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반년이 다갔더라…… ㄴㅇㄱ
울적할 때마다 찾아듣는 모아나 오슷에서 가사모음 쪄봤어
How Far I’ll Go
If the wind in my sail on the sea stays behind me
One day I'll know
How far I'll go
바람과 바다가 내 편이 되어준다면,
언젠가 알게 될 거야
내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지
So maybe I can roll with mine
I can lead with pride, I can make us strong
나도 내 길을 갈 수 있을지 몰라
자신감을 갖고 앞장설 수 있어, 우린 더 강해질 거야
You’re Welcome
Ha, I guess that's just my way of being me
You're welcome
이게 그냥 나 답게 사는 방식 같아, 천만에!
Shiny
I’m too Shiny
Watch me dazzle like a diamond in the rough
난 언제나 빛나,
진흙 속의 다이아몬드처럼!
I’d rather be shiny
Like a treasure from a sunken pirate wreck
Scrub the deck and make it look shiny
난 차라리 빛날래
바다 밑 해적 난파선의 보물처럼 찬란하게
광이 날 때까지 닦아 빛날래
I Am Moana
That come what may
I know the way
어떤 일이 닥쳐도
난 길을 찾을 거야
The people you love will change you
네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너를 변화시킬 거야
I am everything I’ve learned and more
나는 내가 알게 된 모든 것 그 이상이야
그 길을 따라(Along the Way)
Find that voice inside
Remind yourself and find yourself along the way
Along the way, along the way
널 일깨워줄
네 맘속 목소리를 찾고
자신을 발견하는 거야
그 길을 따라

계속되는 시련과 억까…에도 좌절하지 않고 용기 내는 주인공 서사는
모아나가 찐일 듯 ㅠㅠ 그래서 인생영화라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듯함..ㅎㅎ
(나 포함^^)
난 공주가 아니야 - 이 대사도 임팩트 강했는데
다시 들을 수 있다니 넘 설레는중이야..
실사화 격하게 환영!!!!!!!!
아래는 나처럼 울컥한 사람덜 댓반응,,
다들 넘 귀여워ㅠㅠㅋㅋㅋㅋ
![]()
![]()
![]()
![]()
![]()

7월 마음가짐은 다들 모아나 추구미 되길 바람🩵🩵
모아나 아직 못 본 이나 또 보고싶은 사람들 7월 8일!!에
실사화 개봉하니까 같이 보자!!
(결국 영업글 엔딩)
ㅊㅊ ㄷ/ㅋ

인스티즈앱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