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윤세원ll조회 8047l 4
 
조승우씨 연기 정말 잘 하시는 거 같아요.... 표정 연기 진짜....
4개월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울해  잠수.
니노같다 생각했는데 니노였네용! 모바일
4개월 전  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너무 좋다..... 모바일
4개월 전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몬 그랩  언익셉터블!!!!!
와 두 영화 다 보고싶어졌다..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리메이크도 꼭 봐야겠네요 모바일
4개월 전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회색빛  딸기먹고싶다
말아톤보고 엄청 울었던 ㅠㅠㅠ조승우님 연기 진짜 잘하시고 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일본판 주인공 어디서 봤다 했는데 아라시..? 연기 잘하시는구나 모바일
4개월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아이에게는 장애가 있어요랑 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진짜 내 눈물버튼ㅠㅠㅠㅠㅠㅠ 예전에 봤던건데도 짤 보니까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ㅠㅠㅠㅠ다시 보고싶어졀다 모바일
4개월 전  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960610  문준휘준휘야
니노가 그 아라시 멤버아닌가여?? 모바일
4개월 전  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바 맛사키  인피니트♡ 아라시♡
아라시의 니노 맞아요!!
4개월 전  3:3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960610  문준휘준휘야
완전 만능이네요! 모바일
4개월 전  4:0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니노인가여.?.?귀여워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미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모바일
4개월 전  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피치  APEACH
일본은 되게 감성적인 것 같고 한국은 현실을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게 많네요 저는 한국작품이 개인적으로 더 좋네욯ㅎ 모바일
4개월 전  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짤만봐도 눈물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로  賢狼ホロ
니노였네
말아톤 꼭 한번은 봐야하는 영화 ㅠㅠ

4개월 전  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미야 닮았다생각했는데 니노였어 ㅋㅋㅋㅋ
4개월 전  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니노ㅠㅠㅠㅠㅠㅠ연기천재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人.'  EXO 레벨
짤만봐도 눈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츠이 레나  2588일
익숙한 얼굴이네 라고 햌ㅅ더니 니노미야 였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모바일
4개월 전  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 다 보고싶어졌다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진짜 잘한다ㅠㅠ
4개월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말아톤 봤을때 조승우분이 이 영화에 대해 깊이 연구하고 꼼꼼히 연기한다는 걸 느꼈음. 모바일
4개월 전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소름돋네요 모바일
4개월 전  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저기 저 꽃잎들처럼
막짤보니까 슈돌에 잠깐나온? 민하 생각남 닮았넹 모바일
4개월 전  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조승우씨 연기는 짤만 봐도 눈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4: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튼 두분 다 제가 젤 조아합니다 모바일
4개월 전  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훙똥꼬  한여름 밤의 코코밥
헉 둘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군요 모바일
4개월 전  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SEVENTEEN 에스쿱스  세븐틴캐럿 총괄리더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는데 ... 니노? 아닌가 싶어서 내리다가 니노...? 이 글 다 보고 검색해봐야지 하다가 니노다!!!!!!!!
4개월 전  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간략하게 짤로만 봐도 눈물이..ㅠㅠㅠ
4개월 전  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아 조승우씨 진짜 연기.... 나는 한국사람이여서 그런건지 한국말아톤이 훨씬 찡하다ㅠ 모바일
4개월 전  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승우 연기 쩐다 진짜.. 너무 멋있어
4개월 전  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인(KAI)  Here I Am.
리메이크버전은 확실히 일본감정선이 강한듯.. 갠적으론 원래 버전이 훨씬 찡하고 가슴에 와닿는다ㅠㅠ 모바일
4개월 전  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어오토마타  뚜비♥나인즈
원작이 나은듯 모바일
4개월 전  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너무 좋다!!! 둘다 다시 봐야겠네요ㅠㅠ 니노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김태우의 1 대 100 우승과정 ㅋㅋㅋㅋㅋㅋㅋㅋ.jpg 501 남준선배 11.21 08:35 48228 14
방탄소년단의 인생 역전.jpg 475 성우야♡ 11.21 18:48 45431 268
대한민국 여자의 99퍼센트가 삼일 밤낮은 화낼 수 있는 화제 454 S.COUPS. 11.21 18:29 62536 14
오늘자 진짜 웃기고 스윗한 청와대ㅋㅋㅋㅋㅋㅋㅋ.imsiljang 425 배진영(a.k.a발 11.21 16:02 68055 44
실시간 슈주 홈쇼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3 꾸쭈꾸쭈 11.21 07:15 72165 24
4862534펑크 안나는 자전거 바퀴.......jpg 이진기(30)0:391380
48625333M 양면 스펀지 수세미로 노는 법.........JPG Tony Stark0:384641
4862532편의점 알바들만의 미션 임파서블 (feat. 정산) 1서로가 서로에0:373920
4862531현장실습 중 사고 고교생 끝내 숨져..안전관리 허술 더보이즈 김영0:371770
4862530그림 모델..........jpg 하니형0:372910
4862529불살주의인 배트맨.jpg 내 마음속에0:362050
4862528요즘 96~98년생 남자 롱패딩 스타일 2Wannable(워너0:3616420
4862527오늘자 소혜 인스타 Tony Stark0:362080
4862526귀요미냥 아이오아이 김0:35890
4862525본인듣고싶은말들었을때, 듣기싫은말 들었을때.gif 0:341690
4862524'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 킹덤 세상에 알렸다...전광렬 위기 천러러러0:34960
4862523원피스 덕후의 인테리어 옹성우박우진0:332110
4862522님들 지금 뉴에그 새알 블프시작됬습니다! 마카롱꿀떡0:321430
4862521초등학생이 롤 접은 이유.jpg 성우야♡0:323470
4862520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2김상연0:314850
4862519남자친구랑 여관방에서 찍은 사진이 유출되버린 일본 걸그룹 멤버 2녤피치0:3039040
486251813살과 성관계를 하기 위해 160km 달려옴 2쿵쾅맨0:3021740
4862517[느낌적인느낌] 안녕 나 메리인데 tmi미안해~🙏🏼.. .서로가 서로0:291750
4862516예수가 마부에게 말을 빌리려고 하자 마부가 한 말은? 옹뇸뇸뇸0:29169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22 0:48 ~ 11/22 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2 0:48 ~ 11/22 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엔나보보축하해생일축하해생일축하해💚디패💚동우년딥꽃청춘이지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청량함이 가득가득한 여자아이돌 노래는? l 11314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