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l조회 874l 5
이번엔 리얼물이야 

그냥 전제는 지훈일 좋아하는 지호와 호모질을 격하게 싫어하는 지훈이 

지호는 좋아하지만 리더니까,그리고 지훈인 게이를 혐오하니까 계속 맘을 꼭꼭 접어서 없애려하고 눈치없는 지훈이는 계속 저도모르게 지호 상처줘 

뭐 더쇼에서 엠씨볼때 블락비 피코입니다~ 하고 뭐 사랑해 피오 저도요 형 이런거 했잖아. 그런거 백스테에서 지훈이가막 아 ㅅ발 뭐 이런걸 시켜..소름돋네진짜 이러면서 대놓고 짜증내고 지호는 일부러 자는척 쭈그리고 있고 

뭐 월캠 과자옮기기 할때도 ㅋㅋ지훈이는 눈도 안맞추고 되게 짜증내는데 지호는 눈치만 보고 행여 코라도 닿을까 조마조마해하고 

근데 지훈이가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언젠간 느끼겠지 그 잘난 우지호가 자기한테만 쩔쩔매고 눈치보고 하니까. 어느날 술먹고 들어오더니 깽판치면서 형 나 좋아해? 나 좋아하냐고 하면서 지호랑 강제로 할려고 하는데 지호한테 뺨맞고 정신을 차리게 되. 그러고 펑펑 우는 지호 보고. 아픈 지호 보고. 왠지 눈에 밟히능거 느끼면서 나중에 자기가 먼저 고백하는거. 

 

되게 두서없는 썰이다 ㅋㅋㅋ덮치는장면하게되도 어차피 삽입까지 안갈꺼니ㅏ 불맠 안달께 

 

지문 길면 좋고 어디서 시작하자거나 어떻게 변형하자 하는거있음 써주고 선톡~ 

  

 

 

은 하다가 짤렸어ㅠㅠ 아까 그 독자 돌아와도 좋고 새독자들두..와랏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아래 댓글란에서 톡이 진행됩니다.
진행 흐름상 댓글에서도 일부 욕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좋은 시간 되세요!

11년 전
독자1
나 아까 하던 익인인데 친구랑 싸웠어.. 그래서 지굼 완전 기분 꿀꿀해 지호 괴롭혀주고싶당.. 마구마구 막말하고 시포... 그래도 되남...
11년 전
글쓴이
헐 ㅠㅠㅠㅠㅠㅠ나야 그래주면 젛ㅈㅣ
근데 독자ㅠㅠㅠㅠ힘내ㅠㅠㅠㅠ응?이거보고힘내
☞◑▽◑☞ ♥♥

11년 전
글쓴이
아이ㅠㅠ독자또어디가쏘..나기달리두이씀 ㅠㅠ
11년 전
독자2
그친구랑 카톡중.. 내일 얘기하자 해따 전 톡 끌고와야징.. 그데 너 쓰니 왜 필명 안만드러!! 편하게 타고 갈수도 있고 신알신도 할수있고 얼마나 조은데..헤헤 ㅋㅋㅋㅋㅋㅋ아래다가 이어서 할겜
11년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 제목으로 통일할거야 ㅠㅠㅠㅠㅠㅠ재촉해서 미앙 흑흑 잘 해결되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원망스러운 눈길로 올려다보는 모습에 짧게 한숨을내뱉고 지호 어깨를 툭 치고 시비조로) 형은 뭐. 전적이 있으니까 그렇죠. 싫어하는거 뻔히 알면서 왜이래? 새삼스럽게. (크게 뜬 눈이 울렁이는걸 보고 잠깐 흠칫하다가 다시 앵글이 제 쪽으로 온걸 눈치채고 아무렇지 않게 게임에 응하는)
11년 전
글쓴이
...(비아냥대는 지훈 말 듣곤 게임 내내 지훈이 눈 못 보고 멍하니 있다가 어찌저찌 촬영 휴식시간 되자 흐르는 어색한 침묵에 의자에 앉아 바닥만 툭툭 차다가 제 앞으로 지나는 지훈에게 시선 바닥에 고정한채 묻는)...전적이라니 무슨 말이야? 내가 뭐 널 크게 기분 나쁘게 했어? 다 대본이고 시켜서 하는 짓인데,(입 마르는 느낌에 입술 축이며 고개 들어 지훈이 똑바로 보는
11년 전
독자4
형이 뭐 로봇이에요? 시켜서 하는거 다 하게? 사람이 싫으면 싫다는 말도 하고 표현을 하고 살아야지. (오히려 저를 이상하게 보는 지호에 짜증을 느끼며 언성을 높혀 말을 하는) 진짜 게이도 아니고 무슨…… (제 말에 고개를 툭 떨구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나머지는 나중에 촬영하자는 스텝 말들을 듣고 그대로 탈의실에 들어가더니 옷을 갈아입고서 바로 나가버리는)
11년 전
글쓴이
/어디로 슝할까 뭘 계기로 깨달아야 되지~~~~ㅡ으으ㅠㅠㅠ독자 나쁜남자 잘ㄹㄹ한다....내스딸여
11년 전
독자5
/있자나 너 이거 말구 다른 톡도 하는중이니??ㅋㅋㅋㅋㅋㅋ으은음 일단 타인ㅁ워프해서 술먹고 들어오는것부터 하까? 너 시점으로!!
11년 전
글쓴이
응ㅋㅋㅋㅋ왜ㅋㅋㅋㅋ???혹시 너야??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
그그 그 권태기면 나다!! 너 톡하기싫어서 다른톡연것처럼 오해받을까봐 말안하려다가..끙ㅋㅋㅋㅋㅋ절대 그런거 아니얌..오해하지마라조T^T 아능척할까말까 하다가 관뒀는데 너였넹ㅋㅋㅋㅋㅋㅋ쿠크 괜찮니?
11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괜찮아 지금 신난ㄴ다 어쩐지 좀 비슷하다했...단순해서 괜찮아 이기회에 친해질래?ㅠㅠㅋㅋㅋㅋ독자 맘에들어..ㅠㅠ
11년 전
독자8
나두..우리취향 또가튼사람이 어디흔한것도 아니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어떠케 친해지지? 글잡톡은 마니 안해봐서 잘몰랏..
11년 전
글쓴이
나도...아낰ㅋㅋㅋㅋㅋㅋ필..필명 만들까??ㅜㅜㅋㅋㅋㅋ근데 너무 피해의식 쩌는 수는 별로라던가 하면 말해줘ㅠㅠ난좀 수가 마이 아픈게 젛압....ㅋㅋㅋㅋ변ㅊ태라..
11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괜차나 니 앞에 변태 여기또있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왜이리 괴롭히는게 조치ㅜㅜ 음마톡으로는 삽입직전까지만 괴롭히는거 환장함..ㅋㅋㅋㅋㅋㅋ어 잡담이 너무 길었네 미안미ㄹ안...
11년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ㅓ녕..ㅡ우리왤캐비슷하ㅣ지..쨋든 신나...
11년 전
글쓴이
(멤버들 다 자는데 한시 넘어서까지 안 들어오는 지훈에 내심 걱정되서 괜히 숙소 거실 서성이다 룸메이트인 경이 외박이라 저 혼자뿐인 어두운 방 침대 위에 웅크리고 핸드폰 들고 지훈에게 연락해볼까 고민하는)..싫어하겠지?
11년 전
독자7
(알딸딸해지는 머릿속에 머리칼을 부여잡고 한참동안 숙소앞에 서있다가 힘겹게 도어락을 열어들고 들어가는데 불이 다꺼져있는 숙소가 마음에 안들었던 모양인지 계속 내내 생각했던 지호 이름을 부르는)
11년 전
글쓴이
..어,지훈이 왔어?(들리는 도어락 소리에 저도모르게 긴장해선 굳어있다가 허둥지둥 뛰어나가 풍겨오는 술냄새에 얼른 지훈이 부축하며) 술..많이 마셨어? 누구랑 마신거야..
11년 전
독자9
(누군가가 지탱해주자 한껏 편한 몸을 늘어뜨리고 있다가 귓가에 와닿는 익숙한 목소리에 감고 있던 눈을 번쩍 뜨고 지호를 올려다봐) …형? 형이에요?
11년 전
글쓴이
어?어.(갑자기 눈 번쩍 뜨고 얼굴 가까이 하는 지훈에 당황해선 일단 가까운 제 방 들어가 경이 침대에 지훈이 앉혀놓곤)씻을래? 도와줄까?
11년 전
독자11
(침대에 앉혀놓고 혼자 허둥지둥 하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실소를 터트리고 베개에 기대 무심하게 말을 툭 뱉어) 남을 깔보는 한이 있어도 깔보이기는 죽어도 싫어하는 우지호가 이렇게 빌빌 기는것도 괜찮네요. (반쯤 깨어가는 술기운에 머리를 탈탈 털었다가 잔뜩 굳어있는 디호를 보고 비웃으며) 혹시 나 좋아하나? 그래서 일부러 몸 맞대고 그랬던건가….
11년 전
글쓴이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말고.(입술 아프게 깨물고 애써 아무렇지 않은척 지훈이 자켓 낑낑대며 벗겨내다 갑자기 팔 뒤로 침대에 받쳐 못 벗기게 하곤 씩 웃는 지훈에 저도 어색하게 따라 웃으며) 옷 안 벗어? 속옷은 아니어도 나머진 갈아입고 자야지.
11년 전
독자12
이게 왜 말도 안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지호가 못벗어나도록 다리로 꾹 누르고 자켓을 벗어 던지더니 그대로 지호를 침대 위로 눕혀 두 팔목을 침대맡으로 끌어올려) 왜. 나 좋아하는거 맞잖아요. 내 말 어디 하나 틀렸어요? 씨발, 오늘 더쇼에서도 피코니 뭐니 하는거 보고 실실 좋아하는거 봤을때부터 눈치 깠어. (끙끙 거리며 제 팔을 치워내려는 지호를 으르렁거리듯이 욕을 내뱉고 한 손을 내려 지호 앞섬을 콱 쥐어 주물거리며) 존나 더러워. 이거 가지고 누가 누굴 좋아해?
11년 전
글쓴이
아냐,지훈아,하지 마..악..!(쾌감보단 아릿한 고통에 터지는 신음 제 입술 씹어가며 가까스로 삼키곤 손목 빼내려 낑낑대지만 술기운에 잔뜩 무거워진 지훈에 소용 없자 무릎 들어 지훈이 허벅지 세게 걷어차고 잠시 느슨해진새 몸 헐레벌떡 일으켜 밖으로 나가려는)
11년 전
독자13
(짧은 고통스러운 신음을 내뱉고 허벅지를 부여잡는 순간 방 밖으로 도망치는 지호 뒷모습을 빤히 지켜보다가 자리에 벌떡 일어나 지호를 뒤따라가는) 왜요?형 이런거 좋아하잖아, 게이라서. 그것도 날 좋아하는, (순간적으로 제 뺨에 가해진 짝 소리와 고통이 돌려진 고개를 그대로 멈추게끔 하고 눈물이 가득 고인 지호 눈을 멍하니 쳐다보는)

/미안 중간ㅇ애 졸았어..으응

11년 전
글쓴이
졸리면 자 ㅠㅠ근데 권이 뭐지 ㅋㅋㅋㅋㅋ

/
....(입술 피날정도로 꽉 깨문채 지훈이 뺨 올려붙인 손 덜덜 떨며 다른 손으로 감싸곤 뺨 타고 눈물 한방울 흘려내는. 한참을 그렇게 이 악물고 지훈이 바라보다 가늘게 떨리는 목소리로)...진짜 나쁜 새끼. 좆같은 새끼..(손가락으로 눈가 거칠게 훔쳐내곤 겉옷도 챙기지 않은채 숙소 문 쾅소리나게 닫고 나가버리는

11년 전
독자14
//어제 내가 많이 졸았다...큐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상태로 이어가까? 지호는 우찌찾지....
11년 전
글쓴이
//그러게 막 다음날 스케줄 갔는데 지호 없고 애들도 모른다하고 사장님은 없이 하라고 ㅇㅇ해서 빡친 지훈이 촬영 마치자마자 숙소 먼저 들어오니 지호가 쭈구리고 있...으로 선톡ㅋㅋㅋㅋㅋ해줄래?
11년 전
글쓴이
오늘요거몇시부터할수잇어..?^*^
11년 전
글쓴이
아냐 천천히 오ㅏ~♥
11년 전
독자15
(늦은 새벽까지 들어올 생각이 통 없어보이는 지호를 뜬눈으로 기다리다가 결국 밤을 설치고 다음 스케줄로 이동하는데 연락이 안되는 지호에 답답함을 느낄때쯤 지호를 두고 다른 멤버로 대처하자는 매니저의 말에 화가 솟아 오르는걸 느끼는. 겨우겨우 스케줄을 끝마치고 회식가자는 멤버들을 뿌리치고 계속 떠오르는 지호에 거칠게 머리를 헤집으며 숙소 도어락을 꾹꾹 누르고 들어가는)
11년 전
글쓴이
(얇은 남방 하나 걸친채 밤새 숙소옆 공원가서 쭈그리고 덜덜 떨다 감기걸려선 멤버들 다들 스케줄로 숙소 비울때쯤에야 숙소 들어와 제 방 침대 위에서 이불도 안 덮고 몸 웅크리고 앓고 있는
11년 전
독자16
(어두컴컴한 숙소에 지호가 없을거라 생각하고 지호 방에 조심스럽게 들어가는데 벽쪽에 딱 붙어있는 지호를 발견하고 몸을 흠칫 굳히며) …우지호? (강아지가 앓듯이 낑낑거리는 옅은 소리에 미간을 좁히소 성큼성큼 다가가 지호를 흔들어 깨우는)
11년 전
글쓴이
...지훈이..(높은 열때문에 희뿌연 시야에 지훈이 들어오자 헛것인줄 알고 푸스스 웃으며 다시 등돌려 쉰소리섞인 기침하는)
11년 전
글쓴이
큽..안오는거니?ㄸㄹㄹ..즐거웠어 독잨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죄★인★등★장★
진자 내가 간만에 맘에 맞는 쓰니를 찾았는데 이렇게 놓치다니 난 참 바보야...ㅜ^ㅜ 난 하도 돌아다녀서 이리저리 빨빨 기어다니다가 이제 온건데... 중간에 내가 많이 사라져서 미웠찌...? 미아내.. 내가 좀 많이..이상함...흐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 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이건 애교야 스릉스릉...미안해요 내가..내 사랑 머겅..
11년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야 나 여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글쓴이
나 폰 뺏겨서 지금 몰컴하고있어 컴이라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글쓴이
내댓글 본겨 못본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라도 이을수있음 이어쥬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오늘 폰뺏겨서 몹시우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
헐...헐...... 왜 뺏겨써 바보야!!!!!!
11년 전
글쓴이
수업시간에 인티 쪽지옴...띵ㅇ띵띧링띵...... 쉬는시간에 음악듣다 소리 안꺼놨어......................................
11년 전
독자20
헐 그럼 언제받아??ㅠㅠㅠㅠㅠㅠㅠ끄니랑 새벽에 톡할때마다 기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내가 오늘 ㄱ너한테 사과하려구 했는데 오늘 성적표 나와서 최대한 집 늦게 가려고 뻐기다가 이제 옴...ㅎ....ㅎ......저거 이어서 할77ㅏ? 아님 새로?
11년 전
글쓴이
10일 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티 ㅓㅄ으면 못살거같아서아예 밤마다 몰컴할라구........낮엔 공부좀 해야할거같음 허허... 저거 말고 싱크 있음 하구 이어두 되구 으으아ㅓㅏ요 몇주?일주?동안 씽크 너무 탈탈 털었다ㅠㅠㅠㅠㅠㅠ독자는 좀 늦게 자니??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우린 톡하다가 잡담이 너무 많은것가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렁식으로 친해지는것도 색다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거 하다가 끊긴건뎅...할랫..? 그그 리얼물로 녹화중인데. 지호한테 여자가 자꾸 치근덕 대서 디후니가 안그래도 심기불편이였는데 지호가 좋다고 헤헤 웃어넘기는거야. 거기다가 이상형이세요 이런말까지! 그래서 지후니 화남. 카메라 돌아가자마자 표정 굳히고 아무말도 않다가 녹화끝나고 지호끌고 저 뒤로튀튀.아무래도 오랜시간 쌓이고 그랬다보니까 화는 더 증폭되규 그ㅡ래서 지호한테 못할말할말음패 다하면서 화내능거.. 지호는 처음에 똑같이 눈마주보고 씨발씨발거리면서 방송인데 왜그러냐 이러면서 말싸움하다가 자꾸 지훈이가 자기 싼애로 만들어가니ㅁ까 서럽게 엉엉 우는고.. 지후니는 그거에 또 꼴려서 화장실에서 떡치려다가 지호가 하도 서럽게 울어대서 관두고 토닷토닥 위로해주는..그런..건데...시러...? 딴거 할까?
11년 전
독자22
아니면 난 스폰서썰도 조타...♡ 멤버들 몰래 뒤대주고 방송출연 하게해주는? 조건 뭐 이런것처럼.. 암튼 지훈이는 밤늦게 들어오는 지호를 탐탁디앙ㅎ게 생각하다가 결국 팡터져서..또 지호 울리게 만들고...강제로 벗기고 그러다가 알아내는거...
11년 전
독자23
씽크고자는 부끄러워서 인티로그아웃함
11년 전
글쓴이
ㅎ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존ㄴ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뒤대주고그런거 들키는건 워ㅓ낙 내가 먼저 글쓰고 공찾고 많이했었는데 맨날 failㅣ이엇고 위에꺼 뭔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래? 근데 안ㄴ졸리니?오늘 달릴수있겠어??난 버닝나잇할껀뎈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4
....!!!?!!!?!?! 많이 했다고...? 헐 그럼 나 초짜티 많이 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웅 창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나 지금 성적보고 충격먹어서 잠이안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 제일 열심히 공부했는데 17점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랑 톡하려고 방금 레드불땄음 ㅎㅎ 글새로파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뭔가 알수없는 부끄러움이 솟아오른다...
11년 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초짜티는 무슨 나 저ㅓㅂㄴ의 그 독자랑 너랑 너무 맘에들어서 요즘 ㅁ너무 설레는거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힐링해줄게 는 무슨 나한테 막말해...그래...지호한테 욕하고 음ㅁ패하고 그래....누이좋고 매부좋고 *^^* 글 내가팔/까??
11년 전
독자25
그 독자는 누구야 째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장난이구 ㅋㅋㅋㅋㅋㅋ맘에 들었다면 다행이다 글파면 내가 일빠로 달려가께!!!!!!!!!!!!일빠못찍으면 발로 차버려!!!!!
11년 전
글쓴이
팠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06.16 16:17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갈친 06.15 17:15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5 갈친 06.14 22:2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Sko 06.09 00:41
블락비 피코카톡43 06.08 18:35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6.07 21:2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06.06 19:0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피코talk 06.06 00:45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 피코talk 06.04 23:27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피코talk 06.04 18:38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피코talk 06.04 00:04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06.02 20:03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06.02 17:44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06.02 09:47
블락비 상황있는 피코톡 그대가 지훈이~71 피코talk 06.02 03:08
블락비 상황있는 피코톡 그대가 지훈이~34 피코talk 06.01 18:07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06.01 01:26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05.26 12:4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05.24 00:1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5 05.22 22:1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5 05.22 00:46
블락비 상황있는 피코톡 그대가 지훈이~74 05.21 07:41
블락비 피코 수가 불쌍한 톡3 05.20 23:58
블락비 피코톡7 05.20 19:39
블락비 잘때까지 달달피코카톡 할사란잇니..ㄸㄹㄹ2 05.20 02:10
블락비 혹시나 있니 블락비 그취톡 할사ㄹ..56 05.19 23:37
블락비 상황있는 피코톡 그대가 지훈이~54 05.19 23:35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22:10 ~ 6/5 2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