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102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어떤 사람도 아닌 ㅅㄲ가 일부러 자른거라던데요 ㅠㅠ 인스타에 레이
그분이 글 올렷어요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누가봐도 고의성이 다분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저건 누가 일부러 자르지 않고서야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아오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동물구조유튜버보는데 진짜 악마 많아.....ㅋ 귀자르는건 진짜 약과임ㅠ 턱자르고 코자르고 성기자르고 항문자르고 다리자르고 가죽벗기고 산채로 토치로 태우고ㅠ 잡아다 지가 한 짓 똑같이 되돌려줘야해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미래의 연쇄살인마아님?.. 개ㄸㄹㅇ같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저게 한 사람이 한 짓이 아니라 전국 각곳에서 여러 사람에 의해 일어나는 사건들이라는게 더 끔찍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 다 잡아서 학살해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7
아 진짜 끔찍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5
똑같이 해주고싶다 미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어떻게 이런 행동을 해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대체 왜 싫으면 그냥 무시하면되지 어떻게 저렇게 잔인하게... 얼마나 무섭고 아팠을지.. 제발 고통스럽게 대대손손 죽었으면 좋겠음 바퀴벌레만도 못한 버러지같은것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사탄이 현생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저런 애들은 어떤 인생을 살고있는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똑같이 귀 잘려봐야 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아 개빡침
자른놈 귀 자르고 할복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미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인간이 진짜 젤 혐오스럽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ㅁㅊ ...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아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개빧치네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꼬리 괴사에 눈장애도 백방 학대로 생긴거겠지 하 짜증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칼빵 개땡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하.... 인간이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빠른 시일 내로 업보 제대로 돌려받길 바란다
동물학대하는 인간들은 자기가 한 짓과 비례한 고통을 받아야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표정이 너무 마음 아프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동물학대하는 놈이 사람이라고 안 괴롭히겠냐고 제발 업보 제대로 받았으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저 냥이는 제발 좋은 주인 만나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제발 똑같이 당해라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와 저게 싸이코패스지 뭐야 동물학대도 사람학대만큼 형량 올려야함 생명체 함부로 다루는건 싹수가 노란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하..진짜 너무한다
이건 너무도 학대당한거잖아
학대범 왜 안잡고 잡아도 처벌이 이렇게 약한거냐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한번에 죽이는게 아니고 저렇게 괴롭히는게 진짜 싸패같고 무섭다...사람한테 하고싶은데 감옥가긴 싫으니까 저러는거겠지ㅋㅋㅋ죽었으면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나 아팠을까 잘 치료받고 건강해져라 아가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하.. 미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한국남자들 강약약강 심해 길고양이 혐오에 여성 노약자 혐오에...그냥 진짜 최악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굴절혐오 징그러울 정도임
어떻게 살아있는 동물한테 그럴 수 있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눈이 너무 슬프다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아 진짜 개욕 나오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천벌 받길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너무 슬퍼보여 ...맘이 아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표정이 너무 슬퍼보임.. ㅠㅠ인간이 미안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아 진짜 마음이아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아 마음이 찢기는거 같아 표정이..ㅜㅜㅜㅜㅠ 으아 진짜 처벌안받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사회가 미쳐돌아간다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학대 당했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털에 불지르는 미친인간도 있는데 뭐.. 만만한게 길고양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아..... 너무 마음아픔ㅠㅠㅠㅠ 제발 좋은 주인 만나서 행복하게 살다가 늙어서 자연사했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개또라이같은 인간들 너무 많음 하 저런짓하는애들 똑같이 해줘야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하…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하 이런거 보면 잔상이 너무 남아.. 키워보니까 더 화나고 맘아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집사 15년차인데 진짜 가족이라고... 적어도 때리지만말아라 아니면 다 잡아야됨 범죄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아.. 제발 범인 고통스럽게 죽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가슴 찢어진다 어쩌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가족3대가 죽어라 망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아이고 아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1
아가야ㅠㅠ어쩜좋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2
동물학대범들 진심 사회의 쓰레기들임 업보로 돌려받길 기도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학대범버러지색기는 고통스럽게 살다가 죽길 간절하게 기도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54
하…..
어제
대표 사진
익인55
애옹이 행복만하자 ..
어제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똑같이 돌려받길. 평생 벌받게 해주세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업보는 반드시 돌아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8
코에도 화상입은거 아냐?? 너무 아파보여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9
난 진짜 동물 싫어하거든? 근데 싫어하기 때문에 피함,, 세상이 그런거임,,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왜 절에 불을 지르냐고,, 하 진짜 저런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인지 이해가 안가,, 이해할수도 없겠지만 진짜 왜 생명한테 저러는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60
아이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1
잠재적 살인마 아니냐고 너무 끔찍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2
동물학대 하는 인간들은 자기가 한 짓 똑같이 당하고 고통스럽게 사망하길 기원합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3
중성화마친 길고양이 입양했다가 파양한 내용인가 하고 들어왔는데 비교도 안되게 버러지 같은 내용이었네.. 동물학대 관련 법 강화해야됨. 동물학대로 시작된 사람대상범죄가 한둘이냐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4
싸패네 진짜 사회에서 격리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5
똑같이하자 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6
저런 동물학대는 제대로 범인잡아서 처벌해야되는거아님??미래의 살인자인데 저렇게 하고 사람한테도 똑같이 하겠지 아괴롭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7
어떤 미이.....싸패새끼 고통스럽게 죽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68
ㅁㅊㄴ 업보 되돌려받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69
누가 학대한 것 같은데 너무 불쌍하고 빡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저렇게 만든 사람 잡아다가 똑같이 귀 잘라야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72
못보겠네 진심....... 난 저럴까봐 길에서 동물 보면 그냥 발로 땅 찍어서 쫓음
사람이랑 친해질수록 쟤네만 위험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3
제발 제발 똑같이 당해라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4
아 표정이.... 너무 마음이 아파.. 고양이 저렇게 만든 놈 가장 고통스럽게 죽었으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5
ㅠㅠ 진짜 왜이러냐... 인간이 제일 나쁘다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6
아..짜증나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7
동물학대는 왜 각잡고 범인 안잡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내 말이 지가 한 짓 그대로 해줘야함 개 도 라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9
동물학대하는 놈들은 똑같이 고통 받았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0
아 눈빛이 너무 마음 아파...
어제
대표 사진
익인81
고양이 학대 너무 심하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2
아니 이게 뭐야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83
너무 불쌍하고 안타까워서 바로 내렸어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4
고양이 동물학대가 갈수록 심해지네 잡아다 진짜 별짓거리 다하고 걍 종량제에 버린다던데 뭐 어떻게 못하나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85
죽으라고 똑같이 고통받고 죽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86
아 아 못 보겠다 진짜 아무생각 없이 들어왔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 미치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8
주작이라고 해줬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9
와 진짜 아니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90
딱봐도 2찍 소행일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91
역시 싸패 인간 살처분이 먼저인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92
내가 입양하고싶다... ㅠㅠ 진짜 마음아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3
진짜 너무 마음 아프다 ㅠㅠㅠ 애기… 나도 내가 데려오고싶다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94
표정도 엄청 슬퍼보이고 고생많이한거같아..진짜 키워주고싶네 좋은집으로 갈수있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95
근데 저런사람이 결국 사람도 해코지한단점에서 진짜 엄중히 처벌해야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96
하 미친.......동물학대하는 은 모든걸 몇배로 천벌 받아라 똥칠할때까지 고통속에 몸부림치며 살길 바란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6
애기..얼마나 무섭고 끔찍했을까... 따뜻하게 안아주고싶다.... 제발 동물학대범들 처벌좀 강화해주세요 제발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97
끔찍하다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98
인간이 사라지는게 맞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9
어떤 놈이 한 짓이냐 말 못하는 동물에게... 너무 안쓰러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0
어떤 새끼인지 진짜 잡아다가 똑같이 해줘야 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1
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슬퍼보인다ㅜㅜ 하..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2
ㅠㅠ 표정이 안쓰러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3
진짜 고양이들한테 몹쓸 짓 하는 사람들 강력하게 처벌해줬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4
기껏해야 귀끝이라 생각했는데 개빡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5
진짜 똑같이 귀 잘리고 으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6
24년생인데 애 얼굴은 무슨 10살 먹은 애같네 얼마나 고생한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8
아… 너무 화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9
눈에도 뭔 짓 한 건가.. 너무 마음 아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이 아이 지금 찾아보니까 입양됐대!! 좋은 보호자 만난거였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0
얼마나 무섭고 아팠을까 아 너무 속상하고 화난다 아가 행복하게 잘 살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1
입양 됐구나 실제로 가서 눈 마주치면 그냥 데꼬올거 같음.. 좋은주인이랑 앞으로 행복했음 좋게따 ㅠㅠㅠㅠㅠㅠ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입양 됐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익 141이 써줬오 입양됐다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ㅁㅊ놈아...진짜 사람이냐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아씨....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학대한놈 천벌 받아라 제발
냥이는 행복하길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동물 괴롭히는 새끼들 다 타죽었으면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길고양이 중성화 시키면 한쪽 귀 끝 자르는걸로 표시한대서 가볍게 그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미친 사이코패스짓을 해놨네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우리나라 굴절혐오 심각하다...동물 학대 하는 걸 너무 쉽게 생각 하는 듯 저런 정신머리인 사람이 과연 정상이겠음? 약자한테도 똑같이 하겠지;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진짜 눈보는데 마음이 너무 아파서 미치겠다
싫으면 그냥 건들지말고 쫓아내세요 제발!!!!!
괴롭히지말길 너무 불쌍하다...하 진짜ㅠㅠ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와씨 진짜 개빡친다......... 왜 저러는 거임 도대체???? 본인 귀나 자르지 왜 동물 학대를 하고 난리냐고 아 짜증나 얼마나 아팠을까ㅠㅠㅠㅠㅠㅠ 제발 그대로 돌려받아라 와 진짜 사람도 아님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동물학대 처벌을 함무라비처럼 하면 좋겠다,,괴롭힌 그대로 그 놈 귀도 산 채로 잘라버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 왜 유난히 고양이는 찾아다니면서 학대하는 남자들이 많은거야?? 이런말하면 또 고양이만 소중하냐~바퀴벌레도 생명이다~이러는 인간들 꼭 있는데 나도 바퀴벌레 싫지만 길거리에 바퀴벌레 찾아다니면서 죽이지는 않는다고...누가봐도 혐오인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동물학대....사람도 아닌것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세상에 업보는 존재한다 이보다 더한 고통과 처절한 일이 찾아가길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너무 슬퍼 보여...ㅠㅠ 좋은 집사와 제발 행복하렴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취생의 치밥
06.22 20:11 l 조회 1585
카페 알바생이 원하는 시스템2
06.22 20:10 l 조회 1725 l 추천 1
초콜릿 치킨
06.22 20:10 l 조회 480
가만히 있는데 다리 저림
06.22 20:08 l 조회 876
프랑스어로 꽃미남
06.22 20:08 l 조회 599
안경렌즈 스크래치 해결법1
06.22 20:08 l 조회 1696
미술품 복원참사1
06.22 20:07 l 조회 876
신박한 제사법
06.22 20:06 l 조회 416
레고 신데렐라 구두1
06.22 20:06 l 조회 1943
긴박함이 느껴지는 후기
06.22 20:05 l 조회 1103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06.22 20:05 l 조회 159
멘붕온 알바생
06.22 20:04 l 조회 207
파슬리 얹은 스팸
06.22 20:04 l 조회 260
원효대사 샌드위치
06.22 20:03 l 조회 402
맥도날드 배달받고 빡친 리뷰
06.22 20:03 l 조회 1911
나 아니다옹1
06.22 20:02 l 조회 421
미국 버터튀김
06.22 20:02 l 조회 645
어느 학교의 조소과 발대식
06.22 20:01 l 조회 567
개그계의 브레인
06.22 20:00 l 조회 251
개를 싫어하는 아내가 보내준 사진
06.22 19:59 l 조회 3732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