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70

미친거 아님...?? 저것도 순수 아메 1500원으로 나눈거고 재료비랑 인건비 월세 등 내면 천만잔 팔아야됨 그럼 대한민국 사람들 1/5은 마셔야됨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계약일이 며칠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73억이 하루 가격이 아닐거아냐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행도 그렇고 연예인 모델료 좀 적당히 써라
그돈으로 퀄 높이면 입소문나서 연예인 안써도 인기 쩔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73억이 모델료 아니라고 계속 말하는데도
지들 듣고 싶은대로 들으시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고집행비란다 몽총이들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금액을다 업주들이 내는 것도 아니고 저 금액이 다 모델료도 아니고 아메가 제일 싼데 그것만 팔 것도 아니고 글을 가져 오려면 사실만 가져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억3천이 아니고 73억...? 좀 쎄긴쎈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그럼 모델비도 몇십억대라는데 진짜 연예인들 로또 당첨보다 더 버니까 너무 부럽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뷔한테 가는게 아님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인들 매일 커피 사 마시는 것 생각하면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포즈 전체 광고집행비가 73억이겠지 거기에 뷔 광고비도 포함인거고 광고집행비 전체가 모델료겠냐 나 방탄팬아님 막말로 방탄 안 썻으면 컴포즈가 이렇게 점포 확장했을까 싶고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그리고 아메리카노만 사먹겠습니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델료 아니라고 천번 말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글들 다른 연예인들도 자주 보이던데 얼마나 까고 싶은건지 감도 안옴.. 구차하게 지피티까지 돌려가면서 ㅋㅋㅋㅋ 요즘 유행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마안되네 천만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메만먹는게아니자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뭘 굳이 많아 보이게.. 아메만 먹는 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한국 연예인 모델료 심한건 맞긴한데 컴포즈 모델료 73억이라고 생각하는거는 뭐 교육이 불법인거마냥 행동하는 브라질 인도네시아 케이팝팬들 보는거 같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애들은 한 매장에서 하루만에 486만잔을 팔아야 손익 매꿔진다고 생각하는거임??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연예인 그돈주고 홍보효과가 진짜 그만큼 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행사 같은거 하면 그 팬들이 사기도 하고 브랜드 홍보 효과도 있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홍보비로 빠지는거 보면 진짜 너무 비싸긴함
유명 연예인보다 좀 더 혁신적인 광고나 (돌고래유랑단) 이런걸 개발할 생각을 안하고 걍 무조건 몸값높은 연예인만 섭외하려고 하는 추세라 할말하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델료가 아니라 대행비요 온에어광고까지 포함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모델료가 아니라 광고집행료가 73억인데도 뷔 광고료가 73억이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글로 인티에 반복적으로 보이는거 저만 이상한건가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 모델료가 73억이야 챗지피티로 계산할 시간에 기사나 제대로 읽는걸 추천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좀 하고 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모델료도 아닐 뿐더러 경쟁사보다 컴포즈가 점주들 부담 비율, 금액 다 적은 편이고 컴포즈는 점주 1명의 부정적 의견으로 기사 내서 도배 처해놓고 경쟁사는 점주들 모여서 본사 소송까지 하는데 조용함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뷔 내세워서 난리치는게 ㄹㅇ 역바 제대로 낀 것 같음 적당히 좀 괴롭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막말로 저게 다 뷔 모델료여도 컴포즈 현재 매장수가 3140개니 점포당 1년에 1548잔 팔면 되고 한달에 129잔만 팔면 되고 하루에 5잔만 팔면 된다ㅋㅋ 이것도 못 팔면 그냥 가게 접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하루에 5잔 팔면 그게 다 순이익이니? 레전드네ㅋㅋㅋ
원가, 인건비, 가게 월세, 브랜드 로열티 이런건 조상님이 내줌?
어찌저찌해서 그 5잔 분량어치의 순이익을 내도 그건 점주가 원래 안내도 될돈을 내는건데 팬심에 눈멀어서 몽몽소리를 짖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만큼 이 글이 어이없다는 말인데 나한테 난리치면 뭐하니ㅋㅋㅋㅋㅋ 이걸 팬심이라고 하네 나 방탄 팬 아니라고 했다 팬몰이 공지위반 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돈이면 차라리 원빈 쓰는게 더 고급스럽고 커피전문점 느낌 날듯ㅋㅋㅋㅌ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메가 점주가 쓴글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파생효과로 광고회사 촬영감독 스텦 이런사람들까지 다 일자리 생기는거 아님? 광고비가 무슨 모델한테만 다 주는 돈처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팬 아닌데도 이 기사 볼 때마다 댓글로 광고집행비라고 달리던데 좀 읽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모델료 아니고 광고집행비^^ 컴포즈가 7n~100억대인데 그 논리면 타사 모델들은 모델료로 500억 300억 받나보네ㅋㅋㅋ 역바를 얼마나 하는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경쟁사분들 점주들한테 소송 당해서 빡센건 알겠는데 뷔 내세워서 역바 좀 작.작 하세요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23년부터 뷔, 컴포즈 재계약할 때 마다 꾸준히 악의적 기사 내시는 기자님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그 똑같은 기자님들 경쟁사 홍보하느라 바쁘시잖아요? 경쟁사 홍보나 열심히 하시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광고집행비라고 글 뜰때마다 말하고 댓글에 다 그렇게 알려주고 있는데 눈막귀막 모델비가 어쩌고 누가 하는게 더 고급 어쩌고 어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컴포즈 맛있긴함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뷔 쓰고나서 메가랑 비등비등한 느낌 들긴함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약간 이해가 안가는게 나 직장인인데 컴포즈, 메가를 모델보고 사먹나..? 걍 가성비로 먹는데, 저가커피에 모델이 왜 필요한가 싶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차라리 73억 소진될때까지 음료 300원 할인 이런거 하는게 소비자한테는 훨 좋은 마케팅인데ㅠㅠ 뷔쓰면서 굳이 저가커피에 고급진 이미지 부여할 필요가 있나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왕이면 느낌? 나는 다른 프차 옆에 컴포즈 있으면 컴포즈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연옌 관심없는 대다수의 일반 소비자들은 오히려 비싼 모델쓰면 저 광고비가 내가 사는 커피값에 녹아들겠다 -> 점주들이(같은 노동자 입장) 일부라도 부담하겠지-> 반감만 생김... 기업들이 이걸 알고, 비싼 모델 덜쓰고 소비자랑 상생했으면함ㅠㅠ 걍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아서 굳이 남겨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공감...걍 정류장에서 더 가까운곳, 아메리카노 그나마 나은곳, 입소문난 음료나 신메뉴 있는곳 이정도로 찾아가지 모델보고 간 적은 단 한번도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다고 니돌이 컴포즈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22억 메가커피는 몇 잔을 팔아야 하는지도 물어봐 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모델 광고효과 많이 있었을텐데 왜 자꾸 악의적으로 까는 기사가 올라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비판적인 글을 쓸 거면 정보라도 제대로 찾아와하는 거 아니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 부러운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방금 컴포즈 점주들이 스레드에서 기사 악의적이고 이상하다고 내용에도 오류 있다고 지적하는 글 보고 와서 더 어이없고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는 저가 커피 중에서 제일 마케팅 비용 적게 드는게 컴포즈고 모델비도 회사와 나누고 투표하에 이뤄진다는거임 지금 몇년째 똑같은 기사가 컴포즈 건으로 물고늘어지며 악의적 기사 쓰고 내용 수정해가며 역바 중인데
악의적으로 날조 자료 유포하는거 이제 "게시자"도 처벌 강화되는건 알고 잇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야 정신 챙겨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컴포즈 대응기사라도 써라 매번 왜 모델만 욕먹게하냐 방치하면 지네도 손해아니냐
뷔써서 매출 3배 벌었으면 일좀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메가는 322억인데 어떻게 생각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거 다 가맹점주들이 메꿔야하는 금액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이거 메가커피발 역바였음..? 요즘 슨스랑 커뮤에 저런 글 많길래 어그로 붙었나 했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냥 누구 저격은 아니고 저가커피프랜차이즈에 대체 모델이 왜필요한지 모르겟음... 우지커피가는데 여기도 모델이있나? 한번도 본적이없 메가도 볼때마다 Sm, 손흥민 내세우던데 그럴바엔 더 싸게팔아서 가격으로 승부보지싶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1019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1194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27
21:08 l 조회 8858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4932 l 추천 4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8
21:07 l 조회 12797 l 추천 1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382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2
21:05 l 조회 3061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1530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785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341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632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1400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30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4
21:04 l 조회 3050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1
21:04 l 조회 7434 l 추천 5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2158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5
21:01 l 조회 9834
국장 외국인 보유비율 근황
20:57 l 조회 2207
주차 개같이 한다는 전화 1000통 받은 초등생11
20:54 l 조회 17571 l 추천 1
치즈냥 vs 치즈냥2
20:45 l 조회 134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