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엑소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강동원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4711l 12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 | 인스티즈

 

 

 

 

 

 

 

 

과거편도 끝났으니 이제 얼마전에있었던 일을 풀어볼까 해.

오랜만에 와서 좋은얘기 해주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밝은 얘기는 아닐거야.

 

저번에도 언급했었는데, 종인이가 그렇게 유명한 모델은 아니라서 종인이를 알아보는 사람은 별로 없었어. 워낙 애가 연예인 티를 안 내고다니다보니까...

가끔 길가다가 주위 사람들이 어? 저 사람 티비에서 많이 봤는데. 이런식으로 쳐다보기만하고 뭐 싸인해달라고 뛰어들거나 그런적은 극히 드물어.

나도 나름 연예인이랑 사귀는 중인데, 가끔가다 내 옆에 있는 종인이가 연예인인지, 그냥 평범한 20대 남성인지 구분이안갈때도있었짘ㅋㅋㅋㅋㅋㅋㅋ

 

몇일전에 같이 밥 먹다가 물 흘러가듯 툭, 내뱉은 말이있었어.

 

 

 

 

" 너 연예인 맞아? "

 

" ? "

 

 

 

 

내가 말하고도 좀 뜬금없던 말이었지..ㅎㅎ

열심히 스테이크를 썰다가, 내가 무턱대고 툭 물어보니까 종인이는 스테이크 썰다말고 고개만 들어서 뭔 소리냐는 식으로 물음표띄우고 날쳐다봤어.

 

 

 

 

" 어떻게 알아보는 사람이 한명도 없어? "

 

" ... "

 

" 막 연예인이 길거리에 나타나면 싸인해달라, 사진찍어달라 누구라도 달려들어야 될거아냐. "

 

 

 

 

오죽했으면 내가 저랬을까..ㅎㅎ

말하고나서도 좀 미안했던 정도로 충분히 기분나쁠수 있는 말이었는데, 종인이는 아무렇지도않게 썰어놓은 스테이크를 입에 물더니

무심하게 말을 툭 내뱉는거야. 진짜 아무렇지도 않은듯이.

 

 

 

 

 

" 사람들이, "

 

" ...? "

 

" 모델에대해 관심이 없나보지 뭐. "

 

 

 

 

 

 

그리고선 다시 묵묵히 고개 숙이고 먹는데 열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

내가 좀 뾰루퉁한 표정으로 종인이 쳐다보니까, 종인이는 그걸 눈치챘는지 못챘는지 나를 쳐다보지도않고 말을 다시 꺼내더라.

 

 

 

 

 

" 그리고. "

 

" ... "

 

" 그렇게 달려드는 거, 별로 안 좋아해. "

 

" ... "

 

" 그러다가 너 다치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

 

 

 

 

 

갑자기 예고도없이 종인이가 감동주길래 눈물 그렁그렁달면서 종인이 쳐다보니까 종인이가 내 얼굴보고 아 그런표정 하지마. 못생겼어. 라면서 내 볼꼬집고 다시 먹는데 열중함..ㅎ

내가 종인이랑 사귀면서 한번도 종인이 촬영장에 가보진 않았어.

그 앞에는 늘 어슬렁 거렸었지만, 안에 들어가게하는건 절대 못하게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어찌저찌해서 넘어가긴했다만, 그래도 궁금한건 당연한거잖아..

뭐가 부끄러운건진 몰라도 내가 촬영장 건물안으로 들어가려고하면 사색을하면서 날 뜯어말리는거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여자친군데, 남자친구가 어떻게 일을하는지는 봐야할거아니야...ㅠㅠㅠㅠㅠ

 

바로 몇일전의 이야기였어.

그날도 종인이랑 약속이 있던 날이었는데, 준비하고 딱 나가니까 종인이한테 문자가 하나 와있는거야.

 

 

 

[ 아, 미안. 촬영 아직 안 끝났다. ]

[ 추우니까 카페안에 들어가있어. 금방갈게. ]

 

 

 

그때 종인이가 촬영이 있던 날이었단말이야. 그래서 종인이 촬영 끝날 시간에 맞춰서 만나려고했는데, 촬영이 조금 늦어진다는 내용이였어.

그래도 종인이가 겉은 무뚝뚝해도 속은 엄청 잘 챙겨주고 다정한거있지ㅎㅎㅎㅎㅎㅎㅎㅎ

알았다는 문자 보내주고 흥얼거리면서 종인이 촬영장 앞 카페로 갔어.

 

근데 가만히 앉아있으려니 심심한거야..ㅎㅎ

내가 기회는 매일마다 틈틈히 노리고있었지만, 지금이 기회일수도있다는 생각도들었지.

 

 

 

[ 종인아, 촬영 몇시 쯤 끝나? ]

 

[ 한 30분뒤에. ]

 

 

 

 

 

 

30분이 그렇게 긴 시간은 아니였지만, 어떻게보면 충분히 촬영장에 들어가고도 남을 시간이었지.

종인이가 거짓말하는 건 좀 싫어하는 편이지만, 카페에 계속 앉아있겠다고 문자보낸뒤에 가방을 챙겨서 설렘가득한 발걸음으로 카페를 나왔짛ㅎㅎ

 

카페에서 촬영장이 그렇게 먼 곳은 아니여서, 걷다보니까 어느새 내가 입구앞까지 와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심하고 왔긴했지만.. 왠지 들어가기 두려워지는거있지..

종인이가 그렇게 필사적으로 날 막은거에는 이유가있었을거아니야ㅠㅠㅠㅠㅠ그 이유가 뭔진 모르겠지만..

 

암튼 그 앞에서 들어갈까말까 한 5분동안 고민을 했을거야.. 결국 완전 조심스럽게 살금살금 들어갔긴했어.

근데 생각했던거랑 다르게 엄청 깨끗하고 넓은거야. 그렇게 큰 회사도아니였는데, 겉모습에비해선 완전 딴판이였지...

근데 이상하게 안에 아무도없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비라서 그런가, 관리하시는분도 없고.. 지나다니는 사람도없었고...

 

들어가자마자 혼자 바보처럼 와..와.. 이러면서 입 떡 벌리고 두리번거리는데,

분명 내가 들어왔을때는 아무도없었거든? 그런데 갑자기 뒤에서 누가 날 조심스럽게 톡톡 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종인이인가? 하고 뒤를 돌아봤더니 종인이가 아닌 생전 처음보는 남자가 서있는거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 | 인스티즈

" 누구세요? "

 

 

 

 

 

 

헐... 순간 놀라서 감탄사 터져나올뻔한거 겨우참았었어...

앞에 서 있는 남자는 키가 얼마나큰지, 고개를 아플정도로 들어야 겨우 얼굴이 보일정도였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도 키가 크긴크지만 이렇게 크지 않단말이야...

 

옷 차림새를 보니까, 금방 촬영을 끝내고온 사람같았어. 그래서 상황파악이됐었지, 아 이분도 모델이구나...하고.

모델이 아니면 이렇게 키가 클리가없으니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 | 인스티즈

 

" 여기 아무나 들어올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요. "

 

" 아.. 그게, "

 

" 누구 지인되세요? 아니면 코디인가? "

 

" ..아니, 전.. "

 

" 코디 치고는 좀 예쁘게 생겼는데. "

 

 

 

 

 

 

종인이가 나 촬영장에 오는 거 싫어하는것같던데, 여기서 또 종인이 여자친구요. 이러면 이상하잖아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여자친구라고 안 하기에는 또 대신할 말이없는거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남자는 얼굴에 물음표띄우고 나 쳐다보는데, 뭐라고해야될지 몰라서 혼자 우물쭈물거리고있었을때,

어디선가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는거야.

 

 

 

 

 

" ...너 여기서 뭐해? "

 

 

 

 

 

뒤 돌아보니까, 종인이가... 엄청 화나있는 표정으로 우리를 쳐다보고있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정색하는 건 자주봤는데, 볼때마다 무서워서 적응이안돼...

 

종인이가 화날만도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에있겠다고 거짓말을 치질않나, 촬영장 안에 들어오지 말랬는데 무시하고 결국 들어와버리질않나...

 

종인이는 촬영이 막 끝나서 사복으로 갈아입고 카페로 가려고했나봐. 그래서 입구앞에있던 나랑 마주친거고...

 

 

 

 

 

 

" 너 내가 여기 오지말라고 했잖, "

 

" 김종인, 아는 사이야? "

 

 

 

 

 

종인이가 나한테 성큼성큼 걸어와서 손목을 탁 잡아버리는데, 이때동안 가만히 있던 남자가 종인이말을 끊고 갑자기 튀어나온거야..

안그래도 평소에 종인이는 화나면 진짜 무섭단말이얔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제일싫어하는거 중에 하나가 말 끊는건데...

 

남자가 누군지도, 종인이랑 무슨사인지는 몰라도, 일단 남자가 위험해질거같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상황수습을 하려고 입을 뗐는데, 종인이 입에서는 예상치도못한 말이 튀어나온거있지..

 

 

 

 

 

" ...형은 빨리 올라가. "

 

" 새끼 아무튼 존나 차갑다니까, 내 소원이 너랑 술한번 먹어보는건데. "

 

" 올라가라니까. "

 

" 종대가 그러더라. 너 술만 먹으면 귀여워진다면서. "

 

" 형. "

 

 

 

 

 

 ..형? 형??? 아는사람이였어...???

순간 상황파악이안되서 나 혼자 가운데서서 멀뚱멀뚱 두 사람을 번갈아 쳐다봤짘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가 갑자기 한숨을 푹 쉬더니, 미치겠네 진짜. 라면서 머리한번 쓸어넘기는거얔ㅋㅋㅋㅋㅋㅋ나 왜때문에 설레죠...

 

 

 

 

 

 

" 감독님이 형 찾아. 빨리 올라가. "

 

" 알아 인마. 근데 형 묻는거에는 대답 안하냐. "

 

" ... "

 

" 누구냐니깐? 여기 아무나 못 들어오는곳인데. "

 

 

 

 

 

내 정체가뭐냐는거에 왜 이렇게 집착을 하시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는 인내심에 한계를 느꼈는지 미간 잔뜩 찌푸리면서 한눈에봐도 짜증난다는 표정을하고선 남자를 쳐다봤어...

 

남자는 눈치가없는건지 아니면 종인이 성격긁는게 취미인건지 자꾸 물어보려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종인이는 다시 한숨쉬고 최대한 화를 억누르면서 입을 뗐지.

 

 

 

 

 

 

" 애인. "

 

" ... "

 

" 그니까 좀 가. 이제. "

 

 

 

 

 

 

앞에 서있던 남자가 뭐? 라고 말하긴한거같은데, 남자가 입을 떼기도전에 내 손목을 끌고 촬영장에 나와버렸어..

 

그래.. 뭐, 하나는 넘겼긴 했다만... 내 앞에서 아무말없이 나를 끌고가는 종인이가 너무 무서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잡고가는 손목도 조금 아픈거같고.. 아마 화가 많이났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없기때문에 묵묵히 종인이가 끌고가는데로 끌려갔는데, 갑자기 어느정도가다가 종인이가 우뚝 멈춰선거야.

멈춰서긴했는데 종인이는 여전히 아무말도 없었지...

일단 내가 어떻게든 종인이 화를 풀어줘야할거같아서, 주저리주저리 변명아닌 변명을 해대기 시작했엌ㅋㅋㅋㅋㅋㅋㅋ

 

 

 

 

 

 

" 저, 저기 종인아.. 화 많이났어? "

 

" ... "

 

" 미안.. 일부러 오려고 했던게 아니라.. "

 

" ... "

 

" 그냥, 나는 너가 어떻게 촬영하는지 보고싶어서...그냥..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는 여전히 말이 없었고, 그냥 무표정으로 앞만 바라보고있는거야..

그 모습에 괜히 더 쫄아서 나혼자 어쩔 줄 몰라했었지..

 

 

 

 

" 그냥.. 궁금해서 그랬어.. 이제 다시는 안 올게! 다시ㄴ... "

 

" 내가, "

 

 

 

 

갑자기 아무말 없던 종인이가 대뜸 말을 툭 내뱉는거야.

무슨말을 할까, 두려워서 괜히 고개 숙이고 땅만 쳐다보니까, 그제서야 종인이가 나한테 시선을 옮기는것같더라.

 

 

 

 

 

 

" 너 여기 오지 말라고 했던거. "

 

" ... "

 

" 괜히 그런게 아니라, 다 이유가 있어서야. "

 

" ... "

 

" 박찬.. 아니 아까 그 형, 소문 별로 안 좋아. "

 

 

 

 

 

 

고개가 저절로 들리면서 눈이 동그랗게 떠지는거있지.

 

그래도 착하게 생긴것같던데... 개미도 못알아들을 만큼 중얼거렸는데, 종인이가 한숨쉬면서 고개 절레절레 흔들더라.

 

 

 

 

 

 

" 주변도 지저분하고, 특히 여자소문은 더 안 좋아. "

 

" ... "

 

" 내 친구 여자친구들도, 걔한테 여럿 당했어. "

 

" ... "

 

" 최대한 마주치게 하고싶지 않아서 오지 말랬던거야. "

 

" ... "

 

" 내가 거기서 안 나왔으면 어쩔 뻔 했어, 너.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그런줄도 모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더 미안해져서 눈물 그렁그렁하게 매달고 종인이 쳐다보니까 종인이가 갑자기 표정이 확 풀어지더니, 예전처럼 돌아오더라..

평소랑 화날때랑은 별로 차이가 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종인이가 살짝 웃으니까 괜스래 마음이 놓이는거있짘ㅋㅋㅋㅋㅋㅋㅋ..

 

 

 

 

 

" 오더라도 나랑 같이 와. 알겠지? "

 

" 응응! "

 

" 예뻐. 가자. "

 

 

 

 

내가 바람소리가 들릴만큼 고개 위아래로 흔드니까 종인이가 다시 피식 웃으면서 내 손잡고 시내로갔어.

그래 이 날은 아까 그 남자를 마주친것만 빼면 나름 좋은 하루였지. 우리는 우리대로 데이트를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

 

근데 그 다음날이 문제의 시작이였어.

종인이는 평소대로 촬영장에 나가서 일을 했고, 나는 시내에서 친한언니를 만나기로했었어.

언니한테 줄 것도 있고, 요즘 만나는 날이 뜸해진탓에 이래저래 시간잡아서 오랜만에 만나는거라 할 얘기도 많았고.

고등학교때부터 친했던 언니여서 친언니같기도 했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만나는거니까 설레기도했고ㅠㅠㅠㅠㅠㅠ

 

시간에 맞춰서 나갔긴했는데, 언니가 갑자기 일이 밀려서 조금 늦어진다는거야.

날씨도 그렇게 춥지도않았고, 몇시간도아니고 몇분이니까 기다린다고하고선 벤치에 앉아서 혼자 언니를 기다렸지.

종인이는 몇분전에 촬영 들어간다고해서 연락이 안됐고, 그때가 조금 이른 아침이라 친구들도 지금쯤 거의다 자고있을 시간일것같아서 그냥 인터넷이나 둘러보면서 시간을 떼우고있었을때, 갑자기 내 앞으로 그림자가 지는거야.

 

뭐지? 싶어서 고개를 들어보니까,

 

 

 

 

 

" 안녕하세요. "

 

" ... "

 

" 나 알죠? "

 

 

 

 

 

어제 그 남자가 서 있는거야.

생긴거는 진짜 착하게생겼고 웃는것도 예쁘던데, 종인이한테 들은말이있어서 왠지 경계감이 제일먼저 들었어.

 

내가 그냥 고개만 까딱, 하니까 갑자기 그 남자가 내 옆 빈자리에 털썩 앉는거야.

당황스럽다기보단 황당함이 더 커서 지금 뭐하는 짓이냐는 표정으로 그 남자를 쳐다봤는데 남자는 그런 표정이 익숙하다는 듯 아무렇지않게 입을 떼는거야.

 

 

 

 

 

" 어젠 몰라봐서 죄송해요. "

 

" ... "

 

" 김종인이 워낙 말도없고 조용해서, 여자친구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네. "

 

" ... "

 

" 난 박찬열이에요. 27살. "

 

 

 

 

 

 

 갑자기 손을 들이밀면서 악수를 청하길래, 거절하기에는 좀 그래서 살짝 손을 잡았어.

나는 살짝만 잡고 빼내려고했는데, 이상하게 박찬열이란 사람이 내 손을 꽉 잡고 놔주지를 않는거야.

 

 

 

 

" 손이 참 예쁘네요. "

 

" ...아, 저기. "

 

" 왜 그렇게 쳐다봐요? 나 나쁜사람 아닌데. "

 

 

 

 

내가 좀 불쾌한 표정으로 있으니까 그제서야 손을 놔줬어.

 

박찬열이 나한테 이렇게 하는게, 기분이 나쁜것도있었지만 왠지 좀 무서운마음이 더 컸었어.

담배냄새도 좀 나는 것 같았고...

 

종인이도 원래 잠깐 담배를 폈는데, 내가 담배냄새 싫어하니까 알았다면서 끊은지 오래였고,

가끔 지나가다가 담배피는 사람옆을 지나가면 어쩔수없이 맡아본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가까이에서 직접적으로 맡아본적은 거의 처음이라 계속 같이 있고싶은 마음은 없어서 먼저 일어나려고 벤치에서 몸을 뗐는데,

갑자기 박찬열이 벌떡 일어나서 내 손목을 탁 잡는거야. 순간 놀라서 비명지를 뻔 했던거 겨우 참았어..

 

 

 

 

 

" 혹시 지금 나 싫어서 도망가는 건 아니죠? "

 

" ...아니, 아닌데요. "

 

" 아까보니까 누구 기다리는 것 같은데, 나도 지금 누구 기다리는 중이라. "

 

" ... "

 

" 같이 기다려요. 수다도 좀 떨면서. "

 

 

 

 

 

이 남자 도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같이 있기는 싫고, 도망가면 끝까지 쫒아올거같아서 무서웠고.. 나름 머리를 굴리다가 나온 대답은 한참고민끝에 나온 말이였어.

 

 

  

 

" ...저, 지금 친구가 다 왔대서, 가봐야 할 거 같... "

 

" 나 거짓말하는 거 싫어하는데. "

 

 

 

순간 약속시간에 못 나온 언니가 왜 이렇게 미워지기 시작하는거죠...^^..

 

종인이는 지금 촬영중이니까 주위에 없을거고, 오세훈이라도 좋으니까 제발 아는사람 한명이라도 지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었어.

언니한테 제발 빨리오라고 연락을 하려니 옆에있는 박찬열이 눈치가보이고.. 내가 왜 눈치를 봐야하는진 몰랐지만..ㅎㅎ

 

 

 

 

 

" 만난지는 얼마나됐어요? "

 

" ...네? "

 

" 김종인이랑. "

 

" ..아, 한 3년..정도. "

 

" 오래도 만났네. 여자 경험 별로 없을 거 같았는데. "

 

 

 

 

 

 이때부터 슬슬 기분이 나빠지기 시작하는거야.

종인이가 어제 한 말을 봐서는, 이 남자랑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닌것같던데.

말을 빙빙 돌려가면서 은근슬쩍 종인이 뒷담을 하는것같았어.

 

내가 왜 거의 초면인 사람한테 이런얘기를 들어야될지도 모르겠고..

 

 

 

 

" 어디까지 나갔어요? "

 

" ...뭐라고요? "

 

" 걔, 손도 간신히 잡을 것 같던데. "

 

 

 

 

와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 듣자마자 순간 화가 머리끝까지 나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버렸어.

 

내가 씩씩거리면서 일어났는대도 박찬열은 완전 태연한 표정으로 나 올려다보고있고...

 

 

 

 

 

" 저기요, 제가 왜 그쪽이랑 여기 앉아서 그런얘기를 나눠야되는지 모르겠는데요. "

 

" 그쪽이라니 실망이네요. 통성명까지 했는데. "

 

" 저 지금 장난하는 거 아니에요. 왜 멀쩡한 사람 잡아서 ㄴ... "

 

" ..ㅇㅇㅇ? "

 

 

 

 

 한참 박찬열한테 나름대로 화를 억누르면서 따박따박 말을하고있었는데, 뒤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오는거야.

고개 돌렸더니 아까 만나기로했던 언니가 이쪽으로 헐레벌떡 뛰어오고 있더라..

 

 

 

 

" ..언니. "

 

" 여기서 왜 이러고있어? 근데.. 이쪽은.. "

 

" 아, 아니 아무것ㄷ.. "

 

" 이름이 ㅇㅇㅇ인가봐요. "

 

" ... "

 

" 전 이만 가볼게요. 우리 자주 뵙죠, ㅇㅇ씨. "

 

 

 

 

 

내 이름은 또 언제 들었는지 마지막까지 재수없는 얼굴을하고선 그대로 뒤돌아 사라지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종인이말대로 소문이 안 좋은 이유를 알거같았었지..

 

저절로 한숨이 나와서 벤치에 털썩 앉는데, 이상하게 내 앞에 서 있던 언니가 아까보다 더 불안한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고있는거야.

고개를들어서 왜그래? 라고 물어봤는데, 언니가 슬금슬금 눈치를 보면서 입을 뗐어.

 

 

 

 

" ..너 김종인랑 싸웠어? "

 

 

 

..? 이건 또 무슨 소리람...

언니는 나랑 종인이가 사귀는 거 사귀기 초반부터 알고있었어.

종인이도 언니를 알고, 언니도 종인이를 알아서 셋이서 술마신적도 많았고...

 

 

 

 

" ..? 무슨소리야? "

 

" 아니, 아까.. "

 

 

 

 

 언니가 좀 뜸을 들이는데, 왠지모르게 불안한거있지.

 

 

 

 

 

 

" 아까 너 발견해서 여기로 뛰어오는데, 바로앞에 종인이가 너를 빤히보면서 서있는거야. 인사하려고 다가갔는데, 얘 표정이.. "

 

" ... "

 

" 뭐랄까... 좀 애매했어, 주먹은 새하얘질때까지 꽉 쥐고있었던 거 같고.. "

 

" ... "

 

" 아무튼 많이 화나보였어. 그러다가 그대로 뒤돌아서 나한테 인사도 안하고 어디로 막 달려가던데.. "

 

 

 

 

 

망했다.

언니말을 다 듣자마자 들던 생각이였어.

말이 끝나자마자 가방 뒤적거리면서 휴대폰찾고 벌벌 떨리는 손으로 종인이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안받는거야.

 

한 세번은 전화했는데 세번 다 수신거절이였어.

 

저절로 발이 동동굴려지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는 이런 나를 보자마자 이미 다 눈치챈 거 같았어.

 

 

 

 

" 일단 종인이한테 가봐. 난 신경쓰지말고. "

 

" 응.. 미안해, 진짜. "

 

" 괜찮아. 만날 시간은 많으니까. 어서 가봐. "

 

 

 

 

언니한테 인사하고 바로 일어나서 종인이 촬영장으로 달려갔어.

달려가는중에도 계속 전화걸었는데 한번도 받지를 않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캔버스를 신고있어서 발밑이 너무 아팠는데 그런것도 신경안쓰고 무작정 달렸어.

 

택시타려고했는데 택시 탈 시간도 아까워서 그냥 막 달렸던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겉은 무뚝뚝해도 진짜 질투가 심하단 말이야.

내가 다른 남자랑 조금이라도 붙어있으면 조금도 못참고 바로 얼굴 구기면서 떼어놓고...

그런데 방금까지 나랑 붙어있는 사람이 어느누구도아닌 박찬열이였잖아...

 

 

 

 

 

" ...어! "

 

 

 

 

그렇게 달리고보니까 어느새 촬영장에 다 와 갔는데, 그 앞에 터덜터덜 걸어가고있는 종인이 뒷모습이 보이는거야.

 

빠르게 달려가서 종인이 팔을 확 잡으니까, 종인이가 천천히 내 쪽으로 고개를 돌리는데..

 

 

 

 

" ... "

 

 

 

뭐랄까.. 화났다고하기에는 표정이 너무 태연한거야.

그냥 지나가는 평범한 사람들처럼 아무것도없는 표정을 하고있었어...

 

화를 참고있는건지, 아니면 너무 화가나서 이성을 잃은건지. 종인이 표정을 보자마자 말문이 턱 하고 막힌거야.

 

아까 너무 심하게 뛰어온탓에 숨만 헉헉 거리면서 내쉬고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는 나 쳐다보면서 아무말도 없고...

그래도 일단 무슨말이라도 해야겠다싶어서 헉헉 거리는 호흡을 뒤로하고 입을 힘겹게 뗐지..

 

 

 

 

 

" 저기, 그.. 종인아.. 미, "

 

" 미안하다고 하지마. "

 

" ... "

 

" 듣기 좆같아. "

 

 

 

 

 

 

종인이가 가로채면서 하는 말을 듣자마자 누구한테 머리를 얻어맏은것처럼 머리가 멍 한거야.

종인이가 나랑살면서 한번도 나한테 욕을 하거나, 못됀말을 하진 않았단말이야.

그래서그런지 충격이 어마어마하게 컸어.

 

종인이 말 듣자마자 난 그대로 종인이 쳐다보면서 딱딱하게 굳었는데, 종인이가 내 시선을 먼저 피하면서 자기를 붙잡은 내 팔을 떼어내는거야.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 | 인스티즈

" 나 지금 오해하고있는거 맞으니까. "

 

" ... "

 

" 변명같은 거 하지마. 그래봤자 넌, "

 

" ... "

 

" 맨날 똑같은 말만 하니까. "

 

 

 

 

 

내가 뭐라 말하기도전에 종인이는 그대로 뒤돌아서 촬영장으로 들어가버리는거야.

 

종인이를 끝까지 잡지는 못했어. 아마도 아까 그 말이 너무 충격이 컷던거같아.

 

그리고 갑자기 눈물이 나는거야. 종인이랑 싸울땐 많았지만 종인이가 나한테 그런말을 하는건 처음이라서.

억울하기도했는데, 종인이는 지금 안하던 욕이 나올만큼 화가나있다는 것에 너무 미안했어.

 

그렇게 그 자리에 서서 누가봐도 이상하게 여길만큼 펑펑 울었던거같아.

 

 

 

 

 

 

 

 

 

 

 

 

 

 

 

 

 

 

 

 

 

 


암호닉

 

가가갸갸 / 가그린 / 가라큥 / 가란 / 경수뿌염 / 기화 / 고구마 / 근카누/ 김떡순 / 까만애기 / 꾸르렁 / 꾸미 /

꿍디꿍디 / 뀨르잼 / 꽯뚧쐛뢟 / 나비소녀 냐냐 / 노래하는고양이 / 노트북 / 니니 / 뉘집아들이세훈 /

 다봉 / 대추나무 / 도라애몽 /됴꼬마 / 드래곤머니 /드행 / 딸기요정 / 러블리 / 리보스 / 마마 /

모라 / 모카 / 무민 / 뭉이 / 미니횽 / 민속만두밀면 / 밀크 / 비틀즈 / 빈이 / 배큐니 / 베가 /

베이비파우더 /뿌요를개로피자 / 사리 / 사랑해요 / 세균맨 / 순영 / 슈랑 / 스폰지밥 / 시계 / 스누피 / 시카고걸 /

아가야 / 알찬열매 / 연꽃 / 열매피자 / 오지배 / 우리니니/ 원주민 / 애니 / 엑독방 / 요거트 /

요맘떼 / 유갓더롱넘버 / 이꽃은조화야 / 장미 / 재간둥이 / 제이 / 제인 / 종대찡찡이 / 종인이뿌염 / 준나드요정 /

준면맘 / 지니 / 지블리 / 징지잉 / 짜요짜요 / 짝짝 / 쮸쀼쮸쀼 / 찡찡 / 첫눈 / 초록사과 / 초코칩 /

치킨 /츄파츕스 / 츕스 / 코끼리 / 크헹 / 트윙귤 / 포도가시 / 핫초코 / 현보싶 / 해피 / 행쇼 / 홍시야 / 힘찬이 /

 

 

※ 당분간 암호닉은 안받아요 ※

 

 

 

잡담

 

제가 얼마전에 몸살에 심하게걸려서 겨우겨우 올리는편입니다..참 힘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갔다오니까 약을 어마어마하게 받아왔다는...(울먹)ㅁ

몇일만지내면 나을수있는게 몸살인데, 지금 한 5일째 앓고있는중이라..

요즘너무기름진음식만먹어서그런가요..제몸이제몸이아닌거같은ㅠㅠ...

 

병원갔다온거빼고 지금 거의 몇일째 집 밖으로 안 나가고있는중이라 몸에서 사리가나올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하..

 

일단 오랜만에 올리는건데 이런 분위기안좋은글이라 죄송함다..ㅎㅎ

원래 찬열이캐릭터를 백현이로 썼었는데, 쓰다가 깜빡했어요. 아참 얘 모델로 해야하지..ㅎㅎ

((((((((백현)))))))))

 

백현이는 나중에 종인이 친구로나올예정임다..(스포 1)

아마 한국맴버들은 거의 나올거같숨니당ㅎ(스포 2)

 

원래 방학때 15편까지는 올리려고했는데 15편은 무슨... 10편은 올릴수나있을까요..(눈물)

오랜만이라서 사담이 길어졌네요 헤헤..

 

 

 

 

 

 

 아 그리고 위에도 말했지만 당분간 암호닉은 안받겠습니다. 죄송해요.

 

아무튼 경수야..종인아..늦었지만...생일..쁩..ㅈ..축하해..ㅁ7ㅁ8

 

 

(아맞다연애혁명봐야하는데 연애혁명보세요 두번보세요 꿀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김조닌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때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뭐야뭐야ㅠㅠㅜ종인아여주말듣고가ㅠㅠ
9년 전
독자3
세균맨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아니 종인아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하게 만들땐 언제고 심장을 후벼파니 이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오해하는거 아니까 변명을 들어!!!들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눈물이 나져...너무 감정몰입이 심했나봐여....이 김종인 나쁜노므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요맘떼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왜 오해를 했을까요ㅠㅠ 찬열이ㅠㅠㅠㅠ찬열아 그러지말자ㅠㅠㅠㅠ 작가님 몸살이 오래가면 힘드실텐데ㅠㅠ 따뜻한거 많이드시거 힘내세요ㅠㅠ 다음편에서 뵈여!!
9년 전
독자8
아니 찬열아 넌 여기서 뭐하니 ㅠㅠㅠㅠ 왜 잘 사귀는 애들을 오해하게 만들어 ㅠㅠㅠ 안된다고 ㅠㅠㅠ
9년 전
독자9
찡찡이에여 ㅠㅠㅠㅠ 아정말 종인이왜그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번만 얘기들어주면 좋을것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둘이 싸우는것도 재밌을걱같아요 (기대기대) 헿 작가님 아프지마여 ㅠㅠㅠㅠㅠㅠ 내마음도 아프단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보다 작가님 건강이 훨씬 더중요하니깐 건강 챙기시고 언능 나아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구 힘내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종인아 알면서 왜 그래!!!ㅠㅠㅠㅠ 그러지마!!! 너 그러다가 후회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아ㅠㅠㅠㅠㅠ종인아 들어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는 그 때 바로 안 풀면 더 힘들어지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변명이라고 생각해도 좀 들어주지ㅠㅠ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빨리 건강해지세요♡
9년 전
독자12
허얼 ..... 나쁜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말은 들어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변명이아니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만말할테니까들어주ㅜ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차녈이자식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여주말듣고가종인아ㅠㅠㅠㅠㅠㅠ그렇게가면너후회한다고ㅠ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ㅠㅠ안돼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스폰지밥 이에요!

박찬열 나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종인이랑 여주랑 사이가ㅠㅠㅠㅜ허구ㅜㅜㅜㅜ으어어

9년 전
독자16
나비소녀입니다!!종인아ㅠㅠㅠㅠ여주랑 싸우지마ㅠㅠㅠㅠㅠ사이좋게 지내자ㅠㅠㅠㅠㅠ응?ㅠㅠㅠㅠㅠㅠ작가님 몸살 빨리나으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핫초코예요~ 오해하고 있는거 맞으면 변명이라도 들어ㅠㅠ 왜그래ㅠㅠ 그렇게 설레게 말해놓고는 왜 그래ㅠㅠ얼마나 쓰레기면 종인이가 저렇게 싫어할까ㅠ
9년 전
독자18
뭐해ㅠㅠㅠㅠㅠ아종인아ㅠㅠㅠㅠㅠ여주말곰들어라ㅠㅠㅠㅠ어ㅓ어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어어엉ㅇㅇ머여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화해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엉ㅇ엉ㅇ
9년 전
독자20
끄악 작가님 신알신하고갑니당 뀽!!1
9년 전
비회원140.178
힘찬이에요 니니야 여친말좀들어줘 ㅠㅠㅠㅠㅠ 충분히 불쾌해하고잇엇어 ㅠㅠㅠㅍㅍ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박찬열때믄이야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
초코칩
헐 미안하다는말이 애잘하게들려요ㅠㅠ니니매장해ㅠㅠㅠㅠ여자가 잘못했지만 저렇게말하며뉴안되지ㅠㅜㅜㅜ작가님 언넝나으세요ㅎㅎ

9년 전
독자23
모라에요 아 화나내요...ㅋㅋㅋㅋ 아니 미리미리 중간에서 막으려는건 좋은데 그럼 미리 설명좀 해주든가!!!! 오해하는거 맞으면 나 지금 화낫으니까 쫌잇다 얘기하자 하든가!!!!아무리 화낫다 해도 할얘기가 잇고 안할얘기가잇지!!!! 다른말은 다 괜찮아도 왜 욕하냐고!!!!! 나중에 얘기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가버리면 어?? 으허헣허허헣 ㅜㅜㅜ
9년 전
독자24
ㅠㅜㅠ종인아..ㅠㅜ자까님 비회원으르 계속 보다가 오늘 가입해서 구독료 내고 봤어요/뿌듯//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여?신알신 할께요
9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ㅜㅜ
9년 전
독자26
코끼리
ㅠㅠ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오해하지마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ㅂㄷㅂㄷ ...때리고싶다

9년 전
독자27
욕이라니..........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앵ㅇ다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리보스
9년 전
독자30
헐 종인이 화가 많이 났어ㅠㅠㅠㅠ 찬열이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작가님 몸 괜찮아여ㅠㅠㅠ? 왜 아픈거야 내소중한 작가님인데ㅠㅠㅠㅠ 아프지마여....펜잘큐....
9년 전
독자29
헐..종인아 아니야ㅠㅠㅠ이 박찬열자식 ㅠㅠㅠ나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박찬열 ㅂㄷㅂㄷ
다 찬열이 때문이야ㅋㅋㅋ 그나저나 종인이 오해를 풀어야할텐데ㅜ
오늘도 잘보고갈게용

9년 전
독자32
노트북이에요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ㅠ 그래도 말은 들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한번 어긋나기 시작하면 다 어긋날까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아프지 마세요ㅠㅠㅠㅠㅠㅠ 아프면 안돼요ㅠㅠㅠ 빨리 나으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츕스에여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왜 말을 안들어주고 가는걸까여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그러면 안돼ㅠㅠㅠㅠ말듣고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아ㅓㅏ엉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준면맘
ㅠㅠㅠㅠㅜㅜㅜ박찬열너때무네ㅜㅜㅜ종인ㅇ랑 사이멀어졌장ㅎ아!!@@@!@몸살로 힘들었을테지만 ㅠㅠㅠㅠ나염치없게도 다음편이 빨리올라왔으면좋겠어요..ㅔㅔㅔ내가이기적인걸알지만 ㅠㅠㅠ큼

9년 전
독자35
괜찮아요? 아픈건?
9년 전
독자36
종인아,,,,,못됐어ㅠㅠㅠㅠㅠ왜그래
9년 전
독자37
안녕하세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까만애기에요....아ㅡ.....김조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스누피
9년 전
독자39
뭐야뭐여 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푠! 빨리 ! 궁금해요
9년 전
독자40
징지잉 헐 ㅠㅠㅠㅠㅠㅠ앙되요 ㅠㅠㅠㅠ진짜오해인데 ㅜㅜㅜ종인아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재간둥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종인아ㅠㅠㅠ여주말 듣고가ㅜㅠㅜㅜㅜ그러지마ㅏ....ㅠㅠㅠㅠㅠㅠㅜㅜㅜ작가님 이번편도 잘 봤어용♥
9년 전
독자42
찬열이 뺨대
9년 전
독자43
김종인 못된 시키ㅠㅜㅠㅠ물론 오해의소지가 있었지만!!!화가나는 게당연한 거지만!!!어떻게 여친한테 그럴 수가 있어!!!그래 말으 듣기 싫을 수는 있어!!!그래도!!! ㅈ같아라니!!!!
9년 전
독자53
찬열도 진짜ㅠㅜㅠㅜ괴롭히려고 미음먹은건지ㅠㅜㅠㅜ다나뻐ㅠㅜㅜ
9년 전
독자44
헐종인아그런거아냐ㅠㅠ박찬열이들이댄거란말이야ㅠㅜ종이니ㅁ무서웡..☆★
9년 전
독자46
러블리에요 어떻게 오해하는 거 자기도 알고 있으면서 풀려고 생각은 안 하고 왜 그냥 피하는지 너무해 종인이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왜그래... 다 이유가 있었엉ㅅ어..
9년 전
독자48
종인아ㅠㅠㅠㅠㅠ아닌데그런거ㅠ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무민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종인이ㅠㅠㅠㅠ왜피해ㅠㅠㅠㅠ너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김종인 나빴쪄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51
종대찡찡이 입니다.
와 종인아....왜그래 ㅠㅠㅠㅠㅠ아진짜 종인아 오해하지마 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가요!!!사랑해요

9년 전
독자52
헐헐ㅠㅠㅠㅠㅠ종인아 그래도 여주말 들어주고가지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게 아닌데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일부러다 박찬열 이거 일부러 그런거야 너 나쁜거야
9년 전
독자5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박찬열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전왜이렇게싸우고 오해하는편이좋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빨리다음편기대되요
9년 전
독자5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뭐야 종인아 빨리 오해 풀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아닌데 빨리 둘이 오해 풀고 다시 꽁냥꽁냥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이 나쁜놈!!!!! 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아프시지 말고 빨리 나으세용... ㅠㅠㅠ
9년 전
독자58
헐ㅜㅠ ㅠㅜㅜ왜ㅜㅜㅠㅜㅜㅜ힝ㅜㅜㅜㅜㅜㅜㅜㅠ니니야ㅜㅜㅜㅜㅜㅜ박차녈 너 모야앙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60
연꽃
아 욕만 하고 끝나면 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종인아ㅜㅜㅜㅜㅜㅜㅜ여주말듣고가야지.....ㅜㅜㅜㅜ
9년 전
독자62
드래곤머니입니다 ㅜㅜㅜ니니야 그래도 여주말은 들어보지 ㅜㅜㅜ 에후 여주가 조금 불쌍하네여 ㅜㅜ 작가님 ㅜㅜ 아프시면 안되는데 ㅜㅜ 몸조리 잘하시구 약 잘챙겨 드시고 빨리 나으세여
9년 전
독자63
오해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
9년 전
독자64
김조닌ㅜㅜㅜ 미아내ㅜㅜㅠ ㅜㅠㅠ 으엉엉 죽을죄는 졌사옵니다 종인상ㅜㅜㅜㅜ
꿍디꿍디에여!

9년 전
독자65
아니야 종인아ㅡㅠㅠㅠㅜㅠㅜㅜㅠ아니야!!!!!! 쪽지온걸 이제봐가ㅈㅣ고 방금 읽었는데ㅠㅠㅠㅠ항상 ㄱ작품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6
준나드요정이에요! 찬녈이는 왜 저러고 종인이는 왜 여주 말 안 들어줘ㅠㅠㅠㅠ 종인아 여주가 그럴애야? 응응? 상황은 들어봐야지ㅠㅠ 못됐어... 못된 말만 하고 계속...ㅠㅠㅠㅠ 진짜로!!! 다음편에선 따뜻하게 풀어조...
9년 전
독자67
바밤바) 흐허... 니니야... 욕하니까 박력있어서 멋있긴한데 지금 상황에서는 무섭네ㅠㅠㅠ 여주랑 헤어지지마ㅠㅠ 종인아 오해 풀어ㅠㅠ
9년 전
독자68
찬열압ㄷㅂㄷㅂㄷㅂㄷ 종인이도 어떻ㅋ해여ㅠㅜㅠㅜ오해가 얼른 풀렸으면!!!
9년 전
독자69
하ㅓㄹㄹ류ㅠㅠㅠㅠ종인아ㅏㅏㅜㅜ오ㅑ그랴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종인아ㅠㅠㅠㅠㅠㅠ오해하고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종이나...꾹 참고 한번만 들어줘ㅠㅠㅠㅠ그렇게가지마라라...☆ 아 그리고 어서 몸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여ㅠㅠ 요즘에 날씨가 춥다 안춥다해서 그러니까 몸조리 잘하세욥!!♡
9년 전
독자72
안돼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오해하디말아쥬ㅓ 제발 ㅜㅜㅜ 빨리 또 와주세요♡♡♡♡♡♡
9년 전
독자73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너머ㅠㅠㅠㅠㅠㅍ퓨
9년 전
독자74
ㅇ..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너가 말한대로 오해한 거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얘기는 해보고 가야지.......? 찬열이한테 미안하지만 이마치고 도망가고 싶다..
9년 전
독자75
열이가 나쁜놈으로 나오는가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이가 화가많이났나보네ㅠㅠㅠㅠ 갈등의시작인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헐 ㅠㅠㅠㅠㅠ왜 오해하능거라는걸 알면서도 얘기를 듣지않고가는거야 이 답답이 바보멍청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그런거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헝...종인아 그런게 아니야ㅠㅠㅠㅠ여주말좀 들봐ㅠㅠ잠깐마뉴ㅠㅠㅠ
9년 전
독자79
크헹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혁명나오는걸 깜빡잊음ㅋㅋㅋㅋㅋ보러가야겠다 종인이너무챠가워..ㅠㅠ
9년 전
독자80
뭉이에요ㅠㅠㅠ
뭔가 종인이 마음이 이해가가긴 하지마뉴ㅠ그래도ㅠㅠㅠ너무했어ㅠㅠㅠ박찬열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근데 작가니뮤ㅠㅠㅠ오랜만에 오셔서ㅠㅠㅠ이런글 쓰고가시며뉴ㅠㅠ제가 많이 사라해요ㅠㅠㅠㅠㅠ싸운건 싫지마뉴ㅠㅠㅠ나 이런전개좋아하거든녀ㅠㅠㅠㅠㅠㅠ금방..화해하겠죠...?

9년 전
독자81
안돼 김종인 단호박ㅠㅠㅠㅠㅠㅠ끝까지 얘기 다 듣고가란말이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종인아 제발 변명을 들어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나쁜노무시키 너때문에 종인이 화났자나 아오 박찬열@!!!!!
9년 전
독자83
하.......찬열ㅇ아......ㅡㅜㅠㅠㅠㅠㅠㅠ김종인 엄청화난건 알겟는데 그냥 가면 어떡해...........ㅜㅠㅠㅠㅜㅜ왠지 큰 싸움이 있을 것 같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오해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해결됐우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종인아빨리여주 찬열이에게서구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오해인거 알면서도 풀지못하는 우리 조닌이... 내가 죄인이야ㅜㅜㅜ 응그래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그래도ㅠㅠㅠㅠ똑같은말 해서 미안해ㅠㅠㅠ
9년 전
독자87
조니니...오해한거야...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종인아 ㅠㅠㅠㅠ 그냥 가면 어떡해...ㅠ 말 듣고가야지ㅜㅜㅜㅜ 찬열아 아무리 너가 나빠도 종인이가 있는데 그러면 안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아ㅠㅠㅠㅜㅜ가지마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간님 글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종인이 ㅡㅜㅜㅜㅜㅜㅜㅜ왜그런 오해를 했으면 풀려고 해야디 그럼 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박차녈나쁜놈 ㅜㅜㅜㅜ 종인이는 그래도 여주말 듣고 가야지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0
찬열이가 잘못했구만..ㅠㅠㅠㅠ 잘해결되야할텐데ㅠㅠ
9년 전
독자91
야ㅠㅠㅠㅠㅠㅠㅠ아니 속상하게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얘기는듣고가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혼자오해하고상처받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은 어떻게 행동하고 다니길래 저렇게 나쁘게 소문이나니? 종인이가 오해하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많아난거같다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다음편제발빨리들고와주면안되요..?진짜부탁해요
9년 전
독자94
헐 종인아 그런거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아....ㅠㅠㅠ찬열아....찬열이가나쁜아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으어ㅠㅠㅠㅠ무서워조니니ㅠㅠㅠ
9년 전
독자96
아...여기서끊으시면어떡하나요...여주진짜싫어진다...왜꼭들어가지말라는데들어가서는
9년 전
독자97
헐 김종인 뭐야 여주는 떼낼려고했는데
9년 전
독자98
미니횽이에요...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을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진짜....후.....종인아 제발 이렇게 심쿵하게 하지마ㅜㅠㅠㅠㅠ이런 심쿵말고 난 다른 심쿵을 원했단 말이야ㅜㅠㅠㅠㅠ ㅇㅇ이 얘기 좀 듣고가지ㅠㅜㅜㅠㅠㅠㅠㅠ 작가님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몸 조리 잘하시고 얼른 나으세요!!!!
9년 전
독자100
조니니ㅏㅠㅠㅠㅠㅠㅠ너뮤햐 그래도 욕까지하다니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ㅈ같다고할수가잇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2
그래도 변명는 들어쥬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허유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ㅠㅠㅠㅜㅜㅜ말좀들어봐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아프지마세요ㅠㅠ약잘챙ㄱㅕ먹으시구 푹쉬고 얼른 나으세요!♡♡

9년 전
독자104
ㅜㅜㅜ김종인 진짜 오핸데ㅜ. 못됏엉 박찬열 넌 제일 못됐어어어엉
9년 전
독자105
왜.. 왜 때문에... 정주행의 끝이 이렇게 슬픈 거죠...? 왜 세쿠시한 열매가 희대의 씨ㅂ... 아니, 저 빨간 머리부터 엄청 나쁜 애 같기도 하지만... 니니 그렇게 말 막 하면 내 큐크.... (와장창)
9년 전
독자106
꽯뚧쐛뢟이데요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엉엉엉ㅠㅠㅠ다음편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아ㅠㅠㅠ진쩌ㅠㅠㅠ박찬여류ㅠㅠ(비속어)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헐왜뭐때무네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찬녀라라라하라하라라ㅠㅠㅜ ㅠㅠㅠㅠㅇ르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항항하아하앟ㅎ

9년 전
독자108
헐 ㅠㅠㅠㅠㅠㅠㅠ 뭐야 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 여주말이라도 들어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변명이라도 들어보던가 ㅠㅠㅠㅠㅠ
ㅈ....같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 여주 건들면 안된다 ㅠㅠㅠㅠ
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할박찬열뭥미...?아싸우지마데발종인아우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김종인ㅠㅠㅠㅠㅠ오해하고있으면 풀어야할거야나이ㅑ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오해를 하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정색하면 진짜 너무무서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야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바그ㅡ..찬열...우씨 넌또왜 갑툭튀얌^^ 짜증나겡^^ 아.. 진짜..달잘한지얼마나됐다곸ㄱㅋㅋ
9년 전
독자114
모카입니다.
이런 나쁜사람 박찬열!!!! 왜 너 이자식!! 일부러 그런거지!! 니니올거알고 일부러 그런거지!!

9년 전
독자115
기화입니다ㅠ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ㅠ제가 너무 늦게왔어요ㅠㅠㅠㅠㅠ하루나 늦게오다니ㅠㅠㅠㅜㅠㅠ종인아ㅠㅠㅠㅠ화풀어ㅠㅠㅠㅠㅠ잘못했다구ㅠㅠㅠㅜ
9년 전
독자116
아김종인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말듣고가라고아바간여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괜히...아ㅏㅏㅏ찬열아내가너엄청좋아하는데

여기선좀밉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7
와..진짜 어쩜 딱 진상이고 비호감 스타일을 잘 그려내시는지..(주먹) 종인이가 오해해서 어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박찬열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찡찡찡ㅠㅠㅠㅠㅠ니 그 버릇고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님 나한테 맞을수가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이니 욕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 잘생겼지만 넌 아니야..
9년 전
독자118
고구마
9년 전
독자119
종인아 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ㅇ이가얼마나 철벽이였는데 너 너무해 !!!!!!!!!!!!!!!!!!!!!!!!!!!! 좀 들어주라고 !!!!!!!!!!!!!!!!!!!!!!!!!!!!!!
9년 전
독자12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좀 들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아 박찬여류뭐야ㅠㅠㅠㅠㅠ진짜 맞을래ㅠㅜㅜ(찬열아 사실은 너 팬인데) 아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오해ㅜㅜㅜ뭐라 해야할까...내 말을 들어줘...
9년 전
독자123
아하아아아아아아아아이게뭐람이게뭐야이게뭔데ㅠㅠㅠㅠㅠ아아아아왜이래왜이래이러지마종인아ㅠㅠ
9년 전
독자124
애니에요!!! 아ㅠㅠ 박찬열.. 이 나쁜.... 종인아ㅠㅠㅠㅠ 표정 왜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야ㅠㅠㅠㅠ오해ㅠㅠㅠㅠㅠ 저도 연애혁명 좋아ㅏㅂ니다!!!
9년 전
독자125
종인아오해야ㅜㅜㅜㅜ이러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왜아는척해!!!아는척하지말라거ㅜㅜㅜㅜㅜ종인이랑여주방해하지말라거ㅜㅜㅜㅜㅜ이나쁜넘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6
이상허ㅏㅇ에서 변명을하는것좀들어줘종이나..ㅜㅜㅜ 똑같은말해도 들어줘....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어머어머어머ㅜㅜ찬녀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아 이것도 새롭네옄ㅋㅋㅋㅋ어울린다뭔갘ㅋㅋ찬녀라미안..ㅋㅋㅋㅋ아근데조니니 화난거왜케 세..ㄱ시..하신거죠ㅜㅜㅜㅜ하..어빠아니에여??나보다어린거맞나여ㅜㅜ머시쪙 ㅜㅜ
9년 전
독자128
아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차녀리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니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열매 왜그러냐...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그렇게 말하면 내 쿠크는 바사삭...ㅠㅠㅠㅠㅠ흡 이르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 안ㄷ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퓨너무 가슴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부들부들부들 박찬열 어서와 내 주먹 많이 그리웠지?(찡긋)
9년 전
독자13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박찬열 소문안좋은겅랄면 여친말들으라고!!!!!!!11111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ㅠ작가님 얼른 나으시길바랄께요! 하..종인이 오해하면 안되는데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왜 종인이 오해해요ㅠㅠㅠ안되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종인아 ㅠㅠㅠㅠㅠㅠ 오해하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여주가 잘못했네..
9년 전
독자135
헐헐헐 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풀어야 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빨리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시계에요ㅠ 종인아ㅠㅠㅠ 오해하지말라고ㅠ 여주한테 그런말을 하면 어째ㅠㅠㅠ 아ㅠㅠㅠㅠ 여기에 맞는 짤이있는데ㅠㅠㅠㅠㅠ 휴대폰에 있어요ㅠㅠㅠㅎ엏어휴ㅠ
9년 전
독자137
아....진짜 내최애가 박찬열인데 한대만 때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우리니니예요 종인아..... 그래도 끝까지 들어봐야지ㅠㅠㅠㅠ 위에 달달해서 너무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이도 억울하겠어요.... 어휴..... 박찬열..... 종인아 니가 그래버리면 찬열이가 원하는대로 되어가는거야...
9년 전
독자139
뭐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눈물나쟈나 ㅜㅜㅜ
9년 전
독자140
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ㅠㅠ후종인아 한번끝까지들어보지ㅠㅠㅠㅠ다음화너무기대되요!!
9년 전
독자141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한대만 때려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오해하지마 그런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헐 왜때문에 오해ㅠㅠㅠㅠㅠㅠㅠ계속뿌리ㅕㅆ는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차뇨리 왜 그러는고니..........? 그런 작업은 나한테 거는게 어떻겠니..........?
9년 전
독자145
종인아ㅜㅜㅜ오해하지마 그게 아니야ㅜㅜㅜㅜㅜ종인이가 욕 하니까 무서운데 섹시하네여..♡♡
9년 전
독자146
으아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종인아ㅠㅠㅠㅠㅠ여주말 한번만 들어주지ㅠㅠㅠㅠㅠㅠ오해야ㅠㅠㅠㅠㅠㅠ오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화해해야할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ㅎㄹ...언니 왜 늦게나오셨어요..박찬열은 왜 임자있는몸한테 붙었어요....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148
잉 그런거 아닌데 임뫄!!!!!!!!!!!!! 말은 듣고 가야지
너무행 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야 흥분했네.......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9
ㅠㅜㅠㅜㅠㅠㅜ오ㅐ싸워...싸우지말고좋게풀어..종인아..말이라돟들어줘..ㅜ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50
헐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 그게아닌데ㅠㅠㅠ왜오해하는거야ㅠㅠㅠㅠ극0아닌데ㅠㅠㅠㅠㅠㅠ손도찬욜이가ㅜㅜㅜㅜㅜㅜㅜ아닌데ㅠㅠㅠ종인아ㅠㅠㅠ그게아니야ㅠㅜㅜ흐어ㅠㅠ
9년 전
독자151
열매야 제발 종잉이랑 여주랑 잘되게 이어줘 제발
9년 전
독자152
아...차뇨르.....뭐하는짓이야!!!!!!!!!!!그냥 나한테와!!!!!!!!!!!!!!
9년 전
독자153
박찬열이 잘 못했네!!!!!!너 왜그러냐???!!!!!종인아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그렇게 가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박찬열저리가!가라고!오지마!작업걸지마!때릴거야!물부을거야!
9년 전
독자155
헐헐대박이다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잠시만여 저 좀 울고 쓸게여ㅠㅠㅠㅠㅠ이이이ㅣ이잉이잉 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말좀 들어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헐퓨ㅠㅠㅠㅠㅜㅠㅠ종인이왜그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종인아 ㅠㅠㅠ아니야 ㅠㅠㅠㅠ그렇지않아 오해야 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찬열이가 밉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1
헐ㅠㅜㅠㅠㅠㅜㅜㅜㅜ종인아ㅠㅜㅠㅜㅜ화내지마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ㅠ재미있어요ㅜㅜㅠㅠㅠㅠㅠㅠㅎ
9년 전
독자163
ㅇㄴ.....안되.....종인아.....?진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왜나와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좋게 끝나면 좋았을 인연이 바로 다음날 또다시 생기다니!!! 으아으카카카카카카 오해하고 둘 다 헤어져서는 무슨 생각을 할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박찬열 너무오야 !!!!!!!!!!!!!!!!!!! 너뭐냐코 !!!!!!!!!!!!!!!!!!!!!!!! 김종인 어떠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아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박찬열......ㅂㄷㅂㄷ.....,..종인아 오해야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오해라구ㅜㅜㅜㅡ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란ㄱ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나이ㅕㄴ자꾸생각나 모델썰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울땐애차는데뭔가오해하는거좋아
..나변챈가ㅎㅎ

9년 전
독자171
와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빨리다음거나보러가야겟다
9년 전
독자172
안되ㅠㅠㅠ왜이렇게끝나는거야ㅠㅠ해피해피하게끝나야되는데..그래도다음편이있어서다행이네요..빨리보러가야겠어요!
9년 전
독자173
왜오애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하지말고 들어봐야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어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안돼ㅠㅠㅜㅠㅜㅜㅜㅜ그르지마ㅠㅠ 얘기라도 들어보지ㅠㅠ
9년 전
독자175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아으어으어찌통이다 찌통!!!!!!!!
9년 전
독자176
그와중에 조니니 질투가 귀여운 나레기란...하...ㅁ7ㅁ8...
9년 전
독자177
나쁜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
9년 전
독자178
ㅇㄴ 종인아.. 말을 들어보고 화내면 안되겠니????? ㅠㅠㅠㅠ아오답ㄷㅏㅂ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흐엉...ㅠㅠㅠㅠㅠ 오해하고 있으면 풀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 그러지마..ㅠㅠ ㅠ
9년 전
독자181
아니야종인아ㅠㅜㅠㅠㅠㅠ여주말좀들어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이 박찬열아ㅠㅠ ㅠㅠㅠㅠㅠㅠㅠ너 왜그랴ㅛ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박찬열 이노무시키!!!!!!!잘생기면다야!?!?!? 네...맞아요!!!!!잘생기면답니다!!!!!
9년 전
독자184
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박찬녈 이러지마ㅠㅠㅠㅠ
예쁜커플인데ㅠㅠㅠ

9년 전
독자185
헐뭐지....멘붕...내기대와매우다르게끝나다니...아진짜대박ㅠㅠ
9년 전
독자186
종인아 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하는거 맞으면 이야기라도 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박찬열아ㅜㅜㅜㅜㅜㅜㅜ왜그랬어ㅜㅜㅜㅜㅜㅜㅜㅜ나빴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8
열매야ㅠㅠ좋은동료인줄알았건만ㅠㅠㅠ왜ㅠㅠ
9년 전
독자189
종인아ㅠㅠㅠㅠ그런거아닌데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박찬열 .. 이런 부들부들한 녀석 ㅠㅜ
왜 오해하게 만들어 웨!!!????

9년 전
독자191
종인아ㅠㅠㅠㅠㅠㅜㅜ미안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항 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2
흐어엏허엉영엉엉어 ㅠㅠㅠㅠㅠㅠ찬열아!!!!왜그랫니왜그랫어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그언니는 왜 갑자기 이름을 부르는건데ㅠㅠㅠㅠ야라고하지 ㅠㅠㅠㅠ엉엉ㅠㅠㅠ종인이 어쩔꺼야ㅠㅠ!
9년 전
독자193
차녀라ㅠㅠㅠㅠㅠ왜그랬어흐훟후퓨ㅠㅠㅠㅠ종인아그런거아닌데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왜 찬열이가 이렇게 나쁘게 나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나쁜시끼 여주 건드리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으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왜 그래ㅠㅠㅠㅠㅠ갑자기 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196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구로지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ㅎㅇ인이랑 사이 삐뚫어진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헐..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니가 밉다!!!ㅠㅠㅠㅠㅠㅠㅠ넌 여주말고 나에게와 ㅎㅎ..
9년 전
독자198
헐....대박...헝...헐.......헐...훟.ㄹ.ㄹ...헐..
9년 전
독자199
아아ㅜㅜㅜㅜ 앙대 박차뇨리 제발 조용히 있으라ㅜㅜㅜㅜ 아우 짜증와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어떻게해ㅠㅠ
9년 전
독자202
종인아 ㅠㅠㅠ말은 듣고가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아ㅜㅜ 김종인ㅜㅜㅜ 오해야 오해ㅜㅜㅜㅜ말은듣고가야지ㅜㅜㅜㅜㅜ박찬열 나쁘다ㅜㅜㅜ
9년 전
독자204
아가ㅠㅠㅠㅠ오해하게해서 미아뉴ㅠㅠㅠ너밖에없단말이야ㅠㅠㅠ
9년 전
독자205
변명허게해주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ㄹ화해해..
9년 전
독자206
헐헐헐.......안돼싸우지마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7
헐..종인아 그런거 아니야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08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제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랟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그론거아닌ㄴ데ㅠㅠㅠ종이나ㅠㅠㅠ
9년 전
독자210
ㅠㅠㅠ박찬열류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ㅍㅍㅍㅍㅍ
9년 전
독자211
으엉어어ㅓ엉유ㅠㅠㅠㅠ 종인아 그런 거 아니야ㅠㅠㅠ 크흐뷰ㅠㅠㅠ 종인아ㅠㅠ 오해하지 마ㅠㅠㅠㅠㅠㅠ 종인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ㅜ찬열아ㅜㅠㅜㅜㅠㅠㅠㅜㅜ그냥 냅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안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4
뭐야뭐야..ㅠㅠㅠㅠ오해하지마ㅜㅜㅜ
8년 전
독자215
헐....ㅠㅠㅠㅠ 찬열이 완젼 나쁘게 나오네ㅠㅠㅠㅠㅠㅠ종인이 어떡해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6
헐종이나오해를왜해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ㅡ아찬열아그러지마라고ㅠㅠㅠㅠㅠㅜㅠㅜㅜ종이니화났대ㅠ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7
싸우지마시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8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ㅠㅠ여주말좀들어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9
안돼 ㅠㅠㅠㅠ싸우지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너때문에 ㅠㅠㅠ
8년 전
독자22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8년 전
독자221
헐...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대박...
8년 전
독자222
어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종인아 그럼안되 ㅜㅠㅠㅠㅠ오해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진정박찬열나빠정말 ㅋㅋㅋㅋㅋㅋ몰입백프로
8년 전
독자224
아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종인이의 모습에 기분이 좋기도 하면서 맘 찢어지네요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 더이상은 싸우지마ㅠㅠㅠㅠ 무슨 니네는 맨날 싸우니ㅠㅠㅠㅠ 행쇼해야지ㅠㅠㅠ 알콩달콩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종인아ㅠㅠ그런거 아니야ㅠㅠㅜ싸우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7
어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종인이 많이 화낫나보다
8년 전
독자228
하이런박찬열.... 싦다ㅜㅜㅜㅜㅜ 외ㅏ그래서 우리조니니한티ㅣ
8년 전
독자229
자녈아..왜그러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야ㅠㅠㅠㅠ 싸우지마 ㅠㅜㅠ
8년 전
독자230
아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1
헐...아냐종인아아니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헐....아아니.........와......싸우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233
박찬열..부들부들. ㅠㅠㅠㅠㅠ종인이화나서 어째요 잘 풀려야할텐데
8년 전
독자234
아니야 그러지마 싸우면 아니되오!!!!ㅠㅠㅠ
8년 전
독자236
ㅓㄹ.. 아 씨 찬열이 닌나 와 와 저 나쁜놈.. 아 민짜 패로싶어요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7
뮤야ㅠㅠㅠㅠㅠㅠㅠㅠ 김조닌ㅠㅠㅜㅜ 적응 안돼자나ㅜㅜㅠ
8년 전
독자238
헐 그런거 아닌데 싸우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Artificial Love 0012 엑소야 08.07 14: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엑소야 11.06 23:3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570 엑소야 08.09 21:1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180 엑소야 02.12 12: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4 엑소야 02.07 19:2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213 엑소야 02.03 16:0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0221 엑소야 01.28 17:08
엑소 [EXO] 엑소랑 남매인썰 kakotalk 01 (부제;그들의하루)28 엑소야 01.24 14:03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229 엑소야 01.15 13:43
엑소 [EXO] 엑소숙소에서 산다는 건 00 (부제:이건 시작에불과해)49 엑소야 01.10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8217 엑소야 01.06 14:21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7221 엑소야 01.02 14:3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5217 엑소야 12.28 16:48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258 엑소야 12.25 16:4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240 엑소야 12.20 17:02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280 엑소야 12.15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307 엑소야 12.08 13:5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2331 엑소야 12.06 14:17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1365 엑소야 11.23 14:3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5:30 ~ 5/24 1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