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인들끼리 "와 찢었다.." 하는데한국인은 걍 어리둥절(브라질이 싫어해서 욕이라는데 브라질 역사문화 안궁금함...)그럴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ip한국인 저출산, 자살률로 욕할때"브라질은 자살하기 전에 타살당함" 이라 하면 정말 화냄진짜 메시랑 이거말곤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