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빕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빕빈 전체글ll조회 1125l 1
안녕하세요 빕빈입니다. 제 글을 기다리시는 독자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노트북 앞에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사실 며 칠 전 전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물론 올렸지만 글이 날아가 버렸는지 임시보관함에도 없네요... 짧은 분량이었지만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런 식으로 잠정적 휴재를 선택한 저에게 어떤한 욕을 하셔도 됩니다. 사실 준회 글로 올린 아고물이 마음에 안 드는 부분도 있고 해서 처음부터 글을 다시 쓸 생각입니다. 언제가 될지 잘 모르겠지만 소재가 다시 생각 나거나 고쳐야 할 부분을 제대로 찾았거나 이런식이 더 좋겠다라는 방법이 나올 때까지는 휴재를 할 생각입니다. 일주일이 걸릴지도 모르고 당장 내일이 될지도 모르.지만 노력하겠습니다. 사실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라 시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현재도 그렇고요. 그래서 연애의 발견 텍파 작업도 미룬 게 사실이므로 많이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이 상황에서 다른 소재가 떠올라 다른 필명으로 다른 빙의글을 올릴 지도 모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꼭 아고물 완성시켜 오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준회
9년 전
독자2
작가님 오랜만이네요 작가님 저는 작가님께서 쉬다오신다고 하면 당연히 기다릴거에요 작가님께서 바쁘신 와중에 소재생각도 하시고 글에 대해서 생각해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기다릴게요 공무원시험 꼭 통과하시고 항상 응원함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아이콘 [iKON/구준회] 아고물 공지2 빕빈 03.16 11:15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9 14:26 ~ 6/19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