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240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 인스티즈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 인스티즈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번창하세요 ㅋ라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휴.... 근데 뭐 얘뿐이겠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 진짜 개싫음 그 구조가 얼마나 끔찍한데 거기에 동조한 사람이 강아지를 키울 자격이 되나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펫샵 쉴드 논리 맨날 똑같누 안 지겹나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실상을 모르고 동조하거나 본인이 펫샵에서 입양해서 본인 위안하기 위한 쉴드거나 할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모부가 강아지샵 하는걸 자기 계정에 자랑하는게 신기하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확 깨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아지 키우는 건 알았는데 산거였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 망하세요 쓸순없으니까??
걍… 기왕 데려간거 잘 키우길 오래오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팬아님 본인 돈으로 사겠다는데 팬이란 이유만으로 왈가왈부할거 아니라 생각함 유기견이 다 멀쩡한 상태만 있는것도 아니고 사람인데 이쁘고 관리된걸 사고 싶겠지 그냥 나중에 유기안하고 잘키우기만 하면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싸인거부를 할수도 있는건데 번창하세요까지 쓴건 솔직히 쫌 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 키우고 있더만 뭐가 문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까지 펫삽 소비해서 욕먹은 연옌들은 잘안키워서 욕먹은거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거기다 버린 것도 아니고 거기서 샀다고 왜 욕하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몇개월 키우고 파양하는 것도 아니고 저걸로 욕하는게 문제라는 생각은 안드는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얘넨 수요가 공급을 만든다는 원리를 이해 못 해서 걍 책임지면 그만이라는 쉴드러임 무시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답변할 가치가 없는 애들임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분양 받는게 욕먹을 일이냐고 팻샵하는 이모부 직업까지 무슨 부끄러운 직업 취급하는 댓도 있고 욕할 시간에 유기견들 위해서 봉사라도 하던지 별걸다 불편해하고있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쪽팔리는 부끄러운 직업 맞는데 무슨ㅋㅋㅋㅋㅋ여기서 쉴드치는 애들보다 지적하는 애들이 훨씬 더 도움되는데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유기견 위해 봉사나 하면서 비하해 방구석에선 깨어있는척 오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4에게
봉사도 하고 유기견 입양했으면 비하해도 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4에게
유기견 입양해서 키우고 꾸준히 봉사 다니고 구출한 적도 여러번 있고 다 한단다 니가 쉴드치는 애보다 그리고 너보다 훨씬 더 동물권에 노력하니까 걱정마~~~~! 이걸 깨어있는 척이라고 생각하는 게 웅웅 너도 알만하당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4에게
봉사하고 후원하거있으니까 자격있지? 별 ㅋ 쉴드 미쳤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파양만 안하면됨….파양만하지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씨체...ㅋㅋㅋ큐ㅠ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견샵... 연예인들 펫샵 논란 많아서 사릴 만도 한데..ㅋㅋ 옛날에 입양한 건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19년인가 워너원때일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게 나도 아까 찾아보곤 글쓰니가 일부러 올렸구나 싶더랑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018년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19년이면 너무 옛날이고 아직도 엄청 아끼면서 잘 키우고 있는데 갑자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펫샵 소비 자체가 문제인건데 파양만 안 하면 됐지 이러는 지능들은 뭐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워너원때면 9년전이고 그땐 펫샵 입양 인식 지금보다 후졌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도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존중하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보다 후져도 이미 미디어에서 계속 얘기하던 고질적인 문제였고 사회적으로도 많이 노출된 상태였어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글씨체가 더 신기햌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펫샵이 얼마나 쓰레기고 문제점에 대해 계속해서 미디어에서 노출하는데도 개선이 안되는 이유가 소비하는 애들과 댓글처럼 쉴드치는 분들 때문입니다 ^^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확깨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럼 저 개는 걍 죽어야 하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2019년이면 너무 옛날아닌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009도 아니고 2019가 뭘 그렇게 옛날이라고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찾아보니까 2018년 여름에 데려왔다네 근데 2018년이면 옛날 맞아 자랑은 아니지만 나도 펫샵문제 잘 몰라서 펫샵에서 데려왔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018이라는데 그럼 8년전인데 그정도면 사회분위기도 바뀌는시간이야 펫샵 잘못된건맞는데 8년전걸 끌고오는게 좀 이해가 안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제 연예인 한명 한명 데려와서 욕하기 시작됐군
자주 오는 플이지 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 2019년에도 펫샵 인식 있었음 옛날 조선시대이야기 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019년때도 펫숍 소비하면 엄청 욕먹었었는데 쉴드뭐임 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019에 키워서 잘키우고있잖아.. 냅둬라 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데려가서 잘 키우고 잇네 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 연예인을 욕하는게 아니고 백번 양보해서 오래 함께할 가족이라 키우고싶은 종으로 키울수는 있는데 그럴거면 sns 전시나 저런 사인같이 팬들, 대중에게 펫샵이 쉽게 소비될만한 일은 하면 안된다 생각함. 결국 동물을 사랑해서 데려온걸텐데 그 아이들이 어떤 환경에서 오는지, 부모들이 얼마나 지옥같은 곳에서 살고 있는지 생각하면 소비 못하지
여기서 그럼 저 개는 죽어야하냐, 이미 데려왔는데 어쩌냐 이런 댓글 있는데 맨날 하는소리가 똑같고 걍 비꼬려는 의도로밖에 안보임. 이미 펫샵에 있는 아이들은 너무 안됐지만 소비를 끊고 불매를 해야 불법적으로 품종견들을 생산하는 공장이 줄어들지 않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잘키우는게 문제가 아닌데 쉴드 미쳤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우 댓글에 쉴드가 아주그냥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최근일이 아니라서 좀 애매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019 년이 펫샵 관련 인식이 약할 때라는 뜻은 아니고 (글 보니 본인은 몰랐던거 같긴 함...)
워너원때부터 길렀으면 이제 노견 아님?
그만큼 키운 개 두고 뭐라하기 애매하다는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펫샵에서 데려왔다는걸 옹호하려는게 아니라 몰라서 데려왔으면 얼마나 책임지고 잘 키웠냐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19년도부터 노견 될때까지 잘 키웠으면 애매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거지 물론 저기서 입양한걸 잘했다고 생각하진 않음(당연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데리고왔을때도 워너원때면 욕먹엇을것같은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이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몰랐을 것 같긴 함 이때다 싶어서 까는건 오바고 앞으로 소비 안하면 될 듯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9년도면 걍 무지했었다 생각.. 싸인도 주인이 올린거고 직접 홍보하고 그런것도 아니라 욕하기 애매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펫샵 소비하는 사람들 강아지를 데려다가 키울 정도로 사랑하면서 왜 펫샵이 문제인걸 인지를 못할까 신기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찾아보니까 2018년에 데려왔다고 돼있음
근데 쉴드는 아닌데 울 가족도 2018년 2월에 펫샵에서 울 강아지 데려왔었는데 펫샵 문제 진짜 몰랐었어 사회문제에 관심없었던 게 죄라면 죄 맞는데 나중에 알게됨.. 집 근처에 펫샵이 있는데 등하굣길마다 눈에 밟혀서 데려왔었던 기억이 난다 근데 우리가족 다 너무나 아끼고 잘 키우고있고 당연히 평생 책임질거임 시간적으로도 너무 예전이고, 키우다 버린 거 아니면 너무 욕하지는 말아줬으면...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뭔가 옛날같다했더니 다행이네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살육장 끌려가는 소 돼지 닭은 안불쌍한가..
닭도 철장에 갇혀서 알만 낳는곳 있던데 그런곳 불매해야되는거아님? 풀어놓고 키우는곳도 있고 아예 걸을수도 없게 새장마냥 가둬놔서 알만 낳게 하는곳도 있던데 … 그런 농장에서 나오는 계란 불매 해야되는고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논점 흐리기 지리네?ㅋㅋ펫샵 비판하는 사람들 중에도 공장식 축산 문제 같이 비판하는 사람 많아 둘 중 하나만 신경 써야 하는 게 아니라 둘 다 문제라고 볼 수 있는 거지 닭도 힘든데 왜 펫샵만 말하냐는 건 다른 문제도 있으니 이 문제는 말하지 마라 이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유독 강아지 고양이만 펫샵문제로 뭐라하잖아 물고기 새 파충류 햄스터 이런 애들은 펫샵에서 걍 데리고 전시해놔도 우왕 귀엽다 하고 넘어가면서 고양이 강아지 펫샵에서 데리고 왔다고 하면 거품물면서 뜯으려고 하니까 어이가 없는거지 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논리가 진짜 신기하네 모든 반려동물 번식,전시 환경은 꾸준히 문제가 제기됨 강아지 고양이가 더 많이 언급되는 건 시장규모가 크고 번식장 문제가 더 많이 알려져서 그렇지 너가 지금 하는 말은 너 수준에 맞춰서 알려주면 소방차 보고 왜 저집만 불끄냐 옆집도 불났는데 수준임 한마디로 너는 계속해서 말을 할수록 논점이 옆길로 새는 스타일인가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우 이건 맥락파악을 아예 못하고 생각조차 짧아서 머리가 띵한 댓이네 문제의 요지 파악하는 능력이 아예 없는듯 아니면 쉴드 치기 급급한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각번호 신경 쓰는 사람 많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걔네도 불쌍하고 개농장에서 번식되는 애들도 불쌍해 백날천날 이런 말 하는 애들은 뭐는? 뭐는? 이러고있어 세상이 이분법이야? 흑백논리냐고 발정제호르몬 써가면서 억지로 발정시키고 억지로 정액을 주사로 꽂아서 1살도 안된 개를 1년에 몇 번씩이나 임신, 출산 반복하고 못낳으면 배가르고 꺼내 치료? 하겠냐??? 배가른것만 아플까? 치주염으로 이빨은 고사하고 잇몸 다 무너져내려 눈은 실명해 종양, 암 그냥 병들고 때리고 죽으면 그 자리 그대로 방치해놔 뜬장에 뱅뱅 몇 년을, 십 몇년을 가둬놓고 그렇게 장사해 이런데도 펫샵소비하면 그게 사람이냐? 직접적으로 행동하지 않아서 괜찮아보임? 진짜 한심한게 동물이여도 누가 죽고 학대당하는거 보고 불행배틀붙이고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맨날 똑같은 얘기 지겹지도 않나.. 요즘 사람들 동물복지, 난각번호 등등 고기를 먹더라도 사육 환경은 신경쓰려고 하는 경우가 많잖아 강아지 고양이도 좋은 환경에서 정상적인 주기에 맞춰서 임신하고 새끼를 낳는거였으면 이렇게까지 반대하진 않았겠지. 거의 모든 펫샵의 동물들은 음쓰 먹이고 단 1초도 있기 싫을만큼 끔찍한 환경에서 온몸이 망가져가면서 그저 새끼를 생산해내기 위한 도구로 여겨지니까 수요가 사라지면 그런것도 사라질거라는 희망을 갖고 계속 펫샵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는거지 그놈의 그럼 고기는 왜먹어?밖에 할 소리가 없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지네가 좋아하는 오빠 언니가 펫샵 소비를 그렇게 해대고 전시하니까 펫샵이 뭐가 문제야 잘 키우면 그만이지! 이러지ㅋㅋ덕질하면 지능도 모자라지나?무식한 건 죄가 맞다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오우.............................................언제예요? 워너유ㅝㄴ땐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018년이래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극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잘못한 일 맞지
근데 지금 파묘하는게 웃겨 동조 해주고싶지가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여기 별거 아니라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하고 윤리의식 너무 다른데 현실에서 안 보여서 너무 다행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018년도고, 본인은 어차피 숙소생활할 때라서 부모님 의견이 더 들어갔을것 같은데, 이걸 8년 지나서 파묘하는게 의도가 너무 투명함 ㅋㅋㅋ
그리고 그 이후로 본가 돌아가서 아직까지도 잘 키우고 있는데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에휴 ㅃ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018년이면 펫샵 이미지는 이미 안좋을때였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이구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 쉴드러들 개애잔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무지도 죄예요 아줌마들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싸인이랑 글씨체 때문에 장난인줄 알았는데 댓글 보고 당황.. 진짜 싸인이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본문은 그냥 에휴 싶은데 댓글에서 2018 2019년에 펫샵 인식이 지금이랑 달랐다고 하는 건 진짜 짜증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얘만 빡이겠니 다른 애들도 끌려와서 더 쳐맞아야됨 그냥 ㅇㅇ 우리 집 강아지 17년에 데려왔는데 이미 이때도 펫샵 인식 개안좋았구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15년도에 파양된 고양이 데려와서 기억함 그때도 펫샵 인식 안 좋았음 네이버에 고양이카페 이런 데만 봐도 펫샵글 올리면 바로 정지 먹고 품종묘 가정분양도 전문 브리더 아니면 댓글로 싸불 먹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내가 저때 정확히 기억하는데 저 당시에도 말 나오고 플타고 난리났엇음 근데 걍 지금 댓글처럼 묻으려고 쉬쉬하고 쉴드치고 그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저 당시에 펫샵 인식이 달랐다? 2008년도 아니고 2018년인데 뭔 소리임 저 시기쯤에 펫샵분양 애니멀호더 반려동물 방치 파양 이런 이슈있던 연예인 한두명이 아닌데 인식은 진작에 바꼈었음 저때도 유기견 입양했다 하면 좋은 이미지로 영업글 한참 돌던 때임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만 그때도 욕먹었던 기억이있나...?2009년도 아니고 2019인데??그때도 펫샵소비한 연옌들 다 욕먹었었던것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 2018 쨋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워너원 팬이었어서 기억하는데 저때도 욕먹었음 저 강아지 얼굴 박힌 굿즈도 내고 그래서 꽤 말 나왔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참고하면 좋은 주우재 스타일링17
06.24 21:49 l 조회 15233 l 추천 4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3
06.24 21:48 l 조회 2157
야 나 어제 귀여운 수의사 만났다ㅋㅋㅋㅋㅋㅋ
06.24 21:34 l 조회 3494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44
06.24 21:33 l 조회 29300
본인이 팀플 발표한다 해 놓고 갑자기 떠넘겨서 분위기 살벌해진 방송2
06.24 21:31 l 조회 4081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1
06.24 21:27 l 조회 3925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37
06.24 21:26 l 조회 22141
여자는 가슴 크면 사회생활 진짜 편해짐9
06.24 21:17 l 조회 7071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19
06.24 21:16 l 조회 23528 l 추천 11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1
06.24 21:14 l 조회 1624
당근알바 근황4
06.24 21:13 l 조회 2110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06.24 21:12 l 조회 3362
우리가 좋은 차 번호를 뽑지 못한 이유3
06.24 21:08 l 조회 3101
드라마 여경 클리셰3
06.24 21:05 l 조회 5917
지구 온도 1.2도 상승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비유5
06.24 21:04 l 조회 12095
배민 거지 근황1
06.24 21:02 l 조회 2666
환율 1540원대 마감…"금융위기 후 최고"
06.24 20:59 l 조회 301
노브랜드 멕시코 버거 캐나다 치킨 후기
06.24 20:55 l 조회 2511 l 추천 1
20대 남성이 골프채로 70대 노인 폭행1
06.24 20:53 l 조회 1321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59
06.24 20:49 l 조회 3879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