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98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 인스티즈


주식 하락장에
아 이건 적금이라는거다
글 쓰면
댓글 저점 20개는 보장됨
(+소득,나이 안된다는 댓글 포함)

1

대표 사진
익인1
백수도 들고 시퍼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22 빨리 취업하고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44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555 ㅠ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시간 놓쳐서 다음주에 꼭 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청도계 일시납입 왜 안시켜주냑우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에잇 나이가 안된단 말이다!
얼른 국민성장펀드 2탄이나 가져오길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작년 백수여서 안된다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백수는 못들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등록했당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 알바 조금이라도 해도 안되는건가?
그리고 가족 중위소득은 작년기준이야 아님 현재기준이야?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백수도 안됨? 작년 일한거 잇어서 될줄 알앗는디 작년소득 본디서 내가 잘못알고잇는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8
작년 소득 있음 가넝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올해 취업해서 못하는게 레전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외국인도 들 수 있던데 국민을 먼저 챙겨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외국인이 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주말 알바하고 있는데 알바생은 안되는건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안돼액………이것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청도계는 어떻게 하는게 정답일까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대학원생도 시켜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소득이
기타소득일뿐인데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6
근로소득 필요한가?? 최근에 청년통장인가 그거 근로자 인증 필요했는데 문의해보니까 대학원생은 원천징수영수증으로 근로 인정 해준댔는데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ㅉ..?!ㅠㅠ 그래도 우대형은 아니겠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대학원생 안돼? 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우대형이 아님 ㅜ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 도약계좌 있는 사람도 들게 해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222 중복 가입되게해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33중복가입 하고싶다!‘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62
다 끝내고 이어서 들엉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간한정 아녀? 7월까지만 가입가능인디..?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오늘 신청날이라 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대딩인데 만약 6월에 들고 몇개월뒤에 취업해도 쭉 가능한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작년도 수입이 없는건데 안되지않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년동안 계속 알바 중이라서 소득은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약계좌에서 이동안되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도약계좌에서 갈아타기 가능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갈아탈수잇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오 ㄱㅅㄱㅅ!!!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떼는 알바소득 있어도 가입 가능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이거 궁금 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가능할거임
국세청 소득 떼지지 않아??? 그럼 가능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그놈의 중위소득 !!!! 짜증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청년내일저축계좌랑 두가지 동시에 들 수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헉 그럼 두개중에 뭐부터 포기해여하는거지?? 심사 나오는거에따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금리가 높은거 청년저축은 소득 높아지면 금리 낮아져 미래 우대형 가능하면 우대형으로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 중복된다는데 어디서 확인한거야?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7에게
중복안되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동시가입된다는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도약 먼저 든사람들은 끝나야 미래로 갈수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62에게
청년도약계좌말고 청년내일저축계좌를 물어보는거 같은뎅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2에게
끝나도 못 갈아탐
이번 신청에만 갈아탈 수 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동시 가입 안됨 너는 어디서 확인한거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날짜 놓쳐서 담주에 해야지 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아 헐 작년에 백수였는데 안되는거구나 ... 신청했는데 빠꾸먹겠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작년 백수면 안되나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작년 소득 아예 없는거면 안돼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단기알바 소득이라도 있었으면 괜찮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올해 만35세 됐는데… 청년 나이 늘려줘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하..진짜 ㅠㅠ나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어린애들한테 기회 주고 중년혜택 노려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91년생은 이번에 신청 가능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7
90은 안돼..? 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올해는 될텐데?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회사 대리님 88년생인데 신청 가능하다던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남자는 군기간 인정돼서 그런거 아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자임 착각한건가.. 나도 의문이긴 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청년 나이가 아닌데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청도계 쭉 해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이거 정확한 규정이 뭐야? 헛갈리네
백수면 안되는데 올해 취업을 하면 안되고, 근데 작년에 일한 경력이 있어야하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자격 조건에서 소득부분 보는게 25년 기준이라 그런거~~ 그러니까 25년에 소득 안잡힌 백수랑 26년 취직한 사람은 안된다는거야 ㅎㅎ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대형 해당 안되면 청도계가 유지하는게 낫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백수라서 못 들어............. 나도 너무 들고싶음 젠장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올해 삼개월 이상 근무중일 때 우대형 되는 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한달 전에 퇴사..ㅠㅠㅠ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도약계좌가 더 좋지않나
기간이 3년이라 갈아타려는건가?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도약계좌 했는데 중간 중간 50만원 넣었을 때도 있어서 이런 경우 안옮기는게 맞다는데 안옮겨야되는건지 헷갈림ㅠㅠ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청년형 isa 나온다는데 미래적금이랑 중복안된다해서 청도계로 남아있어야겠다 생각중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청도계 만기 2년 남았는데 저게 더 좋은건가.. 최대로 혜택받고있긴한데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최대면 계속 청도계 들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도약계좌랑 이거랑 둘다 가입 가능한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펑년 isa 하려구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도약계좌에 70씩 못 넣고 있어서 걍 갈아타야징...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알못이라 그른데 나도 한달에 30밖에 못 넣고 있거든,, 그럼 미래로 갈아타는게 더 나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최대이율 적용이 미래가 50만이라 같은 금액 넣는다치면 낫다곤 하드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도약계좌 70씩 넣고 있우면 안 갈아타도 되는 건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굳이 갈아탈 필요 없음 나도 갈아탈까 해서 알아봤는데 갈아타도 거기서 거기더라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작년 하반기부터 소득 있는 상태에서 올해 취업했는데 되는건감..... 일단 신청하긴 했는데 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청년도약계좌랑 중복 가능한가요??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갈아탈 순 있어도 중복가입은 안돼요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글쿠나...ㅠㅠ감사합니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도약계죄 유지하는게 난 더 좋을거같아서 그냥 안 갈아탈려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이것도 부모재산 봐?? 나 청도계 못했는데 가능하려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기존상품 유지하는게 나아보이는게
70풀적금이라 지금 들어있는 금액이 커서 총이자는 이쪽이 더 맛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도약계좌 70씩 넣었고 3년 정도 되어가면 안 옮기는 게 낫겠지? 계속 이동 권유하는 카톡이 와서 찾아보고는 있는데 감이 안오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도약계좌 70 들고있어서 안 갈아타는 게 나음...근데 안 하고 있었음 바로 했을 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소득조건땜에 못함 ㅠㅠ
9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85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663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588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51
06.25 23:31 l 조회 83568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5315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72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81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417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896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82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92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2049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35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84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30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61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4419 l 추천 1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89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2
06.25 22:55 l 조회 6356 l 추천 1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06.25 22:55 l 조회 637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