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32
윤식당이 만든 오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겼긴 한데 이런 예능도 대본 많아서 오글거릴 때 은근히 많음 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저 방송 재밌게 보긴했는데 번역 오류가 좀 많아서 다 믿으먄 안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마즘 게이라고 한걸 잘생겼다고 번역한거로 보고 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덴마크 남자가 여친이 박서준보고 잘생겼다고 하니까 게이라고 한거야 그러니 굳이 게이라고 자막써서 트러블만드느니 질투심에 그런거 상황에 맞게 의역한거
나중엔 촬영인거 알고 배우냐 묻고서 인스타그램 알려달래서 팔로우가 자기나라 인구수보다 많다면서 대단하다면서 좋아하는거 나왔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내가본건 덴마크 아니고 독일인이었음 독일인들 음침하게 그런 식으로 인종차별 함 뉘앙스가 영 별로였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둘을 섞어 기억했네 검색해보니 익인이말이 맞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무슨 독심술사 마냥 자막다는거 보고 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렇게 따지면 한국예능 다걸러야되는거아님??ㅋㅋ 외국인들이 한국예능은 하지도 않은 말이나 표정을 자막이나 효과음다는게 이상하다고 하더라ㅋㅋㅋ 적응되면 없는게 심심해서 못본다고 하더라만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예능 자막 ㄹㅇ 지가 다 독심술사인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대본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최선입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이 윤식당인 거부터 마음에 안 들었어 2찍인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게 윤석열보다 한참 전인데 넌 진짜 중증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너 2찍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윤석열 미친 넘이럼 되냐? 욕은 해봤자 필터링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일베에서 넘어온 애인 줄 알았네 오해하게 만들지 마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대놓고 컨셉잡고 타커뮤에서 넘어온 벌렌데 익8은 왜 상대해주냐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11에게
ㄹㅇ 딱봐도 컨셉잡은 극우벌레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15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15에게
ㄹㅇㅋㅋㅋㅋㅋ222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벌레 꺼져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컨셉 공부더하도록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컨셉질 재미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재미없다 홍위병녀석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다시써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대본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대본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저편말고 스페인인가 거기서 이서진보고 ㄱㅇ같다고 했는데 자막으로 잘생겼다라는 식으로 오번역해서 논란있었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아 대본같다고 생각했는데 댓보니 방송용으로 의역(?)한 부분도 있구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프로그램들 진짜 너무 싫음 ㅋㅋㅋ
나 국뽕 있는 편인데도 좀 역함 프로그램 제작 의도가.

꼭 유럽만 가고, 동남아 가서도 백인 손님만 가려 받고
칭찬만 선별하고, 칭찬 아닌 것도 자막으로 거짓말 하고
주작 의심되는 상황도 너무 많고...

우리는 백인들한테 저런 억지 인정 안 받아도 충분히 멋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22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333 쟤네한테 외모칭찬 받아서 뭐 어쩌게.. 저런거 굳이굳이 번역해서 내보내는게 너무 짜침 ㅠㅠ 저긴 어느나란지 모르겠지만 외국사는데 사람 얼굴보고 예쁘다 잘생겼다 이런 얘기 잘 하지도 않는데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본 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어거지 국뽕 오글거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저 컨텐츠시리즈 나온 남배우들 남출연자들을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하나도 안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오글거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대본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랑 국경없는 포장마차였나? 백인한테 기를쓰고 인정 받으려는 거랑 주작 때문에 안 보게 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시골식 간장계란밥3
06.24 05:21 l 조회 5264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1
06.24 05:19 l 조회 1662
윤식당이 만든 오해46
06.24 05:18 l 조회 64132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9
06.24 05:18 l 조회 17331
사회생활 한 줄 요약9
06.24 05:16 l 조회 13049 l 추천 3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5
06.24 05:15 l 조회 14598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2
06.24 05:13 l 조회 14418
교정기 새로 끼고 발음이 어눌한 디씨인
06.24 05:11 l 조회 4361
러닝 고수 특징.JPG1
06.24 05:11 l 조회 3917
엇갈린 운명1
06.24 05:10 l 조회 270
멕시코 마약옥수수2
06.24 05:09 l 조회 2186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06.24 05:08 l 조회 1014
칼로리 폭탄
06.24 05:07 l 조회 277
만두 32개에 비빔면 두 개 못먹어?1
06.24 05:07 l 조회 1780
활의 달인
06.24 05:06 l 조회 210
사극에 나온 박성웅
06.24 05:05 l 조회 382
사람의 본성을 아는 법
06.24 05:04 l 조회 838
심심할 땐 토마토 속 미니언 찾기
06.24 05:03 l 조회 158
요즘 상당히 갈린다는 문제
06.24 05:01 l 조회 170
원조 터키 카이막이 맛있는 이유2
06.24 04:58 l 조회 3957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