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18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381
16시간 전
l
조회
113761
인스티즈앱
사회적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임. (권총을 뺏긴다거나, 경찰관이 역관광 당할지도...)
6
15
6
1
2
익인138
백 날 이거 문제 삼아도 어떻게든 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궤변 늘어놓으면서 흐린 눈 하기 때문에
그냥 여경 증가에 찬성하는 사람한테만 여경 배정하는 정책을 시행해야 함
그래야 본인들도 피부로 와 닿아서 정신 차리지 키보드 잡고서는 무슨 말인들 못하겠어
8시간 전
익인25
22 222 22 222 2222 22 나도 여자지만 내 가족들이 위급할 때 여경온다하면 아득해 생각만해도 싫어 차별이건 특혜건 이런건 모르겠고 최우선 순위는 시민의 안전을 지킬수 있냐 없냔데 그게 안되면 전부 뭔소용이야
6시간 전
익인25
진짜 특수부대나 뭐 역도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마냥 체격 갖춰졌으면 성별이건 뭐건 암상관안함 기초적인 제 할일을 못하고 시민 남성한테 도움을 청해야될 판인데 어떡해
6시간 전
익인199
ㅋㅋㅋㅋ 아청과나 성범죄들 쉬쉬하는거나 시위현장이나 범죄자가 여자일경우엔 남경이 건들면 성추행이니 뭐니하니까 여경도 필요해서 그만큼 뽑는거라고는 절대 생각을 못하나봐? 뭔 경찰은 전부 마동석만 뽑는줄 아냐?
3시간 전
익인139
근데 지금 상황에서 기준을 바꾸면 남경만 더 몽총해지는 거 아니야...? 물론 남경이 대치 상황에서 든든하긴 하겠지만 성별 비율을 정해놓고 뽑으면 수준 차이 더 벌어질 텐데?
9시간 전
익인169
체력 기준을 원래대로 돌려야지
기존 체력시험 기준이면 우르르 떨어질 인재들이 추가로 합격하고 있는거잖아
성별 문제가 아니라 그냥 강한 사람이 뽑히도록 기준을 정하면됨
7시간 전
익인178
체력기준을 양성 공통으로 올리면 됩니다. 그래서 들어오는 사람이 머리가 안좋아서 뷸안하다면 그건 그냥 경찰이라는 직업이 매력적이지 않은거라서 경찰 대우에 대해 고민해야되고요
6시간 전
익인140
이건 평생 해결 안될듯ㅋㅋㅋ ㅎ 뭘 해도 불만
9시간 전
익인141
여경 기준 높여야되는건 사실 ..
9시간 전
익인142
근데 경찰은 특수부대 특채로 안뽑아? 소방관이랑 해양경찰은 있는것같던데
9시간 전
익인145
진짜 여혐이 아니라 여경 채용 확대 개반대임 저런 상황 직접 겪어보면 알듯 이상한 남자 계속 따라와서 신고하고 여경1남경1 왔는데 여경 진짜 확 밀쳐지는거보고 개놀람 그래도 체력 테스트 통과했고 현장 나올 정도면 한두번 대치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 한번에 밀쳐지는것보고 무서움과 동시에 너무 어이없었음
9시간 전
익인146
남자뽑고...말도안되는 남경들은 걍 바로 바로 자르게해줘 그럼
9시간 전
익인147
그냥 총을 쓰게 하자
9시간 전
익인144
여경들 1인분 못하는게 사실인데 무슨 ㅋㅋ 행정일 할거면 경찰행정을 왜 따로 뽑냐 사실 경찰은 필기보단 체력이 우선아님? 난 내 신고할때 여경 안왔으면 좋겟음 ㅠ 대통령 경호 101부대는 왜 다 남자만 뽑냐 ㅋㅋ 대통령들부터 여자한테 경호받으셈 ㅠ
9시간 전
익인149
우리 동네에 여경이 많다 ? 그럼 치안 ㅈ 된거라고 생각함 나는 아직 우리 동네 경찰서에는 여경 없었음
9시간 전
익인149
솔직히 여자들 문제 많음 공무원도 새벽에 눈치우고 이런거 힘든건 여자 공무원들은 안 나오고 이러는 경우 허다하다 했음 법으로 횟수 정해서 해야된다고 봄
9시간 전
익인150
여경 20% 제한하고 뽑았을 때도 니들이 여경 무용론이니 뭐니 혐오하면서 빼애액한 결과야 이게 ㅋㅋㅋ 몽총한 애들이 남녀평등 주장하면서 통합선발하자해서 했더니 남자들이 이렇게 필기에서 압도적으로 떨어질 것 까진 예상 못햇나봄; 그만 좀 징징대라
8시간 전
익인151
/>
이 남경 셋 중에 하나가 여경이었으면 가루가 되도록 까였음ㅋㅋㅋㅋ ㅋ특히 저 핸드폰 들고 서있는 남경이 여경이었으면 온갖 커뮤 나돌며 조리돌림당했겠지 하다못해 저 댓글창에 여경은 왜 안 보이냐며 없는 여경 까는 댓글도 있는데 걍 앞으로 문돼들만 뽑아 비실비실한 남경도 필요없음
8시간 전
익인167
이게 현재 상황인데 뭐 여경이면 안심이 안된다느니 이러고 있는게 웃기다.. 범인이 뭐 우락부락한것도 아니고 멸치구만; 이러면 그냥 성별 상관없이 똑같이 믿음 안감 ㅠ 차라리 실기 기준을 남녀 똑같이 올리자고 주장하는거면 인정임 영상 보니까 성별이 문제가 아닌듯
7시간 전
익인152
여경 지지하고 싶으면 니가 피해자일때 여경 불러
8시간 전
익인155
2ㅋㅋㅋㅋㅋ
8시간 전
익인168
33
7시간 전
익인153
지금도 체력 기준 올렸다고 하지만 기준을 더 올리고 이전 기준으로 채용된 경찰들은 현장직 기준으로 다시 체력시험 봐서 미달이면 보직 변경했음 좋겠음
8시간 전
익인156
이것보다 남경은 범인제압도중 순직같은 기사가 많은데 여경은 상부의 성추행으로 인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기사를 적어도 난 더 많이 본 것 같은데 이게 더 쓰레기같은 경우아니냐?
8시간 전
익인157
여경기준을 올려야할듯 키도 한 165이상부터하고
8시간 전
익인158
범인 제압하고 범죄 현장에 뛰어들 수 있는 사람들만 경찰했으면 좋겠음 제발
8시간 전
익인159
여자 남자가 문제가 아니고 ㅋㅋㅋㅋ 나를 지켜줄 수 있는 1인분의 경찰이면 됨ㅋㅋㅋㅋ 물리적으로 여경이 그게 힘들면 덜뽑는게 맞음
8시간 전
익인25
22 외국 경찰중에 체격 갖춰진 여경 그런 분들 같은 몸집이면 될 일
6시간 전
익인160
솔직히 남경이 있어도 시원하게 제압하는거 보지도 못함 누가 와도 테이저건이 제압하더만 (그마저도 빗나갈때 많은)
7시간 전
익인161
솔직하게 지금도 여경 1인분도 제대로 못하는데 왜 인원보충을 한다는거임? 현장가면 진심 아무것도 못하는데
7시간 전
익인163
난 애초에 경찰이라는 직업이 압도적 물리력이라는게 ‘필수’인 집단이라면 뽑을때부터 남녀 불문 선출 특수부대출신 인자강만 뽑으면 되지 않나 싶음 근데 우리나라도 그렇고 해외만 봐도 그건 아니거든? 차라리 미국처럼 경찰의 신체적 능력이 임무 수행에 큰 영향을 주지 않도록 경찰한테 비협조나 저항하는 순간 바로 실탄 발포해서 사살해도 되도록 바뀌었으면 좋겠음 한국은 뭐랄까 사람을 합법적으로 죽일 수 있는 직업군이 아예 없다보니까 범죄자들도 일반 시민들도 공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7시간 전
익인164
내가 만약 강도나 스토킹당해서 죽기직전인데 여경2명이 왔다? 진짜 생각만해도 정신이 아득해지넼ㅋㅋ
7시간 전
익인165
아니 남경이 더 필요할 때가 있고 여경이 더 필요할 때가 있는데 왜이렇게 이분법적으로 생각하려고 들지 가령
폭력 사건이나 물리적 위협이 발생하는 현장 → 남경 위주로 현장 출동하되, 피해자가 여성일 경우 여경도 동행하여 피해자 케어
성폭행, 아동 피해 사건 → 여경 위주로 케이스 전담하되 남경이 보조(남성이 피해자일 경우는 따로 논의)
이런 식으로 역할 분담하면 될텐데 윗댓들은 피해자인데 여경 와봐라 아무 소용 없다 이러네 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성폭력이나 아동 피해자는 여경이 있어서 피해자가 안정감 찾는 경우가 더 많음... 케이스마다 다르게 봐야할뿐임
7시간 전
익인169
성폭력, 아동 피해자일때 왜 남경이 가면 안되는데?
여경이 성폭력 범죄에 특별히 대처를 더 잘해?
7시간 전
익인165
내가 가면 안된다고 했나 성폭행 사건, 아동 피해자 사건에서 여경이 있을때 더 안정감을 느낀다고 했지 뭘 주장할거면 상대 의견 제대로 읽고 댓글 써라
7시간 전
익인199
그래서 이번에 성폭력 피해자한테 피해자 보호는 커녕 주변에 사람 개많은 열린공간에서 피해당한 수십편의 성범죄 영상들 확인하라고 했던게 뉴스에 괜히 나온것같음?
3시간 전
익인25
니가 말한 성폭행 아동 폭행 같은 경우에서는 가해자가 얌전히 제압당해준다는 보장 있어? 가해자가 폭행 안휘두르고 말로 납득해서 서로 지발로 가겠대? 제압하는 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으로 모든 경찰이 할 일이고 부분적인력인 남경으로만 제압되는 케이스가 다행인거지 진짜 뭔 일 나면 출동인력 총동원해도 부족한 경우도 많은데 니논리대로라면 죄다 남경으로 채우고 걍 행정부 심리상담부 하나 개설해서 상담사 데려가는게 낫겠노 뭔 경찰을 심리상담사쯤으로 알고있네
6시간 전
익인25
말하다보니까 열뻗치네 진짜 주변에 경찰된 애들 못본 것도 아닌데 이 토픽은 봐도봐도 여경 비율 확대 주장이 이해가 안됨 죽어도 못하겠음 당장 자기 동네 치안 개판나도 성별 차별 운운할건가? 그냥 되도않는 말하는 애들은 ㄹㅇ 자기 가족이 진짜 큰일날뻔 했을 정도로 직접 씨게 체감해봐야됨 외국마냥 체격 갖춰진 여경이면 누가 뭐라하냐고
6시간 전
익인166
지금까지 일 개대충한 경찰들 성별봤을 때 남자가 많겠냐 여자가 많겠냐 근데 그럴땐 성별얘기 없다가 저 블라글로 이렇게까지 여자욕먹는거 실화냐 남경들 온갖 범죄기사에 대충 수사한 기사엔 남경들 욕 이렇게 달려본 적 있냐고 ㅋㅋ
7시간 전
익인170
걍 범인이 조금이라도 위협하는 낌새라도 보이면 무조건 테이저건 쏴도 되는걸로 바꿔야지
7시간 전
익인171
남자가 여자보다 필기 낮다, 공부좀 더 하지 그랬냐 이런 댓글들이 많은데 지금까지 분리채용에선 여자를 조금 뽑다보니 여경 컷이 높았을뿐임. 남경은 고인물이 쌓일 틈이 없이 합격해서 나가지만 여경은 적게 뽑다보니 3년 이상 공부한 고인물이 엄청 많았음. 그러다가 이번 첫 통합채용에서 여경 고인물 장수생들이 필기를 다 붙은거임. 오히려 컷이 엄청 높을거라고 걱정했던 남경들이 예상보다 안 높아서 당황함. 여자가 필기는 압도적으로 이번에 붙었지만 순환식체력시험에서 통과율이 40%정도 밖에 안되서 일부청들은 미달사태까지 발생함.
7시간 전
익인171
아마 경찰청 예상도 통합채용 시행 후 1-2년 정도 지나면 여경 고인물들 어느정도 빠져나가서 남녀비율이 유지될거라고 생각하는거임. 지원자 수 자체가 남자가 더 많으니까. 그럼에도 여자가 계속 많아지면 다시 분리채용하든가 수를 내놓겠지. 경찰청 입장에서도 여경 많아지는게 부담스럽긴 함. 과거 인권위가 여경 늘려라 했을때도 거절하기도 했고.
7시간 전
익인173
보통 경찰부르는 케이스가 평화로운 상황이 아니라서... 아랫집에서 헤어진 전남친이 전여친 찾아와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면서 쌍욕하고 폭력하고 행패부리고 있어서 경찰신고했는데 여경오면 안무서워할것같은데요ㅠㅠ
6시간 전
익인174
경찰이 무슨 신고 나가면 주먹질하고 싸우는 줄 아네 여자만 뽑아도 상관없다
6시간 전
익인176
그게 무슨말이니 .. 웬만한 신고들은 주취자들 해결일텐데 여경들만으로는 힘듦
6시간 전
익인54
살면서 네가 경찰 부를 일 있을때마다 여경만 나가길 바랄게
5시간 전
익인177
여경들은 아예 비율을 줄이고 필수적인 곳 (민감한 성범죄 사건 조사, 여자 몸 수색 등등)에만 배치할 정도로만 뽑으면 되지 않을까
6시간 전
익인143
여경이고 자시고 걍 실기 기준 높여서 신체능력 뛰어난 사람들만 경찰로 뽑아야지...
엥간한 남자들 씹어먹는 신체능력 뛰어난 여경으로 경찰 티오 꽉 채우면 누가 뭐라하겠냐고;
6시간 전
익인179
솔직히 범죄자 제압할 체격 체력 힘 용기 그 아무것도 없으면서 그냥 공무원이니까 경찰 하겠다는 여자들 이해안감..
5시간 전
익인180
여태 남녀 필컷 10점 넘게 차이 났는데 통합해서 필기로 떠야 하니깐 여경 비율 높아졌다는 뉴스에 다시 슬금슬금 여경무용론 재점화되네ㅋㅋㅋ
공부를 더하거라
5시간 전
익인181
필기시험 세네문제 더 잘 외우는 경찰보다 힘쎄고 믿을만한 경찰이 많아졌으면 함
5시간 전
익인180
힘쎈 건 체력으로 증명한다 쳐 믿을만하다는 건 어떻게 증명하는건데...? 법 과목을 알아야지 법 테두리 안에서 위법을 저지르지 않고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지 않겠어?
5시간 전
익인181
법과목을 안다고해서 법 테두리 안에서 위법을 저지르지 않을까? 그 대통령은 누구보다 법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인데도 그런짓 저지르고 감옥가있는데
5시간 전
익인180
응?ㅋㅋㅋㅋㅋ 그럼 믿을만하다는 걸 어떻게 증명하면 되는건데?
5시간 전
익인181
그걸 왜 나한테 물어? 내가 그걸 바로 제시할 수 있는 사람이면 교수를 하고 있지않을까? 그리고 너 좀 이상하다. 난 필기시험 점수 조금더 잘나오는 경찰보다 체력좋고 믿을만한 경찰을 원한다고 썼을뿐인데 왜 그래? 여경을 비하하는거 같아서? 여경의 '여'도 안꺼냈는데 왜이러지?
5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그래 너 말도 맞긴해! 알았으면 교수하고 있었겠지 내가 예민했네
5시간 전
익인181
180에게
너도 물어봤으니까 나도 물어보자
경찰임에도 불구하고 성범죄를 저지르거나 뇌물을 받아먹는 경찰들이 한번씩 뉴스에 나와. 내 생각엔 이럴 사람들은 면접에서도 거짓말로 대답할테니 걸러내기 힘들고, 채용당시에는 그런 마음이 없었지만 근무를 하면서 금전적인 문제나 승진에 눈이 멀어 타락한 사람도 있다고 봐. 나는 이런 경찰들이 최대한 우리나라에 없었으면 좋겠고 믿을만한 경찰이 많아졌으면 댓글을 썼거든? 근데 너는 법 과목 점수가 더 높아야 위법을 저지르지 않고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하지 않겠냐고 나한테 물어봤지. 법 과목 점수가 하늘과 땅차이로 나는게 아니라, 몇문제 차이로 더 맞췄다고 해서 더 공정할 수 있을까? 네 의견이 듣고싶네
5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고작 몇 문제가 아니라 필기는 어려운 문제든 쉬운 문제든 똑같이 2.5 점이야 그럼 사람들이 뭘 먼저 버리는지 알아? 보통 재산죄야 실제 형사법 강사가 여지껏 중요한 판례들 예를들어 네가 말하는 금전적 문제, 승진같은 부정부패는 뇌물, 횡령죄와 연관돼있어서 중요하고 어려운 법리가 나오는데 남경들은 모르겠으면 버리고 여경들은 이런 문제도 챙겨가라고 말을 했었어 애초부터 이렇게 난이도를 구분해서 강사들도 가르쳤는데 이게 맞아? 그럼 필기 시험 몇 개 더 맞는 거 안중요하니깐 네가 싫어하는 재산죄 관련 법리 모르는 사람이 들어와도 상관 없겠네?
5시간 전
익인181
180에게
남경들은 모르겠으면 버리고 여경들은 이런 문제도 챙겨가라는 말을 순경 시험 강사라면 누구나 공통적으로 입을 모아 하는 말인거야? 그리고 그 말을 듣고 남자 수강생들은 모두 앗! 그러면 이 문제는 버리고, 다른 문제를 맞춰야지. 여자 수강생들은 모두 앗! 그러면 이 문제는 나는 여자니까 외워야지. 이렇게 생각하고 공부를 하는거고??
5시간 전
익인181
181에게
내 댓글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시험문제 몇문제 더 맞추는 경찰보다 힘세고 믿을만한 경찰이 많아졌으면 한다는 내용인데 너는 왜 자꾸 여경, 남경을 나누면서 공격적으로 댓글을 다는거야?
5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여자니깐 외우는게 아니라 합격을 해야 하니깐 외우는 거겠지 네가 필기로 몇 문제 더 맞췄다고 더 공정하다고 생각을 하니깐 실제 필기점수 차이가 나는 남자, 여자로 설명하는거야
5시간 전
익인181
180에게
내가 언제 몇 문제 더 맞추면 공정하다고 했어? 그건 니가 한 말이야. 다시 읽어.
5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그래 네가 나한테 그렇게 물어봤으니깐! 내가 차이가 날 수 있다고 말하는거야
4시간 전
익인181
180에게
지금 내 첫댓글부터 니 첫답글부터 지금까지 "네가 필기로 몇 문제 더 맞췄다고 더 공정하다고 생각을 하니깐 실제 필기점수 차이가 나는 남자, 여자로 설명하는거야" 이 문장이 지금 맞다고 생각하는거야? 네가 말한 강사가 그런 말을 했다고 전국에 있는 모든 남자 수강생, 여자 수강생들이 그 강사말을 듣는건 아니잖아. 그 강사가 그렇게 말했다고 해서 전국에 있는 모든 순경 준비생들이 그 말을 듣는것도 아니잖아. 단지 너가 내 댓글을 여경비하로 내 의도와 달리 지레짐작해서 답글달았다가 내가 그런 스탠스가 아닌데도 인정하기 싫어서 상황에 맞지 않는 답글 다는건 아니고?? 지금 무맥락으로 그저 여혐, 남혐에 찌들어서 공격적인 댓글 다는 사람들한테는 한마디도 못하면서.
4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형사법 1타 강사가 그러는데?
4시간 전
익인181
180에게
그니까 그 형사법 1타 강사가 하는 말이면 네 의견이 모두 충족될만큼 그 사람이 절대적인거냐고 물어보는거야. 공무원 한국사 시험 강사 부분에서 그 누구보다 전국적으로 이름 날린 강사가 지금은 특정 정당에 서서 매일같이 이상한 말을 쏟아내는데, 그러면 그 사람도 공무원 1타 강사였으니까 그 사람 말이 다 맞는건가??
4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자꾸 왜 극단적으로 문제 생긴 사람이랑 비교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1타가 그랬으니깐 영향력이 더 크겠지?
4시간 전
익인180
181에게
그냥 네 말이 맞는 거로 해라.. 필기 문제 더 틀리고 그보다 체력이나 좋고 믿을 만한 사람 뽑는게 더 나은 거 같다
4시간 전
익인181
180에게
먼저 ㅋㅋㅋ 써가면서 내 댓글에 답글을 달고, 내가 그 답글에 답글을 달면서 "나는 믿을만한 경찰이 더 뽑혔으면 좋겠다. 근데 그 믿을만한 경찰을 뽑는건 내가 그 분야 전문가가 아니니까 모른다."라고 인정하면서 네 의견을 물어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이렇게 댓글을 다는구나? 극단적으로 문제 생긴 사람만 예시를 든다고? 너가 '1타 강사가 한 말이니까 맞을거야'라고 하는게 내가 봤을땐 가장 극단적으로 보여. 차라리 솔직하기라도 해라. "네가 여혐을 하는것같아서 댓글을 달았는데 아니길래 민망한 상황에서 사과하기는 싫고 계속 비꼬다가 더 할 말이 없으니 그냥 니 말이 맞는걸로 할게, 안녕!" 이라고 달아. 차라리.
4시간 전
익인182
그것도 있고 사회적으로 여성일경우 같은 직업이라도 더 낮잡아보는 사람들도 많은 거 같음...경찰이 아니더라도
5시간 전
익인183
성폭력 범죄 관련 해서 필요한 여경만 뽑고 나머지는 남경난 하는게 맞다고봄
5시간 전
익인186
양아치들 신고했는데 160짜리 여경 2명 도착하면 노답이겠다
5시간 전
익인188
나도 여자지만 성범죄같은 특수하게 여경이 필요한 경우 아닌 이상은 여경 남경 구분해서 시험볼게 아니라 같이 같은 기준으로 시험보는게 맞다고 본다.
5시간 전
익인189
체력먼저 보고 성적컷으로 하면 안되나
4시간 전
익인190
동일시험에서 남경이 더 우수한 조건이면 남경 뽑는 게 맞다고 봄.. 근데 웃긴 건 이럴 때는 남자여자 신체적 차이 있는 거 인정하면서 왜 신체적 차이로 인해 여성 또한 사회적 약자에 속한다는 사실은 왜 인정 안해주는거임..
4시간 전
익인195
'girls can do anything / 동일 임금'을 남자가 먼저 외친 건 아니잖아 ..
남자들은 차이를 계속 인정했는데 갑자기 여자도 모든 걸 할 수 있다고 성차별이라고 계속 밀어붙이고 결국 나라를 이 모양 이 꼴로 만들어두고 약자로 인정해달라고 하는 게 맞을까?
그러니까 남자들이 남녀 차이는 인정하나 약자로는 인정 못하겠다 이렇게 된 거 같다고 보이는데?
4시간 전
익인191
심각한데
4시간 전
익인192
솔직히 경찰은 남자가 절대적 비율이 높은게 정답임
이런저런 이유 붙여서 여경도 필요하다라고 하는데
이 문장 그대로 여경"도" 필요한거지
절대로 비율적으로 8대2 이하로 떨어지면 안됨
예를들어
A라는동네에 범죄발생율이 80퍼센트라는 이유로남경 9 여경1 배치했다 쳐보셈
그 바로 옆 동네 B는 70퍼센트임
근데 이 동네의 정해져있는 여경 쿼터수를 지키려면 옆 동네 B는 그냥 치안공백 아수라장이 되는거임
왜? 이미 A동네에서 남경을 그만큼 쓰고 있거든
B동네는 심하면,여경 9 남경1
잘 봐줘도 여경7 남경3 이렇게 되는거임
구조적으로
이게 과장같음?
국가예산은 정해져있고 경찰 내부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은 이 예산안에서 다 해야되는거임
같은 돈을 주고 일을 시켜야되는데
같은 역할을 못한다?
이 자체가 이미 문제인거임
사실 이미 여경 비율 7대3넘어간순간부터
치안 나락행 확정된거임
이악물고 버티고 사건사고일어나야
그제서야 제대로 바꿀듯
4시간 전
익인198
원래 20프로 할당하다가 올해 쿼터제 없이 처음으로 통합채용 했는데 오히려 여성 비율이 늘어나서 37프로 됐잖아 다 필요없이 그냥 실기 비율 높이면 되는듯
3시간 전
익인118
미국마냥 경찰들의 총기 사용 관대하게 허용해주라니깐? 그래야 경찰 우습게 보는 인간들이 사라지지. 우리나라 경찰은 외국에 비해 너무 물러터지긴했음. 무기가 무조건 필요해 경찰은
4시간 전
익인193
솔직히 남경이 있어도 시원하게 제압하는거 보지도 못함2
4시간 전
익인196
체력기준은 달라야하지만 대우는 같아야한다? 너무 이랬다저랬다함
3시간 전
익인197
나보다 키작고 마른 여경들 많던데 그런 애들이 누굴 지킨다는건지...
3시간 전
익인195
'여경'이라서 문제가 아니라 방식이 문제라는 거야 남자도 기준 낮춰서 뽑으면 당연히 문제 되는 거고.. 미국 경찰들 봐봐 남녀 구분없이 엄청 든든해 보이잖아 우린 이런 경찰을 원하는 거야
3시간 전
익인200
이건 나도 여자지만 ㅇㅈ함..여자를 뽑지 말아라가 아니고 기준을 똑같이 해라인데 맥락맹들 뭐임..
3시간 전
익인201
여경이 싫은게아니라 체력약한 경찰이 싫음
체력기준 똑같이 적용하면좋겠음
3시간 전
익인202
체력 기준을 올리면 되자나아
3시간 전
익인204
우리집 괴한잡으러 온다고 상상하면 여경 싫어요
3시간 전
익인205
여경은 못 미덥긴하지....
3시간 전
익인206
경찰 할일이 힘쓰는 일만 있는 줄 아나...
2시간 전
익인207
몽총한 덩치 많이 뽑으면 깡패랑 뭐가 다른데 아 이게 제일 웃기다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익인208
솔직히 내가 엮인 사건 현장에 나랑 비슷한 키 160 161 따리 여경2명 오면 조졌다 싶을거같음
춤추는 홍보용 여경 내근직 전용 여경 그런 게 왜 필요함?? 최소 피지컬 170 70으로 뽑아라
2시간 전
익인209
여경 내근직은 말도 안되는게
똑같은 경찰시험보고 온 경찰아님?
여경이랑 단어 없애고 그냥 모두 경찰로 엮어서
내근직이랑 전투기동대랑 현장직 남자 여자 구분없이 넣어
그게 제일 깔끔함.
나는 더 나아가서 여경이랑 단어를 없앴으면 좋겠음
통합 경찰보고 합격한 경찰이지
성별을 왜 따지냐
2시간 전
익인210
난동부리는 사람이 위협적으로 굴어서 경찰 불렀더니 슬슬 빼던 남자순경을 겪어봐서 그런가 ㅎ 본문 진짜 공감 안가네. 정말 본문내용이 걱정이라면 여경은 안돼 빼액 남경해줘!! 이게 아니라 무기사용을 조금 더 적극적으로 추진해야할거 같음
2시간 전
익인211
지금 여경남경 같은 체력 기준으로 시험 봄 인원비중을 따지지말고 체력 기준 향상을 요구하던지 여초에서 나서서 유리천장 만들자는 꼴이네 ㅋㅋ 사무실에서 정수기 여자한테 갈라고하면 남자가 그것도 안해준다 안도와준단 글도 몇번 봤었는데 힘쓰는 일 조금이라도 있는 업무들 남자가 돈 더 받아도 할 말 없겠네
1시간 전
익인211
그리고 호들갑 적당히 좀 하자 본문 표만 봐도 여경 늘어난게 남경의 절반 3분의1 수준인데 현직에 남경여경 비율 어떨거 같은데? 지구대파출소 가봐 여경 몇명이나 되는지
1시간 전
익인211
공권력을 한 쪽 성별에 몰아주자는게 얼마나 위험한 생각인지 좀 돌아봐라 개인 능력 차이로 뽑는게 맞지 성별로 갈라서 남자한테만 경찰 공권력 몰아주자고?
1시간 전
익인97
다들 말하는거보면 남경은 무슨 마동석에 나서기만하면 제압할 수 있는것같이말하는데
전체 체력기준을 올리자하던가 아님 무기사용요건을 완화하거나 사용시 정당방위를 넓혀야지 이건 걍 여경까고싶은거 아닌가 남자 여자 똑같이 시험보고 똑같이 체력합격했는데 내근직하러들어갔네 체력단련도안하네 진짜 별소리들을 다한다 여경은 그냥 개꿀빨러 경찰들어가는줄아나 주위보면 다들 이런소리안들으려고 더 노력하던데
1시간 전
익인212
그냥 일잘하는 사람을 뽑아야하는거지 이렇게 성별로 따지면안되지;; 신고전화했을때 말귀 못알아먹는 남자경찰도 얼마나 많은디;; 시험 동일하게 가고 테이저건 이런거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한다고 본다 외국비교하는데 외국 사람들 거의 다 덩치커서 상대적으로 여자경찰이 약한건 똑같다고 봄 다만 총기사용 가능하고 정당방위범위가 넓기때문에 대응이 가능한거라고생각함
1시간 전
익인213
그냥 여경을 뽑지마셈 얼마전엔 캐나다에서 여경이 시민 쏴죽이고 ….
1시간 전
익인21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익인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트레이트 체형 맞는 옷이 이런거 맞아?
일상 · 1명 보는 중
비행기뷰 아파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강수진 성우가 생각하는 개꿀 배역
이슈
AD
술이 안 팔려 섭섭하신 고깃집 사장님
이슈
톰홀랜드랑 젠데이아 사귀기전 보는데 재밌다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청첩장 모임때 이래도되나?
이슈 · 1명 보는 중
변우석이 힐링캠프인줄 알고 따라 갔다는 유재석캠프 24시간 스케줄표
이슈
오늘 우리회사 무한상사같았음
이슈
AD
AD
🤬이대로 가면 ㄹㅇ 참사 각이라는 GTX 철근누락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신혼여행 다녀오자마자 이혼 고민하는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솔 31기 라방 순자 추가 폭로 전문⚠️
이슈 · 1명 보는 중
[공식] 결국 사달이 났다..르세라핌 김채원, 활동 중단
이슈 · 4명 보는 중
흉기에 찔려 피투성이인 상태로 안내를 계속한 맹인안내견 '오스카'
이슈
히밥과 히밥 아버지 먹방 수준
이슈
AD
AD
너무 잔인한 요즘 한일커플 유튜브
이슈 · 3명 보는 중
영재발굴단에서 소개했던 역대급 영재 6인 최신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381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60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161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105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136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08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86
롯데리아 신메뉴
84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108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78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102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87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65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59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65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5
06.24 16:07
l
조회 11377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06.24 16:07
l
조회 5759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06.24 16:05
l
조회 813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
4
06.24 16:02
l
조회 6041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46
06.24 15:56
l
조회 46034
l
추천 1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
2
06.24 15:55
l
조회 26427
l
추천 2
모기 기피제 반값 할인 이벤트 뜸
06.24 15:47
l
조회 1242
영화 백룸 근황
22
06.24 15:44
l
조회 22221
l
추천 2
게으른 사람이 일을 더 잘한다고 느꼈던 일화
06.24 15:43
l
조회 3381
l
추천 1
2-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7
06.24 15:42
l
조회 19624
l
추천 4
제 병원에 일하는 간호사한테 고백을 했습니다
11
06.24 15:39
l
조회 14993
의사가 말하는 최악의 습관 3가지
1
06.24 15:37
l
조회 3314
의학책은 진짜 이상적인 신체구나
1
06.24 15:33
l
조회 4944
l
추천 1
죽어가는 새끼 물고 동물병원 찾아간 어미개
3
06.24 15:33
l
조회 3204
HOT
더보기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34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62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35
"청소시킨 뒤 에어컨 리모컨 들고 외출”…집 안에서 '더위'와 싸우는 가사관리사들
29
며느리가 시장에서 인종차별 당하자 쫓아가신 시어머니
26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06.24 15:31
l
조회 8100
분리 불안이 강한 내 여친
1
06.24 15:23
l
조회 1984
아재 개그에 충격받은 07년생들
06.24 15:22
l
조회 1606
직장인의 어휘력
6
06.24 15:20
l
조회 5364
45년 만에 폐업하는 레스토랑의 주인이 내린 결단
3
06.24 15:15
l
조회 4649
l
추천 2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60
06.24 15:12
l
조회 94262
더보기
처음
이전
15
16
17
18
19
20
21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6
1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8
2
동덕 나왔는데 중소기업도 떨어져요
8
3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
2
4
자녀 개명 신청이 통과돼서 기쁜 부모
4
5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88
6
조선인들이 묘사한 베트남인의 외모와 언어
5
7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88
8
사진작가 이름이 알 수 없음으로 바뀌었다
9
롯데리아 신메뉴
81
10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56
11
살아보니 틀린 말 하나 없었던 어른들 말 8가지
12
교통사고 났을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99% 호구 된다
1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
8
2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
8
3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
1
4
하닉 낼 나락가냐
5
히키코모리 생활에서 이제 나가야겠다
6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
1
7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7
8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
8
9
가슴 큰 익들아
13
10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
11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
1
지금 누가 계속 초인종 누름
9
2
아이린 요즘은 갑질 안하나보네
2
3
이보게들
4
너네 갑자기 이런 상상 안해?
10
5
원희 갓반인 모먼트
6
도서전 갔다가 기절했는데
4
7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1
8
너네 강박있는거있어?
20
9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2
10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7
1
허남준 실용음악 뭐 전공했는지 꾸준하게 말하길 거부함
9
2
왕사남 박지훈 악몽씬 움짤 떴는데 아름답다(공포주의 피주의)
4
3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
2
4
허남준 11살 연상인데 조아졋다,,,
6
5
작은아씨들 김고은 위하준 왜 암 것도없냐 샹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