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이 이번에 앨범준비때문에 금발했는데웜톤 오렌지색보다 봄라라서 금발이 잘어울려서제빌 이대로 박제해달라고하는중 ㅋㅋㅋㅋㅋㅋ코디도 넘잘어울려서 다들 뮤비+음방 의상이면 너무좋겠대,, 공감이야 넘찰떡으로잘어울림 > ?si=wGSaKAa0dwd8HE3H ?si=hxKzX1pHCtRb0mkw이제진짜 얼마안남았다ㅠㅠ 이번에 유정이가 전곡작사작곡한곡이래서 더더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