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minshuo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minshuo 전체글ll조회 1547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01 | 인스티즈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01 | 인스티즈

 

 

 

 

 

 

 

 

 

 

 

 

 

 

 

 

 

 

 

 

 

 

 

 

 

 

 

처음 김민석을 만난건 내가 3학년 2학기 개강 후 첫 수업을 들어갔을 때였다.

평소 언어에 관심이 많아 언어와 관련된 것이라면 가리지 않고 배우던 터라 교양으로 수화 수업을 들었었다.

손이 약간 둔해서 처음 수화를 배우려니 오티 시간이라 간단한 단어정도만 가르쳐 주시는데도 눈이 핑핑 돌 지경이었다.

 

 

 

"어.. 저기.."

 

"네?"

 

"손 바닥을 앞 쪽으로 하고 검지를 이렇게.."

 

 

 

 

다른 친구들은 수화에 흥미가 없어 나 혼자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그 수업이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내 옆자리에 모르는 남자가 앉았다.

뭐, 당연스럽게도 그 남자가 김민석이었고.

하도 내가 헤매고 있자 보기 안쓰러웠는지 직접 시범을 보여가며 알려주는데 뭔가 부끄럽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했다.

원래 이렇게 여기저기 오지랖피우는 사람인가?

그래도 바로 옆에 앉아 차근차근 설명해주니 어느정도 수화에 감이 오기 시작했다.

오티기간이라 2시간 수업을 1시간만에 마친 교수님 덕분에 가방을 들고 쫄래쫄래 강의실을 나오며 친구들에게 카톡을 보내는데

친구들은 아직 수업중인지 아무도 카톡을 읽지 않았다.

종종 있는 일이었지만 이럴 때마다 어딜 가야할지, 무얼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했다.

 

 

 

"저..."

 

 

누군가 내 어깨를 살짝 톡톡 건드는 느낌에 매우 놀랐지만 놀라지 않은 척 고개를 돌리니 아까 내 옆자리에서 나에게 수화를 알려주던 남자가 서 있었다.

 

 

"무슨 일로 그러시죠?"

 

 

아까의 민망함 때문인지 나도 모르게 철벽을 쳐가며 말했는데 상대방은 내가 뭐라 하는지 듣긴 들은건지 혼자 무언가 모르게 분주한 모습으로 주머니를 뒤적거리고 있었다.

뭐하는 건가 싶어 가만히 쳐다보니 뒤늦게야 아! 하고 자신의 손에 있던 핸드폰을 나의 손에 쥐어준다.

 

 

 

"아.. 정신이 없어서.. 사실 강의실 들어왔을 때부터 반해서 옆자리에 앉았어요. 앞으로도 옆자리에 앉고싶은데.. 괜찮을까요?"

 

 

 

 

22살 인생 통틀어 번호를 따이고 누군가가 나에게 반했다고 말해 준 일이 단 한번도 없었기에 처음엔 그 말의 진정성을 의심했다.

그냥 찔러보는건가? 대충 나랑 동기거나 한두살 차이인거같은데 군대 가기전 외로움 충족용인가?

그 짧은 순간에도 여러 생각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경계심 가득한 눈으로 보았나보다.

 

 

 

"아, 아니! 저 이상한 사람 아니고.. 저 정말인데.."

 

 

 

빤히 그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으니 순간 순진한 얼굴에 빠져 몸 바치고 마음 바쳐 사랑했건만 끝내 남친이 바람펴서 헤어진 내 친구가 생각났다.

얼굴만 보면 참 착해보이는데.. 사람이란 그 속을 들여다보아도 다 알지 못하는 법이니까.

앞으로 계속 같은 수업을 듣기야 하겠지만 지금 칼같이 끊어내지 않으면 이번 한 학기가 어색함을 이기는 것보다 더 힘든 시간들이 될 것이란 생각에

그냥 고개만 꾸벅이고 뒤돌아섰다.

 

 

 

 

 

 

 

 

 

 

그 뒤로 그 남자는 내 옆자리에 앉지 않았다.

물론 주변에 앉아 안절부절 수업을 듣는건지 마는건지 날 쳐다봐서 부담스럽긴 했지만 직접적으로 따라온다거나 말을 걸진 않았던 터라 굳이 신경쓰고싶지 않았다.

그렇게 한달가량의 시간이 흐르고 수업이 끝나 강의실을 빠져나가는데,

 

 

 

 

"저기요."

 

 

 

 

그 남자였다. 이 전보다 조금은 더 단호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더니 내 손에 핸드폰을 살짝 쥐어주었다.

 

 

 

"정말.. 부담스러워 하실 것 같아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정말 후회할 것 같아서요. 정말 이상한 사람 아니니까 속는 셈 치고 번호 좀 줄래요?"

 

 

 

 

 

이 전에 덜덜 떨던 모습은 어디 갔는지 진중하게 다가오는 그의 모습에 이런 저런 생각할 것도 없이 그냥 툭툭 내 번호를 찍어주었다.

정말 이상한 사람이 아닐 수도 있는거고.. 이상한 사람이라면.. 글쎄 뭐 내 운이지. 하는 생각도 문득 드는 것 같기도 하고.

번호를 찍고 넘겨주니 정작 예상치 못한 상황이었는지 눈이 동그래져 날 바라본다.

 

 

 

 

"제 이름은 아세요?"

 

"아, ㅇㅇㅇ씨... 맞죠? 아! 그냥 출석 부를때 들어서 알았어요. 오해하지마세요."

 

 

 

 

 

난 아무 말도 안했는데 지레 겁먹고 변명하는 모습을 보니 아, 정말 이상한 사람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그제야 마음이 조금은 편해져 슬쩍 웃어보였다.

 

 

 

 "아, 저는 09학번 김민석입니다. 군대 다녀와서 이제 3학년 2학기 다니고 있어요. 아 혹시, 시간 괜찮으시면 같이 음료수라도 마실래요?"

 

 

 

 

 

09학번이라는 말에 내색은 못했지만 정말 놀랐다.

기껏해야 동기나 아래 학번 인줄 알았는데 군필자라니.

음료수라도 같이 마시겠냐는 말에 살짝 고개를 끄덕이고 따라가는데 긴장이 풀린건지 싱글싱글 웃어보이는 모습이 참 예뻤다.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그 웃는 모습에 반했던 것 같기도..?

 

 

 

 

 

 

 

 

 

 

 

 

 

 

 

 

 

 

 

에리들 생일 축하해요♡

워더들 잘 있었어요???

원래 어제 오려고 했는데 종인이 채팅에 변아빠의 심장폭행.. 진짜 어휴...

그래서 심장 뚜들뚜들 여파로 못 오고 이제야...

어휴 요즘 너무 덥지 않아요??? 에어컨을 너무 펑펑 틀어서 전기세가 이제야 좀 걱정이 되어가지구 끄면 또 덥고...ㅠㅠ

선풍기 뜨거운 바람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

흡 근데 저 되게 많이 감동 받았어요! 정말 몇 명이라도 저 기억해주고 기다려주고 반겨주니까 고맙고 미안하고ㅠㅠㅠ

이번에 쓰는 것도 좀 설레고 그래줘야 할건데!!

열심히 써볼게여.... 어 확실하게 주중 몇 편을 올리겠다 이런건 말 못하겠는데 그래도 일주일에 하나는 쓰지 않을까요?!!

지난 편은 사담에도 많은 말을 담지 못해서 마음도 불편하고 그래요

뭔가 조금 더 많은 얘기를 하고 싶었는데~

그래도 댓글로 근황 얘기도 좀 하고 하니까 되게 행복했어요!

내 워더들 잘 지내줘서 고마워요!

일이 전체적으로 널럴하니까 댓글 많이 많이 답댓 해줘야지!

그리고 길게 길게 온다 그래놓고 안 길어서 미안해요ㅠㅠ 난 거짓말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더들 꼭 밑에 투표 해주고 가요! 약간 글 쓰는데 방향을 못잡고 있어서ㅠㅠㅠㅠㅠ

워더들 잘 자고 꿀나잇~!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아참 백현이가 축가로 김동률님의 감사 부른거 들었어요??

저 그거 들으면서 여동생썰 민혜 결혼식 장면 생각나가지구 우럭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아여ㅠㅠㅠ진짜.오랜만에보는디 이런글너무좋아욯ㅎㅎㅎ
앞으로도 기대많이할게요ㅠㅠㅠㅠ♥♥♥

8년 전
minshuo
우와ㅠㅠㅠ 나의 독자니뮤ㅠㅠ 좋아해 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 우리 앞으로도 자주 봐요!!!ㅎㅎㅎ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2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번호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민서기ㅜㅠㅠㅠㅠ민석이가 번호를 물어본다면 춤추면서 번호를주겠어요ㅠㅠ진짜ㅠㅠ
8년 전
minshu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쟈여.. 절이라도 할거야.. 감사합니다.. 흡... 나의 독자님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ㅎㅎ 덥다고 찬거 너무 먹지 말구 힘내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3
폴라포
8년 전
독자5
꾸에ㅜ렝겡게에ㅔ!!!!!!!!!!!!!!!작가님 오셔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저런 씹더긔 터지는 밍서기ㅠㅠㅠㅠㅠㅠㅠ어딜봐서 09에 군필자ㅠㅠㅠㅠㅠㅠ어우율ㅠㅜㅡㅠㅜ꼬물꼬물대면서 번호따는 모습 상상하니까 미쳐벌임.......이런 식으루 써주시는 것도 새로워요!!! 딱딱 정리된 느낌이랄까! 아이 뭐 민슈님 이즈 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그냥 오랜만에 눈물바다 형성하구 이씀미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워요ㅠㅠㅠ자주오실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minshuo
폴라포님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지냈죠??ㅎㅎㅎ 진짜 그 막 그 모습의 김민석을 생각하면 정말 숨멎..... 쥬금.... 어.. 자주 오도록 노력할게욬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도 취향에 맞으시다니 다행인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 폴라포님 더위 조심하시고! 찬거 먹고 탈나지 말고! 알겠죠??ㅎㅎ 또 봐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4
허헝이예요!!ㅎㅎ 어머~~ 민석이가 먼저 여주한테 반해서ㅠㅜㅠㅠ 어머어머ㅠㅜㅠ 이뻐ㅠㅜㅜ 한달동안 생각하고 고민하고 다시 번호를 물어봤을 민석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그전까지 얼마나 고민하고 그랬을까ㅠㅎㅎㅎ오늘도잘봤어용♡
8년 전
minshuo
허헝님!!! 진짜 얼마나 막 윽.. 귀여워... 하... 진짴ㅋㅋㅋㅋㅋ 김민석 이즈 뭔들입니닼ㅋㅋㅋㅋㅋㅋ 하... 밍쬬기... 허헝님 오늘도 만나서 반가워요~~!! 남은 하루도 잘 보내시고! 또 봐여~!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6
체리!
민석이가 첫눈에 반하다니!
으앙 기분좋은 시작이네요.
민석이 얼굴 어디봐서 09학번에 군필자인지... 민석이 얼굴은 정말 의문가득해여(?)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minshuo
체리니이이이이이임~~!! 진짜 민석이는ㅋㅋㅋㅋ 어딜봐서 09... 저 학교다닐때 09 군필자 선배들 생각하면.. 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석이는 쪼꼬맣고 진짜 귀엽져ㅠㅠㅠㅠ 흡... 체리님 오늘도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우리 또 만나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7
헐겁나꿀잼될거같은저의느낌뭐죠????대박ㅋㅋㅋㅋㅋ재밌아요....진짜...제가 민석이여동생때암호닉신청을안했었는데해도되나요??ㅎㅎ
8년 전
minshuo
부디 이게 제발 꿀잼이길 바랍니다...ㅎㅎ 암호닉 신청은 조금 더 있다가 한번에 받을 생각이에요~~! 그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아주 요즘 푹푹 날이 엄청 찌죠?ㅠㅠ 더위 조심하시구! 또 봐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8
헐 ㅠㅠㅠㅠㅠ달달하당 ㅠㅠㅠㅠㅠ조어영
8년 전
minshuo
달달하게 봐줘서 정말 고마워요ㅠㅠㅠ 최대한 달달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쓰고는 있는데... 제가 연애를 못해서...^^... 흡 그래도 고마워요 정마류ㅠㅠ 나의 독자님 함께 해줘서 정말 고맙고!ㅎㅎ 또 만났으면 좋겠어요! 잘자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9
밍석이 꾸욥ㅠㅠㅠㅠ으유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퓨ㅠㅠ
8년 전
minshuo
민석이는 정말.....(눙물) 사랑둥이져...흡... 나의 독자님 잊지 않고 와줘서 고마워요~~! 나의 독자님 잘자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0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09학번이면 화석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는 환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minshuo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09학번이라닠ㅋㅋㅋ 저 학교다닐때 09학번 선배들 생각하면....음... 정말 김민석은 나이를 어디로 먹는지 모르겟어요ㅠㅠㅠ 나의 독자님 댓글 고마워요~~!!ㅎㅎㅎ 잘 자고! 새로운 한 주도 시작 잘 했으면 좋겠어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1
와우...진짜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풋풋해여ㅠㅠㅠㅠ
8년 전
minshuo
풋풋하다니...! 풋풋!!! 풋풋!!!!! 헐.... 뭔가 풋풋하다는 반응은 새로운거같아요... 뭔가 내가 되게 신선한걸 써낸 기분...?ㅎㅎ 나의 독자님 댓글 정말 고마워요! 잘 자구 우리 또 봐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2
ㅠㅠ 민석이가 먼저 고백이라니 으흐으으으 진짜로 뭔가 수줍수줍 + 확고 한 민석이의 모습이 상상가서 좋아요 ㅜㅜ
8년 전
minshuo
뭔가 딱 어떤 특정 표정을 상상해가며 썼더니.... 쓰면서 제가 막 난리였어요.. 제 글때문이 아니라 글 쓰다가 문득 문득 떠오르는 민석이 모슴에 쥬금,,,, 흡... 나의 독자님 이렇게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옹! 잘자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3
헐 작가님 오랜만이네여ㅜㅜㅜㅜㅜ 저렇게 적극적인 민석이라니 어멓ㅎㅎ 이번작도 재밌겠네용 뭐 작가님 이즈 뭔들이지만ㅎㅎㅎ
8년 전
minshuo
흡 절 기억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ㅠㅠㅠㅠ 열심히 써서 더 재밌는 글 가져올게요ㅠㅠㅠ!! 나의 독자님 이번 편도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ㅠㅠ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4
민석아ㅠㅠㅠㅠㅠ내 번호 쉬운데ㅠㅠㅠㅠ내 번호는 안 필요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minshu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독자님도 귀여워욬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 그래서 번호가 뭐라구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트)
8년 전
독자15
메리미입니다!
으앙아ㅏㅇ아ㅏ아아아! 겁나 꿀잼일 것 같은 이 기붕`~~~~~~~~~~~~~~ 첫 눈에 반한 밍속이라니... (두근

8년 전
minshuo
메리미님!!!!ㅎㅎㅎㅎ 재밌게 봐줘서 정말 고마워요..! 흡 덕분에 또 힘이 막 나네요!!!!!!!ㅎㅎ 나의 메리미님 날 더운데 체력 떨어지지 않게 힘내요! 알겠죠?? 잘자고! 또 만나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비회원41.237
징짜 짱 재미써요 ;_; 너무 잼나서 현기증날 기세야ㅋㅋㅋㅋ 저 작가님 글보고 반해서 시우민여동생글도 정주행하고 왔어요 잘했죠???? ㅎㅅㅎ
8년 전
minshuo
앜ㅋㅋㅋㅋ 재밌게봐줘서 고마워요! 여동생썰이랑은 분위기가 좀 달라서 어떨지 모르겟어요~! 부디 마음에 드시길 바랍니다1!ㅎㅎㅎ 비회원님인데도 댓글 써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ㅠㅠㅠ 또 만나요~!ㅎㅎ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6
엉엉 ㅠㅠㅜㅜ민석아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ㅠㅠㅠ작가니뮤 ㅠㅠㅠㅜ설레요ㅠㅠㅠㅠ민소가ㅠㅠㅠ
8년 전
minshuo
ㅋㅋㅋ 아 귀여워요 내 독자님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줘서 고마워요... 흡.. 이런 댓글 볼 때마다 막 마음이 근질근질 제가 다 설렙니다ㅠㅠㅠㅠ 나의 독자님 날 더운데 체력 보강 잘 하시고! 또 만나요~~ㅎㅎ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7
☆☆이웃집여자에요 작가님~~~아 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첫눈에 딱 반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수화하는 남자라니.... 머야....짱좋잖아요... ☆☆

8년 전
minshuo
이웃집여자님!!!!! 아 정말 전 정말 수화하는 김민석을 생각하면 정말... 하.... 그 작은 손으로 꼼지락 꼼지..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이웃집여자님! 잘 지내고 있었나요?? 저는 더워서 딱! 죽을 것 같습니다!아하하하핳... 나의 이웃집여자님 더위 안먹게 조심해요.... 하... 힘쇼... 나의 이웃집여자님 우리 또 만나요! 잘 자고!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8
허루ㅜㅜㅜㅜㅜㅜ대바구ㅜㅜㅜ반햇데ㅠㅠㅠㅜ밍쏘규ㅜㅜㅜ구아ㅕ우어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ㅜ대바규ㅠㅠ
8년 전
minshuo
으잇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독자님ㅋㅋㅋ 댓글 진짜 귀여워여... 흡... 전 독자님을 앓겠습니다 (우럭우럭) 나의 독자님 이렇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ㅎㅎ 더위 조심하시고 새로운 한주도 잘 시작하길 바라요! 굿나잇!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19
로망이에요! 헐........교양 수업에서 만난 남자라니. 대학생활의 로망 그 자체네요 민석이는ㅠㅠ 반해서 옆자리에 일부러 앉았었대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기 있나요ㅠㅠ? 근데 여주가 전남친에 대한 상처가 있구나...8ㅅ8...그래도 여주야 민석이잖아ㅠㅠ 뭘 고민하니!!!!! 하지만 맞아요 현실에서는 끊어내는 게 사실 더 좋을 수도 있죠ㅠㅠ 흡...대학생활이란...그래도 민석이가 한 번 더!!! 뙇 남자답게ㅠㅠ 좋아......왜 두 번째로 번호따는 장면이 이렇게 좋죠 저는? 진짜 세네번은 계속 읽었어요 너무 좋아서ㅠㅠ 진짜 민석이같고 막ㅠㅠㅠㅠㅠㅠ09학번 김민석......멋져...좋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님 나랑 사귑시다!!!!!!!!!!!
문체 너무 좋아요ㅠㅠ 담담하고 설레고, 진짜 딱 여대생느낌? 이대로 연재해주시면 저는 정말...민석이한테 더 반할 지도 모르겠어요ㅠㅠ
저는 지금 밤낮이 조금 뒤집어져서 지금까지 깨어있었어요ㅎㅎ 읽던 책이 있어서 마저 읽고 자려구요:) 작가님은 오늘 쉬신다고 했죠? 더운 날씨지만 휴일이니까 마음놓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그럼 안뇽!

8년 전
minshuo
이야아아ㅏ 로망님!!! 저도 그 장면 좋아요...ㅎㅎㅎㅎ 지금이 괜찮은가요?? 저는 쓰면서 낯설어여ㅠㅠㅠㅠ 그래도 한번 해봐야죠.. 사실 이런 글 써보고싶었어요..ㅎㅎㅎㅎ 우와... 책.. .책 읽으시는구나.. 저도 책 읽는거 좋아는 하는데 요즘 덕질도 벅차서... 아... 저도 뭔가 책을 한번 다시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ㅎㅎㅎ 밤낮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며...ㅎㅎ 나의 로운님~ 아마 지금도 안 자고 있을거 같은데 얼른 잘 자길 바라고! 또 만나요~~ㅎㅎㅎ 댓글 고마워요!!! 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8년 전
독자20
와 동접이에요!!! 저 지금 너무 더워서 샤워하고 엄마랑 맥주 한 캔 하고 있어요ㅎㅎ 저도 아마 오늘은 곧 잠들 것 같아요:D 작가님은 내일 출근하시려면 어여 코야코야 하셔야죠? 잘 자요♥ 2편은 술 깬 상태에서 보겠슴돠 힣
8년 전
독자21
헐너무재밌어요ㅠㅠㅠ민석이가번호를따다니,,,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이쁘겠지...ㅠㅠ
8년 전
독자23
헐 ㅠㅠㅠㅠㅠㅠㅠ민서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호를 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라면 철벽은 무슨 그냥 한번에 줬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내가 많이 아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0416 minshuo 10.20 22:56
엑소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0323 minshuo 09.11 16:40
엑소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0227 minshuo 08.09 22: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minshuo 08.07 01:32
엑소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0142 minshuo 08.05 22:33
엑소 [EXO/민석] 오래된 연인에게도 두근거림은 존재한다.pro (부제:비록 흔치 않을지라도..)73 minshuo 08.04 00:00
엑소 [EXO/민석] 봄 사랑 벚꽃 말고 (부제 : 봄의 시작)84 minshuo 04.01 00:01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특별편 - 시간이 흐르고 흘러55 minshuo 03.26 00:00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完115 minshuo 03.14 11:11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4045 minshuo 03.11 15:21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953 minshuo 03.04 00:27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853 minshuo 02.21 23:29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번외 - 또 다른 이야기40 minshuo 02.19 00:3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759 minshuo 02.16 11:1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665 minshuo 02.14 00:4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563 minshuo 02.07 11: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 minshuo 02.03 00:03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476 minshuo 01.26 00:00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378 minshuo 01.17 23:5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285 minshuo 01.11 05:53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184 minshuo 01.06 23:35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0102 minshuo 12.31 22:2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2989 minshuo 12.28 22:3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특별편 (비회원용)9 minshuo 12.25 23: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9 minshuo 12.25 23:13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2893 minshuo 12.22 01:10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27111 minshuo 12.17 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