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이티마우스 톡톡 🪄#XODIAC #소디엑 #WAIN #웨인 #ZAYYAN #자얀 pic.twitter.com/SQOMvLSXNa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리 무대에서 가발 쓰는거 처음인 거 같은데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다시 꽂혀서 플리에 넣고 듣고 있는데
무대도 유쾌해서 더 좋음
|
> 마이티마우스 톡톡 🪄#XODIAC #소디엑 #WAIN #웨인 #ZAYYAN #자얀 pic.twitter.com/SQOMvLSXNa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리 무대에서 가발 쓰는거 처음인 거 같은데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다시 꽂혀서 플리에 넣고 듣고 있는데 무대도 유쾌해서 더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