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CHI 전체글ll조회 440l 10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6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6



문득 눈이 떠졌다. 시끄럽지도 누가 건드리지도, 그렇다고 알람이 울린 것도 아닌데 눈이 떠진 이유는 부산의 아침 햇살 때문이었다. 어젯 밤 성규때문에 평소 잘 하지도 않던 남걱정에 고민까지 하느라 테라스에 있는 의자에 앉아 그대로 자버린 모양이다. 우현이 기지개를 켜며 푹신한 등받이를 뒤로 한채 일어섰을 때 우현의 몸에서 무언가 툭하고 떨어져나갔다.


"이게 뭐지.."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집어든 것은 낯선 담요였다. 검은색 바탕에 가운데에 하얗게 고양이가 새겨진 이런 귀여운 담요를 우현이 가지고 왔을 리도 없고 그렇다고 호텔에서 비치한 물품이라기엔 너무 유치했다. 어차피 담요를 덮어주었을 사람은 정해져있었다. 어제 우현이 속상한 마음에 날 싫어하냐고 그래서 말을 잘 안하는 거냐고 조금은 화내듯이 말해버린 성규. 성규밖에 없었다.


우현은 담요를 집어들고 그대로 성규가 자고있을 방으로 들어갔다. 들어가며 잠깐 확인한 시계는 11시를 가리키고 있었는데 의외로 아침잠이 없어보이던 성규가 깨어있을까하고 생각하며 들어간 방에 성규는 곤히 자고있었다. 


성규도 어제 밤 늦게까지 잠을 설친 모양이다. 침대 옆에 자리한 스탠드에는 맥주며 먹다 남긴 소시지같은 것들이 쟁반위에 널부러져있었다. 우현은 더웠던건지 얇은 이불을 차고 자고있는 성규를 보고 다시 이불을 끌어올려 덮어준뒤 한숨을 쉬곤 스탠드에 있는 쟁반을 들고 다시 거실로 나왔다.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다. 성규에게는 자기가 싫은거냐며 쏘아붙여서 마주치면 어색한 상황인데 성규는 다리가 다쳤다. 최악이다 최악. 이라고 생각하며 우현은 쟁반을 식탁 위에 아무렇게나 올려놓았다.


사실 우현은 성규가 자신을 싫어한다고 말해도 아직은 성규를 자신의 방에서 쫓아낼 생각이 없었다. 일단은 자신이 와서 생활하라고 한데다가 제 실수때문에 다친 성규를 내보내는 것은 너무 무책임하게 느껴져서 싫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우현은 소파에 앉은 채 고개를 뒤로 젖히고 눈을 감은 채 깊은 생각에 빠졌다. 괜히 그런 말을 해서 성규와 자신의 사이가 어색해져버린것같다. 아니 아직은 우현만 어색하다고 느끼는 걸지도 모른다. 성규는 자고있으니까.


"우현씨 일어났어요?"


갑자기 우현의 바로 위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우현이 놀라 고개를 들고 몸을 똑바로 세웠다. 고개를 뒤로 젖힌 채 눈을 감고 깊은 생각에 빠져있던터라 우현은 누군가 자신에게 오고있다는 기척을 느끼지 못한것이다. 놀란 가슴을 추스리며 본 성규는 어제와 뭔가 조금 달라져있었다. 그게 뭔지 알듯 말듯한 느낌에 우현은 대답을 해야한다는 생각도 잊은 채 성규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유심히 훑어보았다. 그런 우현의 시선이 부담스러울 법도 하건만 성규는 그 시선을 꿋꿋이 받아내며 우현과 대각선에 위치한 소파에 앉았다. 아직도 다리는 조금 불편해보인다.


"왜요, 저한테 뭐 묻었어요?"


그래, 알았다. 성규에게는 어제 보이지않던 자신감이 생겨있었다. 더불어 여유로움까지도. 우현이 그런 성규의 달라진 모습에 놀랍기도하고 새롭기도 한 마음에 빤히 성규를 보았다. 아니, 아무것도 안묻었어요. 하고 대답하면서.


"근데 우현씨. 제가 우현씨보다 더 어린거 알아요?"


성규의 뜬금없는 말에 우현은 자신은 의식하지 못햇지만 조금은 바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우현의 표정이 재미있다는 듯 성규는 풋, 하고 웃더니 우현에게 한번도 보여준적없던 눈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그럼 저한테 반말해도 된다는 것도 알겠네요?"


성규의 말에 우현은 또 한번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었다. 하룻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어제 알던 김성규가 맞는 지 헷갈릴 정도다. 어제까지는 뭘해도 소심소심열매를 먹은건지 쭈뼛대고 목소리는 개미보다 작아서 몇번을 되물어야했고 웬만해서 말을 먼저 꺼내는 일도 없던 김성규가 아닌 것같았다. 그러니까 우현은 이렇게 바뀐 성규가 어쩐지 반갑기도 하고 낯설기도 했다.


"알았으면 성규야- 해봐요"


이건 또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다. 그러니까 우현이 하룻밤사이 변한 성규에 놀라고있을때 성규는 우현에게 뭐라고 계속 물어왔고 우현은 그게 무슨 말인지 생각지도 않은 채 고개를 끄덕거리기만 했다. 그 결과 지금 성규는 우현에게 반말을 하라고 시키고 있는 중이다. 평소 직업도 직업이지만 회사에서는 어린 편이기 때문에 반말을 쓰는 일이 극히 드문 우현에게는 그게 참 어려운일이다.


이제와서 내가 왜 해야하냐고 반박하기엔 이미 고개를 끄덕여버렸기때문에 늦었다는 걸 안 우현은 일단 반말을 시도해보기로했다. 어젯밤 자신이 성규에게 했던 말 때문에 고민하던건 다 잊어버리고.


"성..성규야"


말을 마친 우현이 크게 쉼호흡을 했다. 정말 간만에 쓰는 반말이다. 우현은 밀려오는 쪽팔림과 어색함에 자신의 귀가 빨갛게 달아오르는 것을 느끼고 식히려 애를 썼다. 성규는 그런 우현의 모습을 즐기는 듯 했다. 빙글빙글 웃음만 짓고있으니.


"왜요 우현형?"


우현이 얼어붙었다.





잠시 연재 중단이라고 했는데 잠깐 시간이 나서 올려요.

시간이 많이 없어서 짧은건 이해해주세요ㅜㅜ 


또 언제가 될지 모르겟지만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신알신받고왔어요!!!!!와 드디어오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제가 암호닉을 안 정하고있었어요 하트뿅뿅으로 정할게요!!작가님 힘내시고 얼른 다음편도 연재해주세요!!작가님 화이팅!!!
11년 전
CHI
감사해요! 힘낼게요ㅋㅋㅋ 하트뿅뿅그대ㅋㅋㅋㅋ귀엽네요 참ㅋㅋㅋㅋ 응원 감사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CHI
아잌 케헹그대 댓글 달아주실줄 알았어요! 글도 짧고 너무 오랜만인데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성규가 적극적일때도 있어야 우현이가 반하고 막 그런거죠ㅋㅋㅋㅋㅋ 다음편은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짧았지만 연재중단이었는데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
그대 글 첨부터 읽고왓어요ㅠㅠ저 암호닉해도 되나요ㅠ애껴 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김성규 적극적인게 너무 좋아ㅠㅋㅋㅋ나무가 당황하는 것두 기엽구ㅋㅋㅋ그대가 늦게오던 일찍오던 글만 올라온다면 잽싸게 올게용ㅋㅋ
11년 전
CHI
암호닉 환영합니다! 처음부터 읽으셨다니 감동이에요ㅜㅜ 애껴그대 꼭 기억하겠습니다! 슬럼프를 딛고 최대한 빨리 올릴게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5
밤야입니다ㅎㅎ
아구야ㅠㅠ워매ㅠㅠㅠㅠ끼악!!!! 왜요,우현형? 이라니!!!!!!!꺄아아아악!!!!!!! 남나무!!!! 넌이제냉큼규를 들고 침대로다이빙한다실시!!!!!!!!!! 이여우규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됴타ㅎㅎㅎ

11년 전
CHI
밤야그대 오랜만이라 더 반갑네요! 제가 글을 안올려서 그런거지만..ㅎㅎ 적극적인 성규 좋아해주시는거같아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
끄아아아아아악!!!!!!!! 작가님!!!!!!!!!!! 이르케 갑작스레..... 겁나 서든어택이지만 기분좋은 어택이네여!!!!!!!?!!!! 왐마 너무 오랜만이예여 엉엉 보고싶었어여 ㅠㅠㅠㅠ아참 저 조명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형이래 ㅠㅠㅠㅠㅠ 형이래요 작가님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샤룽S2 뭐야 앞뒤 하나도 안맞고 좋네여 ㅠㅠㅠㅠ 엉엉 다음편도 꼭 기다리고 이쓸게여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CHI
조명그대 오랜만이네요!! 앞뒤 안맞아도 다 알아들었으니 괜찮아요ㅋㅋㅋㅋ 이렇게 뜬금없이 올린 글에도 반가워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ㅜㅜ 이래서 제가 돌아올수밖에 없나봐요ㅎㅎ 다음편도 최대한 빨리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태풍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8
호곡 작가님도 태풍 조심하세여 ♥_♥_♥♥♥♥♥♥
11년 전
독자7
오...그대ㅎㅎ저암호닉신청할껀데.......하늘바다라구.....ㅎㅎ....이제이렇게시간이나실때마다써주시는건가..??으잌ㅎㅎㅎ안그래도작가님시간나실때여유롭게쓰세요~~~ㅎㅎ작가님글분위기가너무좋네요.........뭔가어떤느낌이다라고콕집어서말할수는없는데참좋아요.....ㅋㅋㅋㅋㅋㅎㅎ그나저나성규야라니.....으잌ㅋㅋㅋㅎㅎ좋다.....갑자기소심소심규에서당돌당돌규로급변!!!ㅋㅋㅋㅋㅋㅋ소심소심규도귀여웠는데ㅋㅋㅋㅋㅋㅋ당돌한것도너무좋네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둘다성규한테잘어울려요.....ㅋㅋㅋㅋㅎㅎ우현이그나저나엘리트......그와중에성규도그럼공부잘해서꽤이름있는대학교일것같다는~~ㅎㅎ그냥갑자기생각해보니까.......뭔가그럴것같았어요...이제남은5일??동안성규와우현이가어떻게지낼지매우궁금하네요......당돌한규로돌아왔는데...이때까진소심한규였잖아요....ㅋㅋㅋㅋㅋ갑자기왜그렇게마음을먹고변한지도궁금하고.....나중에작가님시간여유롭고쓰고싶은날다음편들고오세요~~ㅎㅎ기다릴께요~~
11년 전
CHI
하늘바다그대 꼭 기억할게요~ 이렇게 긴 댓글 남겨주시다니 정말 감동입니다ㅜㅜ 제가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꾸준히는 아니고 이렇게 간간히 시간 날때 글을 올리게 됐어요..그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해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기다려주신다고 해주셔서 저는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대를 비롯해서 댓글들 볼때마다 힘을 얻고있네요ㅎㅎ 성규의 속마음은 완결나고 번외편에서 밝혀질것같..아 스포인가요ㅋ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빠른 시일내에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태풍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9
감성입니다그대오랜만에오셨네요 ㅠㅠ 흐규 보고싶었어요
11년 전
CHI
감성그대 정말 오랜만이에요ㅜㅜ 저도 그대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태풍 심하던데 몸 조심하세요ㅜㅜ
11년 전
독자10
그대두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야성/우쫑/열수동] roman, the cafe. 0011 마루 06.16 11: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도대체....014 글쓴이 06.16 11:2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58 전라도사투리 06.16 10:58
인피니트 나와 눈치빠른 인피니트5 훈제오리 06.16 10: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0148 조팝나무 06.16 03: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6.16 01:19
인피니트 [현성] 31일 데일리 현성 上13 싱로 06.16 00:37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2102 두빛세빛 06.16 00:23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2020 수열앓이 06.15 23:58
인피니트 [현성] 학교폭력 065 벚꽃잎 06.15 23: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53 앵뀨 06.15 23:1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yfriend 013 아테네 06.15 22:3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428 나누구게 06.15 21:1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별.별.별 0312 가온해 06.15 20:48
인피니트 [인피니트팬픽] 김성규를 위하여 上10 Navy. 06.15 20:11
인피니트 [현성] The masque9 수달 06.15 19: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대행해드립니다 #0927 소셜. 06.15 17:3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성인식13 엘총호총남총이.. 06.15 15:58
인피니트 [인피나트/성열/호야] 양아치에서 착한 아이로13 엘총호총남총이.. 06.14 23: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yfriend23 아테네 06.14 22: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48 전라도사투리 06.14 18: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때처럼 0214 벽장 06.14 01:33
인피니트 나와 적대관계인 인피니트6 에그타르트 06.14 01:0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2, 안개 (1)12 스위치 06.14 00:00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923 수열앓이 06.13 23:47
인피니트 [인핏x비슽/두규/현성] 제2의 미친놈 0410 앵뀨 06.13 22:4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성규] 화사한 그대는 몽글몽글 9화12 앙체 06.13 21:30