줄어들더니 요즘은 메가커피랑 다를게 없어서 안감
23일 전
익인18
개가튼 사고는 본사에서 다 치고 항상 몸갈아서 응대하는건 매장 파트너들임... 본인들이 맨앞에 있는게 아니니까 상관없다라는게 본사 머리에 박혀있으니 항상 저질의 이벤트밖에 안나오지... 스벅은 본사때문이라도 발전이 없음 이벤트 관련 팀들은 출근해서 도대체 뭘 하는지 모르겠음
23일 전
익인19
알바생들 = 콜센터 직원 포지션이네
잘못한거 없는데 죄송하다고 사과하기
자 이제 누가 죄인이지?
23일 전
익인54
심지어 스벅은 알바개념이 아님...ㅎ
22일 전
익인20
그냥 미국 다시 주는게 답이다....ㅜ
23일 전
익인21
매장에서 일하는 파트너들은 무슨 죄가 있어서 욕받이가 되어야 하냐.. 똥은 본사에서 싸지르고 욕은 말단 알바생이 먹어야 되는 게 코미디네
23일 전
익인22
진짜 본사에서 일 내면 욕 먹는건 일개 현장 직원들임 ..^^ 화딱지나
23일 전
익인23
그냥 미국에 다시 줘
23일 전
익인24
정용진은 어떻게 손대는 족족 다 말아먹음? 이정도면 뭐하나 운좋게 걸리기라도 했겠다 ㅋㅋ
23일 전
익인24
진짜 저런 무능한 자식한테 경영권 넘겨준 이명희도 참 보는눈 없네 차라리 정유경한테 물려주지
23일 전
익인77
333
22일 전
익인26
아니 매장직원한테 뭐라하는 저능한 것들은 대체 뭐야
23일 전
익인27
일하는 매장 직원들한테 왜 그러는거야 진짜......
23일 전
익인28
안 그래도 일 터지고 파트너들 걱정했는데ㅜㅜ... 코로나 때 감축한 인원 복구도 안 시키고 거기에서 더 감축한 것 같던데 본사 진짜 지들만 생각하는구나
23일 전
익인29
와개판낫구나
23일 전
익인30
근데 지들도 가면서 거기서 일하는 파트너들한테 뭐라고 하는 건 뭐냐
23일 전
익인36
안먹고 욕만하는거 아닐까
23일 전
익인45
진짜 드럽게 할짓없네 차라리 본사에나 찾아가지
23일 전
익인32
진짜 개빡치긴하겠다 ㅠ 누군가에겐 밥벌이인데 본사가 똥을 싸고.. 최악이네
23일 전
익인34
비겁하게 숨어서 뭐하냐 나와서 책임져라
23일 전
익인35
짜친다ㅋㅋ 매장에서 사과문 프린트해서 붙이라니
기획한 사람이 직접 프린트해서 코팅까지하고 붙여야 하는거아님?
23일 전
익인68
스벅 파트너인데 사과문 양식 텍스트 띨롱 보내줬어요 ㅋㅋ
22일 전
익인35
고생이 많으셔요ㅠㅠ
22일 전
익인37
걍 신세계에서 운영못하게해야함
23일 전
익인37
다시 미국본사가인수해라 그전까진 안감 ㅇㅇ
23일 전
익인37
경영진들 몇년간 일베짓으로 지들끼리 낄낄거리더니 직원들한테도 저따구 ㅋㅋ 저지른일에 책임감도없는 마인드가 처음부터 끝까지 딱 극우일베스럽네
“스벅을 신세계가 인수하기전까진 이런일이 없었습니다 인건비줄이고 매출올리란 압박이 없었으니까요”
23일 전
익인36
현장직한테 저러는 사람들 백퍼 있겠다고 생각했고 역시나... 물론 현장직에도 일베ㅊ 있을수도 있지만 무작위로 냅다 가서 욕하면 어쩝니까ㅜ 그러지 마세요 진짜
23일 전
익인38
솔직히 깊카 쓰러 갔다가 나도 일베 지지자로 보일까봐 꺼려지는데 직원들 진짜 지옥일듯
23일 전
익인39
현장 직원들이 무슨 죄... 본사가 싼 똥 지들이 치워야지
23일 전
익인40
정모씨 진심 마이너스의 손 아님?? ㅋㅋ잘하는 일이 한개도 없음 안말아먹으면 다행~
23일 전
익인47
물러나야됨. 이정도면..
23일 전
익인41
와 매출 떨어지니깐 바로 인원감축 근무시간 단축 때렸구나ㅋㅋㅋㅋㅋㅋ에휴
23일 전
익인42
아니 현장 직원들한테 뭐라 하는 사람들은 또 뭐임? 노재팬때 그만큼 했으면 됐지 또
23일 전
익인43
현장 직원한테 뭐라하는 사람은 그냥 갑질하고싶은 인간쓰레기임 사람을 사람으로 안보는게 이 사태 만든놈이랑 동급임
23일 전
익인44
본사가 다시 매수해가면 좋겠어요…
23일 전
익인47
매장직원 욕하는 모지리들이 진짜 있다는게 놀랍다. 경영진이 연봉 삭감해서 손해 매꿔야되는거 너무 공감해.
23일 전
익인48
제대로 경영을 못할거면 손 대질 말지 마케팅 md 미감 구려지는 것까지야 이해한다쳤어도 브랜드 이미지 이렇게 한순간에 일베 묻혀서 추락시키는 것도 재주인가 가지가지 직원 보호도 하나 못하는 게 무슨 대기업이야
22일 전
익인49
진짜 ㅅㅅㄱ가 스벅 인수하고 막장됨
그냥 다시 뺏어줘 스벅 본사..
22일 전
익인50
진짜 인수전 스벅이 더 좋았는데 직원들도 다 친절했고
22일 전
익인51
현장직원들만 들들 볶아서 지들은 뒤로 숨고 쪼이고 미국본사에 다시 반납하시죠 엠디 개구리고 마케팅 쉣인데
22일 전
익인52
우리나라 경영은 맨날 왜 저럴까
인원 감축하고 매출 올리라고....
그게 말이야 방구야
22일 전
익인53
근데 진짜 스벅 잘 쓰고있었는데, 내 최애 에스프레소휘핑크림도 없애고 이젠 커스텀들도 다 막아두고 굿즈 개많은데 마이너스의 손과 일베묻어서 못쓰는것도 개짜증남...
근데 지금 불매로 어차피 지나가며 본 매장들 다 텅텅 비어서 연장근무 할 일은 없어보이던데 왜 감축하지 말라는거임....? 사과문 붙이는것도 좀 그래... 소비자 입장에선 매장마다 도게자하는 모습을 보여야 방문하는 일베들도 꽁기해질텐데(당연히 매장파트너가 굽신대라는거 아님), 매장에 사과문도 붙이지 말라는건 걍 본사나 사이렌오더 앱에만 하라는거면 뭔 의미가 있어;
22일 전
익인75
이번 일로나 손님 줄었지 신세계 인수 이후부터 실적 압박때문에 인건비 줄인다고 난리쳐서 인원도 줄이고 무급으로 연장한 사람 허다함 원래 연장하면 교통비도 지원해줬음
22일 전
익인54
출근을 왜 하냐는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거네 그냥 아..
22일 전
익인55
장용진이 시작한 사업중에 안말아먹은건 다른 나라꺼 고대로 카피한것뿐
이젠 기존에 있던 사업도 말아먹기중
22일 전
익인56
그냥 미국 본사로 경영권 박탈 당했으면..
22일 전
익인57
어뜨카냐..힘듦이 다 글에서 보인다...
22일 전
익인58
ㅇㅈ현장직은 안그래도 일선이라 힘든데..
22일 전
익인59
매장 가서 욕하는 사람은 진짜....왤케 생각 없냐ㅜ
22일 전
익인60
뭐..어쩔수없지... 머리가 나쁘면 팔다리가 고생한다는데..
22일 전
익인61
마케팅결재라인 좌천 당했다는데 그 부서를 민원 전담 부서로 ㄱㄱ. 몽총한 실무자 덕에 엄한 직원들이 고생이네
22일 전
익인62
ㅜㅜ ㅇㅂ사태와 별개로 진짜 불매해야겟다...서비스직원들 노예부리듯하는 갑질기업은 ㄹㅇ 망해야함. 망하게 해서 본사에서 가져가면 그때 다시 이용해야지. 별 내놔라. 교환하고 멤버십 삭제해버리게
22일 전
익인63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은 무슨 죄가 있다고 욕을 하냐 무식한것들아
22일 전
익인64
포스기가서 사상검증은 왜 하는거야...겠냐고
며칠이라도 손님 줄어서 꿀이려나? 했는데 사태 터지자마자 인원감축ㅋㅋ...
22일 전
익인65
걍 신세계 이후로 스벅은 안 가게 됐음.. 이번 일 이후로는 더더욱 안 가겠죠 다른 사람들도 ..
22일 전
익인66
와 글 잘썼다
22일 전
익인67
직영점 절망편같음..
22일 전
익인69
스벅 사태 알겠고 정말 큰 실수 한거 알겠는데 행안부에서 주도하고 불매하도록 여론조성 너무 티나게 해서 당황스럽네 유니클로때 한번 써먹었으면 그만 해야지. 환율이나 잡지 쌍팔년도도 아니고 공무원 압박하면서 대중들 시선 돌리기 급급하고 5.18사태 이용하기 바쁘시네 무안사고는 왜 조용한데?
22일 전
익인70
저 직원이 뭔 잘못이 있음..비난 화살의 방향이 잘못 됐네
22일 전
익인71
베테랑 파트너 매니저들 다 입을 모아 말하는 게 정용진이 싹 말아먹었다고...... 인수 전이랑 너무 다르대요
22일 전
익인72
억울한거 맞고 힘든거 이해하지만 같은 회사 직원이면 똥 맞는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함ㅜㅜ...
무역팀에서 잘못했다해서 다른 부서 나몰라라 할 수 없는 것 처럼 싯8조8 하면서 같이 갈리는거임ㅜㅜ...근데 매장 가서 욕하진 말자
22일 전
익인73
아이고 근데 이렇게 호소해도 달라지는건 없을거같다.. 다들 러쉬하고 서서히 침몰하겠네ㅜ 나도 예전에 파트너였었는데 안타까워
22일 전
익인74
굳이 매장 찾아가서 너네도 똑같은 놈들이냐고 하는 놈들은 진짜 한심하다.. 본사가서는 똑같이 못할거면서
22일 전
익인76
정치적으로 엮어가면서 정부에서 불매를 강요하니 이런 피해까지 생기지 노재팬 강요하던 문재인 정권때 한 번 일 커졌던걸 보고도 또 저러네
22일 전
익인78
안타깝다 진심
22일 전
익인79
근데 파트너한테 뭐라하는 인간들도 웃기네ㅜ
본사가서 뭐라하지
22일 전
익인80
스벅이 잘한거 절대 없긴 한데.. 스벅 직원한테 뭐라하는 게 제정신인 사람인가...?ㅋㅋㅋ
22일 전
익인81
글 정말 잘 썼다 현장 힘들겠다 생각했음에도 글 보니까 미친 노고가 느껴짐... ㅜㅜ
22일 전
익인82
아 본사가 다시 가져갔으면 좋겠다
22일 전
익인83
아니 매장직원들이 뭔 죄라고 저기까지 가서 욕을 해? 정신병자들 진짜
22일 전
익인84
좌빨들이 직원한테 승질냈나보네ㅠ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담임한테 막말하는 초등6학년 남아 대처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아이폰 18프로에 반응 좋았던 컬러 다 나오는듯
일상
AD
AD
알바하다가 불친절하다고 컴플 들어왔는데 내가 뭘 잘 못 했을까
일상 · 2명 보는 중
조주빈보다 더하다는 목사방 성범죄자 김녹완 검거장면
이슈 · 1명 보는 중
필라테스 강사 : 회원님 골반을 좀 더 열어요
이슈
비지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한 엄마가 딸들에게 보낸 문자
이슈 · 1명 보는 중
AD
홍서범 아들, 전처 임신 3개월 만에 가출
이슈
AD
이 티셔츠가 회사 출근용으로 야한건지 봐주세요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자 잠실구장 사고.gif
이슈 · 1명 보는 중
AD
최근 완공된 이집트 대 박물관 근황
이슈
담임 배정 망했다는 디씨인
이슈 · 2명 보는 중
의외로 축복 받았다는 식습관.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애기 낳은 전 앨리스 멤버 소희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라도 사람들 진짜 힘들었겠다 이걸 평생 당해왔단거 아님
이슈 · 1명 보는 중
약대 가지 말라는 현직 약사.jpg
이슈
AD
⚠️21세기 대군부인 작가 입장문⚠️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
287
06.13 13:44
116534
17
이슈·소식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
154
06.13 10:17
109851
9
이슈·소식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114
06.13 16:45
104624
0
정보·기타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121
06.13 16:42
85562
1
"인당 30만 원 보상"…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
144
06.13 12:29
102395
5
이슈·소식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100
06.13 21:51
66004
1
정보·기타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87
06.13 17:11
76023
0
이슈·소식
전한길 "이재명 '제2 이태원 참사' 만들어 시위 진압할 수도"…도 넘은 주장
96
06.13 13:01
48982
0
정보·기타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73
06.13 19:08
74933
0
이렇게 온 족발 환불한다 VS 환불 안한다
63
06.13 10:41
81420
0
경기도민들은 눈도 깜짝 안한다는 괴담
65
06.13 10:38
87317
0
정보·기타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57
06.13 19:16
62952
0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70
06.13 14:35
82098
1
이슈·소식
⚧️성전환 수술 후 공식적인 딸이 된 나오미 왓츠 아들 최근 근황.jpg
88
06.13 20:47
65099
4
유머·감동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54
0:53
21714
0
외국 농부들의 농사 실패
3:29
l
조회 3
'놀고 싶어서'라는 사유가 반가운 이유.jpg
3:28
l
조회 39
나를 인정하고 최선을 다해 살자는 마인드라는 연옌..jpg
3:27
l
조회 34
살면서 이런 말 진짜 처음 들어봄.jpg
3:25
l
조회 252
갱단들도 건드리지 못한다는 할머니
3:24
l
조회 129
슬롯머신 vs 바이브코딩
3:24
l
조회 135
왕들이 간신 끼고 살았던 이유.gpt
3:23
l
조회 215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를 충청도식으로 말해보자
3:22
l
조회 167
정말 친한 친구가 공무원시험에 합격했다
3:21
l
조회 545
사람들의 오해를 살 수 있는 안전장치
3:20
l
조회 198
신라면은 있는데 왜 고구려면과 백제면은 없죠?
3:17
l
조회 253
군대에서 배운거 어따 쓰냐?
3:16
l
조회 112
38살 무경력 백수라는 디씨인
1
3:15
l
조회 831
신라시대에 발굴된 기독교 유물.jpg
3:13
l
조회 63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14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핫도그 근본 소스는?
3:13
l
조회 43
참치캔 잔가시 걸러내는 공정.gif
3:11
l
조회 313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장
3:10
l
조회 380
주식을 오래 할수록 깨닫게 되는 진리
3:09
l
조회 1370
어딘가 이상한 26살 신입사원
3:08
l
조회 1337
연쇄 살인마 특징
3:08
l
조회 70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28
1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13
2
눈 나빠질까 봐 후레시나 무드등 켜놓고 폰 봄.x
1
3
주식을 오래 할수록 깨닫게 되는 진리
4
공무원 준비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는 디씨인
4
5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65
6
정말 친한 친구가 공무원시험에 합격했다
7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8
8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78
9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79
10
살면서 이런 말 진짜 처음 들어봄.jpg
11
참치캔 잔가시 걸러내는 공정.gif
12
어딘가 이상한 26살 신입사원
13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107
14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를 충청도식으로 말해보자
1
구미 원룸보는데 개쩐다
12
2
20후-30초 애들아 관리 뭐뭐해
15
3
살려줘 이사한 집에 창문 열어놨는데 미치겠어 살려줘
7
4
존잘남 소개 받았는데
10
5
사람이 진짜 힘들면 티가 나는 구나
13
6
옾챗 단톡에서 2년간 알던 사람 오늘 오프했는데 놀랐음
6
7
난 찐사가 있다는 게 안 믿김..
4
8
남편이 직장에서 직원들한테 말을 너무 심하게 하는데 말려야 될까?
32
9
28살 모솔인데 점쟁이 양반
4
10
무신사 옷 괜찮아??
1
11
번따로 찐사랑이 가능하다고 생각해?
7
12
미대 나오면 밥먹고 살기 어려워?
28
13
와 마트에서 파는 윌?같은 음료 잇지 그거 맛있다고 3개 먹었더니
3
14
엄마가 이제 맨날 30씩 내라는데 아 진짜 너무 드리기 싫어..
4
15
111 괜찮다 222 별로다
16
25살 모솔인데 난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를 할 수 있을까?
17
나 하이닉스에 완전 물렸는데 담주 월에 어케될까
9
18
뚱뚱한데 니삭스 신은 사람 보면 어때?
9
19
데이트 비용 잘못된거야?
20
동국대 졸업한사람이 자기 4년제 나왔다고 농담반으로 부심부리면
14
1
와..솔지 신슬기?진짜 다이아수저엿군아
3
2
우리 이모할머니 전직 교사인데 촌지 받아서 강남에 아파트 사신분임
5
3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2
4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7
5
팬싸에서 되게 편하게 이끌어주네
6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4
7
크게 한 판 했네 또 마음은 착한 아이라며 뿌슈
8
뉴짓스언제복귀해대체
5
9
아미친 송은석 흑발한거????
11
10
현실적으로 학교에서 체벌 부활할 가능성 있어?
9
1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1
2
멋진신세계
🥊한줄 정리🥊
8
3
멋진신세계
임지연 말투 어떻게 하는거지
4
멋진신세계
아니 이게 진짜 같은 셔츠라고?
7
5
급상승
멋진신세계
아니 그냥 이렇게 가지 왜 굳이 이렇게 꼬앗지
14
6
멋진신세계
9살 때 사고로 둘이 뒤바뀌었다 생각하면 됨
3
7
멋진신세계
세계가 무릎꿇는건 뭔가 이런 이미지임
3
8
멋진 신세계
모르지 현대말투로 난 강단심이야 한게
1
9
멋진신세계
단역 서리 친구 인물소개
3
10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가 같이 병원가자하는거
12
11
멋진신세계
차세계 상태래 ㅋㅋㅋ
9
12
멋진신세계
칼든 차세계도 귀여워하는 건 신서리
1
13
어떻게 이렇게 이미지가 변한거지
28
14
멋진신세계
그럼 안종한테 승은 입고 후궁 됐을 때는 강단심이었나?
9
15
멋진신세계
나는 강아지 죽었을때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