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진수처럼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좋아하고 싫어하는건 늘 남자뿐이라 남자 논란에만 말얹음 내가 좋아하는 것도 남자고 싫어하는 것도 남자라여연 논란은 욕 안하고 흐린눈함 내가 욕 안해도 이미 모두가 욕하고 있음여자가 아무리 잘못해봤자 남연 병크보다 잘못했을까... 그보다 더한 병크 저지른 남연들은 여연만큼의 욕 안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