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33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시간아 흘러라 째깍째깍 | 인스티즈

평일이 되니 시간이 더디게 가는 기분이에요.
아직 화요일이라니, 마음이 아야...
시간아 흘러라, 슝슝~
다들 저녁은 맛있게 챙기셨나요?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아, 보고 싶었어. 부둥부둥.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쓰읍, 어서 독자님들 물어 와. 안 그러면 맘마 안 준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형아 심심해, 상근아... 어서 물어 와...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시계 바늘아 달려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조금만 더 빨리! 아이유 예쁜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아이유 아니에요 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아뇨, 아뇨. 그런 뜻이 아니었어요, 헤. 그냥 아이유 노래를 부르다 보니 아이유 예쁘다는 생각이 나서,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아아, 나 엄청난 오해를 해버렸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우쭈, 괜찮아요. 쓰담쓰담. 저녁은 냠냠하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응, 미역국에 밥 말아서 먹었어요! 꾸꾸는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저는 배가 아파서 그냥 안 먹었어요. 미역국! 맛있겠다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끙, 배 왜 아파요... 지금은 괜찮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끙끙, 그러게요. 아뇨... 점심도 제대로 못 챙겼는데... 슬퍼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우우, 어떡해... 혹시 뭐 체하거나 그런건 아니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으음, 글쎄요... (국무룩) 배 호오 해주세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호오, 쓰담 쓰담. 아픈거 다 날아가버려라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헤, 이제 안 아프것 같아요. 다 날아갔나 봐요. 파닥파닥. 헤헤. 고마워요, 형아.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아프면 안돼! 아프면 형아가 속상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오구, 속상해요. 안 아플게요, 형아. 쓰담쓰담. 형아도 아야 하시면 안 돼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나는 아야 잘 안 합니다. 걱정마요 꾸꾸.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아야 잘 안 해요? 아이, 착해. 우쭈쭈.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근데 꾸꾸우, 형아 이제 자러가아. 꾸꾸도 잘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오구, 잘 자요. 좋은 밤, 꾸꾸 꿈.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꾸꾸도 내 꿈 꿔요. 잘자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다미들이 여기서 현실 연애 자랑하는지 알겠음
13:50
아졸려서침나와
13:49
ㅊㅎㅈㅇ 이소희 꼬맹아
13:49
ㅊㅎㅈㅇ 영재
13:49
할 일 같이 하실 분 제발요 저 지금 발목까지 불 붙었어요
13:49
월루 해야 되는데 키보드 고장남
13:48
역시 커피 마시는 것보다 쏟는 게 잠 깨는 데에 효과적임
13:48
몬스터랑 싸우기 싫어서 젤다를 영원히 회피 중 3
13:47 l 비활동성 인간
머리좀만져주세요
13:46
ㅊㅎㅈㅇ 도혜 ama 2
13:45
5 일 남았고 2
13:41 l 코요태
주로 다는 멤 그룹 아닌데 얼굴 다 가린 사진 보면 누군지 알아보나요 5
13:39
박성훈 달다가 김주훈으로 넘어왔고...... 적응 중
13:39
ㄴㅋㅋㅌ ama
13:39
ㅊㅎㅈㅇ 도혜야 느티타 2
13:38
전 여친이랑 과제 때문에 연락하는데 실수로 애기라고 부름 ㅎㄱㅈㅇ
13:38
점심을 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네 1
13:37
리쿠의 뺨을 톡톡.. 🎶 치고 싶다 🎵 2
13:37
헤테로 연상 만나고 싶다 4
13:36
두시간만있으면퇴근
13:36
회사에서 30 분 개꿀잠 자고 밥 먹으니까 살 것 같다
13:36
느티타 마실 분
13:35
사람의 말투를 보고 나이를 짐작할 수 있나요 19
13:34
엣프제 어떤가요 3
13:32
마누라아...... 나 일하기 싫은데 집에 있으면 안 돼?
13:31
연애운 타로 8
13:30
ㅊㅎㅈㅇ 오빠나안아조..
13:2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