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 치연하리 망사됐다..
— 루키 (@o3o_rookie) June 23, 2026
현치연 하리한테 고백도 못해보고 차였는데 깔끔하게 물러나는 거 섭남의 맛 좋다..◠‿◠
"...그리고 날 좋아해주고요
근데 이제 그만해요 선생님도 힘들잖아요"
"나도 노력해 볼게요 선생님 안 좋아하도록
아 근데 알잖아요 그거 힘든 거" pic.twitter.com/4L2XoLvq7y
아니 현치연 지금 고백도 못해보고 차엿다고 하 내 치연하리 진짜진짜로 망사네..
— 뮤 (@hprhprhrt) June 23, 2026
근데 현치연 육하리가 이제 자기 좋아하는거 그만하라니까 힘들겠지만 안좋아하도록 노력해보겟다 그러질않나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를 그여자 맨날 울리는 놈한테 순순히 보내질않나 뭐 이런 공격력0짜리 섭남이 다잇지 pic.twitter.com/UkC7XBLADW




< 닥터 섬보이 > ep.8 도지의 vs 현치연
— ଘ☁コミニョン(💙)ଓ (@ehayo1on9) June 24, 2026
나 체력만 좋은 거 아니에요 얼굴도 괜찮고 집안도 괜찮고 누가 봐도 내가 낫지 않나? pic.twitter.com/4P6ecoN3zY
현치연 도지의 앞에 두고는 자기 스펙 줄줄 읊더니 누가 봐도 내가 더 낫지 않나? 이러다가 내가 아니라 너인게 열받는다 그러다가 결국엔 마음아프게자꾸혼자잇는하리한테잘좀해보라고 하는 거 이 심경변화 플로우가 진짜 미치겟다 내 부가티섭남 어떡하지 내 치연하리 왜 안되지 나 진짜 너무 슬프다 pic.twitter.com/Rg7w6gHADx
— 뮤 (@hprhprhrt) June 23, 2026


현치연 하리 아프다는 전화 받고 바로 짐 챙겨서 헐레벌떡 뛰어나가다가 갑자기 왜 멈춰서지? 위층 왜 쳐다보지? 오늘은 선생님이 필요한 것 같앗다는 멘트 뭐지? 지금 이게 뭐지? 골키퍼 잇다고 슈팅 안하는 이 행위 뭐지? 뭐 이런 정정당당한 놈이 다잇어 캌씨 규탄한다 이놈아 pic.twitter.com/fYYoOahaE4
— 뮤 (@hprhprhrt) June 22, 2026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