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듀긍 전체글ll조회 1586l

* 몰입도를 원하신다면 볼륨은 크게!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 | 인스티즈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


W. 듀긍










어휴, 답답해… 흔히 말하는 부잣집 아들 딸들의 모임에서 하하호호 웃고 있는것들이 가증스러워 보였다. 덤으로 얹혀진 이 치렁치렁한 빨간색 원피스도. 부잣집 따님 좋아하시네 이 여우같은것들! 어떻게든 남자하나 꼬셔보려고 호호거리는 것들을 쯧쯧, 혀를 차면서 쳐다봤다. 아니 대체 왜 이렇게 재미없는 파티를 해야하는건데? 도저히 납득이 가지를 않았다. 끈적거리게 붙어오는 남자들을 애써 웃으며 밀어내고는 숨쉴틈을 만들기위해 가볍게 삼폐인 한잔을 들고 밖으로 나섰다. 살랑이며 불어오는 바람에 괜시리 기분이 좋아져 웃다가 털썩, 바닥에 주저앉아 멍하니 뜬 보름달을 구경했다. 홀짝, 거리면서 삼폐인을 마시니 달큰한 과일향이 올라오는게 꽤나 기분좋게 취한다. 그렇게 한참이나 혼자 마시고 있었을까, 풀숲에서 들리는 사브락, 소리에 켁켁대며 사레가 들린 목을 부여잡고 기침했다.





" 누…누구 있어요? "





살짝 피어나는 두려움에 침을 한번 꿀꺽, 삼키고 천천히 일어나 그 풀숲을 빤히 쳐다봤다. 흔들리는 고운 비단치마가 무릎을 간지럽혔다. 그렇게 빤히 쳐다보고 있었을까, 움찔, 거리는 풀숲을 따라 천천히 들어가보자 저 멀리서 폴짝폴짝 뛰어대는 모자쓴 하얀토끼 한마리가 눈에 들어왔다. 괜한 안도감에 휴우, 한숨을 한번 쉬자 내쪽을 한번 바라본 흰토끼가 고운 털을 자랑하며 다다다 두발로 뛰어간…응? 토끼가 두발로 뛰수있나? 점점 멀어지는 토끼를 쳐다보다가 헐레벌떡 그 토끼를 따라 뛰어갔다. 폴짝거리며 잘도 뛰어가는 토끼는 중얼중얼 말을 내뱉으며 한손에 들린 시계를 번갈아 바라보기 시작했다.






" 이런…이쪽세계에서 시간을 너무 낭비했는걸. 돌아가면 한마디 하겠군. "



" 으아…토, 토끼야! "






아슬아슬 잡힐듯말듯 손에서 간당거리는 토끼의 옷자락에 숨을 크게 내쉬었다. 후하, 토끼야! 그렇게 흥미진진한 레이스의 끝자락에 머물머 토끼를 잡을려던 차에 쏙, 사라져버린 토끼에 멍하니 멈춰섰다. 아니 방금까지 여기에 토끼가 있었는데? 뛰느라 어느새 송골송골 맺힌 땀을 닦아내며 토끼가 사라진 곳을 이리저리 둘러봤다. 아니 대체 어디로 사라진거야? 어…구멍? 우와, 나무인가? 어, 어어! 꺅! 그렇게 이리저리 둘러보다 나무 밑 큰 구멍을 발견해 신기한 마음으로 천천히 다가가 무릎을 꿇고 앉아 구멍을 빤히 들여다봤다. 이리저리 얽혀있는 나무뿌리같은것들이 잔뜩 있는 구멍을 보다가 일어나려는 순간 세게 불어오는 바람에 휘청이며 그대로 구멍안으로 들어갔다.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 | 인스티즈







떨어지지 않으려 허우적거려도 밑으로 자꾸만 떨어지는 몸에 엄마! 하고 소리를 질렀다. 퉁, 하고 튀어오르기도 하고 책에 부딫히기도 하는 바람에 정신이 없어서 그저 무념무상으로 멍하니 떨어지기만했다. 그러다가 아래에서 올라오는 거대한 피아노에 정신이 퍼뜩, 들었다. 어, 어어…? 으악! 도저히 피해지지않는 피아노에 아, 내 인생여기서 끝이구나. 하는 마음으로 눈을 꼭 감자 아무 고통도 없길래 살며시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연주되는 파이노에 눈을 휘둥그레 떴다. 야, 아,아니… 이게무슨, 으아, 악! 부드럽게 연주되다가도 펑, 하고 터져버리는 피아노에 몸을 웅크렸다. 제발 아무나 살려주세요… 그렇게 눈을 꼭 감고 웅크리고 있자 곧 이어 부드럽게 나를 감싸안는 느낌에 눈을 떴다. 





" …허, 이,이게 뭐야…? "





다름아닌 내가 웅크려있는 곳은 버섯이었다, 버섯. 남들이 먹는 그 흔한버섯말이다. 말랑말랑한 느낌에 버섯을 꾹꾹 누르다가 재빨리 뛰어내려왔다. 분명히 아까는 밤이었는데… 이상하리만큼 따스한 햇빛에 손으로 햇빛을 막아냈다. 그러기도 잠시, 일단 어디라도 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대로 죽기는 너무 억울하잖아! 타박타박, 부드러운 흙밭을 거닐다가도 신기한 그 풍경에 넋을 놓고 본게 한두번이 아니었다. 중간중간 말을 걸어오는 꽃들과 나무들에게 어색히 웃으며 인사를 해주었다. 슬슬 밀려오는 허기짐에 침을 꿀꺽, 삼켰다. 일단 이 나라? 왕국? 아…쨌든 여기는 엄청 아름답고, 또 이상해. 하는 생각이 자동으로 들었다. 그렇게 한참을 걸었을까, 보이는 먹을것에 빠른걸음으로 달려갔다.





" 우와…엄청 예쁘게 생겼네. 근데 이거 먹어도 되는건가? "



" 그거 먹으면 안돼는데. "



…엄, 엄마야! "





주렁주렁 열려있는 앵두같은 과일을 따서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이거야 원… 먹을수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아나. 한숨을 한번 쉬고는 그냥 입안으로 털어넣으려는 찰나, 들려오는 목소리에 놀라 푸드득, 과일을 다 떨어뜨렸다. 뭐가 그리도 불안한건지 쉬지않고 빨빨거리던 남자가 나에게 다가왔다. 시간이없어, 어디로갈래? 모자를 쓰고 조끼를 걸친 남자가 바쁜듯 시계를 연신 들여다보며 내게 물었다. 다짜고짜 내게 다가와서 저런말을 하니 어이가 없을수밖에 없었다. 아니 나를 언제봤다고 아는척이지? …근데, 아까본 토끼랑 하는짓이 많이 비슷한데? 쭈뼛거리며 남자에게 다가가 혹시 토끼 보셨어요? 라고 묻자 남자가 바삐 움직이던 다리를 멈추고는 나를 빤히 쳐다봤다.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 | 인스티즈




…토끼? "



" 네, 그…모자쓰고! 음, 시계도 들고있고 어딘가 바빠보이는 흰색토끼요. 어…? "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 | 인스티즈







" 앨리스, 너무 늦게 알아차린거 아니야? "



" 아, 아까 그 토끼?! 아니, 사, 사람이 어떻게 토끼로…! "



" 쉿, 원더랜드에 온것을 환영해. 그런 의미로 나와 함께 가지 않을래? "





순식간에 토끼로 변한 남자가 나에게 손을 내밀며 물었다. 진, 진짜 토끼…? 하며 조심스럽게 내밀어진 손을 붙잡았다. 부드러운 털이 손에 닿고 말랑한 살이 내 손을 꼭 감싸안았다. 그렇게 손을 잡자마자 갑자기 휘몰아치는 바람에 눈을 꼭 감았다. 앨리스, 눈 감고 있어. 슬며시 눈을 뜨려하자 토끼가 그런 나를보고 반대쪽 손으로 내 눈을 가린다. 하얗고 부드러운 털이 시야를 가로막았다. 따뜻한 느낌에 편안히 눈을 감자 곧 손을 뗀 토끼가 이제 눈 떠도 돼. 하고 말하고는 나를 쳐다봤다. 살며시 눈을 뜨자 어느새 바뀌어 있는 풍경에 입을 떡 벌렸다. 포근한 느낌의 산장에 주변만 두리번 거리고 있자 그런 나를 이끌어 쇼파에 앉힌 토끼가 기다리라며 어디론가 사라졌다.





" 나, 나 이거 꿈 아니지…? "



" 꿈 아니니까 걱정마, 일단 이것부터 마셔, 앨리스. "



" 어…이게 뭐에요? 그리고 앨리스는 뭐…뭐죠? "



" 앨리스, 원더랜드의 중심이지. 니가 사라진다면 그날 뒤로 우리 원더랜드는 힘을잃고 사라져. 그리고 이건 너를 지키기 위한 거라고 해두지. "





연신 시계를 딸깍, 거리던 토끼가 얼른 마시라며 나를 재촉했다. 알겠다며 컵을 들긴들었는데 음… 생각보다 비주얼이 조금. 찻잔안에서 부글거리는 보라색 액체가 연신 묘한 향을 내뱉었다. 달큰한거 같기도하고 악취가 나는거같기도 한 냄새에 그냥 마시자, 하는 마음으로 꿀꺽, 거리며 재빨리 마셨다. 목구멍을 타고 흘러내리는 끈적한 액체에 기분이 이상해졌다. 그렇게 다 마시고 컵을 내려놓자 그런 나를 한번 쳐다본 토끼가 깡충대며 나에게 다가왔다. 멀뚱히 토끼만 쳐다보자 그런 나와 눈을 맞춘 토끼가 흐음, 하고 손으로 턱을 매만진후 말했다.





decrease. (줄어들다.)   "



" 네…? 으, 으악! "





토끼가 짧은 단어 한마디를 내뱉자 둥실거리며 떠오른 몸이 순식간에 허공에 세워졌다. 곧 내 주위에서 반짝이는 빛들에 눈을 휘둥그레 뜨고는 두리번거리자 눈부시게 빛나는 빛에 눈을 꼭 감았다. 작은 폭발음과 함께 서서히 가라앉는 느낌에 눈을 뜨자 모든 사물이 비정상적으로 커보인다. 응…? 어, 어어?! 아까까지만해도 내 손바닥만하던 찻잔이 순식간에 내키의 두배가 된것을 보고 놀라 토끼를 올려다보자 언제 사람으로 변한건지 훤칠해진 키에 입만 벌리고 있자 나를 조심스럽게 들어올린 토끼가 자신의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는 큭큭 웃으며 말했다.





" 앨리스, 귀여워. "



" 아니 귀여운게 문제가 아니라 지금 이, 이게 어떻게 된…! "



" 뭐,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이라고 해두지. "



…허어…. "



" 우리에겐 시간이 부족해 자, 지금 당장 떠나볼까? "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 | 인스티즈


원더랜드 속 시간의 지배자, 김진환. (a white rabbit.)














*





 " ㅎㅎㅎㅎㅎㅎ... 스케일이 상당히 큰 판타지물입니다.

주 소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영화에서 얻었구요. 최대한 다른 전개로 가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ㅅㅎ

아무래도 판타지물이다보니 러브라인은 넣을까말까 고민중이구요

또한 이 작품도 꽤나 길어질 예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흘ㄺ....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댓글달고 포인트 가져가세요!

* 재업로드입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아아아
9년 전
독자2
ㅇ런글 너무 좋습니다우ㅜㅠㅠㅠ 작가님 제 사랑 많이 드세요ㅠㅠㅠ! 1등이어서 영광입니당
9년 전
듀긍
어이쿠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ㅠ 혹시 묻고싶은게 있는데 미리보기로 글이 보이시나요? 제가 보기엔 안보이는데...
9년 전
독자3
진환이가 앨리스한테 보라색 약 먹이는 것 부터 간간히보여요!ㅠㅠ
9년 전
듀긍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제 사랑 드세요 ♡
9년 전
독자5
작가님도 제 사랑 많이 많이 드시고 글도 많이 써 주세요!
9년 전
듀긍
5에게
네~ 감사합니다! ㅎㅅㅎ

9년 전
비회원11.47
분위기 취저.. ㅠㅠㅠㅠㅠ 이런 글 정말 오랜만인듯 해요 ㅠㅠㅠㅠㅠ 나올때마다 챙겨보겟숩니다!! 진짜 신선해요ㅁ!! 이런 아이디어는 대체 어디서 나오세욧 ㅠㅠ 작가님 체고시다!!
9년 전
듀긍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당 아이디어는 꽤나 오랫동안 구성해서 ㅎㅎ...? 독자님도 체고시!
9년 전
독자6
작가님..와.. 완전 취적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대박 ㅜㅜㅜㅜ럽라는 있는것도 괜춘할꺼 같아요!!
모자장수랑..?ㅋㅋㅋㅋㅋㅋㅋㅎㅎ 아 완전 재밌어여 ㅠㅠㅠㅠ사랑해여♥

9년 전
듀긍
대박이라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러브라인은 되도록 넣는쪽으로 생각해볼게요! 저도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7
이런분위기 완전 취향저격이야ㅠㅠㅠ 완전젛아여♡♡♡ 신알신하고가여!!
9년 전
독자9
근데 혹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여..? 되면 알콩달콩으로 해주세요..♡
9년 전
듀긍
알콩달콩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니 저도 좋네요 ㅎㅎㅎ..
9년 전
독자8
헐 대박 완전 짱이다 다음편이궁굼해요ㅠㅠㅠ
9년 전
듀긍
다음편도 빨리가져올게요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타지진짜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ㅎ갑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듀긍
대박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11
헐 저 앨리스 이야기 완전 좋아하는데ㅜㅜㅜ 완전 취저ㅜㅜㅜㅜ 신알신 신청했어요!!
9년 전
듀긍
앨리스 이야기는 원본도 참 재미있어요 ㅎㅎㅎ! 신알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헐너무좋아요..제취향 신알신하구가요ㅜㅠ
9년 전
듀긍
좋다니 ㅠㅠㅠㅠ 신알신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78.125
헐 비회원인데 댓글을 달게 만들었다 제가 워낙 판타지를 좋아해서인진 몰라도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가 기대 되네요 이런 거 엄청나게 좋아요 좋습니다 작가님 ♡ 비회원 주제 암호닉이 된다면 엘사로 부탁드릴게요! 음청 재밌다 wow......
9년 전
듀긍
엘사님! ㅎㅎㅎㅎ 좋다니..! 다음편도 빨리가져오겠습니당~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7.49
어머 작가님!1ㅠㅠㅠㅠㅜㅜㅜ정말 재밌을것같아요!!!!완전 취저당했어요ㅡㅜㅜㅜㅜ
9년 전
듀긍
취저라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대작이예요 대작ㅜㅠㅠㅜㅜㅠ바로 신알신하고 기다리겠습니다. 흰색토끼가 김진환...뭔가 너무 이미지에 딱 맞아떨어져서 깜짝 놀랐어욬ㅋㅋㅋ
9년 전
듀긍
대작이라니...! 딱 흰토끼하면 진환이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14
그래도 럽라가 있으면 설레이기 좋지않을까요!ㅎㅎㅎㅎㅎㅎㅅㅎㅎㅅ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듀긍
러브라인은 넣는쪽으로 생각할께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으악 나무에서 떨어질 때 현실감 대박이네요...3D로 뭐 보는 줄 알았습니다ㅠㅠ 브금도 신비해서 대박...여길 못나가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원더랜드에 온 거 같은 기분이에요!!! 으엉 대작하나 발견했다ㅠㅠㅠㅠㅠ신알신 할께요!! 다음편 꼭 들고 와주세요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
9년 전
듀긍
어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대작이라니 흙... 다음편 가져왔어용! 저도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헐헐 겁나 재밌을거같애여!! 내가 좋아하는 판타지물이라니ㅜㅜㅜ 지난토끼 뭔가 멋있다기 보다 아그러니까 형용이 안되는데 암튼 재밌을거같애여
9년 전
듀긍
재밌을꺼같다니...! 진환토끼 멋있죠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17
넣읍시다 진환이랑.그렇게되면 제가 참 맨날맨날 손꼽아 기다릴거같읍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듀긍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남주는 미정이지만 러브라인은 넣는쪽으로 생각중입니다~ 감사해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8
헐...사랑해요 작가님....저 판타지 진짜 좋아하는데 .....아 어떡해 말로 표현할수 없다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ㅠㅜㅠㅜㅜ진짜 행복해여 대작의 향기가 납니다 기대할게요!!!!
9년 전
듀긍
대작의 향기라니 ㅠㅠㅠㅠ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 기대에 부응할수있도록 노력할께요 저도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9
헐 지금까지 판타지영화중 제가 가장좋아하는 영화가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인데ㅠ 끙끙 취향저격입니다 신알신할게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아이콘 [TemB/김한빈] 너삐잉이 한별이 유치원 선생님인 썰 1255 키작은꼬맹이 12.14 14:29
아이콘 [iKON/김지원] 미국에서 잔 남자랑 한국에서 같이 일하게 된 썰 7154 배부른뜨뚜 12.14 12:39
아이콘 [IKON/김진환] 끼부리는 YG가수 김진환이 남친인 썰 3646 감귤뿌요 12.14 12:18
아이콘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2. (부제: 신비로운 마법과 우연찮은 만남.)21 듀긍 12.14 12:13
아이콘 [iKON/준혁] 연애의 발견 912 빕빈 12.14 11:50
아이콘 [IKON/김한빈] Mr. 애매모호 下31 감귤뿌요 12.14 11:23
아이콘 [IKON/김한빈] Mr. 애매모호 上34 감귤뿌요 12.14 11:17
아이콘 [iKON] (부제: 새벽 감수성) 스튜디오 12.14 03:17
아이콘 [IKON/바비] 미술학원에서는 그림만그리는게 아니야.3 (부제:첫데이트)11 밥쥬데영 12.14 02:56
아이콘 [iKON/구준회] 늦은 고백5 입술사이 12.14 02:17
아이콘 [iKON/구준회] 우리 이혼하자 준회야 486 주네가사랑을안.. 12.14 01:34
아이콘 [iKON] 팔남매.kakao 11 (부제:시험을 망쳤다)153 팔남매 12.14 00:55
아이콘 [iKON] 너콘이랑10년친구kakao talk (8살과18살사이)20 씨리얼 12.14 00:44
아이콘 [iKON] 이상한 나라의 아이콘 01. (부제: 새로운 세계와 열리는 서막.)39 듀긍 12.13 23:43
아이콘 [iKON/구준회] 구준회랑 사고침 1035 세젤못 12.13 23:43
아이콘 [iKON/김지원]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좋아해68 덜보이 12.13 23:32
아이콘 [iKON/김한빈] 단편/옆집사는 담임선생님인 김한빈과 처음 만난 썰5 영고푸 12.13 23:00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21 (그때 그 기억)71 함빔 12.13 21:20
아이콘 [iKON/바비] 학교에 유명한 커플있는 썰34 김삐잉 12.13 20:53
아이콘 [IKON] 눈떠보니 아이콘숙소로 순간이동한 썰 0011 꿀시드 12.13 20:48
아이콘 [iKON] GD 여동생이자 YG 8년차 연습생인썰 05106 쎗세 12.13 19:23
아이콘 [IKON/구준회] 여름밤의 꿈20 감귤뿌요 12.13 19:18
아이콘 [TeamB/바비] 외고다니다가 자퇴하고 YG연습생되서 연애하게된썰 3847 12.13 18:37
아이콘 [iKON] 너콘이랑10년친구kakao talk (아플때는)21 씨리얼 12.13 18:06
아이콘 [iKON] 2014, 한양 (9)139 6233 12.13 17:55
아이콘 [iKON] 너콘에게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가 날라온 썰 0225 12.13 17:24
아이콘 [김지원] 배신011 눈물을 닦죠 12.13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