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038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채식때문이 아닌데 의사가 달걀과 생선을 권유할 필요가 있나 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괜찮은데 채식때문에 병이 생겼다=x
원래 안괜찮았는데 고기먹음 낫는다=ㅇ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채식으로 인한 질병이 아니더라도, 육식을 함으로서 자연치료가 가능하다면 그게 몸이 육식을 원한다는 증거임.
인간은 잡식성이고 개인의 신념에 따라 채식을 할 순 있어도 자연의 이치로 육식이 들어가줘야 제대로 기능한다는건 팩트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sibo 진단 받았는데 채식하면 나아지는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어디서 어떻게 진단받앗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채식하는데 저런거없.. 대다수가 육식하는데 병없이 사는거 아니잖음.. 똑같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란이랑 생선도 전혀 안드시나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넵..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년 되셨어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년이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가 똑같음? 원인이 다른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육식하는 사람들은 고기만 먹는게 아니니까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러게..육식하면 무슨 병없이 사는것도 아닌것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0ㅠ... 공감해조서 고마웡..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둘다 적당히 먹어야지 한쪽만 강요하는 거 이상해보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소신껏 하는거지 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이 되니까 채식 코스프레 못 버리는거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3 그냥 솔직하게 건강에 이상 생겼다 말하고 유튜브 운영 잠시 중단하면 되는 건데 돈 되니까 거짓말 한 건 기만이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몽총하면 몸이고생이긴함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든 적당히가 최고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채식하는 스님들 고지혈증이나 성인병 장난아니던데 ㅋㅋ채식 몸에 별로 안좋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건강 챙겨가면서 해야징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골고루 적당히 먹고 살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사람들 이렇게까지 채식 아니꼬와하지 난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지 먹고 싶은대로 먹겠다는데 별 생각 안들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채식이 윤리적으로 우월하고 건강까지 챙긴다는 인식이 있어서인듯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채식이든 육식이든 탄단지, 필수아미노산, 비타민무기질 잘 챙겨먹기만 하면 됨
채식으로만 한다는게 쉽지않지만
매일 치킨먹는 사람보다 건강한 식단일 수 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능문제지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칸디다는 질염인데 채식이랑 뭔 상관이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칸디다는 곰팡이균이고 피부질환으로도 나타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면역력에 영향을 많이 받으니까 채식에서 영향을 받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장칸디다증도 있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기도 먹어줘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채식이 환경에 좋은거지 건강에 좋은건 아니야.
건강에도 좋다고 가짜뉴스 퍼뜨리는애들은 이제 법 생기면 신고해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절에서도 동자승은 고기를 먹임
콩 우유로는 못채우는 단백질이 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직도 유튜버 들을 믿냐ㅋㅋㅋㅋ다 컨셉인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샐러드 다이어트하다가 sibo 걸린 인플루언서? 릴스 버ㅏㅅ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비건 채식 장사가 잘된다더라 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비건해도 되고 육식해도 좋지만 비건들이 갖고 있는 선민의식이 좀 부담스럽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초에 비건은 건강 목적이 아님. 동물권&환경보호라는 신념으로 하는 거임. 식물성 단백질로 할당량 채우는게 얼마나 힘든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채식 자체가 정신병이라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간호사에게 데이트 신청한 디씨인2
06.23 01:42 l 조회 3937 l 추천 1
아침 메뉴로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06.23 01:41 l 조회 97
미슐랭 3스타 셰프가 받는 팁 수준
06.23 01:38 l 조회 745
집사야 스케줄 확인 좀 하자
06.23 01:38 l 조회 376
쥬시쿨 대참사
06.23 01:35 l 조회 483
고양이를 한마리 키우면 보살
06.23 01:34 l 조회 892
극사실주의 화풍 광고
06.23 01:34 l 조회 945
추석 사촌동생 맞이 준비
06.23 01:33 l 조회 201
천국에 간 외국여자
06.23 01:33 l 조회 362
도넛 알바생이 많이 듣는 말
06.23 01:32 l 조회 362
층간 담배냄새 잡는 꿀팁
06.23 01:32 l 조회 449
배운 사람들의 아이스소맥
06.23 01:31 l 조회 427
인류 4대 고통
06.23 01:30 l 조회 723
요즘 떡꼬치
06.23 01:29 l 조회 258
담임쌤의 폰 찾는 법
06.23 01:25 l 조회 1908
밥 안 먹는 댕댕이 밥 먹이는 법
06.23 01:25 l 조회 421 l 추천 1
베개의 중요성
06.23 01:24 l 조회 1054
자영업자의 올바른 행동
06.23 01:22 l 조회 585
일본 10대에 첫 사형 선고
06.23 01:22 l 조회 1342
30대 되니 밤 새서 게임 못할 줄 알았다는 디시인2
06.23 01:21 l 조회 3367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