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역1년 이상 처벌은 웬만해선 안나옴고령자 감형 있음생계가 어려워 차라리 절도 같은걸로 교도소 들어가는 고령자나 장애자분들도 있지만 정씨는 보호자도 있음교도소건 어디건 인권은 보호되는게 맞지만 한국은 그 전에 피해자들의 인권이 제대로 보호되지 않아서 범죄자 인권에 관해선 화내는 사람이 적음.이성적으론 치료가 잘 이뤄져야 하고 인간이라면 보호되어야 하지만 감성적으로 받아드려지질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