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네게 눈은 내리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네게 눈은 내리고 전체글ll조회 586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
E02 - 정한 X 플로의 관계

 

 

 

 

 

 

 

 

[세븐틴/너봉이]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2 ♡ | 인스티즈 

 

 

 

 

 

 

 

 

 

 

 

 

 

 안녕! 오늘도 찾아온 봉요정이야 'ㅅ' ♡ 우리 사이에 더 이상 통성명은 필요 없을 거 같은데?! 저번 화 댓글은 확인했을는지 모르겠네. 여튼 어제 말했듯이 이번 편은 세븐틴 첫째 천사 플로와 세븐틴 둘째 천사 윤정한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해 줄게. 나만 믿고 따라 와! 

 

 

 


 기억나? 팬들이 쿱스 X 플로를 무슨 라인이라고 부른다고 했는지? 맞아 대구 라인. 당연히 정한 X 플로도 무언가 있겠지? 그것은 바로... 천사 라인! 내가 위에서 플로를 세븐틴 첫째 천사라고 소개했잖아, 그게 왜냐면 플로의 생년월일이 941004 이기 때문...! 한 그룹에 1004 가 둘이나 있다니 세븐틴은 천사가 분명해♡ 여튼 생일도 그렇고 둘 다 착하기도 하니까~ 팬들이 천사라고 부르는 거지. 

 

 

 


 하지만 나머지 12븐틴은 이걸 절대로 인정하지 않아. 도대체 우리 팀에서 제일 악랄한 (?) 저 둘이 왜 천사냐면서, 저 둘이 천사면 자기들은 대천사장 모임이냐면서 뭐라구 궁시렁 궁시렁... 특히 제주서 온 부 모 씨가 엄청난 피해자라고...! 그래서 퇴근길에 정한이와 봉이(이)가 같이 나오면 천사 라인이라고 외치는 팬들을 향해 12븐틴이 더 큰 목소리로 타락 천사!!!!!!! 라고 크게 외치곤 해. 사실 세븐틴 내 실질적인 세력, 한 마디로 실세가 이 둘이기 때문에 정한이와 봉이(이)는 무시하고 그냥 팬들에게 웃어 주지. 

 

 

 


 그리고 세븐틴이 타 아이돌에 비하면 서로 까는 거나 몰이? 같은 게 많이 없는 편이잖아. 어릴 때부터 같이 사육 당해서 그런 건진... 몰라도 하여튼 그런데 이 둘이 멤버 갈굼의 탑을 달리고 있지. 이것의 가장 큰 피해자도 우리 승... 가... 니...ㅠㅠ 세븐틴 짠내 탑 부승관... 둘이 멤버를 같이 갈구고 나서 씨익 웃으면서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팬들은 이거 모음짤도 만들 정도로 좋아하는데 12븐틴은 정작 그거 진짜 악마의 미소라면서 숙소에서 하는 거에 비해 엄청 순화해서 웃는 거라며 부정해. 

 

 

 


 음... 천사 라인 레전드를 꼽으라면 누가 뭐래도 정한 플로 승관 쿱스의 안드로메다 아니겠습니까?! 이 날 우리의 호쉬는 잠깐 쉬는 날을 걸어 놓고 게스트로 나온 게 맏이 라인 세 명ㅋㅋㅋㅋㅋㅋ 부승관 아주 죽은 날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쿱스도 승가니한테 딱히 다정다감한 건 아니... 아니였는데 이 방송 이후로 부승관이 쿱스 빠돌이 되었다는 썰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날이었어. 

 

 

 

 

 그 중에서도 정한이랑 봉이(이)가 케미 폭발한 거 있잖아요ㅠㅠㅠㅠ 그 전설의 오빠 사건ㅠㅜㅠㅜ 그 날 본방 본 사람들이 다 같이 하는 말이 대장의 애교를 볼 수 있었다니... 참 좋은 생이었어... 라고 입 모아 말하잖아요! 설마 이걸 모르는 봉은 없겠지? 없다구? 그럼 내가 설명해줄게. 리~ 슨 케어풀리! 

 

 

 

 

 일단 방송 시작부터 승관이는 신명나게 까이고 있었어. (승가니가 그렇지 뭐 ㅎㅅㅎ) 그 날 쿱스가 승관이 부둥부둥 해 준 것도 쩔긴 하지만... 하여튼 그랬는데! 기냥 말만 하고 그러면 재미없잖아요? 그래서 팀 갈라서 게임을 하기로 했지. 팀은 정한 플로 승관 쿱스 이렇게 앉아 있었으니까 자리대로 둘 씩 나눴어. 그래서 이걸 카메라에 대고 설명해 주는데 우리의 애잔한 승관이가 여기서 말실수를 하고... 그 때부터 승관이 완전히 꼬였네 꼬였네 베이베... 

 

 

 

 

 

 "어어, 그러니까 저희가 지금부터 팀을 나눠서 게임을 할 건데요. 저랑 쿱스 형이 한 팀! 정하니 형이랑 플로 누나가 한 팀! 이렇게 남자 팀이랑 여자... 아아아ㅏ아 아니아니!" 

 

 

 "모라구여~? 여자 팀이여~?" 

 

 

 "아 아니 형 그게 아니라요. 말실ㅅ..." 

 

 

 "승관이 심했어요. 우리 정한 오빠가~ 얼마나 상남잔데~ 맞지 오빠야?" 

 

 

 "그렇지, 그렇지." 

 

 

 

 

 

 대충 이런 상황이었어. 이게 막 대사만 들어도 발리고 그러지 않니...ㅠㅠ 모라구~? 아직 잘 모르겠다구~? 이거 이거 진짜 둔한 사람이네... (절레) 자 내가 하나하나 짚어 줄게 잘 들어봐! 첫 번째, 자기 보다 동생한테 오빠 소리 잘만 하는 우리 대장... 이거 너봉이 씨 오빠 소리를 자주 해보셨나 봐요? 두 번째, 봉이(이)의 애교 섞인 대구 사투리와 서울 남자 윤정한의 꿀 떨어지는 눈빛. 아니 정한이는 어째서 오빠 소리를 듣고도 아무렇지 않은 겁니까? 이거 많이 들어 본 게 맞다니까, 내가 알아! 마지막으로 그 옆 쿱스의 부러운 듯한 눈빛까지 하면 완벽합니다! 승관이를 아껴줘 

 

 

 

 

 하여튼 이 방송으로 윤정한의 오빠미와 너봉이의 누나미가 만나면 윤정한의 오빠미가 이긴다는 걸 알게 되었지. 사실 형... 아니 맏이 라인의 서열이 봉이>승철 승철>정한 정한>봉이 라서 많은 봉들이 세븐틴 서열을 정하는데 많이 힘들어해. 지수도 아껴줘 아, 정한>봉이 인 건 어떻게 아냐고? 이것도 안드로메다를 보면 알 수 있지! 그 날 기억나? 지수가 정한이 모라고~? 말한 날! 얄미운 친구 말하기! 그 날 봉이(이)가 얄미운 친구라며 말한 걸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어. 

 

 

 

 

 

 "누나도 있어요? 뭐 원우 형처럼 본인이 제일 얄밉다?" 

 

 

 "승관아 제발 조용해요. 하여튼 저 저 있어요. 그 저희는 숙소 생활을 하잖아요, 여러분은 기숙사나... 그런 거라 생각해봐요. 제가 막 편곡이나 앨범 디자인을 쎄빠지... 아니 열심히 하고 있어요! 여러분으로 치면 과제? 숙제? 하여튼 그런데요, 막 저도 모르는 새에 제 방에 들어 와서 제 침대에 누워서 자기도 하고 게임 하고 그럴 때 진짜 짜증나거든요... 아니 왜 내 방에 지가 들어와?" 

 

 

 "누나도 그럴 거면 정한이 형이라고 말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밍구 어떻게 아냐? 하여튼 네 정한이 얘기예요..." 

 

 

 "근데 누나 제가 누나 방 들어가면 막 쫓아 내잖아요. 정한이 형은 막 그러게 둬요?" 

 

 

 "맞아, 내가 플로 누나 방 들어 갔다가 그 날 등 빨개진 채로 다녔는데?" 

 

 

 "아... 간단하죠 전원우랑 호시는 만만하고 윤정한은 만만하지 않다는 거." 

 

 

 

 

 

 (원무룩) (홋무룩) 하여튼 봉이(이)가 직접 그렇다고 말하는데 어쩌겠어. 그냥 그런 거지. 그래서 궁금하단 말야, 나도 모르는 건데 왜 너봉이에게 윤정한은 만만하지 않은 존재일까? 많은 추측들은 하지만... 일단 제일 유력한 후보는 봉이(이)가 중학생 때 돈을 뜯겼는데 그 때 돈을 뺏어간 언니가 윤정한을 닮았다는 게 제일... 일 정도로 굉장히 추리하기 힘든 거라고 한다 ;ㅅ; 그냥 우리 알지 말자... 언젠간 봉이(이)가 말해 주겠지! 

 

 

 

 오늘 이야기는 이게 다야. 벌써 헤어져야 한다니 아쉽다 8ㅅ8 그래두 2일 후에 금요일에 아마도~ 만날 수 있을테니까 그 때까지만 내가 보고 싶어도 참아! 다음엔 더 퀄리티 높고 너희가 알지 못했던 떡밥을 가져올게. 안냐뷰~♡ 

 

 

 

 

봉들의 이야기를 엿듣자

 

 

 

팬들 앞에서의 남친 쿱스가 좋다 11111111 대장 앞에서의 아기 쿱스가 좋다 2222222 N 9 l 세븐틴 

3분 전 (2015.10.14 18:27)l 조회 93 l 현재 7 

  

 

ㅈㄱㄴ 봉들 취향이 궁금해소 ^~^ 

  

  

  

칠봉이 1 

승철이는 그 두 개의 갭모에에 발리는 거 아니였니...? 

칠봉이 2 

너봉 천재? 

칠봉이 3 

ㅇㄱㅆㄹㅇ... 

글쓴칠봉이 

와 난 바보였어;;;;;; 

칠봉이 5 

글치 글치 맞지 맞지ㅠㅠㅠㅠㅠㅠㅠ 

칠봉이 6 

너봉 최소 배운 봉! 

칠봉이 7 

이 간단한 걸로 나 학교에서 친구랑 투닥투닥 한 거야????????? 

 

칠봉이 4 

당당히 2 를 열심히 두드리려 들어 왔으나 첫봉 보고 나갑니다 

글쓴칠봉이 

앜ㅋㅋㅋㅋㅋ 너봉 귀여워ㅠ 

  

  

  

  

  

  

  

  

솔직히 천사 라인 제일 쩌는 사진은 이거다 인정? N 13 l 세븐틴 

5분 전 (2015.10.14 19:12) l 조회 134 l 현재 12 

 

 

(사진) 

 

진짜 팬싸에서 저 둘만 천사 머리띠 갖다 준 사람 진짜 사랑이다;;;; 

혹시 독방에 있으면 말해라 내가 뽀뽀해 줄 거니까... 

 

 

 

칠봉이 1 

예에이 예지력 상승 

 

칠봉이 2 

어 그거 난데??? 

글쓴칠봉이 

응??? 진짜? 증거 들구 와봐! 

칠봉이 3 

헐 진짜가 나타나는 것인가...? 

칠봉이 5 

(사진) 이거 천사링 두 개 산 영수증이고 

칠봉이 6 

(사진) 팬싸 다녀온 증거! 

글쓴칠봉이 

뽀뽀해 줄게 이리 와 츄우~ 

칠봉이 8 

봉이 너 싫대. 

 

칠봉이 4 

와 진짜 윤정한 너봉이 비주얼 케미 쩐다... 

글쓴칠봉이 

그러니까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 

 

칠봉이 7 

윤정한 눈에서 왜 꿀 떨어져요? 

칠봉이 9 

윤정한 원래 직업이 양봉업자랍니다 

칠봉이 10 

너봉이 한정으로요 

 


 

 

 

 

 

 

 

 

 

 

잠깐 소녀야 절대 넌 그냥 나가지 마

예에이이이이이이이ㅣ 수요일에 올 수 있어서 기쁜 자까입니다! 

오늘 마침 또 컴퓨터 만질 시간이 생겼어요 이거 우리 운명 맞죠? 

저 이거 쓰는 시점에서 아직 움짤도 안 만들고... 그래서 매우 바쁩니다 

9 분 후에 동생 와서 컴퓨터를 못 쓰 거든요... 

이번 화도 분량이 개미똥만큼 해서 미안해요 저는 언제쯤 분량은 많은 편입니다 달아 보나요 ㅠㅜㅠㅜ 

하여튼 예쁜 사람들아ㅜㅜㅜㅠㅠㅠㅠ 

저 자꾸 감동 주지 마요 8ㅅ8 두 편 올렸는데 둘 다 초록글이라뇨 8ㅅ8 

제가 진짜 다 캡쳐 떠서 그 뭐지 엔드라이브에 올려 뒀어요 

그닥 재미도 없고 설렘도 없는 글 읽어 줘서 다들 고맙고요,,, 

아 맞다 답글은 다음 화가 올라오기 전에 단 댓글에만 달아 드리고 있어요 예전 화에도 답글 달아 드리면 제가 너무 잉여 같을 까봐... 

사실 잉여 맞거든요 ㅎㅅㅎ 

그래요 예쁜이들아 다들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내 사람들 내 사랑들ㅠㅠㅠㅜㅠㅠㅠㅜ 

다음 화는 이제 예상 가시죠? 조슈아 X 플로의 관계! 금요일에 올라 오게 됩니다! 

아직까지는 2일 1연재가 잘 지켜지고 있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히히 

또 기쁜 일이 있어요 독방 따라하기 드디어 성공!!!!!! 

그런데 제가 사실 독방인이 아니여서 독방 문화를 잘 몰라요 ;ㅅ; 이제부터 독방 눈팅 좀 많이 해야겠어요 ;ㅅ; 

응 그래요 마지막으로 

사랑해요 저랑 결혼해요 쪽! 


 

너와 비밀을 속삭일게 (암호닉)

민우지 세뇌천사  일공공사  뿌존뿌존  존존존  자몽  권쑤녕  유블리  장실이  밍구  쿱쿱스  내가호쉬  218 트윈 ♡ 스포시 갓원우 

 

 

 

 

 

 

혹시나 신청했는데 빠져있다! 하면 말해 줘요 자까는 바보니까여 ㅠㅅ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네게 눈은 내리고
아 오늘도 첨삭하는 거 까먹었네요... 기냥 읽어 주세요 히히... 저 야구도 포기하고 글 썼으니까 오구오구 해 주세요...ㅠㅠㅠㅠ 이제 저능 야구 보러 갑니다 안녀엉~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줄간격 수정했어요! 으앙 저도 브금 넣고 싶어요 내일은 브금 꼭 필요하단 말이에요 ㅠㅅ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펌 금지로 돌렸습니다 아이고 만날 까먹어요 (울뛰)
8년 전
비회원38.157
이야하 뿌존이예요!!!ㅇ유유ㅠㅠㅠ좋아여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뿌존 님이라 줄여 부르면 되는 건가요! 되게 빨리 오셨네요 비회원이신데...! 이 댓글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몰라요 ㅠㅠ 뿌존 님이 좋아한다니 저도 굉장히 기분 좋습니다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
윤정한오빠 .ㅜㅜㅜㅜㅜㅜ오빠미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윤정한 오빠미 체고시다... 말 나온 김에 모라고 1004 번만 더 보고 올게요 읽어 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
일공공사 / 어머어머 정한 오빠 믿고 쓰러지겠습니다... 안메 상상하니까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작가님 덕분에 설레고 갑니다! 너무 좋아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정한이 믿으면 천국 가여... 저 천국 갈 거예여... 일공공사 님 설레써요~? 그럼 다행이구요♡ 저도 일공공사 님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
진짜 글 최고시다..... 정한오빠라니... 왜때무네 제가 다 설레는 거죠?????????? 후 진짜 이런 떨리는 글 감사해요 ♡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왜 때문에 설레냐니요 독자님 설레시라구 작정하고 쓴 글입니다만요 '^'♡♡ 그 떨림 금요일까지 고이 갖구 계시다 저 또 보러 오세요~
8년 전
비회원149.75
야구 ㅋㅋㅋㅋ작가님 어느팀 응원하세요?!? 첫화부터 글 잘읽고있었어요 작가님드립찰져섴ㅋㅋㅋㅋㅋ좋아욬ㅋㅋㅋㅋ [닭키우는순영]으로 암호닉신청해요!! 독방형식 짱이라능....헷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예...? 저는 골수 삼성 빠수니입니다ㅋㅋㅋ 드립 찰지다뇨 그런 과찬을... 제가 밥에 매일 노잼 열매 말아 먹는데... 순간 독방형식 이래서 우리 형시기 업바 생각나써요...ㅎㅎ 닭키우는순영 님 암호닉 신청 고맙구요 다음 화에서 봐요♡
8년 전
독자4
정한이 오빠미ㅠㅠㅠㅠㅠ다음이야기가 더 궁금해지네여! 쓴다고 고생하셨어요! 오늘도 역시 재밌네욬ㅋㅋㅋㅋ승관이몰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감사해요♡ 다음 화는 사실... 미리 생각해 둔 게 거의 없어서... 손도 못 대고 있어요... (눈물) 읽어 줘서 고마워요 하트
8년 전
독자5
장실이입니다!! 오늘은 정한이네요 천사 라인 ㅠㅠㅠ 라인 이름도 예뻐요... 근데 정작 멤버들은 타락 천사라고 놀리네요 ㅋㅋㅋㅋ 타락 천사라고 소리친다는 부분에서 현웃 터진 건 안 비밀. 안메에서 여주가 정한이에게 오빠라고 부르다니...! 누난데...! 근데 그런 여주를 또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보는 정한이 ㅠㅠㅠ 상상되네요 어쩜 이렇게 상상이 잘 되게 쓰시나요...? 오늘도 여기 누워야겠네요. (ㅇ-<-<) 매번 이러는 거 아닐지 걱정됩니다 ㅋㅋㅋㅋ 분명히 여주가 누난데 정한이가 오빠 같은 이 느낌! 독방 글도 좋아요...♡ 정한이랑 여주랑 천사 머리띠라니! 저도 그분께 뽀뽀 한 번 해드려야겠어요. 다음에는 지수라니ㅠㅠㅠ 저 미리 쓰러져 있을게여 (죽은 자의 온기) 그래요 작가님 저랑 결혼해요... (의심미)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결혼? 하자~ (쿱스톤) 장실이 님 오늘도 이렇게 정성 가득한 댓글 달아 주시면 제가 울잖아요... ㅠㅠㅠㅠ 흐어어어ㅠㅠㅠㅠ 그냥 쭉 누워 있어요 어차피 못 일어 나게 꽉 잡아 놓을테니까요 헤헤 독방 글 좋다니 심쿵 완전 심쿵 그래요 장실이 님 'ㅅ'/♡ 제 하트 받아 가시구 좋은 하루 보내여!
8년 전
독자6
홀.. 신알신 해 두고 틈틈이 보고 있어여.. 암호닉 받으시면 [원우반지내반지]로 신정할게여!!! 물론 저 사람은 실존인물이 아니지만 뭔가 진짜로 있어봤으면 좋겠는 기분..ㅎ 매력있잖아..!!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원우반지내반지 님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매력 있는 여자로 만들기 위해 늘 고민하구 있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55.140
악 정한이 완전설레네요❤️ 영고부..영원히 고통받는 부승관이네여ㅋㅋㅋㅋ 살포시 [밍구사랑]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갈께요..ㅎㅎ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전... 승가니가 고통 받는 게... 왜 좋은지 모르게씀니다... 제 취향 좀 많이 의심해야해요... 밍구사랑 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8년 전
독자7
미친 천사라인ㅜㅜㅜㅠ 아유 타락천사라도 좋습니다ㅜㅜㅜ 암요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정하니와 여주는 언제나 옳죠 ^~^♡
8년 전
독자8
유블리입니다자까님♥ 정한이랑 케미풕봘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자나여 오빠야ㅠㅠㅠ너무ㅠㅠ귀엽다ㅠㅠ 진짜 다른멤버들이랑은 어떤 케미가 느껴질지 진짜 너무궁금해요!! 게다가 정한이가 막 들어와서 플로방에서 잔다니... 설렘...끄앙듀금 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리구여!! 다음글로 뵈여♡감사합니다 수고하셨아요 자까님뀨!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유블리 님♡ 제가 사실 사투리 써서 오빠야 오빠야 거리는데 (주위에 오빠도 없고) 제가 하면 참 안 귀엽더라구요... 힝ㅠ 오늘도 긴 댓글 정말루 감사하고요! 최대한 글에 설렘을 많이 담으려구 노력했는데 느끼셨다구 하니 기쁩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91.176
크... 세뇌천사임다! 항상 텔레파시 타령만 하는 거 같은데 오늘은 진짜 딱 맞춰서 들어오자 마자 읽었거등요..? 근데 뭐하다가 지금 댓글 쓰는 거죵..? 에라이 정한이가 예쁘니까 봐준다.. 천사 정한이... 천사 플로... 내 새끼들 예쁘다... 하아 진짜 전 항상 답글 확인하고 이씀다! 항상 좋은 글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하트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 정말요♡???? 우리 이번엔 텔레파시 통한 거 맞죠! 정한이 예쁨이면 뭐든 용서 됩니다 헤헤 답글 빨리 달아 드려야 하는데 씻고 나오느라 늦어서 미안해요 다음에 또 봐요 세뇌천사 님 하트!
8년 전
독자9
ㅜㅜㅜㅜㅜㅜ오늘은 정한이와의 얘기네요!! 천사라인이라니ㅜㅜㅜ와 진짜 케미가 워 장난이아닌것 같아요ㅜㅜ안메 부몰이 꾸르잼ㅜㅜ다음멤버는 누굴까요 슈아..?라고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여주는 케미 요정~* 부몰이는 진리 아닌가여ㅋㅋㅋㅋㅋ!!!! 다음 멤버 슈아 맞습니다 잘 맞추셨어요 읽어 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0
민우지!!!! 멤버들 하나하나 관계를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네요!!! 아 좋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민우지 님 반가워요 이걸 이제 열한 편 더 보고 계셔야 합니다ㅋㅋㅋㅋ 지루하지 않게 최대한 재밌게 써볼게요...♡ 오늘도 달려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화에서 봐요~
8년 전
독자11
쿱쿱스입니다ㅠㅠㅠㅠ쿱스 애기미에 이어서ㅠㅠㅠㅠ 윤정한ㅠㅠ오빠미라니요ㅠㅠㅠㅠㅠ아 진짜...작가님 bbb 어쩜 그렇게 엄청난 것들만 가져오시나요...ㅠㅠㅠㅠ거기다 승관몰이.....ㅎㅎㅎㅎㅎㅎㅎㅎ승철이부둥부둥까지ㅜㅜㅜㅜㅠㅠㅠ귀여움집합이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굉장히) (제 취향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럼 쿱쿱스 님이랑 저랑 취향이 비슷한 것~? 다음 화도 엄청난 걸 들고 와야 할 거 같은 기분이네요... 히히 제가 귀여운 걸 갠쟈니 조아해서요♡ 그럼 좋은 밤 되세요 굿 나잇!
8년 전
비회원49.60
존존존이에용 룰루! 진쨔 윤천사 오빠미는 알아줘야합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글써주신 작가님도 천사라는것도 알아줘야하죠 ㅠㅠㅠ 5959이렇게 설레기 있기없기 그러기! 오늘도 심쿵! 하고가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천사라니 과찬입니다...! 널리 윤오빠를 알려 이롭게 해야합니다 솔직히 이거 법으로 정해야 합니다ㅠㅠㅠ 존존존 님 심장 다시 부여 잡아 놓으시구요 금요일에 더 설레는 글로 올 수 있도록 할게요 알러뷰 ♡~♡
8년 전
독자12
으윽... 아까 글 쓰고 있다고 하셔서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게 뭐예여... 완전 좋... (꿀떡사) ㅇ<-< 정한이 오빠미 낭낭하시다ㅜㅜㅜㅠ 제 친오빠랑 좀 바꿔주세요!!! 바꿔줘!!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꿀떡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 없지만 저 꿀떡 엄청 좋아하는데요... 저도 (친오빠는 없지만) 어디서 윤정하니 같은 오빠 뚝 떨어졌음 좋겠네요 ㅎㅎ...
8년 전
비회원13.103
[냐냐]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와 진짜 쿰스가 애기애기한 것도 ㅔ너무 귀엽고 정한이의 오빠미 진짜 발렸습니다 작가님 잘 보고갑니아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저 글 쓰면서 더 몰입을 잘하기 위해 정하니 영상을 봤는데 (핑계) 저 진짜 죽는 줄 알았습니다아... 냐냐 님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3
[옥수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진짜 정한이같은 오빠가있었으면.....나도 양봉사업하는거 봤으면...그러나 현실은 시궁창......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옥수수 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저도... 제 오빠가 정한이였으면... 진짜 열심히 살텐데요ㅠㅠㅠㅠ 공부도 열심히 하고ㅠㅠㅠㅠ 팬싸라도 가서 정하니 눈빛 받아야 겠어요 ;ㅅ;
8년 전
독자14
218 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한오빠의 오빠미.. 저번때에 이어서 절 잼으로 만드시려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 다음 지수편에서는 진짜 누텔라 라도 될 준비가 되어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보구가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218 님 반가워요 안녕 제가 아침에 모닝빵을 먹는데 잼이 없었는데 218 님 저희 집으로 오실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아 줘서 고마워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울 정하니 진리죠ㅠㅠㅠㅠㅠ 승가니 알고보니 잘못한 게 없...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읽어 줘서 고마워요 저랑 결혼하자!
8년 전
독자16
흐얽........!!!!! 오빠라ㄴㅣ......ㅎ 정한쓰 오빠미 낭낭하시네여ㅜㅠㅠㅜㅜㅠㅜ(오열)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진짜 타임 스퀘어에 윤정한 오빠미를 알리는 영상 걸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보급 오빠미=;*×&;%;
8년 전
독자17
정한오빠....오빠.....플로랑 정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케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케미 요정들입니다요 아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스포시임다!!!!정한이의 오빠미와 플로의 누나미라닛!!!!!!!!!!케미라는것이 폭파해버렷><정한이의 무한매력속으로............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정하니 업바 매력에 빠지면 못 나오죠 히히 스포시 님은 제 매력에 빠지셨구요? 오늘도 와 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9
헉 정한이오빠 너무 조아요ㅠㅡㅠ 제가 분명 플로에 이입되어야 하는데 작가님께서 플로를 너무 매력있게 표현해주셔서 플로한테 걸크러쉬 당할 것 같아요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솜사탕]으로 신청 부탁드려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솜사탕 님 암호닉 예뻐요 반갑습니다 솜사탕 님도 충분히 매력 있으니까 맘 놓고 이입하세요 저도 사랑합니다 알라뷰♡
8년 전
독자20
아 진짜 윤정한한테 오빠라고하는거 왤케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ㅠㅠㅠㅠㅠ그냥 뭔가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할게요!![지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오빠는 언제나 옳습니다 예쁜 사람이 오빠야 하면 제가 여자임에도 녹아요 진짜...ㅠㅠ 지유 님 암호닉 신청 고맙고요 다음 편에서 봐요♡
8년 전
독자21
아진짜 작가님 너무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한이 상남자 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어유 귀엽다니요 그런 말 하시면 아주 감사합니다♡ 빨리 3화 들고 올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2
[찡찡이] 로 암호닉신처이요 케미여신님이 또!!!!!!!! 천사라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방 첫봉 최소 천재 ㅇㅇ 남친쿱스와 아가쿱스사이의 모에라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이고 예쁜 님 3편도 있으니 거기로 달려가 주세요 아 전 할 짓 없는 잉여니까 암호닉 신청은 다시 해 주실 필요 없답니다♡
8년 전
독자23
윤정하뉴ㅠㅠㅠㅠㅠㅠ 천사 라인이라니 완전 이름부터 좋ㄹ아여 저는 천사 자까님도 천사♡♡♡♡
8년 전
독자24
윤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미 낭낭하다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
8년 전
독자25
천사라인ㅠㅠㅠㅠㅠㅠㅜㅜ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한이한테 오빠라고하다니ㅜㅜㅠㅠ
8년 전
독자26
작가님 이번편도 수고많으셨어요!! 계속계속 재밌는글을 읽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독자27
갓원우에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작가님 글 너무 신선해요ㅠㅠㅠㅠㅠ 여주 캐릭터가 그래서 그런가..... 아 글만 읽었는데도 윤정한하고 여주의 케미터지는 모습이 상상됩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야구좋아하시는구나ㅠㅠㅠㅠㅠ 저도 야구더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쁜사람들은 야구를 좋아한다던데 둘다 이쁜가봐요!!^^

8년 전
독자28
아ㅠㅜ윤정한ㅠㅠ양봉업자ㅋㅋㅋㅋ꿀떨어지는거ㅋㅋㅋ앜ㅋㅋㅋㄱ으어ㅜㅜ
8년 전
독자29
허러러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완전 재미있어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절받으세오ㅠㅠㅠ
8년 전
독자30
우아아우ㅜㅠㅠㅠ쿱스 귀요미야ㅜㅜㅠㅠ너무귀여웡
8년 전
독자31
천사라인 좋다ㅠㅠㅠ오빠소리 발린다ㅠㅠㅠ
8년 전
독자32
오빠ㅠㅠㅠㅠㅠ정하니오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윤정한 양봉업자 확실합네다.... 나도 한정 해조라ㅠㅠㅠㅠㅠㅠ 발린다.발린당!
8년 전
독자34
중학교 때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고양이와 쥐같은 사이가 또 있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7
ㅠㅜㅜㅜㅜ윤정한오빠미ㅠㅜㅜ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 뜯은 언니랑 닮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정한 오빠 ♡♡♡♡♡♡
8년 전
독자41
ㅜㅠㅜㅜㅜㅜ아...좋아요 ㅜㅠㅠㅜㅠ
8년 전
독자42
우와ㅠㅠㅠㅜㅠㅠ 정주행중인데 짱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승관이 제일 불쌍하구요 (부와함께눈물을흘린다) 타락천사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방에 들어와서 게임한다는 윤정한 조차 설렌다..ㅡㅠㅠㅠㅠㅠㅠㅠ 천사라인 캐미 저는 응원합니다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 ♡
8년 전
독자44
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으앙 정한오빠!!!! 윤정한 풀네임이 정한오빠라면서여?ㅠㅠ 플로가 윤정한한테이 만만하지못한이유가 뭘까욬ㅋㅋ궁금데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5
정한 오빠야ㅎㅎㅎㅎㅎㅎ 오빠야ㅎㅎㅎㅎㅎㅎ 진정 동생을 부르는 호칭 맞나요 이게ㅎㅎㅎㅎ 아이쥬아 많이 불러 많이
8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정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였어? 누나도 무서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7
천사라인이라니....ㅇ<-< 이와중에 승과니 승처리귀엽구요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48
훅ㅠㅠㅠㅠㅠㅠㅠ 천사라인이라니ㅠㅜㅠ 그 와중에 윤정한의 오빠미가 플로의 누나미를 이긴다니 정말 상상치도 못한 케미보스다ㅠㅠㅠㅠ 오빠야라고 하는것도 발리고 애교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11 ♡48 네게 눈은 내리.. 11.25 22:1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10 ♡36 네게 눈은 내리.. 11.24 02:4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빼빼로 데이는 세븐틴에 존재하는가 (미완)26 네게 눈은 내리.. 11.17 23:5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9 ♡63 네게 눈은 내리.. 11.02 23:2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홍리썰 특별편: 그들의 페이스북39 네게 눈은 내리.. 10.30 23:5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8 ♡44 네게 눈은 내리.. 10.30 00:5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7 ♡66 네게 눈은 내리.. 10.24 18:3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6 ♡29 네게 눈은 내리.. 10.22 23:4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5 ♡87 네게 눈은 내리.. 10.20 22:11
세븐틴 [세븐틴/너봉이]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4 ♡75 네게 눈은 내리.. 10.18 13:35
세븐틴 [세븐틴/너봉이]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3 ♡70 네게 눈은 내리.. 10.16 21:55
세븐틴 [세븐틴/너봉이]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2 ♡84 네게 눈은 내리.. 10.14 20:46
세븐틴 [세븐틴/너봉이]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1 ♡110 네게 눈은 내리.. 10.12 22:00
세븐틴 [세븐틴/너봉이]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0 ♡66 네게 눈은 내리.. 10.10 23:0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