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Y (바이비)어제 정식 데뷔함 코이니 오치타라 (사랑에 빠지면) - 프리데뷔곡 Mi*light 하나마루노래도 청량 하고 좋음 렌키 아키토이오 료하 코타로 비주얼 잘 뽑은거 같다.. 싶었는데뷔랑 연준 캐스팅 했던 직원분이 빅히트 나가서 만든 그룹이라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