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65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항상 밝아서 몰랐는데 많이 힘들었나보다 ㅠㅠ

그래도 잘 이겨내서 아이오아이 활동도 하고

이번에 앨범도 낼 수 있어서 넘 다행 ㅠㅠㅠ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심지어 앨범 모든 곡에 작사 작곡 다 참여했다고!!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유정이는 청순이나 걸크가 진짜 잘어울리는데..ㅜ 이번 컨셉 너무 감다잃이라 안타까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이런 글에도 유정이가 힘들어하던거랑 똑같은 댓글이라니 진짜 통탄스럽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첫댓부터 본문의 내용 인증해주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무대, 작품하는 연예인이면 평가와 기대는 어쩔 수 없는 부분아닌가 싶음… 그게 싫으면 그만 둬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나만 이번 컨셉 좋은가 원래 유정이 엄청 귀엽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유정이 파이팅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잘하는데 줄어드는 소식에 너무 아깝고 아쉬웠던...다시 만나는 날을 오래 기다렸어 유정아!!활동 응원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아 약간 무슨 말인지 알겠음... 깡이라는 게ㅋㅋㅋ 보통 예능 잘한다는 소리 듣는 여연들 보면 심지의 단단함?이 보임. 어떤 말에 평범하게 반응하기보단 튀게, 예능적으로 살릴 수 있게 말하는데, 이렇게 말하면 남들이 날 어떻게 볼까? 안 좋게 보진 않을까? 이런 걸 신경 쓰지 않는 건강한 당당함이 느껴지거든요... 이효리 지예은 효리수 이미주 이런 사람들
근데 유정이는 그런 스타일은 아닌 것 같긴 함... 저도 남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를 너무 신경 쓰는 편이라 하다 못해 사석 술자리에서도 말을 최대한 안전하게 하는데 하물며 방송이면 얼마나 사리게 될까요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지예은 런닝맨에서 땡깡 부리는 게 너무 귀엽고... 여동생미 이런 걸로 되게 많이 떴잖아요
저도 원래 성격은 완전 지예은이었고 주변 언니오빠들한테 실제로 부둥부둥 놀림받는 캐릭터고 모두가 타격감이 좋다고 저를 놀리는 걸 좋아했었는데 나이 먹으면서 점점 소심해져서+남들이 나를 안 좋게 볼까봐 사리고 마냥 착하게 반응하게 되니 아무도 저를 함부로 못 대하고 집단 내에서 무색무취의 캐릭터가 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전 처음에 지예은이 런닝맨 합류했을 때 지예은 모습들 보고 좀 놀라기도 하고... 슬프면서 반갑고 그랬어요ㅋㅋㅋ 아 완전 옛날 내 성격이다...근데 이걸 사람들이 좋아해주는구나 나도 옛날에 사람들이 내 성격 되게 좋아하고 언니오빠들이 나 놀리는 거 좋아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기도 하고... 근데 난 이제 돌아갈 수 없고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예능은 진짜 깡이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101때 그 상큼함이 진짜 너무 예뻐서 응원했었는데 그냥 아무것도 모르던 그 자체도 충분히 예뻐서 센터에 설수 있었던 거라고.. 뭘 잘하고 대단한게 아니라 그냥 너, 너라서 그랬던 거라고 말해주고 싶다 조금더 나이 먹은 유정이나, 이후 30살이 된 유정이나 다 너니까 너라서 견딘거고 해낸거라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작사작곡한거구나 일단 들어봐야겟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무대 너무 잘하던데 기죽지마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유댕이.. 뮤지컬도 도전했는데 너무 잘한다고 후기 다 좋더라 잘됐으면 좋겠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기회가 많아서 부럽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끼많은 아이돌이 은근 드문데 최유정은 무대에서 끼 넘쳐서 좋아했음 프듀때도 괜히 인기많았던게 아니니까 자신감 가지길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유정이 화이팅 항상 열심히하고 끼넘치는 모습이 너무 좋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멘탈건강이 젤 중요함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좋은 것만 보고 살면 좋겠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화이팅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유댕이 화이팅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유댕아 난 이번 앨범컨셉 조아!! 예나랑 츄랑 챌린지 찍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유댕아...난 아이오아이에서 너밖에안보여
2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19
06.25 16:09 l 조회 21234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8
06.25 16:05 l 조회 20038 l 추천 1
초등생 물려는 개 떼어내려 발길질한 여성…개 죽자 "400만 원 물어내라"
06.25 16:04 l 조회 1019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2
06.25 16:01 l 조회 5239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06.25 15:56 l 조회 2184
아이돌이 레이블 대표가 될 수 있었던 이유...jpg
06.25 15:54 l 조회 1399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했으니까 졌겠죠"
06.25 15:50 l 조회 3511
선동 비방하는 경쟁업체를 확실하게 조진 방법
06.25 15:49 l 조회 1655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367
06.25 15:42 l 조회 105499 l 추천 2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2
06.25 15:41 l 조회 6756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06.25 15:39 l 조회 3396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156
06.25 15:28 l 조회 95128 l 추천 24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22
06.25 15:25 l 조회 41809 l 추천 1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06.25 15:23 l 조회 6143 l 추천 3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9
06.25 15:22 l 조회 9587 l 추천 5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06.25 15:16 l 조회 3153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324
06.25 15:15 l 조회 110278 l 추천 5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15
06.25 15:13 l 조회 22295
포카칩 파란색 vs 초록색 뭐가 더 맛있어?
06.25 15:11 l 조회 341
트로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2003년생 신인...jpg2
06.25 15:04 l 조회 2622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